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8. 2. 4. 00:32

18\멍청한 민족은180203  박찬도  18.02.03


  선(善)과 악(惡), 정의(正義)와 불의(不義)를 구분(區分)못하는 민족(民族)은, 어린소녀(少女)가 유괴범(誘拐犯)의 꼬임에 끌려가는것과 같다.

  일본(日本)의 대동아공영권(大東亞共榮圈), 독일(獨逸)의 나치에 현혹(眩惑)되어, 그들의 잔학(殘虐)에도 불구하고, 2차세계대전(世界大戰) 도발(挑發)에 동조(同調)하였슴과같다.

  그런 치졸(稚拙)아고 사악(邪惡)한 장면(場面)에 말려드는 사람들은, 김정은(金正恩)의 고모부(姑母夫) 기관총살(機關銃殺)과 형(兄)을 독살(毒殺), 90년대에 300만명을 아사(餓死)시켰으며, 제백성, 2,400만을 73년동안 3대(代)에걸쳐, 죽기보다 힘든 공포정치(恐怖政治)로, 학대(虐待)학살(虐殺)아사(餓死)시킨 지옥형장(地獄刑場)으로 끌려가게될터이다. 지금도 강제노동수용소(强制勞動收容所)에는 10만명 이상의 양심수(良心囚)가 있다고한다.

  우리는 ‘종북(從北)좌빨’들의 저속(低俗)한 미사여구적(美辭麗句的) 선동선전(煽動宣傳)에 넘어가지말고, 어엿한 자유민주시민(自由民主市民)으로서의 자격(資格)을 갖추어, 불의(不義)인 문재인(文在寅) 좌파정권(左派政權)을 당차게 덤벼들어, 물리쳐야하는것이다.

  우리의 혈맹(血盟)인 미국(美國)이 늘 도와주지만, 우리의 힘으로 이길 능력(能力)을 갖추지못하면 언젠가는 큰 재앙(災殃)을 면치못할것이다.

[참고]

  북괴(北傀)와 남한의 좌파정권(左派政權)은, 적화통일(赤化統一)을 위해서는, 무슨 수단방법(手段方法)도 다 동원(動員)하는 악당(惡黨)들이다.

  그래서 “북핵(北核)=파괴(破壞)”, “북폭참수(北爆斬首)=평화(平和)”를 지향(指向)함에, 이를 방해(妨害)하는 수단(手段)으로, ‘평창올림픽’을 진행(進行)하고있다.

  우리는 이를 역(逆)으로 이용(利用)해서 그놈들을 패배(敗北)케해야한다.

  올림픽 기간(期間)중에, 우리는 집집마다 태극기(太極旗)달고, 김정은(金正恩) 마귀정권(魔鬼政權)의 잔악(殘惡)함을 들어내는, 갖가지의 행사를 거행(擧行)해야할것이며, 역적(逆賊) 문재인(文在寅) 끌어내리는, 대대적인 전국민적 시위(全國民的 示威)도 벌여아할것이다.

  우리가, 사느냐 죽느냐의 시험대(試驗臺)에 올랐다. 

  국민전체가 힘냅시다! ‘빨갱이’를 쳐부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