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8. 2. 14. 11:19

18\정의(正義)로운 북폭참수(北爆斬首)를 촉구함180213  박찬도  18.02.13


  슨상님의 ‘전쟁나면 다죽어!’라는 공갈정책<햇볕정책>으로 천문학적 금품을 퍼주어 북핵(北核)의 원조(元祖)를 이루고, 홍준표의 ‘문재인의 독주(獨走)를 막기위해 보수우파가 단합해야한다’며 간신배(奸臣輩)들 끌어들여, 문재인의 대북수용정책(對北受容政策)에 일일히 동조(同調)하여, 여기까지 적화(赤化)를 추진(推進)해왔으며, 혹자(或者)는 북한(北韓)의 요구에따라, 몇조원(兆園)의 돈건네주어, 북핵(北核)을 막고 따라서 북폭(北爆)도막아, 남북의 안전책(安全策)을 도모하자고도한다(?).<핵(核)벼락을 맞자는것>

  이렇게 ‘종빨’<종북빨갱이>들은 모두가 ‘거짓’과 ‘사기모략(詐欺謀略)’으로만 살아가는 악종(惡種)들이다.

  북핵(北核)은 파괴(破壞)요, 북폭참수(北爆斬首)는 평화(平和)다.

  북폭평화(北爆平和)를 못하게 막는일은, 북핵파괴(北核破壞)를 조장(助長)하여 큰 재난(災難)을 초치(招致)하자는일이다.<정의(正義)를 위한, 최소한의 피해(被害)는 불가피한것> 

  그러므로 북폭평화(北爆平和)를 위해, 우리는 정의(正義)로은 북폭참수(北爆斬首)를 강력(强力)히 촉구(促求)해야한다.

[참고]

  이제까지 보아온바로, 내편이든 남의 편이든, 도대체 북한(北韓)이라는데가, 국내외정치를 막론하고, 말한마디라도 약속(約束)을 지킨적이 있었는가?

  도저히 인간(人間)으로 볼수없는 마귀(魔鬼)떼들이아닌가?

  그들은, 우리의 동포 2,400만을, 73년동안 3대에걸쳐, 강제노동시키고 무진장 학대(虐待)학살(虐殺)아사(餓死)시킨 악귀(惡鬼)들이다. 

  이들은 우리 한민족(韓民族)만이 아니라, 온 인류까지 몽땅 해치고자하는족속들이니까 도저히 용서(容恕)할수없는 부류(部類)들인것이다.

  지금도 뿔달린 도깨비들이, 미녀의 탈을쓰고, 또 뭣을 속이려고, 살금살금 닥아오고있다. 경박(輕薄)스러운 사람들은, 이에홀려, 지옥구덩이에 빠져들지않을가 걱정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