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8. 2. 15. 21:22

18\정의(正義)로운 북폭참수(北爆斬首)를 촉구(促求)함180213  박찬도  18.02.13


  슨상님의 ‘전쟁나면 다 죽어!’라는 공갈정책<일명 햇볕정책>으로, 천문학적 금품퍼주어 북핵(北核)의 원조(元祖)를 이루고, 홍준표의 ‘문재인의 독주(獨走)를 막기위해 보수우파가 단합해야한다’며, 간신배(奸臣輩)들 끌어들여, 문재인의 대북수용정책(對北受容政策)에 일일히 동조(同調)하여,여기까지 적화(赤化)를 추진(推進)해왔으며, 혹자(或者)는 북한(北韓)의 요구에따라 몇조원(兆園)을 지불(支拂)하여, 북핵(北核)을 막고, 따라서 북폭(北爆)도 막아, 남북(南北)의 안전책(安全策)을 도모(圖謀)하자고도한다(?)<핵(核)벼락을 맞자는것>

  이렇게 ‘종빨’<종북빨갱이>들은, 모두가 ‘거짓’과 ‘사기모략(詐欺謀略)’으로만 살아가는 악종(惡種)들이다. 


  북핵(北核)은 파괴(破壞)요, 북폭참수(北爆斬首)는 평화(平和)다.

  ‘북폭평화(北爆平和)’를 못하게 막는것은, ‘북핵파괴(北核破壞)’를 조장(助長)하여 큰 재난(災難)을 불러들이는 일이다.

  그러므로 북폭평화(北爆平和)를 위해, 우리는 정의(正義)로운 북폭참수(北爆斬首)를 강력(强力)히 촉구(促求)해야한다.<정의(正義)를 위한 최소한(最小限)의 피해(被害)는 마땅히 감수(甘受)해야하는것임>. 

[참고]

  이제까지 보아온바로, 내편 남의 편을 떠나, 도대체 북한(北韓)이라는데가, 국내외정치(國內外政治)를 막론하고, 말한마디라도 약속(約束)을 지킨적이 있었는가?

  도저히 인간(人間)으로 볼수없는 마귀(魔鬼)떼들이 아닌가?

  그들은 우리의 동포 2,400만을, 73년동안 3대에 걸쳐, 강제노동(强制勞動)시키고 무진장(無盡藏) 학대(虐待),학살(虐殺),아사(餓死)시킨 악귀(惡鬼)들이다. 

  이들은 우리 한민족(韓民族)만이 아니라, 온 인류까지 몽땅 해(害)치고자 하는족속(族屬)들이니, 도저히 용서할수없는 부류(部類)들인것이다.

  지금도 뿔달린 도깨비들이, 미녀(美女)의 탈을 쓰고, 또 무슨짓하려고 살금살금 닥아오고있다.

  경박(輕薄)스로운 사람들이, 이에홀려, 지옥구덩이에 빠지지않을가 걱정되네.

  【* 경우에 따라서는, ‘종빨’은 아니면서, 어떤 인연(因緣)으로 엮겨진, 특정인(特定人)에대한 친근관계(親近關係)로 인(因)하여, 자신(自身)도모르게, 역적적 표현(逆賊的 表現)이 나올수도있다. 그런점을 이해(理解)는하나, 나라가 망(亡)할수있는 중대사(重大事)이니만치, 매우 조심할일이다. 즉, 북폭찬성(北爆贊成)이, 북폭반대(北爆反對)가 되는경우를 말한다.】



북한은 정말 거대한 감옥이 맞습니다. 어떻게 지구상에 저런 정권이 있을까요 ...... 북한동포들의 고통을 눈물에 우리는 너무나 무관심 했던건 아니였을까요? ...... 하루빨리 북한동포들이 자유와 평화로 새로운 삶을 살게 해주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