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8. 2. 21. 00:20

18\인습(因襲)은 과감(果敢)히 털어버리고180219  박찬도  18.02.19


  자유(自由)<인권존중(人權尊重),민주주의(民主主義),공정공화(公正共和)>는 진리(眞理)요 행복(幸福)의 근원(根源)이며, 독재(獨裁)<인간멸시(人間蔑視),전제주의(專制主義),허위공포(虛僞恐怖)>는 역리(逆理)요 불행(不幸)의 씨앗인데, 남한(南韓)은 73년동안 진리요 행복인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를 해왔고, 북한(北韓)은 73년동안 역리요 불행인 독재전제주의(獨裁專制主義)를 해왔음에도, 어찌하여 진리요 행복인 남한이,  역리요 불행인 북한을 해방(解放)시키지못하고, 오히여 역리요 불행인 북한이, 진리요 행복인 남한을 집어삼키려하는가말이다.


  자유인간(自由人間)은 ‘안넘치고 안처집’니다.

  그래서 독재자(獨裁者)가, 독재화(獨裁化)하려하면, ‘안넘치게’ 온건(穩健)히 덤비되, ‘안처져’ 불굴(不屈)로 덤빕니다. 그래서 ‘끝끝내 잘덤벼’ 반독재화(反獨裁化)합니다. 즉, 독재화(獨裁化)를 막아버립니다.

  그러나 독재인간(獨裁人間)은 ‘넘치고 처져서’ 

  독재자(獨裁者)가 독재화(獨裁化)하려하면, 처음에는 ‘넘치게’ 과격(過激)히 잘 덤비나, ‘처져서’ 굴종(屈從)하여 안덤비고맙니다. 그래서 ‘쉽게 저항을 포기(抛棄)하여’ 독재화(獨裁化)합니다. 즉, 독재화(獨裁化)를 막을길 없는것입니다.

  그런 까닭으로, 남한(南韓)도 쉽게 문재인(文在寅)에게, ‘종북좌빨’ 초극한독재(超極限獨裁)의 지옥(地獄)나라로, 속절없이 끌려만가고있는것입니다.


  1945년 8월15일에 2차세계대전(二次世界大戰) 종료후, 미군(美軍)에의해 민주주의(民主主義)<?>를 알려받아, 그 제도(制度)를 73년동안 시도(試圖)하여왔지만, 건성 ‘껍데기’로만 했지 알맹이<자유인권정신(自由人權精神)>는 빠져있었기때문입니다. 

  그래서 고상(高尙)한 자유인권정신(自由人權精神)이 좋은줄은모르고, 천박(淺薄)한 ‘돈’,‘감투’만이 좋은줄 알아버려서입니다. 참으로 어리석고 불쌍한 인간들입니다. 모두가 지옥불에 떨어질것은 모르고, 눈앞의 ‘지위’ ‘돈’에 허우적거리는것이지요.

  그래서 정말 좋은,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 해볼생각은 않고, 고모부(姑母夫) 기관총살(機關銃殺)시키고, 형(兄) 독살(毒殺)시키는, 북한지옥이 좋다고 잘 따라가는것입니다. 갖은 허위, 선전 선동(虛僞, 宣傳 煽動)에, ‘넘친’ 경박(輕薄)스러운 사람들이 잘 속아넘어가는것이지요. 뿔달린 악귀(惡鬼)들이, 미녀(美女)의 탈을 쓰고 살금살금 닥아오는것입닌다.

  ‘우리민족끼리’ ‘정(情)답고 끈적하게’, ‘평등(平等)하게’, 다 잘살자고, 해놓고는, 모두 평등(平等)하게 강제노동수용소에 가두어, 죽을고통안기고, 모두 평등하게 죽여버리는것입니다.  

  그렇게 비참하게 죽어가는것인데 비자유인간생리(非自由人間生理)의, 과(過)한 욕심(慾心)이, ‘돈’,‘감투’,‘허세(虛勢)적 지상낙원(地上樂園)’에 그냥 빠져드는것입니다.


  우리도 진리(眞理)이자 행복(幸福)의 근원(根源)인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 깨달아, 북한지옥(北韓地獄)에 빠지지맙시다.

  지금 살고있는 여기가 천국(天國)입니다.

  더 좋은 천국(天國)찾다가, 지옥(地獄)에 빠져버리면 몇 대(代)를 지옥고통받아야합니다.

  부모 형제 그리고 귀여운 처자식과 함께 잘 견뎌낼만 하겠습니까?!

[참고]

  정신차리고 문재인(文在寅) 에게 덤벼들어, 우리의 생명(生命)이상의 ‘생명줄’인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를 찾아 받들도록 합시다.

  ‘내편끼리 잘 싸와서 이기면 제일이다’는, 미개(未開)한 파벌이기주의(派閥利己主義)의 망령(亡靈)에서 벗어나야합니다. 

  그것이 무서운 평양귀족도시(平壤貴族都市)만들고, 남한의 귀족노조(貴族勞組)만들고, 각계각층(各界各層)의 상위급 인사(上位級 人士)들은, 모조리 부패(腐敗)의 연결고리가 끼워져, 부패한 냄새가 세상을 진동(振動)하게되는것입니다.

  지역이기주의(地域利己主義), 파벌이기주의(派閥利己主義)의 오랜세월(歲月)동안의 인습(因習)을 과감(果敢)히 털어버리고, 이제 21세기(世紀)에는 ‘자유공정(自由公正)’의 대명천지(大明天地)를 창조(創造)합시다.

  그래야 우리도 살고, 세계평화(世界平和)에도 도움주는것입니다.


  * 욕구생리(欲求生理)라는것은, 최고의 정절(貞節)을 의미합니다.

  배고파 밥먹듯, 똥마려워 똥누듯, 칼로 찔러죽인데도 멈추지않는것입니다. 죽으면서도 그냥 해내는것입니다. 하태경이나 홍준표같은 변절의 귀재(鬼才)들은 이해못하는일입니다.

  그런것이 자유인간생리(自由人間生理)입니다. ‘안넘치고 안처지는’ 욕구생리(欲求生理)를 말합니다. 본능적으로 공정(公正)함이 만들어지게되는 원리입니다. 공산주의의 가짜 평등(平等)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