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9. 7. 29. 07:58

문재인(文在寅) 개자식아190728  박찬도  19.07.28 


  문재인(文在寅) 개자식아.

  너는, 윤석열 검찰총장(檢察總長) 취임식(就任式)에서, ‘정치검찰(政治檢察)’되지말고 국민편을 들어주는 ‘국민검찰(國民檢察)’ 되어달라고 당부했다지.

  이놈아! 그러면 어째서 박근혜대통령(朴槿惠大統領)《사기(詐欺)》탄핵(彈劾)할때는, ‘정치검찰(政治檢察)’을 강요(强要)<지시(指示)>했는가? 그렇게 ‘국민검찰(國民檢察)’이 옳은것인줄 알면서---.


  그것은 대한민국(大韓民國)을 북한지옥(北韓地獄)에 꿀어박고, 너가 남한(南韓)의 종신총독(終身總督) 해먹기위해,  그런 악(惡)한짓을 한것이지.

  그러기위해, 역대대통령중(歷代大統領中) 유례(類例)없이 청렴결백(淸廉潔白)한 자유대통령(自由大統領)을, 부정연루자(不正連累者)로 몰아 감옥(監獄)에 가두었지.

  이제 들통이 났구나. 너가 정치검찰(政治檢察) 나쁜줄 알면서, 정치검찰(政治檢察)을 지시(指示)<강요(强要)>한것이. 

  이제 들통이 났으니, 그런 나쁜짓한 벌(罰)을 받거라!

  헌법(憲法)의 골간(骨幹)인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를 훼손(毁損)한 벌(罰)을 받거라.

  그것이 즉, 매국(賣國)질한 여적죄(與敵罪)란말이다.


  그리고는 또 꼼수냐?

  국민검찰(國民檢察)되라면서 박근혜(朴槿惠)의 형량(刑量)을 6년에서 5년으로 감형(減刑)하겠다고?

  6년에서 5년으로 감형(減刑)하는 효과(效果)가 뭔데?!

  마치 국민검찰(國民檢察)된것처럼 또 속이려고 수를 쓰는것이라고?!

  세 살먹은 아이들 사탕주며 얼르는식을 하려는구나? <한국민(韓國民)이 그렇게 어리석은사람들이라고!!!???>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를 팔아먹고, 나라를 팔아먹고, 5천만이 모두 지옥(地獄)에 빠지고, 고작 박근혜대통령 6년에서 5년감형(減刑)으로, 때우려는<또 사기(詐欺)치려는> 꼼수에 속아넘어갈사람있겠나? <불의(不義)가 언제까지 먹혀들어가게 되는것이 아니란다>

  이제는 촛불들고 신나게 역성들던 양아치들도, 지옥불앞에 당도(當到)하니, 정신(精神)벗적나서, 태극기(太極旗)로 바꽈든단말이다!!  

  너가 갈길은 한강(漢江)다리뿐이다. 

  어서 빨리 가거라!

  이 개자식아!!!!!!!!.



입이 걸구나
밥은 먹고 다니니?
불쌍한 인간이로고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