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4. 4. 10. 10:00

14\친북파는 친일파1 박찬도 14.04.08


일본제국주의(日本帝國主義)는, 한국의 국권(國權)을 침탈(侵奪)했다.

북한주체사상(北韓主體思想)은, 한민족(韓民族)의 반쪽 인권(人權)을 침탈(侵奪)했다.

실질(實質)보다 명분(名分)을 중요시(重要視)하는 한국사람에게는, ‘나라뺏긴 서름’이라고 국권(國權)을 침탈한 일본(日本)이 더 ‘나쁜놈’이겠지만, 실제(實際)로 당(當)한 북한(北韓)사람에게는 필경 인권(人權)을 침탈한 북한(北韓)이 더 ‘나쁜놈’일것이다.


그리고 일본이나 북한이 ‘나쁘다’고할때에, 그들의, 정치인들이 나쁘다는것인지, 문화가 나쁘다는것인지, 국민전체가 나쁘다는것인지, 또 사건당시에 나빴다는것인지, 지금까지도 나쁘다는것인지, 그리고 사건이후의 대응태도가 나쁘다는것인지, 확실히 해야할것이다.

---------------------------------------------------

어쨌던 일본(日本)1910년에 식민침략한것은 잘못한것이고, 특히 침략초기에 무단(武斷)정치한것과 1941년부터 45년까지, 4년간의 전쟁중의 만행(蠻行)등은 심히 잘못한것이라고 생각된다. 그러나 1945년 해방후, 평화를 근간으로한 헌법을 만들어 반세기가 넘도록 한번도 그 골간을 수정않고 고냥 지켜간 모범적 민주주의국가였다. 아세아에서 어느나라가 그렇게 할수있었을까?<최근에 일부 수정이 이뤄졌다고는 하지만>

그리고 북한(北韓)1945년이래 자국민을 인권침탈(人權侵奪)한것도 잘못한것이고, 오늘에 이르기까지 69년동안<일제 35년의 거의 갑절임>,그들의 독재행각(獨裁行脚)은 점점 심해져서, 인간을 개돼지모양 마구 학대(虐待),학살(虐殺),아사(餓死)하는지경에 이르렀다.

그것도 반세기(半世紀)가 월씬 넘는 69년이라는 긴세월동안, 3대(代)세습의 김왕조(金王朝)가, 3대에 걸친 북한동포(北韓同胞)를, 매일매일 공포에 떨게하고, 훅닥하면 정치범수용소(政治犯收容所)에끌려가, 죽은목숨으로 강제노동하다 말라비틀어져죽어야하는것이다. 그것이 오늘날 21세기 자유문명시대에, 그리고 평화시에 이루어진것이니, 이는 도무지 상상(想像)을 초월하는 잔학(殘虐)함이다. 미친사람아니고서야 상식(常識)으로는 이해가 안된다.

이렇게 억울하게, 정말 억울하게 죽어간 수백,수천만의 원혼들이, 원한에 사무쳐 구천에서 맴돌고있을것이며, 우리 남한동포에게는 이제라도 원한을 풀어달라고 하소연하고있을것이며,지금까지도 여전히 당하고있는 자기들의 후손들을 제발 구해달라고 간청하고있을것이다.


국권(國權)을 침탈한 일본(日本)의 학정(虐政)이나, 인권(人權)을 침탈한 북한(北韓)의 극악무도(極惡無道)한 학정(虐政)이나, 다 억압착취(抑壓搾取)하는 독재(獨裁)라는 불의(不義)이다. 독재(獨裁)라는 불의(不義)의 본질(本質)에는 다름이 없는것이다. 다만 그 질량(質量)의 차이(差異)가 있을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정의(正義)로운사람은, 초극한독재(超極限獨裁)인 북한(北韓)의 불의(不義)에는 온몸을 내던져 반독재운동(反獨裁運動)을 해야할것이며, 일본(日本)의 불의(不義)에는, 평화정책(平和政策)을 썼었고 세월이 많이 지난일이라, 소극적(消極的)으로 반독재운동(反獨裁運動)을 해야마땅할것이다.

그런데 어쩌자고 그런 초극한독재(超極限獨裁)의 악마정권(惡魔政權)에 동조(同調)를 하는 악당(惡黨)들이 있단말인가?! 이런 친북(親北)들은, 그보다 훨씬 평온(平穩)했던 일본(日本)에게는 ‘아이구 할아버지’하고 조아렸을것이 아닌가?! 이런 친일소지자(親日素地者)들이 바로 친북인간(親北人間)들이란말이다.

그런 인간들이, 감히 반일(反日) 어쩌구 저쩌구, 주접떨고있으니 웃기지도않을일이지!.

친북(親北)은 여지없는 친일소지(親日素地)임을 잊지말기바란다.

[참고] 그럼 그 가혹(苛酷)함이 일제(日帝)와 엇비슷했을 박정희 유신독재(朴正熙 維新獨裁)에도, ‘아이구 아저씨!’하고 반색을 했어야할것이 아닌가?!

그런데 ‘유신으로 되돌아가니---’ 어쩌니 하고 주접인가?

그게 바로 그들의 응큼한 심보인것이다

상대세력을 무작정 깨부스고라도 저희가 권력잡겠다는 악심(惡心)이 도사리고있는것이다.

그들이 ‘저희들이 나쁜놈들’이라는것을 더잘안다.

나라 망치련다는것도 더 잘안다.

그러면서도 감투욕에 눈이멀어 어물거리는 천하의 고약한 매국(賣國)무리들인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