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4. 4. 25. 16:26

14\생명보다 귀중한것 박찬도 14.04.25


인간의 생명보다 귀중한것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래서 인권존중(人權尊重)이니, 인권존중의 기본조건인 자유의식(自由意識)이니 하는것입니다.

아무리 존귀(尊貴)한 생명이드라도, 이를 귀하게 여기는 인권,자유의식(人權,自由意識)이 없으면 개차반되는것입니다. 존귀(尊貴)하지않아지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존귀한 생명자체보다도 이를 지켜주는 인권,자유의식이 더 값진것입니다.

그런 인권,자유의식(人權,自由意識)이 「마음」에 없으면, 아무리 ‘생명이 귀하다’하고, 심지어 ‘인권자유의식이 생병보다 값지다’고까지 「말」을한들 소용없는것입니다.<남들이 하는 말이니까 건성 따라 한것일뿐인것이니까>


우리가 그런 인권,자유의식을 생병보다 귀한줄알고, 좋아하고있지를 전연히 않아서, 오늘날 세상이 엄망진창 뒤죽박죽인것입니다.

우리가 전연히 그런줄 인식을 못하고있을뿐입니다.

우리가 얼마큼 나쁜지 비정상인지 모르고 있을뿐인것입니다.

그냥 김일성-정일-정은이만 나빠서라고만 할뿐인것입니다.


우리의 북한동포 2,300만이, 지난 반세기가 훨씬 넘는 69년동안을, 3대에걸쳐, 개돼지만도 못하게 학대받고 매일매일 공포에떨며 맞아죽고 굶어죽었는데도 그들을 살려내고 해방을 시키자고하지를 않는것입니다. 오히려 해방되면 우리가 통일비용드니까, 미찌니까 하지말자고 하는것입니다. 이렇게 이기적(利己的)이고 철면피(鐵面皮)한 냉혈인간(冷血人間)들인것입니다. 인권의식(人權意識)이나 자유의식(自由意識)은 털끝만치도 없는 인간들입니다. 체면상 어쩌다가 한번식 「말」로만 인권,자유를 불러보는 무치(無恥)의 존재들것입니다.

생명(자체)보다 귀중한 인권,자유의식(人權,自由意識)이 전무(全無)한---, 장식품(裝飾品)으로만 뇌갈리는 백성들이기 때문에 당연히 북한(北韓)의 김정은(金正恩)이가 존재하고있는것입니다.<‘입’으로 만 불러보는, ‘인권,자유’, ‘귀한생명’ 이라는것은, ‘내생명과, 내자식들 생명만 귀해’라는 동물적 익애심(溺愛心)일뿐>


그런것을 김왕조만 나쁘고 우리는 모두 좋다고하면 됩니까?

근본은 우리의 잘못이면서, 모든잘못을 딴데다가 떠넘기려는식으로해서 되겠습니까?

이제라도 생명보다 귀중한 인권자유의식을 「마음」으로 알게되어야합니다.

내가 밥은 못먹드라도, ‘인권,자유는 간직해야겠다’ ‘내가 좋아한다’는 존귀(尊貴)한 생각이 ‘마음’에 새겨져야 하는것입니다.

그런 바른 이치에 따라야 하늘도 도와줄것입니다.

또 놀러올꼐용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