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7. 2. 5. 13:09

17\자유의식화의 중요성170204  박찬도 


  북한에서는 국가의 수반이 제고모부를 기관총살시켜, 공포분위기조성하여 정권을 유지시키고, 남한에서는 최순실갑(甲)질에 '빨끈'하는 대중의 촛불시위로 정권을 찬탈하려한다.


  우리나라는 민의에 의해서가아니라, '기관총'과 '빨끈 시위'가 나라를 유지하고 또 세우기도한다.


  국민이 공포독재는 싫으면서, '기관총공포'와 '갑(甲)질 씨나리오의 사기술(詐欺術)'에, 홀딱 넘어가 공포독재(恐怖獨裁)를 자초(自招)한다.


  근본원인은 진리인 자유의식(自由意識)의 결핍(缺乏)이다.

[참고]

  1, 기관총살에대해; 다수국민이 자유의식화(自由意識化)하면, 공포감(恐怖感)도 들지만, 보다도 의분심(義奮心)이 더 크게든다. 그래서 겁에질린 맹종(盲從)보다, 정의(正義)로운 반감(反感)이 더크다. 

  권력의 측근으로부터 먼데까지 광범위하게 적대감(敵對感)이 커지며, 우선 부모형제(父母兄弟), 처자식(妻子息)으로부터 설득(說得)이 가고, 가정파탄(家庭破綻)을 이루며, 사회적으로는 끈질긴 저항이, 여러곳에서 여러형태로 직,간접으로 일어난다. 종내에는 손들게된다.

  권력의 감언이설(甘言利說)이나 위협(威脅)이 전연히 먹혀들어가지않는다. 

  *우리는 자유의식화(自由意識化) 하지않았기 때문에, 대다수가 즉시 '꼬리' 네리고, 아부아첨(阿附阿諂)하기에 바쁘다. 맹탕 변절자(變節者) 투성이가되는 더러운 백성들이다. 그래서 독재가 지속한다.<요즘의 여당이, 몽땅(?) 친북으로 들러붙는 꼴이라니!>

  2, 갑질 씨나리오의 사기술(詐欺術)에대해; 자유의식화(自由意識化)한사람은, 최순실의 비리뉴스가 나오고, 박근혜대통령의 측근이라는 말이 나올때, 당장, 그것은 '하치않은 허섭쓰레기'로 느낀다.

  평소에 북한은 '악마(惡魔)가 다스리는 지옥(地獄)'이라고 알고있고. 남한의 '친북마귀(親北魔鬼)떼들은, 북한악마정권의 남침적화통일정책(南侵赤化統一政策)을 지지동조하는 악당(惡黨)들'이라고 알고있으니까, 남한을 꼭대기에서 붙들고있는 대통령을 문제삼는다면, 이는 나라 죽이려는 역적매국노(逆賊賣國奴)들의 작난치는거라고 대번 판단되기 때문이다.

  그런데다 박대통령은, 역대대통령중 오직 청렴결백(淸廉潔白)한 대통령이고, (자유)민주공화국(自由民主共和國)의 헌법(憲法)을 가장, 성실히 적극적으로 지킨분이기 때문이다.

  최순실의 부정부패가 적은것은 아닌모양이나<난 잘 모르지만>역대대통령의 측근들이 해먹은 부정부패에 비하면 조족지혈(鳥足之血)이 될것이며, 어떤 부정을 했드라도 대통령과 연관지어서 책임지울일은 아니라고본다. 그리고 악당들이 사람을 불법으로 잡아다 족치면 사실아닌 사실이 부풀려나올뿐이지않겠나?

  지금식으로 여소야대(與小野大)라고해서 인민재판(人民裁判)식으로 우격다짐하는데 올바른 판결이 나올리 만무이고, 거기에 박근헤 대통령이 말여들어 나라 가 망하면 안되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촛불시위에 맞서 대극기들고, 저 악당들을 기어이 퇴치시켜야 할뿐인것이다.

  망국(亡國)뿐아니라, 자칫 북한모양 우리도 우리의 처자식과 부모형제가, 앞으로 3대를 70여년동안 개돼지보다도 못한 공포속에서 학대,학살,아사의 지경을 걲게될것이니말이다.



구구절절 진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