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7. 6. 30. 20:44

17\최순실 게이트의 교훈170629  박찬도  17.06.29


1, 촛불들어, ‘종북좌빨’에게 힘을실어주어, 자유대통령(自由大統領) 어거지로 끌어내리고, 자유대한(自由大韓)을 망실(亡失)하는것이 더 걱정인가?

2, 촛불안들어, 최순실의 갑(甲)질을 응징(膺懲)못해, ‘자본(資本)의 횡포(橫暴)’가 늘어, 국가재난(國家災難)이 크게 닥칠것이, 더 걱정인가?

      ----------------------------------------------------------

1과 2중에 어느것이 맞습니까?


우선 자유인권의식(自由人權意識)이 없는사람들로서는, 그것이 말이 되는것인줄 알것입니다.

자유가치(自由價値)를 전도(顚倒)되게 생각해서, 착각(錯覺)을 하기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전연히 말이 되지조차 않는것입니다.

 

1,은 당장 나라가 망(亡)하는것입니다.×  그러니까 걱정하고 그따위짓 하지말아야지요.

2,는 질문자체가 넌넨스입니다.

한국은 부정부패로 뒤집어쓴나라인데, 역대 대통령측근들의 거대한 부정행각에비하면 최순실의 부정은 ‘새발의 피’에 불과한것이고<그나마 아직까지도 확인조차 못하고있는것이며>,‘자본의 횐포’는 원칙적으로, 그런식으로 정화(淨化)되는것이 전연히 아니기때문입니다.

열심히 공정(公正)함의 도리(道理)를 계몽(啓蒙)도하고, 법(法)으로 엄격(嚴格)히 처벌(處罰)도하여, 다행히 조금 나아지다가, 못해지다가 하면서, 세월의 흐름과 더불어 조금씩, 아주 조끔식 개선(改善)되어가는것인데---자유인권화(自由人權化)하는것인데---이를 당장에 촛불로 해결될것이라는 생각은 무모(無謀)한생각입니다.

(a) 수많은 거대부정(巨大不正)은 묵과(黙過)해버리고, 하치않은 부정(不正)을 과장(誇張)하여 벌(罰)주려는바, 형평성(衡平性)에 과(過)히 어긋나서입니다.

(b) 북한지옥(北韓地獄)을 추종하는, ‘종북좌빨’이, 남한을 적화(赤化)하려는 악(惡)한 의도(意圖)로서, 권모술수(權謀術數)를 써서 박근혜대통령 하야(下野)시키기위한 사기행각(詐欺行脚)이니, 아무도 그것의 진지(眞摯)함을 인정(認定)하게되지않기때문입니다.

그럼으로서 ‘자본(資本)의 횡포(橫暴)’를 하고있는 부자(富者)들로하여금, 개선(改善)하려는 심정(心情)으로 바뀌는것이아니라. 오히려  더욱 ‘자본의 횡포’로 사기(詐欺)칠생각이나 하게될것입니다.

그러므로, 촛불 안 들어(2) 걱정되는일은 없고, 실(實)은 촛불들어(1), 더욱 ‘자본의 횡포’를 조장하고, 좌빨의 흉계(凶計)<적화통일(赤化統一)>에 넘어가 망(亡)하게하는것입니다. 

그런데도 경망(輕妄)스러운 민족(民族)이라, 최순실의 갑(甲)질에 발끈하여, ‘그년’ 혼내주고 ‘자본의 횡포’를 정화(淨化)해야한다는 그럴듯한 망상(妄想)에 사로잡혀 ‘촛불부대’를 끌어들이는데 성공을하여, 나라가 거덜나게되었는것입니다.

[참고] 해가 서쪽에서 뜨지않는다. 문재인아, 꼼수가 세계(世界)에 먹혀들어가는것아니다. 너도 한번 사람되려면, 그리고 세계적인 영웅이 되려면, 너의 대가리안의 것을 확 바꽈버려라. 그것이 너에게 기회가 되는것이고, 불의(不義)에서 정의(正義)로, 악(惡)에서 선(善)으로 선회(旋回)하는 좋은 계기(契機)가 되는것이다. 박근혜 전대통령도 이적자(利敵者)인 너를 징계(懲戒)하는 선(善)을 미루다가, 크게 당한것처럼, 너도 기회를 잃지말고 세계적인 위대한 인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아니면 계속 거짓말만하다가 네수에 네가 넘어지고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