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심기일전 2012. 10. 10. 13:03

[삼성북스공동구매] 처음들려주는자연이야기, 생각똑똑유치원동화, 보들북 인기짱 6권

 

친구 아가 돌잔치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무슨 선물이 좋을까 생각을 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생각을 하고 있는데 그래도 책이 제일 좋을꺼 같아서 삼성북스에서 보고 있답니다. 근데 오늘부터 공동구매가 진행되고 있네요.. 운도 좋아라~~

 

이번주 삼성북스공동구매 전집은 자연책, 동화책, 놀이책 세가지 이구요.. 저는 자연책이 어떨까 싶은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아무래도 친구한테 어떻겠냐고 물어보고 구입하는 것이 제일 낫긴 하겠죠??

 

삼성북스공동구매... 별거 아닌줄 알았는데 지금보니 완전 반값에 구입하는 거네요.. 아이들 전집은 엄청비싸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보니 별거아니네..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

 

 

 

 

[처음들려주는 자연이야기]

 

처음들려주는 자연이야기를 공동구매로 구입하게 되면 사은품이 있는데 함소아 짜먹는기린아 라는 것을 받을 수 있대요.. 그게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

 

시골에서 자라는 아이들은 식물이나 동물도 많이 접해봐서 좋겠지만 요즘 아이들은 동물을 접할 일도 많이 없어서 안타까울때가 많아요.. 근데 이렇게 전집을 통해서라도 접하게 해준다면 정말 좋겠어요

 

처음들려주는 자연이야기는 정가 54%나 세일이 되네요

 

 

 

 

[생각똑똑유치원동화]

두번째 전집은 신간이라고 합니다. 유치원을 보내려고 하거나 다니고 있는 아이들이 읽을수 있다고 하구요.. 유치원생활에 도움이 될수 있다고 하니 이 전집또한 혹~~하네요

 

생각똑똑 유치원동화도 구입하면 7만원상당의 동물베개를 추첨해서 준다고 합니다. 이 전집은 54% 할인이 되고 있어요~

 

 

 

삼성북스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있자니.. 다시 어릴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생겨요.. ㅋㅋㅋㅋㅋㅋ

 

삼성북스같은 사이트는 잘 알아뒀다가 나중에 아이 생기면 꼭 다시 찾아봐야 할꺼 같아요^^

 

< http://www.ssbooks.com/  - 삼성북스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