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6. 15. 21:5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공동리더

금강

2021년 6월 15일 오후 8:15

 


♡ (현룡재전 비룡재천!)
추수용따라 태전갑니다.

♡♡♡
12제국 황제(천자)를 꿈꾸었던 차경석 성도는 27년의 헛도수(1909~1936년)가 끝나면서 병자(1936)년 일제 탄압령으로 증산계 교단은 을유(1945)년까지 대휴게기(10년)를 갖게 됩니다.

여기에서 고수부님의 낙종도수(1변교운)와 차경석의 이종도수(2변교운)가 막을 내리게 됩니다

●●ㅡ이제부턴 (3변교운) 추수룡 찾아 태전갑니다!


♡ 하루는 공우를 데리고 ((용화동(龍華洞)미륵의 용화세계를 의미))을 지나며 이르시기를

“이곳이 곧 용화도장이라.

■이 뒤에 이곳에서 사람((용화세계 건설의 천명을 완수한자))이 나서거든 ■부디 정분을 두고 지내라.” 하시니라.

하루는 용화동 뒤의■ ((계룡봉(鷄龍峯))을 가리키며 말씀하시기를 ■((“이곳이 (불무 발판)이니 ■(불무)는 ((두 발판))을 부지런히 밟아야 (바람)이 나는 것))이라.
☆☆
불무 대장간은 염제신농 신농유업의 상징입니다.

그러니 이곳을 자주 밟아야 바람이 나게 되리라.” 하시니라.(도전6:66)
☆☆손진계룡 간토병진의 상징.


♡♡ 태모님께서 용화동에 계실 때 천지에서 신도가 크게 내리매 여러 차례 ((용봉(龍鳳))을 그려 깃대에 매달아 놓으시고 공사를 행하시더니

●(용화동)을 떠나시기 얼마 전에 다시● ((용봉기(龍鳳旗))를 꽂아 두시고
이상호에게 이르시기를 “일후에 사람이 나면 ●용봉기를 꽂아 놓고 잘 맞이해야 하느니라.” 하시고 “용봉기를 꼭 꽂아 두라.” 하시며 다짐을 받으시니라.
☆☆이상호 이정립은 그러지 못하고 배덕하였읍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용화동은 동요동(東堯洞)이요~~~

☆☆((용봉기는 용봉진인의 사명기입니다.
동요동은 요임금나라의 동쪽에 있은 태평성대의 나라 라는 뜻입니다))

​~~●((건곤(乾坤)의 사당(祠堂)) 자리이니● ((미륵))이 다시 서니라.

사람들이 많이 오게 되나니 법은 서울로부터 내려오는 것 아니더냐. 앞으로 태전(太田)이 서울이 되느니라.” 하시고

“사람 욕심 내지 마라.
●올바른 줄 하나 치켜들면 다 오느니라.” 하시니라(도전11:365)

☆☆((건곤사당자리는 건존 상제님과 곤존태모님의 신전이라는 말씀이고

●글의 문맥상 해석하면
태전은 11성도 태극 임수 콩태자 태인(대인)의 땅 이라는 뜻이며 태인의 도성덕립지가 새서울이 된다))
태전을 지금의 대전땅 만으로만 해석치말고 크게 보시길....
새만금 전북칠읍 서요동 등등?

●●ㅡ((올바른 줄은 이 (태인(대인))을 따르는 줄 (태인 연맥줄 ))


***결국 용화동 교단의 이상호의 역할은 상제님 도운 종통역사에서 추수도운 용봉도수의 지도자가 출세하는 발판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이상호와 이정립 형제는 진주도수의 대두목인 해도진인을 속으로 꿈꾸었지만

●●태모 고수부님께는 종통대권의 상징인 용봉기龍鳳旗를 꽂아놓고 십일성도 태인의 땅 태전을 서울 삼아 출세하는 용봉진인을 잘 맞이하라고 천명을 내리신 것입니다.

​●* 안운산 성도사님은 ((문왕 사마의 도수))의 사명자로 이상호와 손을 잡고 이종도수와 추수도수의 과도기 과정인 3변 도운을 중창하셨으나 신앙의식과 진리의식이 성숙하지 못한 초창기 초복살림 도정의 한계로 인해 3변 초복도정을 정리하고 말점도 도수로 20년 동안 휴게기를 거쳐 갑을기두의 1974 갑인년에 진법 50년 포교공사로 태전에 증산교로 삼변도운의 중복 살림 도정을 여셨읍니다

●● 뒤에 나올 무왕 사마소 도수 용봉사명자의 계룡 불무발판을 만드신 것입니다

​♡♡***용화동은 “바로 여기가 상제님이 말씀하신 정통이요. 앞으로 매듭짓는 곳입니다.
상제님과 태모님 말씀중
『“용화동은 사룡(死龍)이 되리라.”』(도전6:100)
고 하신 것은 이상호 이정립의 패망을 말씀하신 것이며

용화동과 계룡봉의 암계룡기운은 다른 태전에서 용봉 태인에 의해 용화세상을 이룬다는 뜻입니다. ♡

​***현재 용화동 교단은 다 망하고 노인들 몇몇이 명맥만 유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

●●***상제님께서 용화동을 지나시면서
((용화동은 현룡재전))이요 하시고 계룡봉을 보시고
((계룡봉은 비룡재천))이라고 하셨읍니다

***상제님께서 계룡봉을 내려 오시면서 안필성 에게
(( 필성아 저 곳이 죽어서 네가 들어갈 자리이니라)) 하시고 안필성의 신후지지를 점지하여 주시면서 (노승이 팔대장삼을 입은 형국)이라 하셨읍니다.

●●
​♡((현룡재전 이견대인)) 주역 64괘의 첫번째인 중천건괘의 두번째 효인 ●구이의 효입니다

■초효 물용은 잠룡은 얘기용이고 ■구이는 용이 누워 있는 앉아 있는 군자의 의미로 큰 대인을 볼 수 있는 따를 수 있는 이로움이 있다는 뜻입니다

■구이는 임금의 자리가 아니라 신하의 자리입니다

■■■ 구이는 황제 성인의 자리인 ●구오를 기다리는 자리 입니다


●●용화동이 현룡재전이라 하는 것은 용화도장의 일꾼들이 용이 될 준비를 한다는 뜻이며
그 일꾼들이 군자로써 표변하면 이재전전 십일성도를 이루어 주실 콩태자 태인을 따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 ((비룡재천 이견대인))

■중천건괘의 다섯번째 효인 ■구오의 효입니다

●●구오는 군자나 신하가 아니라 황제의 자리이며
11성도 완전한 도통을 이룬 성인의 자리입니다

●여기서의 이견대인은 구이의 자리에 있는 성도하지 못한 뿔이 나지 앉은 일꾼들이
구오의 태인 황제 성인을 보는 이로움이 있다는 얘기입니다

●●●
구오의 비룡은 추수룡 용봉진인 입니다

계룡봉은 밑에서 보면 용화동 넓은 밭 평지에서 룡이 비룡 등룡하여 하늘로 오르는 형상입니다

계룡봉은 밑에서 보면 비룡재천이요 위에서 보면 선인무수입니다

상제님께선 대전(태전)과 계룡산을 닮은 기운의 모악산 암계룡중 용화동과 계룡봉의 기운을 취하셔서 현룡재전 일꾼들이 비룡재천 진인을 따라 등룡하는 공사를 보신것으로

●용화도장 의통성업을 이룰 범증산도가의 일꾼들에게 이 대지(선인무수)의 기운을 주시고자 하신 것입니다

안필성에게 신후지지를 점지하신것도 선인무수의 명당기운을 일꾼들에게 주신 것입니다

안필성은 음동을 취하면 안씨 지도자와 일꾼들이 궁궁인 두분 상제님 태모님을 보필하여 반드시 이룬다는 뜻이며
원래의 필자는 좌우의 활궁자와 가운데 일백 백자로 양 궁궁(상제님 태모님 )을 안씨가 온전히 찾는다는 뜻입니다



((참고))
인정상관 여원월 여처자는 1911신해년고수부님 대도통시 곁가지 도통을 한 여인이며 천지공사나 신정공사 어디에도 언급된 사실이 없읍니다

모악교의 교주인데 이 여자가 죽은후 안필성의 신후지지에 체백이 들어가 있읍니다

상제님의 천지공사를 가로막은 뒷골방 딴전보는 공사의 고송암과 같은 짓을 한것입니다

아마 자신이 살았을때 교인들에게 명을 내렸겠죠 이 사실 하나만으로도 인정상관을 관세음보살의 화신이라고 때로는 고수부님의 상위격으로 받드는 자들은 천벌을 받을 것입니다

도우님들 그러한 단체 근처에도 가지 마십시요


♡♡원래 태전은 주역의 전전은 남조선의 특정 지명도 상징하겠지만 태전은 태인(11성도 성인)의 땅 밭(전)입니다

피난은 콩밭 두둑에서 한다는 말은 대전 근처가 구원의 땅이다도 되겠지만
●● 태극 1수 임진 룡의 땅 범증산도가의 조직에서 피난을 한다가 더 정확한 의미일 것입니다


♡ 계룡봉이 불무발판이니 두 발판을 부지런히 밟아야 바람이 나느니라!

도우님들 계룡은 용봉입니다 용봉도장 범증산도가 부지런히 밟아 주십시요.
가음바람 부실 때 까지 ♡♡


 

놀랐어요 좋아요 2 댓글2

 

공동리더금강

주역의 핵심중 핵심이 중천건괘 구오 비룡재천 이견대인입니다.

 

공동리더금강

후천이 되면 우리나라도 물길과 땅길 산룡이 바뀝니다.
대시국수도와 신정도시 행정도시가 지금의 대전땅만 고집할 이유는 없읍니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

blog.daum.net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증산도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3부자 낙락장송 낸(안씨추원재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익명으로 다운만 받아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종통宗統. 종통 인사문제 6,7,8 월생 부연설명 <선도신정경(정영규)>* -천지대사

blog.daum.net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

상제님 천지공사의 핵심은 종통 인사문제이며 누가 마지막으로 선천 상극의 역사를 종결하고 상생의 만사지 조화세계인 후천을 개창하느냐 하는 문제이다. 인사문제의 최종결론 수지지어사마

blog.daum.net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십오진주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西神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

blog.daum.net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net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