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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1. 7. 18. 13:2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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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

안원전 德在於道 化在於德

2021년 7월 17일 오후 3:51

 

성도사님은 해방이후 초복살림 소위 2변 증산교를 개창하고 청음 남주와 손잡고 증산교 대법사를 이끌며 의통제작을 하다 1950~53년 한국전쟁 이후 때가 아직 아님을 깨닫고 20년 휴게기를 선포하고 아무도 모르는 십승지 유마지곡 유구 창말의 아흔아홉칸 집과 마주 바라보는 집으로 이사해 직조공장을 직접 운영하셨으며 이 공장은 20여 년 전까지 그대로 잔존해 있었으며 뒷집 주인도 그대로 살고 있어 당시 삶의 내막을 설명받은 바 있다. 중복, 말복도정의 오부사명자와 신부사명자가 이 곳에서 갑오54년 9월, 병신56년 8월 각 각 태어났다. 이치복 성도에게 도를 받은 보천교 열성신도 안병욱 태상 성도사님과 장남으로 어린 시절부터 부친을 따라 보천교 신앙하신 운산 성도사님도 이곳 인근에 모셔져 있다.

상제님은 선인옥녀봉, 송촌, 삼불산의 장상신 기운과 월명산 천하봉의 천자신 기운을 거두어 신원일 성도로 하여금 '천자부해상'이라는 글귀로 남방삼리화 기운을 머금은 숭례문(남대문)에 붙여 문왕사명자와 말복 책임자가 나오게 하고 삼제갈 팔한신 온갖 영웅이 두룸으로 출세하게 하신 것입니다. 원래 계룡산의 계룡은 모악산 암계룡과 대응한 숫계룡으로 용봉龍鳳산입니다. 말복 추수사명자는 계룡산 유구에서 이 용봉 - 봉 酉(鷄), 용 辰(龍) 기운을 사주에 쥐고서 나옵니다.

계룡산 용봉 기운을 말복도정 인사문제에 쓰기 위해 곤존 태모 고수부님은 조종골 살림 시절 강씨들의 조종골 도장 경매로 태모님을 내쫓는 난동을 무릅쓰고 병신생 흑룡 율곡 이이의 후신 성포 고민환 성도에게 모든 일을 맡긴다 하시며 강태공 바둑판 낚싯대 공사를 집행하시고 순흥안씨 집성촌인 대흥리 인근 왕심리 도장으로 옮기신 것입니다.


계룡산 유구는 멀지 않은 미래에 후천개벽의 시대가 오면 상상을 초월하는 융기와 침몰의 지각변동으로 인한 대재앙의 천지개벽이 일어나는데 그 곳에 가면 능히 환란을 피할 수 있을 것이라 한 곳으로 삼재불입지지(三災不入之地)라하여 흉년, 전염병, 전쟁 등을 피할 수 있는 곳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정감록이나 격암유록등의 예언서에서 말한 유마양수지간 10승지지의 하나로 위대한 영웅이나 대장군이 나온다 하여 이여송이 그 기운을 막는다고 하여 산기운을 끊었는데 마침 그 때 비둘기 세마리가 피를 흘리고 날아갔다 하여 유구維鳩라 하고 바로 유구 앞산 이름이 부처를 닮았다는-정확히 설명하면 유구에서 세상을 구하는 위대한 인물이 장차 출세하는데 바로 이 부처를 바라보고 서있는 형국의 觀佛山입니다. 이여송은 도선국사가 <도선비기>에서 조선에서 가장 핵심적인 비룡승천혈이 계룡산의 공주 유구에 있다 한 사실을 알았으므로 혈자리를 끊으려 한 것입니다.

계룡산 유구사진보기:
1. http://cafe.daum.net/yugu.fwsf/LRCF/5

장맛비가 네리던 날의 새벽 아침에 유구 터미널에서 부터 우렁각시 축제장이 될 유마교 부터 창말다리 까지의 이모저모 등을 올려봅니다~~~바로앞에 보이는 곳은 우렁각시 축제가 열릴곳인데 1급수로 마실수있을 정도의 깨끛하고 맑은물인데 밤새도록 네린 빗울이기에 魚道위를 흐르는물이 약간은 황토빛을 띈다,글구 저~멀리 보이는 높은산의 이름이 태화산이며 제일높게 보이는 산봉우리를 태봉산이라 하며 충청도 말로는 흔히 테봉산으로 불러온다 터미널앞에서 줌으로 클로즈업 했는데cafe.daum.net

2. http://cafe.daum.net/yugu.fwsf/LRCF/8?q=%EC%9C%A0%EA%B5%AC%20%E8%A7%80%E4%BD%9B%E5%B1%B1

우렁각시 축제장엔 1급수가 흐르고 지난봄 많은량의 왕우렁이를 방사했으며 앞으로 축제가 시작되기 전까지는 더많은 량을 방사할 예정이다~축제장에 인접한곳에 있는 거북바위의 모습 아래에서 들여다본 거북이등 모양의 거북바위인데 아마도 유구에 거주하시면서 수~수 ~십년을 지나셨어도 스쳐만 갔을뿐! 아마도 처음보는 분들이 대부분일듯 싶다! 천년을사는 거북바위가 유구를 보살펴주신다는 토속신앙이 존재했던 시절이 몇십년전 인데! 거북바이의 옆에서 본모습~ 바로옆에는 또 큰~~~바cafe.daum.net




계룡이 용봉이므로 상제님이 박금곡에게 남기신 친필 용봉이 바로 동지한식백오제 갑오년(2014) 사오미 개명장에 걸리는 해에 말복진법과 함께 인사문제가 밝혀짐을 말한 노자 80년 복중신명 도수이며(80년 동안은 용봉글씨의 정체를 전혀 알 수 없음) 곤존 태모 고수부님이 청음 이상호에게 후일 사람이 나서거든(문왕사명자) 추수사명자에게 용봉기를 꽂아 맞이하라 하신 바 계시며, 천자부 해상공사의 천자신이 응결되어 있는 군산 월명산이 용이고 그 앞에 여의주인 옥산이 있습니다. 이 여의주는 단순히 일개 산 하나가 아니라 옥산면 옥산리 전체로 옥산호수를 둘러싼 산이 그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옥산호수와 더불어 용의 꼬리를 마주해 선인옥녀봉과 옥녀저수지가 있는 이유입니다. 천자부 해상공사에서 문왕 사명자 부친 안병욱 태상 성도사님을 포교할 이치복 성도를 대신해 신원일 성도를 시켜 태전(대전) 계룡산을 통해 수륙병진으로 한경 서울로 올라오게 해 남대문 삼리화에 천자부 해상공사를 보신 바 계십니다. (군산 월명산 천자신을 윤선輪船에 싣고 인천 앞 바다에 몰고 가 대기시키신 공사가 천자부 해상공사이며(배에 蓮자가 새겨져 있음은 三聯佛成의 佛之形體) 대전 용봉 계룡산 정기를 몰고 온 신 원일 종도를 시켜 천자부해상 기운을 삼리화 남대문에 부쳐 말복 용봉도수를 처결케 하심)



https://cafe.daum.net/heraldmediaOB/LGVm/2258

“정감록”과 유구 이야기 (유구이야기 세 번째)유구 이야기는 이 카페에 1편. 공주 유구의 역사 2편. 유구역루와 간신거국도를 실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마지막 편으로정감록과 유구이야기 그리고 유구를 관광지로 개발 했으면 하는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정감록”과 유구 이야기 (유구이야기 세 번째) 지금과 같은 최첨단 시대에 “정감록” 이야기를 하면 무슨 케케묵은 이야기냐고 하시는cafe.daum.net

https://gomalee.tistory.com/88

[우리한옥] 충남 공주시 유구읍 소재 99칸 민가 기와집을 살려주세요1939년 상량된 유구읍 소재 99칸 민가기와집은 백제양식, 조선 후기 양식 등으로 지어진 집으로 우리민간건축의 걸작이며 학술적으로도 충분한 연구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당시 집짓는 풍습 -예를 들어 집을 지은..gomalee.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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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하명당 십승지의 언론보도>*같음과 다름이 있는

이제는 정감록에 나오는 천하명당 십승지가 농산물과 스토리텔링 등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다.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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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하명당 십승지의 언론보도>*같음과 다름이 있는이제는 정감록에 나오는 천하명당 십승지가 농산물과 스토리텔링 등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다. 국...blog.naver.com

 

 

<혜광 대선사>*주제:<20년 귀양살이 공사와 독조사 도수>
*헌데 그 사람 종정이 성장 과정을 보면 <스무 살> 때부터 내가 짐을 지워줬거든. 그러니 그 20 년 동안은 그가 생겨나고 어쩌고 한 과정도 있었을 것 아닌가.
—>1945년 해방과 더불어 24세의 운산께서 상제님 천하사를 시작하시어 서울 합정동 최위석집에서 일체의 경비를 대시고 이정립을 장옥과 혼인시켜주고 대순철학을 쓰게 하셨는데, 6.25사변으로 함께 피난길을 오르셨다. 이때 장옥의 남동생 장상달도 같이 오다가 천안 즈음에 이정립 부부는 15살 소년이 걸음이 느리다고 떼어놓고 가버려 운산께서 동란이 끝날 때 까지 서산 집에서 안전하게 보호하여 잘 먹이고 잠재워 주었다. 용화동 본부에서 원평으로 가시어 호신호부 의통 인패 제작 책임자가 되어 병겁이 날 줄 아시고 의통인패 제작에 전력을 다 쏟으시다가 휴전이 되자 2년 만에 서산 사가에 돌아오시니 사단이 나 있었다. 국민학교 5학년 큰 아들이 열병으로 시름하는 사이 황원택 등이 주사를 놓자 급사하게 된 현장을 목도하신 것이다. 청천벽력이었다. 때는 1953년 말 겨울 99칸 문짝이나 되는 큰 집과 전답을 정리하고 정처없이 300년 고향 땅을 떠나 이삿짐을 용달차에 싣고 가는데, 죽은 큰 아들 혼백이 데려가 달라며 막 달려오질 않는가! 다시 인도환생하라고 하며 차에다 태우고 계룡산 아래 공주시 유구면에 안착하셨다. 1954. 9. 15일 죽은 큰아들이 넷째이자 다섯째로 환생하였다.
그리고, 2년 후 집 마당 사방에 칠성단을 만들어 기도하여, 서산 앞바다에서 흑룡이 날아와 성도사님 품에 안기는 상서로운 태몽을 꾸신 후, 낳은 이가 아명이 흑룡이 여의주를 물었으니 ‘택주’요, ‘유구천에서 사람이 나면 세상을 구원하여 천하를 태평하게 한다’는 소위 유구 전설의 주인공이 1956병신년 8정유월에 흑룡임진 기운으로 다섯째이자 여섯째로 태어난다.
1536병신생 5째 12월 26일 생 이율곡선생의 흑룡이 60갑자가 7칠성으로 돌아 닿아서 다시 인신화현하였다!(전생 이율곡인 고민환성도에게 7성 용정도수를 붙이시고 낚시대 바둑판 공사를 보시며 강태공이 성주를 모신다고 하신 태모님 공사 참조)

<玄武經>십이월 이십육일 재생신 재생신十二月 二十六日 再生身 再生身/ 왜 재생신 도수가 두 번인가? 지지자는 지지하고 부지자는 부지하리라.
https://blog.daum.net/cheramia/15691809

 

종통宗統의 화룡점정 월명산 천자신과 남대문 천자부 해상공사의 진의: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http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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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의 화룡점정 월명산 천자신과 남대문 천자부 해상공사의 진의: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https://band.us/@j..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