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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1. 9. 10. 11:00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기유 정월 일일 병세문 공사 해설!

金剛 大仙師 

2020. 8. 17. 18:37

 

♡♡ 병세문(病勢文)

♡ 현무경을 쓰신 후에 백지에 글을 쓰셔서 두루마리를 만들어 물 담은 흰 병의 입을 막아 놓으시고, 그 앞에 백지를 깔고 그 위 에 현무경을 놓으셨다 거두시니라.

상제님께서 화천(化天)하신 후에 병마개를 빼어 펴 보니 "길화개길실(吉花開吉實) 흉화개 흉실(凶花開凶實)"이라는 글과 다음의 의통(醫統) 병세문(病勢文) 등이 쓰여 있느니라. !

### 病有大勢 病有小勢 大病 無藥 小病 或有藥 병유대세 병유소세 대병 무약 소병 혹유약

然 大病之藥 安心安身 小病之藥 四物湯 八十貼 연 대병지약 안심안신 소병지약 사물탕 팔십첩

(祈禱) 侍天主 造化定 永世不忘 萬事知 至氣今至 願爲大降

기도 시천주 조화정 영세불망 만사지 지기금지 원위대강

大病 出於無道 小病 出於無道 得其有道則 大病 勿藥自效 小病 勿藥自效

대병 출어무도 소병 출어무도 득기유도즉 대병 물약자효 소병 물약자효

至氣今至 四月來 禮章

지기금지 사월래 예장

(醫統) 忘其君者 無道 忘其父者 無道 忘其師者 無道

의통 망기군자 무도 망기부자 무도 망기사자 무도

世無忠 世無孝 世無烈 是故 天下皆病 세무충 세무효 세무열 시고 천하개병

 

(病勢) 有天下之病者 用天下之藥 厥病乃癒 병세 유천하지병자 용천하지약 궐병내유

聖父聖子聖神 元亨利貞 奉天地道術藥局 在全州銅谷 生死判斷 大仁大義 無病

성부 성자 성신 원형이정 봉천지도술약국 재전주동곡 생사판단 대인 대의 무병

三界解魔 大帝神位 願진天尊關 聖帝君 삼계해마 대제신위 원진천존관 성제군

知天下之勢者 有天下之生氣 지천하지세자 유천하지생기

暗天下之勢者 有天下之死氣 암천하지세자 유천하지사기

東有大聖人 曰東學 동유대상인 왈동학

西有大聖人 曰西學 都是敎民化民 서유대성인 왈서학 도시교민화민

孔子 魯之大司寇 孟子 善說齊梁之君 공자 노지대사구 맹자 선세제량지군

近日 日本國 文神武神 竝務道統 근일 일본국 문신무신 병무도통

朝鮮國 上計神 中計神 下計神 無依無托 不可不文字 戒於人 조선국 상계신 중계신 하계신 무의무탁 불가불문자 계어인

宮商角徵羽 聖人乃作 先天下之職 先天下之業 궁상각치우 성인내작 선천하지직 선천하지업

職者醫也 業者統也 聖之職 聖之業 직자의야 업자통야 성지직 성지업

♡ 병세문이란 세상의 병세에 대해서 증산상제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인류가 무도(道가 없는것) 무충효렬(충효렬이 사라짐)로 인해서 대병을 앓고 있다는 진단을 내리시고 어떻게 해야 그 대병을 치료할 수 있는지 해법을 제시해 주시고 계십니다.

((대인 대의 무병))

●(해석)ㅡ 병에는 대세((큰 세력))의 병도 있고 소세((작은 세력))의 병도 있읍니다.

대병의 약은 ((안심, 안신))이고

소병의 약은 사물탕 팔십첩입니다

천지의 대병인 병겁은 구원의 법이 안심 안신. 안혼 정백의 단주수명 단학수련과 일심 마음 공부 도통에 있읍니다!

인간의 인체의 병인 소병의 약은 항혈 행기 수승화강의 ((사물탕 팔십첩)) 입니다.

사물탕은 당귀 작약 숙지황 천궁으로 구성된 보혈 행혈 행기 보심 약이고 팔십첩은 인체의 팔방위로 이 약기운이 퍼져 나간다는 뜻입니다.

●기도는 상제님을 모시고 조화를 정하는 시천주주~~((시천주 조화정 영세불망 만사지 지기금지 원위대강))입니다.

대병이 나오는 것도 무도함 때문이고

소병이 나오는 것도 무도함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참도((진법증산도))를 얻게 된다면 대병이든 소병이든 약을 쓰지 않고도 자연히 병에 효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 도의 지기금지 사월래는 예장이니라.

예장은 안내성 사명기와 함께 내린 예장공사도 낙출신구 천지절문 때를 아는 것입니다

●** 의통의 관점에서 보면 그 임금을 잊어버림이 무도함이요

그 부모를 잊어버림이 무도함이요

그 스승을 잊어버림이 무도함입니다.

세상은 임금에 대한 충이 없고

부모에 대한 효도 없고

스승에 대한 열도 없으니 ~~이러한 이유로 세상은 모두 병이 들었읍니다.

●**병세의 관점에서는 천하의 병이 있는 것(세상, 때, 사람,상황,세운,도운)에 천하의 약을 쓴다면 그 병이 곧 나을 것입니다.

●삼위일체 성부, 성자, 성신, 기독의 하느님 재림예수로서 증산상제님께서 원형이정으로 천지를 받드는 전주 동곡(동곡은 구릿골이라 하는데 구리는 낙서의 남방9리화)에 있는 천지 도술약국에서 인류 생사판단을 하리니 크게 어질고 크게 의로우면 병이 없을 것입니다.

●삼계의 마 마장 마신을 해소시키시는 해마 대제(큰황제ㆍ상제)이신 증산 상제님이시여 원컨데 제가 마를 극복하고 천존관으로 나아가 성제군에 설수 있도록 하시옵소서.

*원진천존관 성제군이 맞습니다

*원진천존 관성제군으로 관운장으로 해석하면 잘못된 것입니다

*이 구절은 오주의 최종 결론으로 일꾼의 각오 바라는 바입니다

삼계해마 대제신은 상제님의 다른 표현입니다

그래야 시천주주와 시와종이 맞습니다

원진천존관 성제군으로 대순전경 기록

성제님께서ㅡ나는 해마를 위주하는고로 나를 따르는자는 온갗 복마가 발동하리니~~후략

** 관운장은 증산도에서 의리의 상징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운장이 병마대권을 맡아 ((성제군))의 열에 서게 된 것은 재주와 지략 때문이 아니고 오직 ((‘의리’ ))때문이라고 말씀하셨읍니다. 관운장을 통해서 우리는 의리를 배우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관운장에 관련된 ‘운장주’는 대차력주로서 증산상제님께서는 살인죄에 걸렸을지라도 옥문이 스스로 열린다고 할 만큼 관운장은 숭모의 대상이면서도 신력 또한 강한 인물입니다.

● ((천하의 병세를 아는 사람은 천하의 살 기운이 있을 것이고 천하의 병세에 어두운 자는 천하의 죽는 기운이 있으리라.)).

 

동방에서는 대성인이 있음을 그들 가르침을 동학이라 칭해서 말하고

서방에서는 대성인이 있음을 그들 가르침을 서학이라 칭해서 말합니다.

이 모두가 백성을 교화(성인의 도를 가르쳐서 기르고 변화시키는 것)하는 것입니다.

ㅡ 공자는 노나라에서 대사구 벼슬을 하였고(왕도정치를 실현하고자 함)

맹자는 제나라 선왕과 양나라 혜왕에게 설파를 하였다(왕도정치의 옳음을 설파).

근일의 일본국의 문신과 무신은 병무로(함께 힘써) 도를 통하고자 하였는데

조선국의 상계신 중계신 하계신은 의탁할 곳이 없으니 어쩔수 없이 문자로나마 사람들에게 경계하여 이른다

조선국 상계신 중계신 하계신은 일본국 천조신의 문신 무신으로보아 환인 환웅 단군으로 보는 것이 바른 해석입니다

(조선을 잠시나마 일본에 맡긴 이유?)

● 궁 상 각 치 우는 성인이 만드신 것이요

선천의 직이요 선천의 업(선천의 모든 직과 업이 성인이 지은 궁상각치우에서 나온다)이다.

직은 의로서 만인을 살리는 것이며

업은 삼계문명을 하나로 통일하는 것입니다. 성인이 만든 일꾼들의 성스러운 직이요, 성인이 만든 일꾼들의 성스러운 업입니다

(((일꾼들의 모든 직과 업은 성인((상제님 태모님))이 지은 의와 통에서 나옵니다)))

​♡♡일꾼들의 직업은 의통성업과 후천 통일 문명 건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