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9. 23. 12:00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깨어나라!
코로나 백신 절대 절대 × ×!



글 중에 코로나 백신과 관련된 중요한 내용이 잇어서 퍼왔습니다.

☆☆길지만 다 보시라.

☆☆이런 걸 알아야 글로벌 엘리트들과 기득권층에 놀아나지 않는다.


☆☆÷한마디로 백신 맞으면 몸이 더 망가지고 체내에 영구적 손상이 초래되고 그렇다고 예방효과가 있는 것도 아니고.... 쭉 나온다.

무서운 이야기들이 계속 나온다.
..........

얼마전 유명한 글로벌리스트이며 세계경제포럼 회장이자 설립자인 ●클라우스 슈밥은 이 코로나19 사기극을
●그레이트 리셋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레이트 리셋은 다시 한 번 권력구조가 바뀌는 것이다.
●글로벌 자본은행에서 이해관계자(감시자본주의, 이해관계자 자본주의, 신 봉건주의) 들로 바뀌게 된다.
미국의 론폴 연구소는 이 이해관계자들을 정부와 기업(주로 빅테크) 시민단체 등으로 요약했다.

●●그레이트 리셋은 정부의 권력을 확대하고 개인의 자유를 억압하는 것이다.

●현재 코로나 사기극에 어떤 시민단체들도 나서지 않는 이유가 그들도 공범자들이기 때문이다.

●●이들은 이제 글로벌 은행에서 빅테크가 주도하는 전자감시 통제 사회로 이전시키려고 한다.

●이전의 빅 브라더 시스템이 CIA나 FBI, 러시아의 KGB 같은 정보 기관 주도하에 반정부체제 인사를 타겟으로 이루어졌다면

●●지금의 빅 브라더 시스템은 생체데이터, 금융거래데이터가 항시 기록되는 생체나노칩삽입을 통해 인공지능과 인체인터넷 기반 전자기파 마인드컨트롤 기술을 이용해서
●전 인류를 타겟으로 완전한 확장을 이루려 한다는 점이다.

●그 첫번째 단추는 Certification Of Vaccination ID-AI(covid-19)이다.
19는 알파벳 첫글자, 아홉글자고 인공지능에 의해 통제되는 백신 신분증이다.



●●mRNA백신의 위험성 2가지.

1
mRNA 백신이 우리몸의 세포로 주입되면 mRNA분자가 세포로 흡수됨. 그 세포는 바이러스의 일부분인 스파이크 단백질을 다량 만들게 되는데 그러면 그 세포는 면역체계에 의해 신체로 침투한 바이러스로 판단되어 집중 공격을 받는다. 즉 자기 몸이 자기 세포를 공격하게 된다는 뜻. 이게 자가 면역 질환으로 이어져 다발성 장기부전, 피부질환같은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남.

2
스파이크 단백질이 혈소판이나 세포에 부착되서 혈전 형성.
스파이크 단백질이 혈소판에 있는 특정 Ace 2 수용체와 혈관에 있는 세포와 부착됨.

이 ACE 2 수용체가 뇌와 심장에 흔하기 때문에 심혈관, 뇌에 염증이나 혈전, 인지장애 문제가 생기는 것임.

AZ, 얀센같은 아데노바이러스 벡터 방식 또한 스파이크 단백질 유전자 조각을 실은 아데노바이러스 벡터(운반자)가 세포핵으로 들어간 후 유전자 조각이 돌연변이 버전을 만들어내고 이 단백질이 인체에 분비돼 혈전을 유발함.

http://www.dailymedi.com/detail.php?number=869954 

○○데일리메디
보건의료문화를 선도하는 데일리메디 [데일리메디 신지호 기자] 독일 과학자들이 아스트라제네카와 존슨앤존슨(J&J)이 만든 코로나19 백신이 희귀 혈전을 형성시키는 원리를 풀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가 26일 보도했다. 스파이크 단백질 유전자 조각을 실은 아데노바이러스 벡터(운반자)가 세포핵으로

www.dailymedi.com

데일리메디보건의료문화를 선도하는 데일리메디www.dailymedi.com




UN과 WHO 지침과 압력에 대항해 백신 거부했다가 암살당한 3개국의 대통령

아이티 대통령 조베넬 모이즈 ㅡ 총격암살,
탄자니아 대통령 존 마구풀리ㅡ실종 됬다고 하고 2주 뒤 심부전 사망뜨고
부룬디 대통령 피에르 은쿠룬지자 ㅡ심장발작으로 죽었다고 하나 정황상 암살.

아이티 대통령은 암살 이전에 유엔에서 권고한 코로나 백신 거부. 2021년 7월 암살.
탄자니아 대통령 ㅡ PCR 방식 문제 삼고 코로나19존재 부정, 코로나 백신의 효능과 안전성에 문제 제기해 거부. 2021년 3월 사망
부룬디 대통령 ㅡ 코로나 19 존재 부정 및 백신거부. 2020년 6월 사망

부룬디는 은쿠룬지자 사망 후 백신 접종 허용으로 정책 바뀜.
탄자니아도 그렇고.

https://www.google.com/amp/s/m.yna.co.kr/amp/view/AKR20210730000400009

백신 거부하던 부룬디 접종 선언…"부작용 책임면제 서명 안해" | 연합뉴스(나이로비=연합뉴스) 우만권 통신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백신을 거부하던 아프리카 부룬디가 전 국민 대상 접종 캠페인...www.yna.co.kr



두 나라 공통점이 대통령 사망 후 후임 대통령들은 백신 접종을 하겠다고 바뀜

북한과 에리트레아만 백신 접종 거부중


맥컬로우는 베일러 대학의 의학과 교수이자 내과 부학장이며, 텍사스 A&M 대학에서도 강의를 하고 있다. 그는 전염병학자, 심장전문의 및 내과 전문의이며 코로나19 치료와 관련하여 텍사스 주 상원에서 증언했다. 그는 국립의학 도서관에서 600회 이상의 인용을 통해 코로나19 치료에서 가장 널리 인용되는 의사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인터뷰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생물 테러의 첫 번째 물결은 전 세계에 퍼진 호흡기 바이러스이며, 상대적으로 적은 사람들 (전체 인구에 약 1 %)에게 영향을 미쳤지만, 아주 큰 공포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이 바이러스가 주로 여러 가지 기저질환을 가진 50세 이상의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았다 고 말 했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거의 위험을 끼치지 않는다


이스라엘의 대표적인 호흡기 치료센터의 의료 책임자인 코비 하비브(Kobi Haviv) 박사는 국영방송인 채널 13 News에 출연해 백신 접종자들 사이에서 획기적인 발병 사례에 관해 매우 우려스러운 소식들은 전했다.

하비브 박사에 따르면 예루살렘의 허조그(Herzog)의료센터의 모든 신규 입원환자의 85-90%와 "심각한" 중증 사례의 95%는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이다.

그는 감염된 환자 한 명이 어떻게 이 바이러스를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할 것인지, 그리고 "여기저기서"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자주 발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보건 당국에 따르면, 이스라엘 백신 접종 대상자의 85%가 완전 백신 접종을 받았다고 한다. 약 930만 명의 인구 중에서 약 580만 명이 최소 한차례 백신 접종을 받았고 540만 명이 2차까지 백신 접종을 받았다.

그들 대부분이 백신을 접종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같은 날보다 더 많은 일일 확진자가 빠르게 급증했다. 목요일에는 하루에만 3,843명의 새로운 확진자가 발생했다.

이스라엘 보건부는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권위주의적인 백신 여권을 강요하는 등 정부의 강화된 제한을 정당화하고 있다.

2021년 8월 6일 목요일 긴급 투표가 끝난 후 시민들은 대부분의 실내와 실외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서 백신 접종 증명서, PCR 음성반응 결과 증명 또는 최근에 바이러스에서 회복되었다는 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여기에는 체육관, 레스토랑 및 공원이 포함된다. 원래는 이 확대된 제한의 대상에 유대교 회당과 예배당이 포함됐지만 마지막 순간에 취소됐다.

하비브 박사의 관찰은 높은 백신 접종률과 바이러스 확산을 비교했을 때, 백신은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데 전혀 효과가 없다는 Gateway Pundit의 최근 연구 보고서를 재확인한 것이다


빌게이츠 재단 전 백신 개발 프로그램 선임 책임자 Geert Vanden Bossche가 인터뷰한 내용.

1. mRNA백신은 인체에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임. 맞으면 되돌릴 수 없음. 다른 내부고발자에 따르면 백신 안에 7개의 동물로부터 체취한 유전자변형물질이 있음.

2. 백신 접종으로 인한 특정 바이러스(코로나) 면역 기능 활성화는 관련 바이러스에 대한 자연면역 기능을 압도/억제하게 됨. 이게 항체의존성강화(ADE)인데 단기적인 부작용보다 장기적인 측면에서 나타남.

3. 팬데믹 상황에서 동시다발적 백신 접종은 더 치명적인 바이러스로의 변이 촉진 및 바이러스 회피/백신 내성을 가져옴. 실제 델타 변이, 뮤 변이 같은 변이가 계속 일어나는 중.

4. 바이러스는 2차 , 3차 유행을 거치며 더 강하고 감염력 높은 바이러스로 변이됨.

5. 백신접종자는 체내의 변이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매개체가 됨.

6. 백신접종자의 DNA가 리보 핵산 방식의 유전자 변이물질로 영구적으로 변형되면서 자연면역력이 파괴됨.

7. 정부는 백신 미접종자를 타겟으로 이 변이의 원인과 책임을 돌릴 것이지만 사실은 동시다발적 백신 접종으로 바이러스 스스로 살아남기 위해서 감염력 높게 변이하는 과정을 더 빨리 촉진한 것임.

☆☆백신거부의 촛불이 켜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