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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1. 10. 7. 19:5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진주천자ㆍ칠성도꾼 수륙병진공사(천자부해상공사)!

-金剛 大仙師 

 

2020. 8. 4. 23:24

 

♤♤ ((천자부해상공사 ㆍ수륙병진공사))

●●

이공사의 가장 중요한 점은 증산 상제님께서 직접 당신의 천명을 이루는 천자가 걸어가야 하는 길을 대신 실현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공사는 겉으로의 뜻과 숨겨진 뜻이 있읍니다

남조선 배도수와. 진주천자도수. 조선 패망도수. 일본 일꾼도수. 일본 패망도수.

가 모두 포함되어 있읍니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은

●●용봉진인과 범증산도가 의통성업 핵랑군 서울 입경 도운 세운 통합도수 입니다

☆☆

군산(무리군 뫼산)에서 윤(바퀴륜)선을 타고자 하시고~

●한자 군자는 임금 군과 양 양자로 이루어져 있읍니다

●어린 양 주님10미토 증산상제님과 후천 임금 진주천자가 처음부터 함께하는 공사라는 뜻이며

●산은 고대 신전 피라밋의 상징이며 원방각의 각이며 천지인의 인간입니다

●● 천자부해상공사는 증산상제님과 더불어

○군산 월명산 천자봉의 천자가 처음부터 함께 출발하는 것입니다

넓게 해석하면

○월명산 천자를 향해 군령장받는 비인복종 핵랑군도 함께하는 것이구요

○군산은 무수한 신전 후천 3000분국의 상징입니다!

☆☆

운산 성도사님 이하 박중빈 소태산. 조철제 정산, 송규 정산, 송산, 월산, 등등 무수한 산이 우후죽순으로 솟아납니다.

말 그대로 군산입니다.

○군산은 병겁이 시작되는 곳이면서 동시에 구원의 천자가ᆞ구원의 생기가 나오는 곳입니다

 ○종도들이야 군산(群山)에 다른 뜻이 있다는 사실은 생각도 못했겠지요.

그 뭇 산이 후천에 삼천국에 세워질 삼천개의 신전이라는 사실도요.

☆☆

수륙병진의 윤선과 기차는 증기기관 수증기로 바퀴를 돌려 운행합니다

○진리의 법륜으로 배와 기차를 돌리니 ○진리의 법륜을 의미하는 법륜보살 태모님 낙종도수와 이종도수 수레 바퀴 ○차경석((차윤홍))의 진시황 일극공사와 고부사람 공사와 연결되어 있고

○이종도수의 뒤를 이어

○참 진리의 법륜 진법 (추수룡)이 나오는 공사정신이 모두 내재되어 있읍니다

○윤선 배는 정해진 항로가 있고 기차는 정해진 궤도를 따라갑니다

●●천지공사 낙종 이종 추수 ᆞ 종통과 연맥 혈맥 선맥은 만사분이정 정해진 도수 따라 그 날 그 때 그 사람이 그 일을 하게끔 천지공사대로 대팔문ᆞ무기한문으로 열려 나갑니다

☆☆

○이 공사는 음양 짝의 공사입니다

●상제님은 군산에서 서신사명 금화교역을 상징하는 진주. 성도들과 함께

●군산발 병겁기운과

●해중에 떠있는 배의 형상인 일본국 일월대어명 일본 왕의 기운을 가지고 인천을 거쳐 서울(경성)으로 입경하는 것으로 ●세운에서 전세계 신명들이 바다와 하늘 인천항구와 인천공항으로 들어 온다는 의미입니다

☆☆

○이 배 윤선에 차경석 성도의 본명이 들어 있습니다.

○ 차경석 성도의 본명은 차윤홍입니다. ‘윤(輪)’에서 ‘차(車)’와 ‘윤(輪)’이 모두 들어있죠,

○차는 배로 불리던 가마입니다.

○윤선이 떠 있는 큰물이 ‘홍(洪)’입니다.

  

☆ 차경석의 본명은 윤홍(輪洪), 자(字)는 경석(京石)이며 월곡(月谷)이라는 호(號)는 상제님께서 친히 지어주신 것입니다.

((그는 이조 고종 17년 경진년(1880) 음력 6월 1일 전북(全北) 고창군(高敞郡) 부안면(富安面) 용산리(龍山里) 490번지에서 출생하였다. 부친은 중필(重弼)이니 자는 치구(致久)이고 모친은 밀양 박씨다)).

●월곡은 달그림자 비치는 계곡이니

●6계해수 입니다.

☆☆

 신원일과 그 외 네 사람((5황극 사명 일꾼들)) 은 대전(태전)으로 가서 기차(기운돌림)를 타라고 명하시며.~~

○신원일은 ((신미생 서신사명 상제님의 큰 일꾼 한사람))으로 풀이되므로

○증산 상제님 천명ᆞ가을 주수판 (진인)의 상징입니다.

○이 때부터 낙종 ㆍ이종ㆍ추수판의 행사에는 하느님이 언제나 함께한다는 뜻입니다.

● 다섯 사람은 오 황극의 상징이고, 이 공사에서의

●대전은 11성도 태전으로 풀이됩니다. 

((밭 전은 우물 정자 정전법의 상징이고 왕자포정 정읍(井邑)과 연결됩니다

아홉 우물은 황제의 상징이며 울속은 용담입니다))

((정해수류사해원 진목화개만수춘))

○○***  이는 수륙병진(水陸竝進)이니라

 여기서 수륙병진은 음양 짝 두 도수를 겹쳐서 정한다는 뜻입니다.

 

☆☆

○상제님 서해바다 윤선 배공사는

○단주의 망수행주이고 또한

○어체 조선의 항문이며 병겁문 공사입니다

○○ 다른 하나는 조선왕조를 벌하기 위해 일본에게 붙인 일시 천하통일지기로 일본이 해륙으로 연승하면서(러일전쟁) 천지공사를 실현시켜 나가는 도수입니다.

  

☆☆

 원일에게 명하사...... 먼저 서울에 들어가서

○이 말씀은 증산상제님 자신의 입경보다 먼저 신명공사로 서울에서 일을 진행하고 있었음을 밝히는 공사입니다.

○그 증거가 을사년과 정미년에 체결된 조약들에 붙은 이름인 늑약(勒約)입니다.

○이 두 조약은 황권을 능멸한 조약이므로 능약(凌約)이라고 이름 붙이는 것이 부르기도 쉽고 의미도 명확합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미륵(彌勒)의 늑(勒)을 써서 부르니, 이는 신명들이 이 조약들이 미륵불과 일본 왕 사이에 맺은 조약임을 밝힌 것으로 볼 수 있읍니다.

●공사 ᆞ정벌의 주체가 상제님님이시기 때문에 일본에 의탁시킨 조선의 국권은 겉으론 일본 왕에게 있지만 실질적으론 증산 상제님이 가집니다.

●그래서 그 기운으로 차경석에게 일극과 대장군도수로 당시 국내외 정세로 봐서 거의 불가능한

☆보천교의 천자 선언이 가능했었읍니다

○○

정미 7늑약(丁未七勒約)

 한일신협약(韓日新協約)은 1907년 7월 24일 대한제국(大韓帝國)과 일본 제국(日本帝國) 사이에 체결(締結) 된 불평등 조약(不平等條約)이다. 조약이 체결(條約締結) 된 해가 정미년(丁未年)이었기 때문에 정미 7늑약(丁未七勒約)이라고 부르며, 제1차 한일 협약(韓日協約), 제2차 한일협약(韓日協約), 을사늑약(乙巳勒約) 등과 구분하기 위해 제3차 한일 협약(第三次韓日協約; 일본어: 第三次日韓協約)이라고도 한다.

별칭(別稱)으로는 정미협약(丁未協約), 정미 7조약(丁未七條約), 제2차 을사 조약(第二次乙巳條約) 등의 별칭이 있다.

헤이그 특사 사건을 빌미로 일본 정부는 이토 히로부미(伊藤博文)를 대한제국(大韓帝國) 경성(京城)에 파견(派遣), 한국 측이 을사 보호 조약 위반(韓國--乙巳保護條約-違反) 하였다 하여 고종(高宗)에게 압력을 넣어 퇴위시키고, 1907년 7월 20일 덕수궁(德壽宮) 중화전(中和殿)에서 고종(高宗)의 양위식(讓位式)을 강행(强行) 했다. 이 퇴위식(退位式)에는 이완용(李完用) 등이 가담하였다.~~ (중략)~

한일신협약(韓日新協約)에서는 이에 덧붙여 각 조항의 시행에 관해 협정된 비밀 조치서(秘密措置書)가 작성되었는데, 이는 대한제국(大韓帝國) 군대(軍隊)의 해산(解散) 등의 내용(內容) 이었다.

그 결과 일본인(日本人)에 의한 차관 정치(次官政治)가 실시되어, 대한제국(大韓帝國)은 사실상 일본 등의 열강으로부터 외침이 있을 때에 아무 방책(防柵)이 없는 무방비(無防備)의 상태(狀態)로 노출되게 되었다.

[출처] 한일신협약(韓日新協約) ; 정미 7늑약(丁未七勒約) |작성자 pentatonic ##  

♤♤

●●「천자부해상(天子浮海上)」이라 써서 남대문에 붙이라!

● 자칭 타칭 가망량 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천자가 바다위에 떴다는

● (천자부해상)이라는 말씀과 ○해도진인 ○해왕도수 ○자하도 해중문을 자기 마음껏 견강부회하여

수 많은 사제교리를 양산하였읍니다

 

○경전들에는 오직 이 공사에서만 등장하는 이 한 낱말이 그런 위력을 가진 이유는 묵은 기운이 차 있는 사람들이 죽을 자리를 찾아 모이기 때문입니다.

○((구십가권총몰사ᆞ천자를 도모하는 자는 모두 죽으리라)).

  

●●이 공사는 공사당시에는

● 대한제국 멸망 공사이고,

●일본에 조선을 위탁하는 공사이며, ●동학신명을 보천교에 응기시켜 해원시키는 공사입니다.

●●또한 개벽전후 병겁도수이고 해왕도수로 용이 나오는 공사이고

●선천의 천자 황제를 세계의 황제들을 없에는 공사입니다

●●상제님이 천자로 배위에 있는데 어느 누가 천자를 얘기합니까.

●●이공사는 뒤에 나오는 백의군왕 백의장상 도수로 상해 임시정부가 민주공화국을 선포함으로 실현됩니다

((상세는 밴드 관련글 찾아보세요))

○○이 공사는 공사 자체가 뒤에 설명되지만 ●●해왕 용봉도수ᆞ 핵랑군 입경.( 도운 세운) 통일(통합) 공사입니다

새 기운 같은 것은 없으며, 이 도수로 새로운 천자가 등장하지도 않습니다.

●한 마디로 이 공사는 이미 완벽히 실현된 공사이자

●●개벽 병겁 전에 실현되는 공사입니다

●●우물속 용담 진인외에 다른 진주 천자는 없읍니다

 

○○자칭 타칭 천자를 도모하는 자는 다 죽으며,

 자칭 천자나 천자를 도모하는 사람들이 다 죽는 시기는 이 공사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이공사는 병오년 음력2월 춘분절 공사입니다

을사늑약 병오년 정미늑약으로~ 천지공사 흐름으로 보면 경자년 (2020)소만 망종부터 정미년(2027)소만 망종 사이에 묵은하늘 세력과 도운 세운 가짜 용들은 모두 사라집니다

●●천자부해상은 대한제국의 황권이 경술년(1910년) 한일합방으로 인해서 바다위에 뜬 섬인 일본의 동경으로 넘어가는 과정을 가리킵니다.

이 과정에서 조선 인민이 받는 정신적 충격과 그에 따른 사회적 혼란상황을 증산상제님이 친히 배를 타고 가면서 보여주었지요.

●● 이 사실은 이어지는 ‘남대문’이 보여줍니다.

●천자부해상 도수를 가짜 대두목 출세와 억지로 연결시키려다보니

●남대문에도 여러 가지 사제 난법 해석을 붙이는데, 그런 건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식으로 갖다 붙이자면, 천지공사의 내용이 너무나 얼토당토 않게 되어 버립니다

☆☆

● 조상신명의 공덕과 인도와 스스로의 일심 구도로 힘들게 무극대도를 만났는데,

그런 엉터리 해석에 속아서 인생을 허비하고 조상 신명들까지 죽음의 지경으로로 끌고 들어 간다는 것은 너무 허망한 일이 아닐까요?

 ●이 공사에서 남대문의 의미는 우선 남대문의 본래 이름인 숭례문의 의미를 천지공사로 확실히 하여야합니다!

●천지공사에 ((정어례 동어례)) ((도리 무도리)) 공사가 있고

● 수부님 세 살림에 태모님 뵙는 예문이 있고 태모님의 성함이 고판례입니다

●모두 고수부님 관련 도수이고

●●숭례문은 태모 고판례 수부님을 최고의 예로 맞는다는 뜻입니다!

●●남쪽 남은 낙서 낙출신구 천지절문 예장공사도의 낙서 남방 9리화 구릿골 해원신 증산 상제님 입니다

●●또한 남방의 신수는 봉황입니다

●● 남대문은 천지대팔문 그림의

●● 경문(景門)입니다.

○일본(日)의 서울(京)이라는 뜻이 그대로 들어있읍니다

○일본의 서울은 알다시피 도쿄라고 불리는 동경(東京)입니다.

○조선에도 동경이 있지요.

바로 신라의 수도였던 경주입니다.

○○동학의 발상지가 바로 동경 경주 용담이지요.

●●따라서 남대문에 천자부해상을 써붙인 것은 대한제국의 황권을 거두어

● 껍데기는 일본에 주고,

●알맹이는 동학신명에게 붙여

●●정읍(정해 수류사해원) 차경석 보천교에 붙이는 공사입니다.

●정읍은 구주사해(九州四海)를 나타내는 글자 위(囲)이기 때문에 바다가 됩니다.

어쨌든 둘 다 일시적으로 쓰려고 하는 것이며 그러나 종국에는 완전히 없애버리는 패망도수 입니다.

●이(李)씨 황실은 다(完) 썼으니(用) 더 쓸모가 없기 때문에

●이완용(李完用)을 시켜 국권을 넘깁니다.

●●일시적으론 메이지((밝을 명 다스릴 치))에게 준 일월대명지기를 주어 영유케 하였다가

●40년을 넘지않는 천지율려수ㆍ금화교역수 4×9=36

36년만에 조선은 독립하고 일본은 패망합니다 ●●차경석은 27년 헛도수끝에 1936년 선화합니다

☆☆

그후 1945해방후 문왕사명자에 의한 추수판 3변 도운중 초복도정으로 연결됨

용화동 증산교 대법사 불무발판 현룡재전 계룡봉 비룡재천도수 !

●●36수는 음양둔으로 72둔1945+72=2017 정유년 붉은닭 두번째 우는공사!

☆☆

[대전 4- 16]

병오년 이월에 큰 공사를 행하시려고 서울로 떠나실 때 가라사대

●전함(戰艦)을 순창으로 돌려 대리니

●형렬은 지방을 잘 지키라 하시고 여러 ●종도를 명하사 각기 소원을 기록하라 하사 ●그 종이로 안경(眼鏡)을 싸 넣으신 뒤에 정남기, 정성백, 김갑칠, 김광찬, 김병선을 데리고

●군산으로 가서 윤선(輪船)을 타기로 하시고 ●신원일과 그 외 네 사람은 대전으로 가서 기차를 타라고 명하시며 가라사대 이는 ●●수륙병진(水陸竝進)이니라 또

●원일에게 명하사 가라사대 너는 먼저 서울에 들어가서

●● 「천자부해상(天子浮海上)」이라 써서 ●남대문에 붙이라 원일이 명을 받고 일행을 거느리고 대전으로 떠나니라

 

[대전 4- 17]

천사 일행을 거느리고 군산으로 떠나실 때 ●병선을 명하사 「영세화장건곤위(永世花長乾坤位) 대방일명간태궁(大方日明艮兌宮)」을 외우라 하시고 군산에 이르사 종도들에게 물어 가라사대

● ((바람을 걷고 감이 옳으냐 놓고 감이 옳으냐))

●광찬이 대하야 가로대 놓고 감이 옳으니이다 이에

●종도들로 하여금 ((오매(烏梅))) (다섯 개)씩 준비하라 하시고 배에 오르시니

●(( 바람))이 크게 일어나고 배가 심히 흔들려서 모두 ((멀미))를 하거늘 각기 오매를 입에 물어 안정케 하시고 이날 밤에

●갑칠을 명하사 각 사람의 ((소원을 기록한 종이로 싼 안경))을

● ((북방))으로 향하여 바닷물에 던지라 하시니 (갑칠)이 간판 위에 올라가서 방향을 분별치 못하여 머뭇거리거늘 다시 불러들여 물어 가라사대 왜 빨리 던지지 아니하느냐 대하여 가로대 방향을 분별치 못하겠나이다 가라사대

●●((번개치는 곳))으로 던지라 갑칠이 다시 갑판 위에 올라가 살피니 문득 번개가 치거늘 이에 그 방향으로 던지니라 이튿날 인천에 내리시어 곧 기차를 바꾸어 타고 서울에 이르사 각기

●(( 담배)) 를 끊으라 하시고 광찬의 인도(引導)로

● ((황교))에 사는 그의 종제 영선의 집에 드시니 원일의 일행은 먼저 당도하였더라

☆☆

●●((오매는 삼족오 태양신과 마고 태음신 신모의 뜻! 까마귀는 죽음을 관장하거나 새로운 소식의 새 매화는 봄의 상징

오매는 구역을 멈추고 신맛으로 서방금 수렴 안혼정백의 약))

●(담배를 끊음은 도인들은 전쟁과 폭력으로 문제해결을 도모치 말라는 의미)

●((황교는 도교 황노지학

●●황건역사의 의미또는 황건을 쓴 역사의 난법 뒤에 진고개 극장 술수나 사이비 도술을 경계하심 헛공부 하지마라))

 

[대전 4- 18]

●원일은 당도하는 즉시 ((천자부해상))이라는 글을 써서 ((남대문))에 붙이니 온 서울이 크게 소동하여 인심이 들끓으므로 조정에서는 엄중히 경계하더라 서울서 십여일 동안 머무르시며 여러 가지로 공사를 보시고 ●●((벽력표))를 묻으신 뒤에 종도들에게 일러 가라사대 모두 흩어져 돌아가라

●●십년후에 다시 만나리라 십년도 십년이요 이십년도 십년이요 삼십년도 십년이나라 어떤 사람이 여쭈어 가로대 사십년은 십년이 아니나이까 가라사대 ((사십년도 십년이야 되지만은 넘지는 아니하리라)) 하시며 모두 돌려 보내시고 오직

● ((광찬))만 머무르게 하시다가 수일 후에 다시

●(만경)으로 보내시며 통지가 있기까지 기다리라 하시니라

 

●● ♡♡  병오년 이월♡♡

병오(丙午)는 태양화로서, 태양신 병오불말 증산 상제님의 상징이고

상제님이 주관하는 천지공사 천지도덕을 의미합니다.

을사늑약과 정미늑약의 사이입니다

●● 대동한 성도가

정남기(증산 하느님의 남조선 기지ㆍ상제님의 처남), 정성백(하느님의 일을 이룰 방백ㆍ남조선 배도수 정춘심의 맏이 아들),

김갑칠(후천의 삼신 칠성ㆍ상두쟁이 칠성일꾼),

김광찬(후천의 찬란한 빛),

김병선(금화교역을 잘 완수함) 등,

배달 풍류의 증산상제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이름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 전함(戰艦)을 순창(淳昌)으로 돌려 대리니

●오선위기의 기령을 발동시키 전에 전함을 순창으로 돌려대는 것은 천지공사의 오선윅 전쟁을 통하여 증산상제님 자신인

●●일순(一淳)의 일을 창성(昌盛)케 하는 전쟁이란 뜻입니다.

●●그런 일순(一淳)의 일이 바로 일태극(一太極)임자(임진)의 비나리 수기(水氣)를 뿌리는 조화의 일입니다

☆☆ 淳; 뜻을 나타내는 삼수변(氵(=水, 氺)☞물)部와 음(音)을 나타내는 글자 享(향→순)으로 이루어짐. 「물을 뿌리다」의 뜻. 나중에 醇(순)ㆍ惇(돈)ㆍ純(순)과 통하여 「도탑다」ㆍ「순박하다」ㆍ「깨끗하다」의 뜻으로 쓰임. (네이버 한자)##

☆☆선천의 부처인 석가왁 불(火=佛)들이 하는 일은 얼어붙은 대지를 녹여 생명을 기르는 일이었으며, 그 불이 너무 강해져서 만물이 불타올라 시드는 지경에 이르렀으므로

후천의 미륵부저와 아미타부처는 불(佛=火)은 물을 뿌려 열기를 식히고 따뜻한 조화로 생명을 성숙시켜 보존하는 일을 한다는 뜻입니다.

●●형렬이 지방을 지키는 것은 금산사 12000얘기불ㆍ 후천 아미타불이 될 얘기 일꾼 부처들을 지키라는 말씀입니다

●● 전함 오선위기 전쟁은 3ᆞ8문이 열리는 (천원 .판문점) 3 ᆞ8도수 삼일 전쟁이자

세상의 일로 나타나는 모습은 삼재팔난(三災八難)입니다.

이 삼재팔난이 바로 여기서 풀이한 순창의 전쟁으로 풀이됩니다.

그런 재난 상황이 삼팔선에서 일어나면 삼일전쟁이 삼재팔난이 되네요.

그런 재난을 주도하는 지역이 정역의

●●삼태팔간 괘에 배정되는 미국과 한국이라는 사실도 ‘대방일명간태궁(大方日明艮兌宮)과 관련시켜 알아두어야 할 사실입니다.

 ○재(災)는 본래 집에 불이난 것을 가리켰는데 뒤에 수재를 더해서 지금의 글자로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불과 관련된 한자) 

○난은 비가 오지 않아서 기우제를 지낸 무당을 죽이는 형상이라하니 삼재파난은 물과 불로 인한 재난을 의미합니다

☆☆

●●영세화장건곤위 대방일명간태궁은 정역팔괘와 용담계사도를 의미합니다 ●성도들이 읽는것은 성도들이 소원을 삼을 것은 후천 정역 용담세상의 영세화가 되기를 기원하라는 말씀이고

●코피를 내고 각자 소원을 싼 종이를 안경에 싸서 북방 벼락치는 곳으로 던지라 한것은

●성도들의 속세적인 왕후장상의 꿈을 깨라고 코피 낸것이고

● 안경은 진리를 보는 눈인데 당최 까막눈으로 방향을 못가리니

●●((정역ㆍ용담계사도)에서 북방은 10 수 건위 상제님 하느님 자리 천지공사 진리))인데 사람들 도인들이 깨닿질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을 나타냅니다

●●벼락치고 바람불고 비내리는 것은 해왕ㆍ용왕ᆞ북방룡( 임진용)의 조화요 가르침이니

●●소원성취 영세화가 되고자 하면 벼락 번개 우뢰치는 ☆용를 만나라는 의미입니다!

●●((수종백토 주청림ᆞ간토병진 손진계룡 글 참조하세요))

●●

바람을 놓고 가거나? 막고 가거나?의 의미는 풍류 바람을 타고 함께 가라는 의미입니다

청풍명월 ᆞ백세청풍ㆍ가을바람 추풍령 ㆍ풍류 배달로 가라는 의미입니다

☆☆

●●신원일에게 남대문에 천자부해상이라는 글을 쓰서 붙이게 하신 것은 ?

●●남대문은 남방은 봉황의 상징이고

남대문 앞에 묻은 (벽력표)는 ((벽력))은 비내릴 때 우뢰 천둥소라 벼락을 얘기하니 ●●룡의 조화 룡의 상징입니다

●●남대문에 벽력표를 묻은것은 용둔을 의미하여

●●남은 봉황이니 이공사는

●●그날 그때 용봉진인이 출세하는 공사입니다

●●병겁상황에서 용봉진인과 그 일꾼 핵랑군들이

 벼락치듯 서울로 입경하여 정권을 이양받고 도운 세운이 통합된다는 공사이며

●●신원일에게 명한것은 이름자체도 상제님의 가장큰 일꾼이란 뜻이고

●신원일 성도의 연맥에서 그 진인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

●또한 벽력표는 벽력탄 바로 원자폭탄 입니다

●일본이 배사율로 미국에 패하고 천지공사 일본패망도수로 ●●장광(히로시마ㆍ나가사끼)80리가 초토화되어 패망하는 도수를

●● 1910 한일합방후 36년만에 현실화 시키는 공사입니다

☆☆

40년도 10년은 되지만 40년을 넘진 않으리라!

이 말씀은 여러가지로 해석할 수 있는데 제 생각은 36년~~40년 사이의 모든 수가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공사를 1910한일합방후 36년만의 해방공사로 봅니다

36수가 앞에서 잠깐 밝힌대로 우주 율려수ㆍ금화교역수 음양둔 72둔이기 때문입니다!

38년도수나 39년도수로 푸는 것도 나름 의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김광찬을 만경에서 기다리라 하신것은 운암강수만경래

수화일체 ᆞ도안의집 ᆞ 세살림 도수와 연결됩니다♡

☆☆

대각기원 금강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