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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2. 5. 9. 21:19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jsparadise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공동리더

 

♤♤ 건곤감리는 천지일월이 아니다.
천지일월은 4체도 아니요.
동격도 아니다.

무극제 태극제 황극제는
삼극인 무극 태극 황극을 따로 구분하고 또한 거기다가 하느님 제 자를 붙임으로 상제님과 동격으로 만들었는데 전혀 천리 역도에 맞지 않다.

천ㆍ지는 건ㆍ곤의 형이하학적 개념이요
일월은 천ㆍ지 음양(태양 .태음)의 대행개념일 뿐이다.

복희팔괘
ㅡ 건.태.리.진.손.감.간.곤
ㅡ천.택.화.뢰.풍.수.산.지.
어디에 일월이 있는가?


●● 증산 상제님께서 스스로 당신의 신원을 밝히셨는데, 바로

1.나는 남방 삼리화 이노라.
2.나는 옥황상제 이노라.
3.나는 천지위격상 두번째가 될 수 없노라.
4.나는 미륵이니라.
5.나는 천지와 더불어 동행하노라.

○○
남방삼리화에 대한 설명을 과거 중복시절 난다긴다 하시는 ㅇㅇㅇ분들께 물어보면 다들 벙어리가 됩니다.
설명을 못해요.


☆☆태극생 양의. 양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복희팔괘와 수리는 곧 팔괘차서도.

 

복희팔괘는 8수도.
이걸로는 천지창조의 설계도로 부족하다.
고로 용마하도가 출현한다.
(9와 10이 나온다)


☆복희괘도 1.2.3.4
.5.6.7.8
을 모두 더하면 후천 금화교역수 36.
36=18×2 (용담 18마방진)

●상제님의 ((남방삼리화))는 선천역사에는 상제님의 모습이
복희팔괘의 동방 태양(불ㆍ3리화) 즉 태양신의 모습으로 존재했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지금 선천말에 낙서원리에 따라 남방 구리화를 10미토 무극조화로 금화교역을 완성시키기 위해 구릿골에서 천지공사를 보셨읍니다.
((9리화는 불난 금이죠))

상제오좌로 9수 서신사명이나 원래는 삼리화 이다는 뜻입니다.

●복희도에서 문왕도로 넘어 오는 자체가 개벽이다.
(괘의 위차와 수리변화는 개벽이고 선천은 건곤의 위차가 어긋나 있다)

문왕팔괘의 수리는 곧 낙서 아홉수(9).
1~9를 모두 더하면 45(15×3)
낙서 15마방진.

●●
건ㆍ곤ㆍ감ㆍ리는 천ㆍ지ㆍ일ㆍ월이 아닙니다.
건곤ㆍ천지는 맞지만
감리ㆍ일월은 아닙니다.

1건천. 8곤지.
6감수.3리화입니다.
일ㆍ월은 태양ㆍ태음의 대표입니다.

천지도 일월이 없으면 공각이요.
일월도 깨달음이 지극한 사람이 없으면 헛 된 그림자 입니다.

때순진리모임의
하늘상제 땅상제 인간상제와
ㅇㅇ도장의 무극제 태극제 황극제가 무엇이 다른가요?

과거 "대순진리회의 정체"란 책을 들고 동가식 서가숙 포교할 때가
참 서글퍼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만 그런가요?

ㅇㅇ연구소 박사들과 ㅇㅇ 교수들 반론 내려보세요.
아님 더이상 도인들 호도하지 마시길.

 

무극이 대우주의 본원이라면 태극은 대우주 운동의 출발 시점이요.
황극은 그 우주운동의 중점이다.
삼극은 10무극 1태극. 5황극 수로 상징화 할 뿐이지. 육십갑자로 얘기하는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