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2. 5. 9. 21:4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https://band.us/@jsparadise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 선천 불교 막장 공사.
후천 대불을 내는 칠성 공사.
불이 불이 새불 나오는 공사.

♤♤
삼련불성! 이 아니냐?
옥구 삼불산 삼련불성 도수는 부처가 셋 난다는 뜻이 아닙니다.

삼불은 삼정입니다.
삼은 셋. 솥 발이 셋으로 정립하듯이
새 부처가 새 불이 선다는 뜻입니다.

태모님은 옥구 삼불산에서 장상신 집결공사를 보셨읍니다.
((중복의 해석처럼 삼불을 상제님.태모님.성도사님))으로 해석하면 앞뒤 공사ㆍ도수가 전혀 맞지 않습니다.
옥구는 곧 군산이고 군산은 월명산 천자봉 룡의 땅입니다.
군산은 천자부해상공사의 출발이고 옥구는 닻줄 장상지지입니다.

삼불산 삼련불성은 삼련으로 불성.
으로 해석하여야 합니다.


☆連
잇닿을 련(연)/거만할 련(연)/손숫물 련(연), 산 이름 란(난)
어휘등급 중학용 읽기4급II 쓰기3급II 대법원인명용
부수 辶(책받침2)
1.(잇닿을 련(연)/거만할 련(연)/손숫물 련(연))
2.잇닿다(서로 이어져 맞닿다)
3.연속하다(連續--)
连(간체자), 㜕(동자), 𨘑자사전 e-한자

☆聯
연이을 련(연)
어휘등급 고등용 읽기3급II 쓰기2급 대법원인명용
부수
耳(귀이)

1.
연잇다(連--), 잇닿다(서로 이어져 맞닿다)
2.
잇다, 연결하다(連結--)
3.
나란히 하다
联(간체자), 联(약자), 聨(약자), 联(속자), 聨(속자), 聮(속자), 𦕱(동자), 𦖹(동자), 聫(동자), 䏈(동자), 𦘈(동자)
디지털 한자사전 e-한자

○두 글자가 비슷한 듯 보이나 다릅니다.

야구게임 5연전. 5연승 연장전은 첫번째 글자를 씁니다.
사물과 글이 서로 연관되어 있다.
관련이 있다는 두번째 연자를 씁니다.


○○ 아래의 태모님 공사가 부처 셋 나오는 공사인가?
아님 후천 상두쟁이 칠성일꾼 12000 아미타불 공부. 새 불 공사인가?

태모님의 도덕가, 우리 시절 좋을씨구

1 19일 새벽에 태모님께서 상제님 ☆회갑치성을 올리시고 노래하시니 이러하니라.
2 만고의 성인도 때 아니면 될 수 있나.
3 천문(天文) 열고 바라보니
만사가 여일(如一)하고
4 앞문 열고 내다보니
소원성취 분명하고
5 팔문 열고 내다보니
만신인민(萬神人民) 해원이라.
6 그 해 그 달 그 날 만나려고
오만년을 수도하여 아승기겁(阿僧祇劫) 벗었다네.

●7 전무후무 운수로다
전무후무 천운이요
전무후무 지운(地運)이네
●좋을씨구 좋을씨구 우리 시절 좋을씨구.
●●8 삼련불성(三聯佛成)●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

9 아동방 창생들아!
천지운수 염려 말고 마음 ‘심’ 자 닦아 보세.
10 마음 심 자 닦고 보면 불로불사 아닐런가.

●11 전몰락 되기로서니 신불참(身不參)까지 해서 쓰랴
좋을씨구 좋을씨구 우리 시절 좋을씨구.
●12 판결 나고 ●결재 난 일
세상 사람 어이 알랴
어떤 사람 저러하고 어떤 사람 이러한가.
((김수부님 감결공사. 일자오결)

●13 사람이면 사람인가 사람이라야 사람이지
좋을씨구 좋을씨구 우리 시절 좋을씨구.
●14 불운한 이 세상에 일편심을 어데 두고
●천지 공(功)을 닦을 손가.

●●15 정심수도(正心修道) 닦아 내세
정심수도 닦고 보면 사람 노릇 분명하지.
●16 춘하추동 사시절에 일시라도 변치 말고
성경신 닦아 내서 사람 종자 분명하니
좋을씨구 좋을씨구 우리 시절 좋을씨구.
●●17 미륵존불 때가 와서 우리 시절 좋을씨구.
(증산도 道典 11:309)

1 하루는 태모님께서
이진묵(李眞黙)에게
진묵대사(震黙大師)의 기운을 붙여 대불(大佛) 도수를 정하시며
☆☆ 이진묵으 참 진자. ㅡ원성지리 이씨의 진짜 수행공부라는 뜻.
☆☆진묵대사의 우뢰 진자.
ㅡ뇌성 벼락속에서도 수행한다

2 여러 성도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불교 막장 공사는 진묵이니라.” 하시고
☆☆불도 종장이 진묵대사. 선천불교의 수명은 끝났다.
후천 대불이 나온다.

3 “이 공사는 선천 불교 막장 공사요, 후천 대불을 내는 칠성(七星) 공사니라.

4 칠성 도수는 천지공사를 매듭짓는 도수니라.” 하시니라.
☆☆의통성업 칠성일꾼.
우보칠성수행법.
(과거 밴드글 참조)


○○
김보경 병자ㆍ정축 북치는 공사.
~~~
3 丙子丁丑 丙子丁丑 丙子開路아
병자정축 병자정축 병자개로
병자정축 병자정축 병자(丙子)에 길을 여는구나.

4 子兮子兮天開하고 丑兮丑兮地闢이라.
자혜자혜천개 축혜축혜지벽
자(子)여 자여 하늘이 열리고
축(丑)이여 축이여 땅이 열리도다.

5 寅兮寅兮人起하니 卯兮卯兮奇妙로다.
인혜인혜인기 묘혜묘혜기묘
인(寅)이여 인이여 사람이 일어나고
묘(卯)여 묘여 기묘하도다.

6 辰兮辰兮雲起하니 九節竹杖高氣하여 六丈金佛宛然이라.
진혜진혜운기 구절죽장고기 육장금불완연
●진(辰)이여 진이여 동방의 구름이 일어나니
●아홉 마디 대지팡이 드높은 기운에
●●여섯 길 금부처(가을부처) 완연하구나.~~~
☆☆서신사명 충절일꾼.
6서시 용담자하도 중궁 6황극
후천 용봉 대불.
(용봉과 독존석가불)


○○
삼불산 장상 집결 공사
1 하루는 태모님께서 옥구 선연리 삼불산(三佛山)에서 장상(將相) 집결 공사를 보시며 말씀하시니 이러하니라.
2 사람도 참석해야 할 것 아니냐.
3 장상신이 아니면 들어가지 못하느니라.
4 삼불산 아래에 송촌(松村)이 있고, 송촌 건너편에 선인옥녀봉(仙人玉女峯)이 있으니
5 선인옥녀봉이 자하도, 삼불산의 운수로다.
6 삼산(三山)의 불로초가 이 아니냐.
7 상등, 중등, 하등이 오십토 중앙이요
8 도읍을 다시 옮겨 천자국(天子國)이 이 아니냐.
9 천자신이 월명산(月明山) 천하봉에 임하였느니라.
(증산도 道典 11:379)


♡대각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