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5. 11. 23:20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천년고목 새잎과 만년고목 화개로 사기치는 놈.
경상도 대야지 의세대야의 뜻도 모르 면서 울산 정관 신도시에서 대두목난다는 놈(년) 썩 다 물렀거라.

♤♤남원 무당 천지 대해원굿! 만년 고목에 꽃이 피리라.

-金剛 大仙師 

2020. 9. 26. 10:29

 

♡♡

남원무당 천지 대 해원굿!

천년 고목과 만년 고목 (도전엔 누락)

경상도 대야지 공사.

☆☆천지개벽경 갑진편 5장

 ☆제자가 여쭈기를,

ㅡ 항상 가르침을 내리시기를

ㅡ 동래 울산이 흔들거리니 천하의 군대가 모두 쓰러진다 하시고,

동래 울산이 진동하니 사국 강산이 콩 볶듯 한다고 하시니, 이것이 무슨 뜻입니까?

ㅡ말씀하시기를, 동래 울산 그 사이에 천년 묵은 고목에 잎이 피고, 동래 울산 그 사이에 만년 된 고목에 꽃이 피느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每嘗訓之(매상훈지)하사대

東萊蔚山(동래울산)이 震湯之(진탕지)하니 天下之兵(천하지병)이 皆靡之也(개미지야)라 하시고, 東萊蔚山(동래울산)이 振動之(진동지)하니 四國江山(사국강산)이 如豆煮也(여두자야)라 하시니 此(차)이 何義乎(하의호)잇가

曰(왈), 東萊蔚山之其間也(동래울산지기간야)에 千年古木之樹(천년고목지수)이 葉發(엽발)하고, 東萊蔚山之其間也(동래울산지기간야)에 萬年古木之樹(만년고목지수)이 花開(화개)니라.

☆ 제자가 여쭈기를, 시속에 ((경상도 대야지 노래))가 있으니 무슨 뜻입니까?

말씀하시기를, 경상도에 세상을 고칠 구제할 큰 인물 (큰 대야ㆍ도가니)이 나오느니라 하시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俗(속)에 有慶尙道大冶之歌하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慶尙道(경상도)에 醫世大冶(의세대야)가 出焉(출언)하나니라.

☆*하루는 말씀하시기를, 형렬아. 뒤에 오는 사람이 ( 상등 손님 )이 되노라.

말씀하시기를,

ㅡ ((남원 무당))이 큰 굿을 하면 천하의 군대가 모두 쓰러지리라.

**一日(일일)에 曰(왈), 亨烈(형렬)아 晩來者(만래자)이 爲上等賓(위상등빈)하노라.

曰(왈), 南原巫黨(남원무당)이 演大劇(연대극)하면 天下之兵(천하지병)이 皆靡之也(개미지야)니라.

☆ 여기까지가 동래울산이 흐느적 거리는 도수의 실제 내용입니다.

ㅡ마지막에 나오는 ((남원 무당이 큰 굿을 하는 것))은 동래 울산이 흐느적거리는 사건과, 그 결과로 나타나는 일이 사국강산이 콩 튀듯 하면서 천하의 병사들이 모두 쓰러진다는 상황의 도수입니다!

☆*(경상도 대야지 공사)는 제가 여러번 글에 울렸듯이 ㅡ[[의세대야]] 의통세상은 대야를 통해 완성된다 라는 뜻.

도운에선 계룡봉 불무 발판공사이고 세운에서는 ((박정희와 현대 삼성 엘지의 남조선 경제개발 큰 인물을 내는 공사)) 입니다

(대야)는 글 자체로는 (큰 대장간) (큰 도가니) (큰 대야) (큰 인물)을 의미합니다.

이는 삼한 가야의 철기 문화를 열었던 김해가야 금관가야 대가야의

ㅡ합천 야로 거창의 쇠를 가공하고 주물하는 기운을 원시반본하여 그 기운으로 박정희와 경제의 거목들이 영남 지역에 산업의 기반인 철강 중심의 중공업 단지와 제철소 도로 해운 항만 조선 등을 이루어 경제 개발을 하는 공사입니다.

영판 좋다는 의미도 그러합니다.

기존의 난법판에서 얘기하는 후천 진인 진주가 영남에서 나온다는 얘기가 이닙 니다.

상제님의 천지공사는 곧 상제님 이후의 천지의 현실 역사 입니다.

도운에선 계룡봉 불무 발판 공사인데 인사의 비의가 있읍니다.

세운 도운의 역사적인 현상들을 잘연구하시면 천지공사를 제대로 볼 수있는 눈이 열립니다.

☆*동래와 울산의 의미는 만 여년 이전에 지금의 태평양 상에 있었던

뮤 대륙의ㅡ부상국ㅡ이 해저로 가라 앉으면서 뮤대륙의 어머니 문화였던 (삼신 신교 마고할매)의 후손들이 지금 한반도의 (동래와 울산) 지역에 상륙하여 정착을 하게 됩니다

*동래는 이 천손족이 동에서 왔다는 의미 이며

*울산은 이 천손 민족이 세운 많은 신전을 의미합니다.

((산은 피라미드 제천의 신전))

☆(산) 은 설문해자에 보면 고대 신전을 상징하고 피라미드와 지구라트도 이러한 신전을 의미하고 우리의 제천 문화가 마니산이나 태백산처럼 산 정상에 있는 것도 특히 지리산에 있는 (노고단)은 이 마고 삼신을 모시던 (제천단)입니다 !

☆ 울산의 (간절곶)은 이 사람들이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에서 간절히 삼신께 기도한다고 지어진 이름입니다

여기서부터 이동하여 곤륜산 백두산 불함산 근처의 천해에서 우리 동이족의 초대 안파견 환인(칠대환인) 배달 환웅 반고 환웅의 삼신 신교 풍류가 시작되어 태호복희 와 염제신농에 이르러 현재의 문명이 시작되었읍니다.

((역학적으로 간절은 동북 간토의 기운이 끝간 자리라는 뜻))

☆*천년고목은 여기서 고목은 묵은 인물이나 묵은 어떤 단체를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옛(고)자는 열 십자밑에 입 구자로 하늘의 삼신 상제님께 사람들이 기도하는 성전을 얘기하며 설문해자에도 그렇게 설명하고 있읍니다!

*동래 울산의 삼신산인 천성산 가지산 신불산(다른이름으론 영축산) 에는 천년된 절이나 암자나 수도 도량이 많이 있는데 ㅡ특히 이 중에서 통일 신라말의 우리 동이 구족의 삼신 신교와 풍류도를 마지막으로 지키고자 하셨던 최치원 가야산 신선, 최치원 선생이 (천년 고목) 이며 넓은 의미로는 ( 원효와 설총) 도 포함됩니다.

천성산 적멸궁은 이분들의 수도 도량 이었으며

ㅡ천년고목의 (새잎) 은 구한말 적멸궁에서 공부하였던 동학의 (최수운 선생)을 얘기합니다.

☆상제님께서 최수운에게 ( 천명과 신교)를 내렸다고 말씀하셨죠

또한 천지개벽경에 보면 (( 나는 신농 이요! 최수운은 최치원!)) 이라 말씀하신 것은 실로 이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ㅡ그러나 ( 잎)은 (열매) 가 아니기에 상제님께서 천명과 신교를 거두고 신미년에 탄강하시어 천지공사를 보신 것입니다!

☆*만년고목은ㅡ (새 꽃 )(열매) 가 맺힌다 하셨는데 ?

만년고목은 동래 울산의 뮤 어머니 부상국의 마고 삼신의 신교문화를 지금 인류의 뿌리 문화로 정착시킨 (태호 복희와 염제 신능) 을 의미하며 그 열매는 원시반본하여 유 불 선 기독 교를 통합하여 통일 진리를 선포하시고 천지공사를 보신 상제님의 천명을받아 의통성업을 완수하고 새로운 새 하늘과 새 땅을여는 마지막(( 용봉도수의 추수 일꾼들과 진주))를 의미합니다

그 진주가 남원 무당이자 수원 나그네 인 것은 제가 여러번 글로 올렸읍니다 ((후천을 여는 진주의 조건 밴드글)) 참조하세요

☆*고목의 (고) 자는 충분히 설명했고 나무 목의 목은 동이 신전의 앞을지키는 신단수요. 성황당의 성황목을 의미합니다.

이씨는 신단수 아래에서 태어난 자식의 의미이며

박씨는 신단수 아래에서 길흉을 점치던

무당을 의미합니다.

김씨는 동이 구족의 태음신 마고신을 모시던 호승이었던 소호 금천씨의 후예이며 이것이 전불시대를 얘기합니다.

신단수의 자식인 이씨중에 (고성이씨) 는 동이신전의 사역자를 의미하니 고성이씨에 의해 환단고기가 완성됨은 천명이라 할 것이며

동이 신전의 (무당)을 의미하는 안씨가

황제 헌원의 장남 고요씨의 후손인 이씨에서 분파되어 나온 것!

((고성 이씨에서 분파되어 나온 것이라는 얘기도 있음))

상제님께서 여성 성씨인 (강씨) 로 오신 것 또한 (천리)라 할것입니다.

((염제 신농과 황제 헌원은 공히 소전씨의 후손입니다.))

(최근 이씨의 기원이라는 밴드 글 참조)

☆설총의 근어여성 성어녀나 상제님께서 (원성지리가 내사람) 이라 하신 것은 진실로 이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용봉도수의 주인공 진주인 남원 무당이 굿을 함은?

((용봉진인 수원나그네 남원무당 선통자는 모두 동일한 한사람))

ㅡ후천 진인의 조건~밴드글 참조.

○개벽 전 수기가 숙살지기로 내려올 때 ㅡ기존 유 불 선 기독교와 증산도의 각 종파와 그외 세운과 도운에서 원신 역신의 해원 판이나 잘못된 지도자의 가르침으로 죽은 신명과 선천 역사의 모든 원과 한을 풀기위해 상제님과 태모님 전에 원시반본하여 마고 삼신 마고 할매신을 향한 기도처였던 울산 (간절곶)에서 ((천지 대동ㆍ대 해원굿) 을 하여 완전히 원과 한이 없는 후천으로 넘어 가기를 기원 또기원 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세운의 군대는

정리되고.

새로운 도운 의통 성업의 (핵랑군)이 천지신명 천상대군이 출현하여 천명인 (의통성업) 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기존의 중복 도정이나 난법판에서 견강부회하여 하는 공사해설은 전혀 옳바른 해석이 아니니 현혹되지 마시길 천지 신명께 기도 합니다.

☆여러 비결서에 나오는 청림도사나 상림은 이를 얘기하는 것이니

자칭 청림도사라 칭하는 사람은 가짜입니다.

☆*과거 역사의 (신단수)는 부상국 초기에는 뽕나무 복숭나무 삼나무 였다가 환웅 시절부터 소나무 오동나무 로 천해의 남쪽에서는 카카오나무 보리수나무등으로 유럽 쪽에서는 월계수나무.

(용봉 )문화는 유럽에서 변질되어 공룡과 피닠스(불사조) 문화가되었고 우리의 민간에서는 사는 집을 신전으로 생각했기에 처마끝 지붕에 (용과 봉)을 올렸으며.

장독대에 신단을 꾸며 정화수를 올렸던 것입니다 .

도우님들 꼭 진법을 찾아 공부하십시요

범 증산도가 말복 추수모임으로 오십시요

상제님 태모님께 다시 한번 기도 올립니다♡

♤♤남원 무당 천지 대해원굿! 만년 고목에 꽃이 피리라.
출처 : chungkang5.. | 블로그
https://m.blog.naver.com/chungkang5/222100082666

♤♤남원 무당 천지 대해원굿! 만년 고목에 꽃이 피리라.♡♡ 남원무당 천지 대 해원굿! 천년 고목과 만년 고목 (도전엔 누락) 경상도 대야지 공사. ☆☆천지개벽경...m.blog.naver.com

 

추천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m.blog.naver.com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

blog.daum.net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blog.daum.net/cheramia/15691796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증산도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추원재 천지수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익명으로 다운만 받아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종통宗統. 종통 인사문제 6,7,8 월생 부연설명 <선도신정경(정영규)>* -천지대사��

blog.daum.net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상제님 천지공사의 핵심은 종통 인사문제이며 누가 마지막으로 선천 상극의 역사를 종결하고 상생의 만사지 조화세계인 후천을 개창하느냐 하는 문제이다.

blog.daum.net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십오진주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西神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

blog.daum.net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net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

blog.daum.net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증산도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3부자 낙락장송 낸(안씨추원재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宗統의 화룡점정: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41

 

종통宗統의 화룡점정: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https://band.us/@jsparadise 종통宗統의 화룡점정:

blog.daum.net

종통宗統 문제. 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27

 

종통宗統 문제. 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종통 인사문제 6,7,8 월생 부연설명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미륵존불이시자 천주하나님이신 건존 증산 상제님과 곤존 태모 고수

blog.daum.net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통계

글 요소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5. 11. 23:1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천지공사 시와 종은 미((양뿔))과 진((용뿔)). 을사년 ㅇ진월 ㅇ사일공사.

 

金剛 大仙師

2020. 9. 25. 8:29

 

♡♡ 천지공사 시와 종은 미(양)와 진(용)이다

* 천지개벽경 2장

ㅡ기유년(1909) 봄에 상제님께서 구릿골에서 성도들에게 물어 말씀하시되, “만물 가운데 일 년 중 가장 속히 자라는 물건이 무엇이뇨?” 대하여 여쭈기를, “대나무의 성장이 가히 으뜸을 차지할 것이나이다.” 말씀하시되, “대나무의 기운이 만물 중에 제일 크니 이번 공사에 천하의 대 기운을 덜어 쓰리라.” 이 해에 천하의 대 밭이 크게 황폐하게 되니라.ㅡ(댓바람 죽풍도수)

성도 물어 여쭈기를, “이번에 대 기운을 덜어 쓰시니, 천지공사-필히 만물의 기운을 쓰나이까.” 말씀하시되, “산위에 큰 불이 나면 이는 혹 하늘이 사람 눈의 정기를 취하는 공사가 되나니, 익히 바라보면 눈의 정기를 손상하노라.”( 눈은 동방목기 목생화하나 화가 극성하면 상모하여 목기가 상함)

-己酉春 大先生 在銅谷 問衆弟子 曰 万物之中 一年之長 何物 爲最 對曰 竹之長 可以居首 曰 今次公事 除用天下之竹氣 此年 天下之竹田 爲大荒 弟子 問曰 今 除用竹氣 天地公事 必用万物之氣乎 曰 山上 有大火 此 或天 取人眼精 爲公事 熟視 損眼精-

**기유년(1909) 봄에 구릿골에서 칙명을 내리시니, “삼국시절이 사마소에 가서 그침을 누가 알리오.(三國時節이 誰知止於司馬昭리오)”-(유비, 조조, 손권이 당대에 천하통일의 결판을 못내고 사마중달의 아들 사마소에 의해 결판이 나게 되는 이치를 누가 알리오. (사마의ᆞ사마사ㆍ사마소ㅡ천륜으로 우주일가)

(도안 세살림)

말씀하시되, “너희들은 소리를 합해 크게 읽으라.” 성도-명을 받들어 크게 읽으니라. 말씀하시되, “삼국시절이 귀결되어 나아갈 바를 알았던 자는 오직 (사마소 ) 한 사람뿐이었노라.”

성도 물어 여쭈기를, “대도 아래 천하사의 장래를 아는 자 오직 한 사람 있나이까.” 말씀하시되, “너희들이 성도하기 전에 (한 사람)이 천명과 신교(神敎:민족고유의 영적 세계로 3위 성조시절 소도 보본단을 쌓아 상제님을 신앙. 배달도 혹은 풍류도라고도 칭함. 바로 이 신교를 근원으로 하여 동학이 후천개벽과 증산 상제님의 강림하심을 예고했으며 증산도가 창도되었음)를 받들어 천지에 보은하노라.”

-己酉春 在銅谷 下勅 三國時節 誰知止於司馬昭 曰 汝之徒 合聲大讀 弟子 奉命大讀 曰 三國時節之歸就 所知者 有司馬昭一人而已 弟子 問曰 大道之下 天下事之將來 所知者 有一人乎 曰 汝之徒 在成道之前 一人 奉天命 奉神敎 報恩天地-

*말 도수 사명을 흑룡 기운으로 제거한 공사. 삼월 삼짇날(巳日)은 뱀이 깨어나는 날로 봄의 시작이다. 뱀의 해, 뱀의 날을 택일해 보신 도운 맥 종통공사(사마소 흑룡이 깨어나는 날(이윤도수시작) 말 도수 기운이 제거되는 공사)

삼월삼짇은 겨울내 바다밑에 있던 처녀자리 스피카ㆍ각성이 용의 뿔처럼 28수 동방칠성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이를 강남간 제비가 돌아온 것으로 표현함.

지지상 주로 진사일로 됩니다.

<증산도 道典(5:88)>*을사(乙巳 : 道紀 35, 1905)년 삼월 삼짇날(진월 사일) 상제님께서 큰 장수신명을 부르시어 “가서 너의 대장을 불러오너라.” 명하시고 종이를 한 자 가량 쌓아 두신 채 계속 종이에 (용(龍))을 그려 점을 찍으시며 고축(告祝)하신 뒤에 “물을 떠 오라.” 하시어 그 종이를 불살라 재를 물에 풀어 넣으시니라.ㅡ(천지고축 신명감응)

한참 후에 밖에서 (말)이 코투레 질하는 소리가 들리거늘 상제님께서 문을 여시고 “왔냐.” 하시며 재를 풀어 넣은 물을 밖으로 뿌리시니라. 이어 (형렬)에게 명하시어 먼저 밖으로 나가 의자에 앉아서 신명들의 절을 받게 하시고 잠시 후에 나오시어 의자에 앉으시거늘 신명들이 상제님께 절을 올리고 토방 밑으로 가서 모두 고개를 숙이니라.

상제님께서 커다란 종이에 (용)을 그려 마당에 놓으시니 신명 둘이 나와서 상제님께서 보실 수 있도록 종이를 반듯이 세워 양쪽으로 붙들고 서거늘 성도들의 눈에는 신명은 보이지 않고 허공에 떠 있는 종이만 보이는데 먹으로 그리신 (용)이 붉은 빛깔을 띠었다가 다시 푸른빛으로 변하더라. 상제님께서 다시 그 종이를 살라 재를 채반에 받으시어 잘게 갈아 물에 타서 모든 성도에게 한 모금(용기운)씩 마시게 하시니라.*<증산도 道典(5:88)>

*말도수(걸지망)와 이윤(탕지흥)도수로 인한 사마소 도수 흑룡(임진)의 등장

김형렬의 집 마당에서 보신 도통맥 전수 대공사 말과 용의 임무교대

<증산도 道典(5:279-280)>*명절 때가 되면 성도들이 돈이나 쌀, 곡식 등 여러 가지를 가져오는데 서기가 상제님께 일일이 말씀드리면 그것을 모두 형렬의 집으로 가져다 놓게 하시니라. 하루는 형렬의 집 마당에 단을 설치하여 제물을 차리게 하시고, (용과 말)을 그린 종이를 한 자 반 높이로 쌓아 놓으시니라.

이어 형렬이 구슬 달린 네모반듯한 관에 새 옷을 입고 마당에 나가서 상제님을 기다리니 상제님께서 푸르스름한 저고리와 오동꽃 색 고의를 입으시고, 그 위에 긴 두루마기와 도복을 걸치신 뒤에 뿔이 달린 관을 쓰고 혼례식 할 때 신는 목화를 신고 나오시거늘 기다리고 있던 성도들이 양쪽으로 나뉘어 상제님의 뒤를 따르니라.

상제님께서 마당에 이르시어 의자에 앉으시매 뒤따르던 성도들이 좌우로 엎드리거늘 자리에서 일어나시어 “재배를 하라.” 명하시니 먼저 형렬의 옆에 있는 성도들이 일어나 절을 올리고, 이어 다른 성도들도 따라서 절을 올리니라.

호연이 평소에 공사 보실 때는 항시 사배하는 것을 보았던 터라 상제님께 “네 번 하는데 오늘은 왜 두 번만 해요?” 하고 여쭈니 “아이고, 알지도 못하는 소리 말어. 이것 데려다 어디 방에 가두어 놓고 해야지 내놓고 못 하겠다.” 하시거늘 호연이 “자기들은 옷을 그렇게 해 입고 나는 안 해 주고!” 하며 토라지는지라 상제님께서 “해 줄게, 해 줄게. 인제 천지가 네 옷이여, 천지가 네 옷.” 하시며 얼러 주시니라.

상제님께서 제를 지내시는 동안 용과 말을 그린 종이를 일일이 소지하며 고축하시니 마당이 불꽃 밭처럼 환하거늘 호연이 “하늘이 쳐다 보간디? 뭣 하려고 맥없이 종이를 불 지를까. 이런 것 하면 하늘이

뜨겁다고 하겠네!” 하니 3 시종 엄숙하게 제를 모시는 중인지라 상제님께서 검지를 조용히 입에 대시며 눈치를 주시니라.

호연이 그 모습을 흉내 내며 “이게 뭣이랴? 간짓대 가져와?” 하고 시치미를 떼니 주먹으로 쥐어박는 시늉을 하시며 “이리 와 앉아라.” 하시거늘 호연이 다가가 앉으매 상제님께서 백지로 호연의 입을 봉하시며 말씀하시기를 “하늘도 수수천 리이고, 수많은 나라가 있어. 이런 평지에서 사는 것하고 똑같다.” 하시니라.(천국ㆍ천당에 대한 환상을 깨라는 말씀 이땅에 대우주 10천 하늘나라가 열린다)

이에 호연이 “아이고 깝깝햐~, 아이고, 아휴~!” 하고 엄살을 부리니 상제님께서 종이를 조금 떠들어 주시며 “아이, 요것 때문에 내가 큰일이여!” 하시니라.*<증산도 道典 (5:279-280)>

(공사의 김형렬은 임술 성도사님의 상징이며 형렬이 이공사의 증인이라는 의미

재배를 하는것은 말과 용 지도자에 대한 인사법

을사년 을사월 을사일 삼월 삼짇공사는 현 도운에서 기해 2019 삼월 삼짇에 말과 용 임무교대 치성을 올려 응감되었읍니다

갑오말의 30년간 흥하는 도수가 끝나는 갑오(2014년)은 동지한식 백오제 개명장이 열리는 해로 말복 추수모임의 2014년3월3짇~2019(계해 3월3짇) 포태 5황극 기간이었고

2019 년 3월 3짇 ~2024(갑진) 3월 3짇 기간은 양생 5황극의 기간입니다

을사년 공사가 기해년 응험한것은 사해궐음으로 사와 해는 대대하기 때문이고 기해는 (의재신원 계해)와 연결 되기 때문입니다

*사마소 도수 맡은 흑룡-용마 내려졌다, 사마소 용마와 함께 춤을 !

<증산도 道典(9편 38장)>*하루는 상제님께서 금산사 천왕문(天王門)의 상량을 커다란 구렁이로 만드시니 중들이 무섭고 징그러워 근접을 못하는지라 호연이 “아이고, 왜 그런대요?” 하고 여쭈니 말씀하시기를 “구렁이라고 이 상량을 짐승으로 알지 말아라.” 하시고 간짓대 끝에 구렁이를 올려 기둥처럼 세워 놓으시거늘 다른 사람들은 이를 알지 못하고 여느 때와 같이 자유로이 왕래하더라. 잠시 후 상제님께서 간짓대 앞에 서시어 구렁이 흉내를 내며 춤을 추시니 구렁이가 바닥으로 떨어져 함께 춤을 추거늘 상제님께서 (“용마(龍馬) 내려졌다!” )하고 소리치시니라.* <증산도 道典(9편 38장)>

후천가을 최종 (숙구지 도운판)은 (용판)으로 대미를 이룬다. 가을을 이루는 판-가을 금,이룰 성, 판 국(金成局) 최종숙구지 판이 용판이다. (용둔)을 튼 주인 (김성국)을 불러 천지공사 결정하자고 하신다.

<이중성 대개벽경(천지개벽경)>*김성국(金成局)의 집에 이르사 말씀하시되, “금일에 (용둔)을 하리라.” 법을 집행하시니 완연히 용의 형상이 앞에 나타나니라.

-曰 今日 爲龍遁 行法 宛然龍像 現前-

<대순전경>*김성국의 집에 이르사 용둔(龍遁)을 하리라 하시고 양지 이십장을 각각 길이로 팔 절 넓이로 사절로 잘라 책을 매시고 보시기에 실로 「米」표와 같이 둘러매어 오색(五色)으로 그 실올을 물들이시고 보시기 변두리에는 푸른 물을 발라 책장마다 찍어 돌리신 뒤에 그 책장을 다 떼어 풀로 붙여서 연폭(連幅)하여 사절(四折)로 꺾어 접어서 시렁에 걸어 놓으시니 오색찬란(五色燦爛)한 문채(文彩)가 용형(龍形)과 같더라 이에 그 종이를 걷어서 교자를 내려 놓았던 자리에 불사르시니라.*<대순전경>

*<동곡비서>평소에 선생이 종도들을 다리고 노르실 적에는 반드시 ‘가구 진주치기 놀이’를 하시는데, 투전을 들고 탁 치시며, “○씨가 판을 쳤다.” 하시고, 다 긁어 들이시면서, “파라 파라 깊이 파라. 얕이 파면 다 죽는다. 잘못하다가는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이란 말이다. 알겠느냐? 도로 본자리에 떨어진단 말이다. 나는 알고 너는 모르니 봉사 잔치란 말이다. 아는 사람은 알지마는 누가 갈쳐 주나? 제가 알아야 한다니께.” 하시고, 또 가라사대, “나의 일은 알다가도 모르는 일이라. 끝판에 ○씨가 있는 줄 모른단 말이다.”

또 가라사대, “일을 해야 되니 김 성국을 데리고 오라. 천지공사를 결정하자. 우리끼리 일했으나 나의 일은 판밖에 있단 말이다.” 또 손을 오므리시고, “이 손안에 무엇이 있는 줄 아느냐? (방안에 일을 두고 마당에서) 야단친단 말이다.”

또 가라사대, “나의 일은 상씨름 (씨름판)과 같으니라. 상씨름 딸 사람은 술이나 먹고 잠이나 자면서 누워서 시치렁코 있다가, 상씨름이 나온다고 야단들 칠 때, 그때야 일어나서 판 안에 들어와서, '어유, 상씨름 구경하러 가자. 끝내기 여기 있다. (누런 장 닭 두 회) 운다. 상 씨름꾼 들어오라' 벽력같이 고래장치니 어느 뉘가 당적 할까. 허허 허 참봉이로고. 소 딸 놈은 거기 있던 감만. 밤새도록 헛 춤만 추었구나. 육각소리 높이 뜨니 상씨름이 끝이났다.” 하시니라.* <동곡비서>

*사마소의 의통 성업 매듭공사, 양지에 용(龍)자 한 자를 써서 약방 우물에 넣으라.

ㅡ양지에 용(龍)자 한 자를 써서 약방 우물에 넣고 사마소 휘하에 후천의 당태종 24장 배출 공사 보심-

상제님이 서전 서문에서 강조하는 핵심덕목이 (덕)입니다.

왕도정치인 덕치주의의 상징이 우물 井인데, 그 우물에 龍자를 먹으로 써서 집어넣는다. 왕도정치인 덕치주의를 여는 사마소 진주공사에 최덕겸, 김덕찬 성도를 증인으로 참여시킨다.(염제 신농환웅께서 나라를 이홉구역으로 나누어 아홉우물을 팠다 합니다 농경과 목축과 생명과 홍익인간의 정신 구궁 팔풍 배달정신)

<대순전경 초판>*덕겸과 겸상(兼床)하여 잡수신 후 양지에 무수히 태극(太極)을 그려 놓으시고 또 그 사각(四角)에 다른 글자를 쓰신 후 덕찬에게 (동도지(東桃枝))를 꺾어오라 하사 (덕겸)에게 일러 가라사대 태극을 세는데 열 번째에 가서는 동도지를 물고 세도록 하라 하시므로 그대로 하여 다 세이니 사십 구 개러라 천사 가라사대 맞았다 하시며 또 가라사대 만일 잘못 세었으면 큰 일이 나느니라 하시며 동도지를 들으시고 큰소리를 지르신 뒤에 그 문축(文軸)을 약방으로 가져다 불사르시니라 그 뒤에 양지에 (용(龍))자 한 자를 써서 약방 우물에 넣으라 하사 그대로 하니 그 종이가 우물 속으로 들어가니라.

(증산도가 49개 지부여는 군령공사며 복숭아 만복동이 으통성업 일꾼 공사!

최덕겸은 최고의 덕을 가진 지도자(상제님과 겸상하는 위격) 그를 따르는 만복동 일꾼의 상징

종도들에게 이십사절(二十四節)을 읽히시며 가라사대 그 때도 이 때와 같아서 천지의 혼란한 시국(時局)을 광정(匡正)하려고 당태종(唐太宗)을 내고 다시 이십사절을 응(應)하여 이십사장(二十四將)을 내어 천하를 평정(平定)하였나니 너희들도 장차 그들에게 못지 않은 대접을 받으리라 하시니라<대순전경 초판>

*우물 井이란 글자는 혁명을 뜻하는 글자입니다. 우물의 도는 혁명을 통하지 않고는 불가능하므로 우물속에 넣은 사마소 흑룡은 반드시 천도로 하여금 이윤의 혁명을 통해 등장합니다.

*<중화경> 易曰, 井道는 不可不革이라 故로 受之以革이라하고 革物은 莫若鼎이라 故로 受之以鼎이라하고 主器者는 莫若長子라 故로 受之以震이라하니 革은 去舊하고, 鼎은 取新하느리라.

(震卦)가 맡아서 하는 것이니, 혁괘의 할일은 옛것을 버리는 것이요. 정괘의 할일은 새것을 취하는 일이니라.-

*<선도신정경> 신선노는 자리어늘 수중에 있다고 잘되었네 잘되었네 천지일이 잘되었네 인신사해에 문 열리니 될려는 사람의 일 일세 그려 바다해자 열개자 사진주가 오신다네...오방신장이하로 신영맞이 어서하소. 나는 바닥에 일(一) 붙은 줄 알고 뽑노라. ....<선도신정경>

*바다 가운데 자하도 해중 문을 열어놓고 사람 맞이 하느니라<선도신정경>

*은천상제(恩天上帝)가 상천(上天)이요 토궁지(土宮之) 오복(五福)이라. 수궁성군(水宮聖君)을 모시어 탈겁중생(脫劫衆生)이 이 아니냐 <선도신정경>

*天一壬水兮여 萬折必東이로다<김일부 正易> 임(壬) 일수(一水)는 대양(大洋)이라 천간 천일(天一) 임수(壬水)다. 태모님은 임수의 주인이 해중문 열고 수궁성군(水宮聖君:수궁은 본신 일간이 壬)의 진주로 등장한다 하시고 임 일수 바다의 해중문을 활짝 열고 등장한다 하신다. 임진 흑룡이 지닌 이 임일수는 백절불굴의 정신으로 누런 황톳물의 황하는 만 번 꺾어져 넘어져도 결국에는 동쪽 끝 서해바다로 흘러 목표를 이룬다. ‘군자가 물을 보고서 느껴야 할 점이 무엇입니까?’라는 자공(子貢)의 질문에 공자(孔子)는 “만 번을 굽이쳐 흘러도 반드시 동쪽으로 향하니 군자의 의지와 같다.” 라고 대답합니다.

순자(荀子) 유좌편(宥坐篇)에도 <其萬折也必東 似志>란 말이 있고. 김일부 정역의 만절필동(萬折必東)도 여기에서 유래했으며 경기도 가평의 조종암과 충북 화양동 석벽(선조 필체)에 각인되어 있는 만절필동(萬折必東)이라는 말도 여기에서 기인합니다.

상제님은 황극신이 이 땅에 넘어올 수 있는 인연이 송시열이 수제자 권상하로 하여금 명나라 신종(만력제), 의종(숭정제)의 재조지은(再造之恩)을 위해 짓게 한 청주 화양리 만동묘 때문이라 하시고 황극신을 거두는 공사로 청나라 광서제의 황극신 기운을 거두어 들이신 공사를 보셨읍니다.

정역(正易)의 저자 김 일부(金一夫) 선생은 우주천리로 본 후천 정역에서 바로 후천을 여는 그 황극신의 인사문제가 天一 壬 水에 있다했는데 상제님의 사마소 흑룡 공사와 태모님의 물아래 갑남을녀 공사, 해중문 공사, 수궁성군 공사와 부합하고 있죠

특히 김일부의 <정역>에서 우주천리로 인사문제를 다룬 것은 특이합니다.

*-주역에서 말하기를 정도(井道)는 개혁하지 않으면 안되는 뜻이 담긴 괘(卦)이므로, 그 사업을 혁괘(革卦)가 인계받아서 수행하고, 가죽을 다루려면 솥보다 더 좋은 것이 없으므로 그 일을 다시 정괘(鼎卦)가 인수하여 맡아보게 된다고 하며, 또 제사지낼 그릇을 맡을 사람은 장자(長子)보다 더 적당한 것이 없으므로 장자가 해야 할 일은 진괘(震卦)가 맡아서 하는 것이니, 혁괘의 할일은 옛것을 버리는 것이요. 정괘의 할일은 새것을 취하는 일이니라.-

* 하루는 구릿골에서 윤경이 내알하거늘 말씀하시되, “방금 천지에서 현무가 살기를 뿌려대니, 네 형 경석의 기운을 써야 이를 제지하리라. 돌아가서 네 형에게 혀와 입술을 움직이지 말고 시천주를 읽되 기거동작 할 때라도 잠시도 쉬지 말고 읽게 하라. 너는 나의 가르침을 형에게 전하라.”

윤경이 돌아가 그 형에게 자세히 고하더니, 경석이 입술과 혀를 움직이지 않고 시천주를 읽어, 기거동지(起居動止)에 있어 하루 종일 쉴 사이 없이 하니라. 성도 물어 여쭈기를, “지금에 현무가 살기를 뿌리거늘 어찌하여 경석의 기운을 쓰나이까?” 말씀하시되, “현무가 발동하면 백호 기운을 써야 이를 제지하노라.”

-一日 在銅谷 輪京 來謁 曰 方今天地 玄武 用殺 用汝兄之氣 制之 汝 以我之敎 傳其兄 輪京 及歸 細告其兄 京石 脣舌不動 讀 侍天呪 起居動止 一日 無間休 弟子 問曰 今 玄武用殺 何用京石之氣乎 曰 玄武發動 用白虎之氣 制之-

<동곡비서(성화진경)>*하루는 선생님이 일러 가라사대, “천지에서 현무가 물을 부르니, 너희들은 입술을 움직이지 말고 <侍天呪>를 암송하되 기거동정에 잠시라도 쉬지말고 하라.”고 지시하시니라.*

기유년(1909) 봄에 구릿골에서, 성도 8인이 상제님의 명을 받들어 열을 벌려 앉고, 사물탕을 첩으로 지어 표지에 사람모양을 그리시더니, 두 손을 합하여 이를 들어 시천주 주문 3번을 읽으시고, 한 사람에게 전하여 말씀하시되, “시천주 주문 세 번을 읽고, 이것을 차례로 다음 사람에게 전하라.”

성도 8인이 명으로 각기 시천주를 3독하고 주고 받으니라. 일을 마치심에 크게 창(唱)하시어 말씀하시되, “남조선 배가 범피중류(泛彼中

流: 저 바다 한가운데 떠있음)로다.” 잠시 있다 말씀하시되, “이미 하륙되었으니 파도는 없으리로다.”

성도 물어 여쭈기를, “지금에 남조선 배가 이미 하륙되어서 파도가 없사오니, 성도들이 별고 없이 일을 가히 순조롭게 이루겠나이까.” 말씀하시되, “내 일 이루는 것은 번거롭지만, 너희들은 심한 어려움 없이 소원을 이루노라.”

-己酉春 在銅谷 弟子 八人 命 列坐 四物湯 作貼 表紙 畵人形 合手擧之 讀 侍天呪三遍 傳之傳次 弟子 八人 命 各三讀 侍天呪 受授 事畢 乃大唱 曰 南朝鮮之船 泛彼中流 俄而 曰 已爲下陸 無波濤 弟子 問曰 今 南朝鮮船 已爲下陸 無波濤 弟子之衆 無別故 事可順成乎 曰 我事 煩成 汝之徒 無甚難 成願-

ㅡ극기복례 대각기원♡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

blog.daum.net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blog.daum.net/cheramia/15691796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증산도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추원재 천지수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익명으로 다운만 받아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종통宗統. 종통 인사문제 6,7,8 월생 부연설명 <선도신정경(정영규)>* -천지대사��

blog.daum.net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상제님 천지공사의 핵심은 종통 인사문제이며 누가 마지막으로 선천 상극의 역사를 종결하고 상생의 만사지 조화세계인 후천을 개창하느냐 하는 문제이다.

blog.daum.net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십오진주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西神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

blog.daum.net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net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

blog.daum.net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증산도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3부자 낙락장송 낸(안씨추원재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宗統의 화룡점정: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41

 

종통宗統의 화룡점정: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https://band.us/@jsparadise 종통宗統의 화룡점정:

blog.daum.net

종통宗統 문제. 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27

 

종통宗統 문제. 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종통 인사문제 6,7,8 월생 부연설명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미륵존불이시자 천주하나님이신 건존 증산 상제님과 곤존 태모 고수

blog.daum.net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5. 11. 23:10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지금은 수종백토 주청림하셔야 할 때입니다.

金剛 大仙師

 

2020. 10. 7. 20:07

 

본문 기타 기능

♤♤ 증산 상제님을 신앙하다가 백토((목기와 금기를 겸비한 묘8(4)금))을 만나면 반드시 따라서 청림(상림)으로 달려 가라!

♡♡ 須從白兎走靑林 .

(수종백토주청림)이란 문구가 나오는 비결서는 율곡비기,정북창의 임하유서, 정감록, 채지가 달노래,가 있고 격암유록에는 3곳이나 기록되어 있읍니다.

*** 격암유록 승운론

須從白兎西白金運 成于東方靑林 일세.

수종백토서백금운 성우동방청림

ㅡ때가 되어 서방의 백금 기운이 들어오면 마땅히 흰토끼(白兎)따라 동방의 푸른 숲(東方靑林)으로 달려가라.

*** 율곡선생 비결

須從白兎走靑林(수종백토주청림)

正道令之兩木月(정도령지양목월)

때가 되면 마땅히(모름지기) 백 토끼 따라 청림으로 달려가라.

정도령 가는 곳이 청림(兩木=林)의 달(月)이다.

☆기어세간독각사(寄語世間獨覺士)

수종백토주청림(須從白兎走靑林)

기이한 말을 세간에서 홀로 깨달은 선비는

마땅히 흰 토끼를 따라 청림으로 가라.

☆기어인간초도사(寄語人間超道士)

수종백토주청림(須從白免走靑林)

기묘하고 뛰어난 말씀을 하는 인간계를 초월한 도사가 나오시면 마땅히 흰 토끼를 따라 청림(靑林)으로 달려가라.

*** 채지가-달노래

달아 달아 밝은 달아 이태백이 놀던 달아 보름달은 온달이요 (나흐날)은 (반달)이라

섣달이라 초나흗날 반달(초승달) 보고 절을 하네.

*대월(大月)이라 삼십일(三十日)은 *소월(小月)이라 이십구일(二十九日)

*옥토(玉免)는 만월(滿月)이요 *백토(白兎)는 소월이라

수종백토(須從白兎) 주청림(走靑林)은 세상사람 뉘 알쏘냐

*** 임하유서(정북창)

알았으면 孝(효)도역시 無窮 (무궁)이요.

忠(충)도역시 無窮(무궁)이라.

無窮(무궁)한 이 天地(천지)에 無窮(무궁)한 나아닌가

四時四德 (사시사덕)

日月中(일월중)에 木靑靑(목청청)이 靑林(청림)이라

아는사람 짐작하소

須從白兎走靑林(수종백토주청림)을 내아니면 누가알고!

凶年怪疾(흉년괴질) 念慮(염려)할가 하나님만 恭敬(공경)하면

至誠感天(지성감천)이 아니련가

誠敬信(성경신) 밝은法을 一心으로

工夫해서 一心工夫 人和하면 牛性在野(우성재야) 알것이요

合其德(합기덕) 正其心(정기심)이면 道下止(도하지)가 이것이요

須從白兎走靑林(수종백토주청림)을 道人外(도인외)는 뉘 알소냐

*** 격암유록 은비가隱秘歌

西方結寃東方解 願日見之修源旅 須從白兎走靑林 世上四覽誰可知

서방결원동방해 원일견지수원려 수종백토주청림 세상사람수가지

→ 서방에서 맺힌 원(冤)을 동방에서 풀게 되네, 이 날을 보기를 간절히 원했던 수원나그네가 바로 그 분이라네. 모름지기 흰 토끼를 쫒아 청림으로 달려가라. 세상 사람 어느 누가 그 분을 알겠는가?

*** 송가전松家田

海印三豊不覺하고 十勝弓乙獲得하야 須從白兎走靑林은 西氣東來

해인삼풍불각하고 십승궁을획득하야 수종백토주청림은 서기동래

☆→ 해인과 삼풍을 깨닫지 못하네.

십승과 궁을 획득하려면 모름지기 백토(白兎)를 따라 청림으로 달려가소.

서방의 기운이 동쪽으로 ​올 때!

♡♡♡

모든 예언서 비결의 결론은 후천 개벽과 환란은 어쩔 수 없는 피할 수 없는 현실 상황이고

그 때 그 날에 누가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구원하냐? 하는 것입니다.

***((수종백토주청림))은 ((구원의 법방))이 백토를 만나 청림으로 가는 것이라는 것이고

그곳이 백전 백승 환란을 피하는 십승지라는 것입니다

ㅡ지금까지 해석은 백인 백색입니다

​ㅡ 비결서를 보면 모름지기 마땅히 따라가라는 띠는 육십갑자로 보면 오직 흰 토끼(辛卯)밖에 없습니다.

유일하게 흰 토끼(신묘)만 따라 가라고 합니다.

ㅡ이 것이 맞을 까요?

☆☆# 저 금강은 이렇게 해석하니 참조 하십시요.

ㅡ12지지에서 묘(토끼)는 차서가

(인 ㆍ묘ㆍ진)입니다

호랑이와 룡사이에 중간에 끼여 있읍니다

사신도로 보면 동청룡 서백호 사이에 토끼가 가운데 있는 것입니다

ㅡ이 내용을 잘 이해하시면 천지공사의 한 축을 깨달을 수 있읍니다

☆묘는 (동방 8목)이면서 오운육기 상으로 (묘유양명조금)으로 묘팔금이 됩니다.

이 (묘팔금)이 ((백토)) 입니다.

☆즉 동방의 목기와 서방의 금기를 함께 가진 분을 얘기합니다

☆이분이 후천을 실제상황에서 의통성업으로 인류를 구원하는 진주ㆍ진인입니다

☆넑은 의미론 그 진인을 따르는 참 도인들 입니다

☆이 분은 불가에선 미륵과 옥불의 인연이고

☆현 시대엔 상제님과 의통성업 완수 사명의 용봉진인이며

☆한동석의 우주변화원리 꿈 이야기 의 규도사와 묘팔랑입니다

☆간지로는 용머리 도수의 주인공 <<갑진(갑3목 진5토)로 합하여 동청룡이자 백토 (묘팔금)입니다.>>

☆☆육십갑자로 풀이하면 백토의 간지는 서방 백으로 (신묘)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ㅡ오운으로 보면 10천간의 (신)은 (병신 수)로 서방 금기가 북방 수기로 변화합니다

즉 백토가 검을 현 현토가 됩니다

ㅡ((신묘))한 기운이 ((현묘))한 기운과 상합이 되는 겁니다

ㅡ((현토))가 ((백토))가 되고 ((백토))가 ((현토))가 됩니다

ㅡ이 현토는 간지로는 계묘가 됩니다

여기까지 오시면 도우님은 오늘 천지도비 하나를 알게 됩니다

♡ㅡ(수종백토 주청림)은 늦어도 ( 2023 계묘년)까지 백토진인(진인 ㆍ의통성업 갑진 청룡 지도자)를 만나시면 마땅히 반드시 (청림)으로 달려가라.

그러면 십승 구원의 법방을 얻는 것입니다

♡♡천지공사와 온갗 예언서의 총 결론입니다♡

##ㅡ인터넷과 여러 책자에서 풀이하는 거의 대부분은 제대로 된 해석이 없읍니다.

모두가 자기만의 시력으로 풀이하니 제일 나은 것이 기껏 백토는 소월 29일이니 선천이요 옥토는 대월 30일이니 후천달이다.

달에 금토끼 옥토끼 하얀 쪽배 정도 입니다

○최근 짝퉁 범 증산도가인 백제 ㅇ꿈의 범증산도생방 밴드의 벽초나 법종교 출신 여의주 분들이 백토를 (신묘년 출생 김수부님)으로 해석하여 무조건 김수부를 따라야한다.

그리고 인정상관 여처자가 본래 여원월이니 만월 30일의 주인공이다 등등등.

신묘생 김수부님을 백토로 보는 것은 그나마 김수부님께서 창생점고 후비소와 서양 대재주도수의 주인공으로 의통성업의 일꾼들과 연관이 있으니 좀 의미가 있지만 나머지 이론들은 참고할만한 글들이 없읍니다

##ㅡ 달속의 금토끼와 옥토끼는 계수나무(계수나무 계화의 계자는 나무목에 5토가 두개 있는 글자로 10토 상제님)로 만든 절구를 찧는 간소남 태소녀의 남녀 일꾼들을 의미하고

초생달 모양의 쪽배는 남조선 배를 상징합니다.

♡ 김수부님은 앞으로 충의군들이 의통을 집행할 때 자미원 조화정부 에서 창생점고 후비소.

(후비소에서 창생점고를 주재한다는 뜻)와 천하의 대재주 도수로 개벽시 일꾼과 창생들에게 복록을 주십니다!

상제님께서 화천하시기 하루 전날인 6월 23일, 성도들로 하여금 약장을 방 한가운데로 옮겨 놓게 하시고 형렬의 딸에게 명하시어 약장 주위를 세 번 돌게 하신 다음 그 옆에 서게 하시고 말씀하시기를

<<“네 몸에 천하의 재물을 둘러 주리라.”>> 하시었습니다.

♡ 청림은 상제님의 땅이자 후천 진인의 땅입니다.

ㅡ동방 청림은 해뜨는 태양신의 의미이며

ㅡ뮤대륙 부상국의 뽕나무 상림이며

ㅡ경주 용담 최수운 대선사의 계림이고

ㅡ용봉진인의 손진계룡 닭계자 계림이며

ㅡ신장공사도의 윗상자 상림

( 영세화) (상제님 나무 계수나무)의 (계림)입니다!

♡###도우님들 밴드회원님들 반드시 범증산도가의 일꾼으로 거듭나 청림ㆍ계림ㆍ상림으로 오시길.

진정으로 천지신명께 복망 복망하옵니다###♡

# 참고용@ @ 사제교리의 현장 10프로 진실과 90프로 사제 깨달음은 전무한 글!

벽ㅊ님이 말하는 신묘생 토끼인 김수부님은 토끼가 방아를 찧는다는 달을 상징하고 토끼가 찧는 방아는 선약으로서 의통을 집행하실 분이 김수부님이심을 상징하는 코드이지

김수부님이 (신묘생 토끼띠)로 다시( 인신화 ) 온다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저야 이치적으로 승학님처럼 주역에 의거하여 세세하게 풀이는 못하지만 벽초님 글을 읽는 순간 토끼와 김수부님이 달 속에 방아찧는 토끼로 연상 되었습니다.

즉 달과 흰토끼는 김수부님을 상징하는 코드라는 것입니다.

​물론 달도 여러 모양이라 대모님과 고수부님 (본주님) (김수부님 )모두 달이시지만 모양(역활)이 다 다르십니다.

예를 들면 본주님은 이름 자체에서 당신이 (보름달(여원월))이심을 알려주셨고 대모님 또한 (태양이신 상제님과 반대인 달의 이치)로 오심을 알 수 있으며 김수부님은 (반달(초승달. 작은달))의 이치로 오심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달아 달아 밝은 달아 이태백이 놀던 달아 보름달은 온달이요 나흘달은 반달이라

섣달이라 초나흗날 반달 보고 절을 하네.대월(大月)이라 삼십일(三十日)은 소월(小月)이라 이십구일(二十九日) 옥토(玉免)는 만월(滿月)이요 백토(白兎)는 소월이라

수종백토(須從白兎) 주청림(走靑林)은 세상사람 뉘 알쏘냐

라는 민요가사도 같은 이치가 담겨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름지기 서방의 흰토끼(白兎西白金運) 따라 동방의 푸른 숲(東方靑林)으로 달려가라.

모름지기 백 토끼 따라 청림으로 달려가라.정도령 가는 곳은 청림(兩木=林)의 달(月)이다.

기이한 말을 세간에서 홀로 깨달은 선비는 마땅히 흰 토끼를 따라 청림으로 가라.

뛰어난 말씀을 하는, 인간을 초월한 도사인데 모름지기 흰 토끼를 따라 청림(靑林)으로 달려가라.

수종백토(須從白兎) 주청림(走靑林)은 세상사람 뉘 알쏘냐

須從白兎走靑林(수종백토주청림)을 내아니면 누가알고! !

須從白兎走靑林(수종백토주청림)을 道人外(도인외)는 뉘 알소냐 외 구절에서 말하는

토끼와 청림 모두 김수부님을 상징하는 [짚으로 만든 계룡]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금강

옥토만월 백토소월과 주청림을 교묘히 사기쳐 소월과 달릴주를 합하면 성씨 조씨가 되니 바로 조철제가 해답이라고 다시 입에 게 거품무는 태극도 도인들에게 답을 주기위하여 올립니다.

 

공동리더금강

한동석 우주변화원리의 결론이 마지막장 꿈이야기로 자신이 늙어서 묘팔랑이 되지못함을 한하였는데 정작 중복도정의 누구도 규도사와 묘팔랑을 모른다.
중복신자들이 처량합니다.

 

리더

안원전德在於道 化在於德

김수부님 해원공사 경혈 감결공사의 진실
https://blog.daum.net/cheramia/15691852

15진주노름의 정체와 5진주 봉황 3명 도안 세 살림, 栗谷先生 食瓜歌(율곡선생 식과가)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