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6. 3. 13:4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공동리더

금강

2021년 5월 31일 오전 10:35

 

장군출진형 좌가 천마 우가 깃대 안산쪽 작은 봉들이 군사.
밑에 글은 어려운건 빼시고 재미삼아 보시길...

  •  



백우금관(百牛金棺)의 명당 준경묘
출처 : 松元 황병.. | 블로그

http://naver.me/55IkBEzv

백우금관(百牛金棺)의 명당 준경묘 <적덕이 없으면 발복하지 않는다>1. 들어가면서 강원도 삼척시 미로면 활기리에는 조선 개국조 이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6. 3. 13:39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공동리더

금강

2021년 5월 31일 오전 10:24

 

♤두타산 준경묘는 저 금강이 보기엔 장군출진형 명당.
이 기운과 전주 모악산자락 조경단 기운으로 전주이씨 조선이 열렸다.
양념대군 후손 이승만까지...

소설보다 재미있는 명당야사- 5대 안에 왕이 나온다는 두타산 준경묘 이야기

http://naver.me/5h3ACyBl

소설보다 재미있는 명당야사- 5대 안에 왕이 나온다는 두타산 준경묘 이야기교혈 진응수 솟는 곳에 조선왕조 건국 시발점 준경묘 형성 태조 이성계 4대 조상 이안사, 5대 안에 왕 난다는 명당과 인연 ​ 소 백 마리 제사+금관 비보 효험…白牛+보릿짚 관 써서 부친 장사 이안사 4대 후손 이..link.naver.com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6. 3. 13:3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공동리더

금강

2021년 5월 31일 오전 10:18

 

♤♤♤
수풍정괘의 도비가 서린 삼척.
동해용왕 갑진 청룡.
삼척(세번 개국ㆍ개척)은 고려말 목자득국이 이씨조선과 이승만 대한민국과 원성지리(안) 대시국의 건방설도를 얘기한 것!

허목(미수)은 남인의 영수이자 삼한의 현묘지도(도교)의 전수자.
허목이 비상 세냥으로 송시열을 치료함.
상제님께서 우암에게 보은신으로
죽은 아이를 살리게 하심.

○ 천사(상제)께서 동곡에 머무실 때 그 동리의 주막집 주인 김사명(金士明)은 그의 아들 성옥(成玉)이 급병으로 죽은 것을 한나절이 넘도록 살리려고 무진 애를 썼으나 도저히 살 가망이 보이지 않자 아이의 어머니가 죽은 아들을 업고 동곡 약방으로 찾아 왔도다. 상제께서 미리 아시고 “약방의 운이 비색하여 죽은 자를 업고 오는도다.”고 말씀하시니라. 성옥의 모는 시체를 상제 앞에 눕히고 눈물을 흘리면서 살려주시기를 애원하므로 상제께서 웃으시며 죽은 아이를 무릎 위에 눕히고 배를 밀어내리시며 허공을 향하여 “미수(眉)를 시켜 우암(尤菴)을 불러라.”고 외치고 침을 흘려 죽은 아이의 입에 넣어주시니 그 아이는 곧 항문으로부터 시추물을 쏟고 소리를 치며 깨어 나니라. 그리고 그 아이는 미음을 받아 마시고 나서 걸어서 제 집으로 돌아가니라.

***
김사명과 아들 김성옥의 이름이 뜻하는 바가 무엇인지?
죽은 아이가 뜻하는 바?
왜 미수를 불러 친명 사대주의자 우암을 불러 공사에 역사케 하셨는가?
***
미수의 금강산 강선루와 12000 모실 시자 공사.
두타와 오십정.의 뜻?
도우님들이 연구해보세요.


(FROM)강원도민일보 
▲ 이응국
원광대 동양대학원 교수

♡♡ 삼척은 태백산맥이 흘러와서 맺힌 곳이다. 옛날 진한(辰韓)의 실직국(悉直國)이 자리했던 곳이라 한다.
미수선생의 ‘퇴조비문’을 보면 ‘척주는 옛 실직씨의 땅이며 예나라 터의 남쪽에 있다[州古悉直氏之地 在穢墟南]’했으니 즉 예(穢)는 ●고조선을 이뤘던 우리나라의 별종(別種)이다.

태백준령에 연결되는 ‘삼수령(三水嶺)’에서 한 갈래 물줄기가 발원하여 ■오십천(五十川)을 이루니 태백의 신령한 기운이 삼척 들녘을 휘감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그런데 왜 오십(五十)을 칭했을까? 오십의 명칭은 산에도 붙어 있다. 두타산의 한 줄기로 내려온 ■오십정산(五十井山: 일명 쉰움산)이 그곳이다.
언제부터 무슨 내용을 갖고 산천(山川)의 명칭을 부여했는지 문헌이 부족해서 알 수 없지만, ‘오십(五十)’ 이 갖는 숫자의 의미와 ‘우물 정(井)’ 자는 불가분의 관계이고, 이는 단군사상과 관련이 있다.

■단군사상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우물 정자로 말할 수 있다.
아무리 퍼내도 한량없는 우물처럼 세상을 기름이 무궁한 것이 정덕(井德)이다.
■정자 안에 열십(十)을 그으면 정전이 되니, 정전제는 역사적으로는 단군시대의 치세의 제도였다.
과거 우리 동이겨레는 주로 해안지대에 위치했으므로 홍수의 범람이 잦았다.
당연히 치수(治水)가 관건이었을 것이고, 이 속에서 발전된 사상이 오행(五行)사상이다.

■오행의 근본이 수(水)이므로 치수(治水)는 국가 경영의 가장 중대한 사업이 되었다.
침수의 피해 속에서 우리민족은 치수를 위한 노력을 기울였던 것이고, 노력 결과 정전제가 확립된 것이다. 정전제를 상징하는
○‘우물 정(井)’자는 민족의 상징부호로 면면히 계승되었다. 단군조선 뒤에 기자조선이 이어졌고, 기자조선의 마지막 준왕(準王)이 위만(衛滿)에게 밀려 반도 남쪽으로 내려왔으며 이후 한족(韓族)으로 정착했다.
마한, 진한 변한의 삼한(三韓)이 이로 말미암아 발전된 국가들이니 이들 모두 한(韓)으로 국호를 삼았음은 단군정신의 계승을 의미한다.

■한(韓)자 속에는 열십(十)자가 넷 있으니 즉 정(井)자의 틀을 간직하고 있다.

■‘주역(周易)’정괘(井卦)에 ‘읍은 고치되 우물은 고치지 말라[改邑不改井]’는 글이 있듯이, 우리민족은 단군조선 이후로 조선시대에 이르기까지 직간접적으로 우물의 틀을 바꾸지 않고 단군조선의 정통국가임을 밝혀왔다.
■조선 고종 때에 이르러서는 황제로 즉위하면서 대한의 국호를 사용하였고, 1948년 역시 대한의 이름을 취해서 ‘대한민국’을 탄생시켰다.
비록 제국에서 민주국으로 탈바꿈 했지만 단황의 정신을 계승하는 국가임을 다시 한 번 천명한 것이다. 바로 이 정전의 글자 속에는 오십의 수와 연관이 있다. 정자(井字)에 십(十)자가 넷이 있고 가운데 또 십(十)이 있으니 합해서 50이 된다.

■50의 의미는 일반적으로 하도와 낙서에 근거를 두었다 말할 수 있다. 하도수 55고 낙서수 45니 합하면 100수가 된다.
100은 온전수이며 이 안에는 음양이 갖춰져 있으므로 2를 나누면 50이 된다.
50은 즉 100을 쓰는 용수(用數)가 되는 것이며 주역에서 말하는 ‘대연수(大衍數)’가 된다.
또한 하도와 낙서에 오행(五行)을 표시할 때에

●●생수(生水)와 성수(成數)로서 오(五)와 십(十)이 합해서 토(土)가 되고, 오(五)와 십(十)이 서로 자승(自乘)해서 오십(五十)을 이루기도 하니 50은 즉 토(土)의 시종(始終)과 생성(生成)을 포괄한 수가 된다.
하도와 낙서에서 모두 5토(土)로서 수의 조종(祖宗)으로 삼기도 하고 50토(土)로서 대련수로 삼고 있음이 이 때문이다.
50토에 의해서 수(數)가 갖춰지고 만물이 생성하니 50은 태극(太極) 으로 지칭하기도 한다.
단군시대에 전해져 온 ‘신지비사’가 바로 정전(井田)의 내용을 설명하고 있는데 이 또한 전체 50 글자를 이루고 있다.

●● 삼척(三陟)이라는 지명도 ‘세 번 오른다’는 뜻이니 척(陟)은 승계(升階)의 뜻이다.
즉 이 땅에 세 왕조가 들어섰다는 뜻이리라.
삼척(三陟)이 신라 경덕왕 때에 개칭된 점을 감안한다면, 첫 국가는 단군조선국이었고, 둘째는 실직국이며, 셋째는 신라국이었을 것이니 은연중 단군조선에 연원을 두고 있음을 드러낸 뜻이라 할 수 있다.
고려시대 이승휴가 이곳에서 ‘제왕운기’를 저술한 것도 묘한 인연이라는 생각도 든다.

●●물은 만물생성의 근원이 된다. 근원을 다스리면 여타(餘他)는 자연히 이루어지는 법, 삼척은 침수가 잦았기 때문에 찬명자(撰名者)는 치수를 생각하고, 통수(通水)의 술법인 정전제를 생각하고, 이 지역이 단군의 정신이 깃든 곳이었음을 감안했을 것이다.
따라서 천수(天水)의 첫 출발지인 산 이름을 ‘오십정산’이라 하였고,
특히 침수가 잦은 냇가의 이름을 ●‘오십천’이라 하였을 것이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