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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1. 7. 27. 19:5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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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

2021년 7월 27일 오전 11:23

 

♤♤태모 고수부님께서 고민환 수석 종도에게 종통을 전수하신다는 말씀은 곧.
고민환(이율곡 후신)으로 상징되는 는 지도자에게 내리신 천명입니다.

●● 수석 성도 고민환과 칠성용정 공사((칠성도꾼을 의통성업 ㆍ후천정사에 용사하는 공사))

하루는 고수부님께서 고민환을 수석 성도로 세우시어 칠성용정 공사(七星用政公事)를 보시니라. 
수부님께서
●강응칠(姜應七)에게 명하여 “네가 입는 갓과 도포를 가지고 오라.” 하시어 남장(男裝)을 하시더니 다시 ●민환에게 “네가 입는 의관을 가져오라.” 하시어 그 옷으로 갈아입으시고 
●민환에게는 수부님의 의복을 입히시어 여장(女裝)을 시키신 뒤에 내실(內室)에 있게 하시니라.

이윽고 수부님께서 밖으로 나오시어 말씀하시기를
●“내가 증산(甑山)이니라.” 하시고
●“민환의 나이 마흔에 일곱을 더하면 내 나이 마흔일곱이 되고, 내 나이 마흔일곱에서 일곱을 빼면 민환의 나이 마흔이 되니 
●민환이 곧 나의 대리(代理)요, 증산의 대리도 되느니라.” 하시니라.


●● 칠성 도수와 저울 도수

또 청년 일곱 사람을 선출하시어 칠성 도수를 정하시니, 의복을 새로 지어 입히시고 공사에 수종 들게 하시며 말씀하시기를
●“신인합일(神人合一)이라야 모든 조화의 기틀을 정한다.” 하시니라. 이어
●민환을 바둑판 위에 앉히시고 저울을 걸어 놓으신 뒤에 이르시기를 ●●“너는 저울만 맡아 보라.” 하시며


●●종통대권 전수 공사

성도들에게 일러 말씀하시기를 ●“앞으로 모든 일을 민환에게 맡긴다.” 하시니라.

공사를 마치시고 수부님께서 남장을 하신 채 사랑에 가시어 사흘 동안 술만 드시고 진지를 드시지 않으시니라.
그 후로 수부님께서 모든 도정을 ●민환과 상의하여 처리하시매 성도들은 민환을 수부님의 정통 후계자로 인식하거늘 조종리 강씨 신도들은 수부님께서 응칠의 옷을 입지 않으신 것과 민환에게 도수를 붙이신 것에 불만을 품고 공사를 보신 날 저녁부터 술렁이기 시작하니라.
( 도전 11편98)


●●●
우종우형 현무경 사부와 저울도수.
선기옥형공사( 저울도수)에 대하여 !


​대전 4- 39] 천사 공신의 집에 계시니 종도 수십인이 모이는지라
수일동안 오주(五呪)를 수련케 하시고 당요의 「역상일월성신경수인시(曆像日月星辰敬受人時)」를 해설하여 가라사대 천지가 일월(日月)이 아니면 공각(空殼)이오
일월은 지인(知人ㅡ지극할 지로도 씀)이 아니면 허영(虛影)이라

당요(唐堯)가 일월의 법(法)을 알아내어 백성에게 가르쳤으니 천혜(天惠)와 지리(地利)가 비로소 인류에게 누리게 된 바 되었느니라 하시고「일월무사치만물(日月無私治萬物) 강산유도수백행(江山有道受百行)」을 외우시며
●●선기옥형(璿璣玉衡) 도수(度數)를 보실 새

●경수의 집에 저울갈굉이 도수(度數)를 정하시고
●응종의 집에 추 도수와
●공신의 집에 끈 도수를 정하시고 또

●경수의 집에 일월대어명(日月大御命) 도수와
●공신의 집에 천지대팔문(天地大八門) 도수를 정하신 뒤에
주야로 번갈아서 세집에 왕래하시며 공사를 보시니라

●선기옥형공사 바로 다음 공사가 ●후천오만년 첫 공사라고 명명하신 ●과부 재가 공사 ((태모 고수부님 께서 감응하시는 공사))입니다.

●●(선기옥형도수의 ○저울추 ○저울갈굉이(고리 ) ○저울끈의 실체가 드러나야) 후천이 오도록 공사를 보셨기 때문입니다.

 ●1ㅡ저울끈 ㅡ문공신 ㅡ(공정하게 믿을수 있는글)ㅡ((성도사님의 재정으로 발간된 대순전경 3판 안경전종정의 도전 안원전 대존님 의 범증산도가 통합경전))
ㅡ3변도운 경전 3가지

●2ㅡ저울추ㅡ황응종ㅡ((응수조종태호복에 감응되는 삼신신교 배달풍류의 천지현황의 땅(황은 중앙토))
ㅡ((삼신상제님과 환인 환웅 복희환웅 단군왕검을 통해 전수돤 동이 배달 풍류 기존 사대종교 뿌리사상))

​●3ㅡ저울대저울갈 굉이 ㅡ신경수ㅡ ((역상천지일월성신 (경수)인시 )) 에서 (경수)의 음동을 취함ㅡ역법과 우주원리 역학을 상징함

●●​선기옥형공사는 우주일년 역법을 정하는것이며 또한
●저울의 세가지 정신으로 ●생사판단의 금척을 삼고 무게를 재어 후천 의통성업을 이룬다는 것입니다
●●후천종자의 선악과 충 효 열의 무게는 얼마가 될까요 ?
((태모님 윷판 고민환 저울 전선필 잣대공사와 연결~생사판단공사))

​풍류는 삼신의 가르침입니다.
삼신상제님과 신농환웅과 단군왕검께서 대를 이어 전한 대우주 건곤천지 은하문명의 가르침이며,
그 역학적 시발점이 천황(天皇)으로 일컬어지는 태호복희이기 때문에(( ●“응수조종태호복(應須祖宗太晧卜)”))에서
●응종을 취하고, 황응종 성도의 성씨에서
●황을 취해서 풍류 배달의 정신과 그 땅을 가리키게 하셨읍니다.

●● (( 천자문공사의 천지현황 우주홍황이 배달풍류가 온전히 드러날 때가
●“풍류주세백년진(風流酒洗百年塵)”으로 천지공사로부터 백여년의 세월이 흐른 다음이 됩니다.
천지 공사의 도수를 판정하는 기준이 동이배달 풍류의 삼신 신교 진리가 된다는 사실입니다))

배달 풍류는 먼저 천부경과 관련된 역리가 들어있고, 그 역리를 이용한 수련법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둘을 연결해주는 중간 고리가 삼신의 다스림인
조화ᆞ 교화ᆞ 치화ㅡ 황제 신정(神政) 제정일치입니다.

●●왜냐하면 삼신상제님이 다니는 길이 바로 도(道)이고, 그 길을 따르는 방법이 역(易)이기 때문입니다.
후천은 신정황제 제정일치사회 입니다.
고민환에게 너는 저울만 맡아보라는 고수부님 말씀은 건존ㆍ곤존하나님의 모든 것((의통성업 ㆍ인류생사판판ㆍ건방설도))을 맡기신 것입니다.


●●●
우종우형 현무경 사부.

현무경 사부는 천문(하늘의 천리)을 나타내는 부입니다.
사부는 진부로 완성됩니다.
사부를 디지털화하면 진부입니다.
사부(이무기 ㆍ뱀ㆍ일꾼).
진부(룡ㆍ지도자)
응수조종태호복ㅡ복희는 사두인신.
청음교무이객소 등룡도수.
용기유문진수청.
나의 형체가 사두용미이니라.
배암도 인표를 맞아야 용이 되느니라.
●●
등룡을 꿈꾸는 성취할려는 일꾼들은
반드시 상제님ㆍ태모님전에 바친 그 맹서를 지켜라.
믿었다고 꼽은 손가락이 펴지는 날에는 살아남지 못하리라


●●●
태모 고수부님을 대신하는 대리하는 고민환으로 상징되는 대두목은 누구신가 ?

증산상제님께서는 대나무 종통공사에서 태모 고수부님을 두목으로 정하시고 너는 복덩이라 속히 도통하리라 하셨읍니다 ●나에게서 9수를 감하면 너요 너에게서 9수를 더하면 나니 너가 나되는 것이요
내가 너되는 것이니
●너는 나의 대리라 하셨읍니다

고수부님께서는
●●(병신생 흑룡태몽의 이율곡선생의 후신사명) 성포 고민환에게 나에게서 7년을 빼면 민환이요 민환에게서 7년을 더하면 나이니 민환은 나의 대리ᆞ대행자가 되리라

●ㅡ즉 상제님의 대리는 태모님이요 태모님의 대리는 고민환이니 즉 상제님의 대행자가 고민환이란 소리와 진배없으니
●●고민환으로 상징되는 사람(분)이 상제님ㆍ태모님의 대행자이자 종통 두목이신 태모님을 ●대신하는ㆍ대역하는 대두목이라는 뜻입니다

●성포는 태전 텃밭을 이룬다는 뜻이며
하늘민자(날일 글월문ㆍ성씨문) 문공신의 진주도수)
●문공신의 호 남룡(용)은 남쪽바다의 적룡
●경진생 태모님은 서방 금의 백룡
●이율곡의 태몽은 흑룡
흑룡은 간지로 ●임진
ㅡ이율곡의 탄생설화와같은
●병신생이면서 ●임진일주 이신분이
두목이신 경진생 태모님께서 금생수하여 탄생한 대두목입니다
●ㅡ낙종룡(경진)ᆞ이종룡(경진)ㆍ추수룡(임진) ●삼룡도수입니다!

*** 이를 모르고 대부분의 난법에서는 큰 대자 대두목이라 오해하여 자신이 대두목이라하는 사제교리를 양산하였읍니다
왕눈이ㆍ개구리(입만열면 사제교리 꽥꽥거리는눈큰 개구라 왕눈이만 양산하였던 것입니다!

태모님을 대신하는 대두목 룡이 진인으로 출세합니다!

♡대각기원 금강복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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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1. 7. 27. 19:5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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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

2021년 7월 27일 오전 9:33

 

♡ 닭 울기 전에 잠든 자는 죽으리라 !

ㅡ[대전 7- 22] 기유(병겁이 시작되어서 완치할 때 까지)년 (정월 열 나흗날ㆍ보름달 되기 하루전 14일) 밤에 (덕두리 최덕겸)의 집에 계실 때 (새올)이라 써서 불사르시고 이튿날 덕겸을 명하사 (새올) (최창조)에게 가서 (전도(傳道))하라 하시니 덕겸이 그 방법을 물은 대 가라사대 창조의 집 조용한 방을 치우고 청수 한동이를 길러다 놓고 (수도자)들을 모아 놓고 (수저) (마흔아홉 개)를 동이 앞에 놓고 (시천주를 일곱 번 )읽은 뒤에 수저를 모아잡아 (쇠 소리)를 내며 (닭 울기까지) 행하라 만일 (닭 울기 전에 잠든 자는 죽으리라)

덕겸이 명을 받고 창조의 집에 가서 명하신대로 낱낱이 행하니라 (보름날) 천사 (원일)을 데리고 (백암리)로 부터 (새올)에 이르사 원일에게 명하사 백암리에서 가져온 (당성냥)과 (주지(周紙))를 (덕겸)에게 전하시니 ㅡ주지는 (태을주를 쓴것)과 또 (천문지리(天文地理) 풍운조화(風雲造化) 팔문둔갑(八門遁甲) 육정육갑(六丁六甲) 지혜용력(智慧勇力))이라 쓴것이러라
창조를 명하사 밖에 나가서 살피라 하시니 창조가 나갔다가 들어와서 아뢰되 (태인 순검이 선생을 체포하려고 백암리로 나갔다는 말이 있더이다 )

천사 일어나시며 (창조)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도 피하라) 또 덕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일분 동안) 일이니 빨리 집으로 돌아가라 하시고 창조에게 (돈 두냥)을 가져오라 하사 새올 (이공삼)에게 간직하라 하시고 통머릿골로 향하여 (비틀걸음ㆍ좌도 우도 아닌 걸음)으로 가시며 가라사대 (도망하려면 이렇게 걸어야 하리라) 하시고 이 길로 (구릿골)로 가시니라

 천지개벽경 무신편 공사기 6장
 하루는 (태인 신리)에 계시는데 제자들이 주문을 읽는데, (숟가락 여러 개로 장단을 맞추시니라.) 말씀하시기를, 밤새워 주문을 읽으라. 밤을 새워 주문을 읽는데, (읽다가 말다가하면 죽으리라.) 제자들이 명을 받들어 (밤을 새우니라.) 다음날 아침에 (마당을 빨리 달리시며 말씀하시기를, 도망치는 걸음이 이러하니라.)
一日(일일)에 在泰仁(재태인) 新籬(신리)하시더니, 弟子之衆(제자지중)이 誦呪(송주)할새 以匙箸多數(이시저다수)로 調長短(조장단)하니라. 曰(왈), 誦呪徹夜(송주철야)하라. 通夜誦呪(통야송주)에 或誦或止(혹송혹지)하면 有死(유사)하노라. 弟子之衆(제자지중)이 奉命達夜(봉명달야)하니라. 翌朝(익조)에 疾走行庭(질주행정)하사 曰(왈), 避難之行(피난지행)이 有如此(유여차)하노라.

*ㅡ  기유년 정월 열 나흗날 밤에
  ‘기유(己酉)’는 ‘기유(旣癒)’의 음동입니다
병겁과ᆞ수기(水氣)가 운행된 시점부터 치유할 준비가 끝날 때까지 일어날 일을 결정하신 공사입니다.

* 수기가 돌기 시작하면 ㆍ병겁도수가 발현되면 세운ㆍ도운의 서절구 난법적자 환부역조 ㆍ환골자 천자를 도모하던 세력과 추종자들은 천벌을 받아서 사라질 것입니다 !

‘열 나흗날 밤’ㅡ 이 다음날은 밤에 대보름 달구경을 하는 날입니다!
이 공사의 결과로 보게 되는 대보름 달구경은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바로 허령에 도달하고 나서 처음으로 열리는 영안(靈眼)에 비치는 보름달(금화 ㆍ천화)을 보는 것입니다.ㅡ(철환천하 유교의 테안에서는 헛공부 허령공부 도통이 날수없다 판안공부는 아무리 철환천하 해도 도통이 없다
불신간아족지각 미륵 상제님 발끝이라도 느껴야 신이 밝아진다)
    
 * 법륜육후도의 내용을 인체의 기혈에 대응시켜서 다시 지지를 배치하면(며칠전 칠성수행법 참조.) 회음혈(會陰穴)이 캄캄한 어둠 속에 나타나는 깨알 같은 빛을 보는 자시(子時)에 배정되므로, 그 상태에서 마음이 적멸 상태를 유지할 때 보게 되는 ‘점점 커지는 밝은 빛’을 비로소 보는 것이 법륜육후도에 적용되는 대보름달(광명 금화 개안 제삼의눈 송과체 천화)의 의미입니다.

 * 덕두리 최덕겸의 집 !
ㅡ  덕두리(德斗里)는 (덕을 간직한 상두쟁이 칠성도꾼의 마을)이라는 뜻입니다.
  그런 마을에 사는 최덕겸(崔德兼)은 큰(崔) 덕(德)을 (쌍)으로 갖추었다(兼)ㅡ 동학과 서학을 합친 참동학(상제님 진법)을 배우는 덕인들인 추수ㆍ말복 도인들로 풀이됩니다.
 
* 태인(큰 대인 두분)이 천지부모님의 다른 칭호로 자주 쓰이는데, 이 공사에서는 덕두(칠성)리와 덕겸이라는 이름들을 고려할 때, 태인은 윷판 사명기로 풀이되는 태전(太田)으로 볼 수 있습니다(원역인 윷판을 방으로 형상하면 밭전자.)
간중간 태전에서 판밬의 선통자 용봉진인의 지도하에 하루저녁12시진 도수로 ㅇ년 ㅇ일 ㅇ 시에 천명의 말복 추수일꾼들에게 천강으로 실현될 공사입니다.
ㅡ*김병선 연공사(일꾼등룡 비룡도수)
 *김병선 콩1000개(콩은 태을ᆞ 태인의 상징) 참 추수일꾼들을 기존 도판에서 가려내는 도수ㅡ증산도가 일차 일꾼 1000명)

 * 새올(천지인신유소문ㆍ 태을부)이라 써서 불사르시고
  ‘새올’은 백암리에 있는 마을로서 최창조 종도가 살던 동네이고, 새올의 뜻은 ‘새둥지’입니다.
이런 이름은 새 둥지 모양의 지형에 있는 마을에 주로 붙으며, 지금은 한자표기로 바뀌어 ‘신리(新籬)’로 쓰입니다.
  동이족 배달 한겨레에게 새둥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삼족오 ㆍ기러기(백안) ‘솟터’입니다. ㅡ(신장공사도의 상림원)

 * 이튿날(새로운 보름달ㆍ개안) 덕겸을 명하사 새올(새로운 진리의 둥지) 최창조에게 가서 전도(傳道)하라 하시니
 바른(正) 새로운 보름달(月)인 십오(十五) 진주가 달구경하기 좋은 때이고
  공사를 보신 날짜가 정월 열나흘 날로 명기되어 있어서 인월(寅月)이 확실하므로 실제 인기어인 도수입니다.
그때부터 일년동안 상제님 태모님 공부의 이치가 드러난 상태에서, 보름달(도통 ㆍ개안)을 반드시 보아야 의통성업 12000ᆞ144000의 천명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우침 삼아 전도하라는 뜻이 됩니다.
  최창조는 크게ㆍ최고로(崔) 번창ㆍ창성(昌)하는 임금ㆍ조상(祚)의 음호를 받는 적덕지가의 자손! 조상신의 도움으로 추수모임에 동참한 일꾼의 상징입니다

*  덕겸이 그 방법을 물은 대
 ㅡ가라사대 (창조의 집 조용한 방)을 치우고 청수 한동이를 길러다 놓고 (수도자들)을 모아 놓고 (수저 마흔아홉 개)를 동이(단지) 앞에 놓고 (시천주를 일곱 번) 읽은 뒤에 수저를 모아잡아 ( 쇠 소리 리를 내며 동이 틀때까지 행하라 ) 입니다 !

ㅡ창조의 집 조용한 방은 범증산도가의 태전 본소 교당을 상징하고
수저 49개는 49동도지공사에서 설명하였듯이 증산도가의 지부 49개를 의미합니다 이곳에 녹줄을 붙여 쇠소리(후천 축판ㆍ태모님판 소울음소리 ㆍ훔치 훔치ㆍ태을주)의 기운을 받아 도통줄을 받는것 입니다

*ㅡ일진회원 21명은 죽이고 12은 살리는 도수

[대전 2- 37] 삼월에 일진회원(一進會員)과 전주 아전이 서로 다투어 정창권이 부중 백성을 모아 사대문을 잠그고 일진회원의 입성(入城)을 막으며 사방으로 통문(通文)을 돌려서 민병(民兵)을 모집하여 일진회를 초멸(剿滅)하려 하거늘 천사 가라사대 어렵게 살아난 것이 또 죽게 되니 구원하여 주리라 하시고 ~

[대전 4- 32] 밤을 지내시고 아침에 술과 고기 값으로 (설흔석 냥)을 주신 뒤에 (행단)을 떠나 (솔밭 속)을 지나시다가 문득 큰 소리로 이놈이 여기 있도다 하시니 (공신)이 놀래어 옆을 보니 (동자석(童子石))이 서 있더라
(원평)으로 행하시며 (공신)에게 일러 가라사대 ((뒷날 보라 그 곳에 (일본 군사)가 매복하여 있으니 여러 천명이 상할 곳이라 그러나 글자 한자에 하나씩 밖에 죽지 않게 하였노니 저희들이 알면 나를 은인으로 여기련만은 누가 능히 알리오 하시더니
그 뒤에 일진회원 수천명이 떼를 지어 이 곳을 지나는 데 일본군사가 의병인줄 알고 총을 쏘아 (스물한명)이 죽으니라

 ㅡ 일진회(一進會)는 일순(一淳) 상제님ㆍ태양신ㆍ기독서교의 여호와)로의 나아감이요,
일진회(日進會)는 태양신이자 대광명불인 비로자나불의 미래화현인 미륵불에게로 나아가는 모임입니다.
다른 뜻은조선으로 본다면 동학의 배신자요 친일세력이고
지금의 도운 ㆍ세운에선 난신적자ㆍ서절구 세력이며 지금서양 기독으론 사탄교 일루미나티세력입니다

ㅡ33중 살아남은 12는 판밖에선 전세계의 사대종교판에서 살아날자들의 상징이고
증산 도판 안에서는 말복 증산도가에 들어올 인연줄의 일꾼들 입니다

ㅡ  백남신 성도의 선친의 두개골을 훔쳐간 묘적이 일루미나티의 수괴와 하수인의 상징이라 생각합니다.
백(白)은 서방 금(金)의 색입니다. 남(南)은 태양신의 방위이고요.
둘을 합치면 남방에 위치한 ‘구금(九金) 리화(離火)’로서 일반적으로 ‘구리화(九離火)’로 불리는 구릿골의 미륵불로서 증산상제님이십니다. 따라서 ‘백남신(白南信)’은‘증산상제님ᆞ기독의하느님ㆍ재림예수를 믿는 사람’들입니다ㅡ그러니 일루미나티는그들을 배신하고 진리의 머리를 탈취하였으니 대표적 난신적자 ㆍ사탄 악마들 ㆍ묵은하늘입니다 !
 
* 지금 일루미나티는 하느님을 믿는 백성들의 조상인 동이 배달 복희환웅과 신농환웅을 자신들의 조상이라고 주장하고
서학(기독 천주교)을 변질시킨 집단입니다.
백남신의 조상(삼신 신교 배달역사의
조상의 두골인 소머리(강씨ㆍ염제신농)를 가져다가 숨겨두고 역사를 왜곡하는 못된 악마들 입니다.

  지금 현실은 그들이 고대의 역사적 진실을 알면서도 숨기고 있습니다. 바로 배달ᆞ한겨레가 하느님의 정당한 천손 삼신하느님의 상속자라는 사실을. 그래서 역사를 왜곡하고 그 세력들이 대한민국의 통일을 막고, 민족을 분열시켜 어떻게든 전쟁을 붙여 없애 버리려고 안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그(유골도적)들이 자수하는 시기가 처서(處暑) 절기입니다.
증산 상제님은 겉으론 일본에 대한제국을 위탁하는 공사를 보셨지만 실제로는일루미나티에게 배달조선의 후예들인 남조선을 위탁시킨 것입니다. ((일본)은 태양신을 받드는 로만 카톨맄의 본토라는 백반ㆍ베드로ᆞ로마 교황청의 상징ㆍ로스차일드(로마의 아이들 태양신 라의 아이들)))그래서 백남신 선산의 묘적을 죽이지 못하도록 징역에나 처하게 하도록 공사를 보셨읍니다.

 남조선 남한땅 일부 정치 경제세력과 천주교 ㆍ개신교 교단의 지도부가 일루미나티에 동조한 것은 어찌 보면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들이 내세운 슬로건이 천지공사의 이념과 흡사한것은 이러한 천지공사의 일부이기 때문 입니다( 정가 정가 도수는 한자풀이로 보면 정씨는 유태인이 세운 나라 또는 유방ᆞ 유일신의 큰나라라는 뜻)

그렇지만 천지공사의 절대원칙은 “천자를 도모하는 자는 모두 죽는다.”는 말씀이 예외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 “왕은 제나라 사람이 하지만”, 천자를 도모하는 자는 죽습니다.

단일정부는 후천 대시국의 원칙이나 그러나 사탄 악마교 묵은하늘은 세계통일정권(뉴월드오더)을 세워서 지배하려는 자가 천자를 도모하는 자이니, 일루미나티는 개벽 이전에 수기돌때 병겁과 홍수에 휩쓸려 전멸합니다.
 
* 항상 개벽이 더디다고 불평하던 신원일(신미생 유일신 근원 상제님ㆍ 그 유일신 하나님을 배신한 인류와 사탄 일루미나티 상위 21계급) 종도의 집을 신원일 종도가 요구한 개벽 시범으로 홍수에 떠내려가도록 하신 공사가 일루미나티 조직이 절단 나는 개벽시범 공사입니다.
그 홍수는 일반적인 홍수가 아니라 수기가 쏟아져 내리는 수기운행이고, 자신의 욕망을 위해 인류를 멸망시키려던 수뇌부를 콩나물 뽑듯 추려서 후천행 뱃사람들 비빔밥 재료로 삼는 공사입니다.

 그들 중에서(배은망덕 만사신 세계인류 33계급중 조상음덕과 죽을죄를 짓지 않은 사람들 12계급)은 소울음소리 태을주를 읽어 주므로서, 추수도인에게 응기한 천지부모님의 수기를 얼굴에 뿌려주면 몸을 주물러주면 명부에 기록하면 소생합니다.
그것이 건마곤우 건존 곤존 하느님의 뜻입니다

ㅡ이는 배은망덕 만사신 백복신 두문동성수 생사판단공사의 근본 정신이고 상제님 체면장(體面章) 공사에 숨은 뜻입니다
만번을 죽어 마땅한 인류와 백번을 엎드려 참회하고 기도해야 할 세상 인간들이지만 상제님의 인류에 대한 하해와 같은 사랑으로 천지신명과 개벽신장들에게 상제님 당신께옵서 엎드려 독축하고 복망복망 인류를 상제님의 체면을 봐서라도 많이 살려 주시기를 빔으로써 또한 천지신명 개벽신장의 체면을 살려주시기 위해 그 음동을 취해 일단 한번 죽여 체면(體面)만 장사(葬事) 지내고 태을주 의통성업으로 몸은 살려주는 것이 병겁 ᆞ 의통의 도수정신 입니다 .

[대전 4- 119] 하루는 공사를 행하실 새 글을 쓰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체면장(體面章)이니라 하시니 이러하니라
  유세무신십이월칠일(維歲戊申十二月七日)
  도술(道術) 감소고우(敢昭告于)
  황공복지문안(惶恐伏地問安) 기체후만사불충불효무서신(氣體候萬死不忠不孝無序身) 읍축어군어부어사(泣祝於君於父於師) 기체후대안(氣體候大安) 천만복망복망(千萬伏望伏ㅇㅇ)

 ㅡ 죽을죄를 지었지만, (새세상을 열겠다는 마음을 품었기에 환부역조 환골 천륜파괴 신도부정 변태행동 등의 죽을죄는 짓지 않았기에 ) 선과악의 무게를 달아 최대한 많이 체면과 위신은 박탈하지만 목숨만은 살려준다는 의미가 고축문에 담겨 있습니다.

*  ‘수저 마흔 아홉 개’는 증산도가 추수모임의 지부 49개와 ‘태을주 49독’을 가리킵니다.
일루미나티 소속 교인 다른 종교 교인들 중에서도 청수동이를 모시고 태을주를 49독 하는 사람들에게는 살길 (도통)을 주시려고 이 어려운 공사를 보신 것이지요.

ㅡ  보다 중요한 내용은 “시천주를 일곱 번 읽은 뒤에”입니다. 이 시천주가 “글자 하나에 하나씩만 가져가라.”는 말씀과 연결되는 공사라는 뜻이기 때문이지요. 이 시천주 칠독이 칠성판을 의미합니다. 하느님을 모시는 마음이 자기 욕심보다 앞서는 사람을 갱생시키기 위해서 칠성기운을 주어 거듭날 기회를 주신 것입니다.
 
실제로 새롭게 하느님을 제 몸에 모실 수 있는 기국과 정성이 있어야 지금까지의 삿되고 독한 마음을 씻어 낼 수 있읍니다.
 ㅡ 그런 다음에 태을주를 읽어서 수기에 적응하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태을주를 49독을 한 묶음으로 읽는 것이 수저를 모아잡고 쇳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49독마다 종을 울려 한 마디로 삼는 것입니다. 쇳소리가 태을주가 되는 이유는 다 이해하실 것입니다 쇳소리는 소의 소리도 되기 때문입니다.

*당성냥은 새빛 새불의 상징이고 주지는 두루두루 넓은 세계를 의미합니다!

*비틀걸음 도망은 천곡 송상현 절사도수가 나올 때에는 일루미나티 그림자 권력의 패악질에 맞서지 말고 때가 될때까지 좌와 우의 시류에 휩쓸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목구비가 총명해야 합니다 눈으로보고 귀로 들어십시요

ㅡ  다음에 등장하는 “닭 울기 까지 행하라”가 허령을 넘어 정월 대보름달이 뜰 때 까지 태을주 49독을 반복하라는 뜻입니다.
초기 판밖 증산도가 개창신도 1000명 이외에는 증산도가의 판안 인연줄로 참여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많은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이 내용을 알게 되어 태을주를 읽기 시작하면 끝장을 봐야 합니다. 그것이 계명축시입니다.

삼국대전 동남풍 화용도 호래불각 동관애 공사 (우한 코로나 19사태)로 2019기해 동지 11월 16일 계미월로 부터 후천 황중월이 시작하고 7년 대환란 손사풍도수가 시작되었읍니다
마지막 닭울을 계명축시(신축년 2021)도수가 임인년 진사월까지 입니다
도우님들 분발 대각 하십시요
때를 맞추지 못한자는 내종을 이루리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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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1. 7. 27. 19:4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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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리더

금강

 

무내팔자 공사에 대하여

[대전 4- 137] 하루는 공사를 보실새 글을 쓰시니 이러하니라
  무내팔자지기금지원위대강(無奈八字至氣今至願爲大降)ㅡ어찌할수 없는 팔자지만 저에게 지극한 천지의 대강이 내리기를 진실로 바라옵니다

  욕속부달시천주조화정영세불망만사지(欲速不達 侍天主造化定永世不忘萬事知)
  ㅡ천주님을 모시고 영원토록 망녕되지 않는 만사지의 도통은 조급한 공부로 이루지 못하네

구년홍수 칠년대한 천추만세세진(九年洪水 七年大旱 千秋萬歲歲盡)
  불선유(佛仙儒)ㅡ구년홍수 칠년가뭄 같은 자연재해와 인류역사의 상극의 만년티끌은 불선유를 통합한 상제님께서
도솔의 진리로 해결하시네

  일원수 육십삼합위길흉도수(一元數 六十三合爲吉凶度數)ㅡ 일원수 육십삼합은 건원과 63괘를 합한 주역 64괘를 얘기하고 63은 6더하기3 은 9이고 9곱하기9는 81이니 천부경의 수를 의미합니다 즉 천부경을 바탕으로한 주역의 64괘 384효에 음양과 선악과 길흉이 담겨 있다는 것입니다

  십이월이십육일재생신강일순(十二月二十六日再生身姜一淳) ㅡ십이월은 섣달이고 섣달은 곧 석달과도 통하고 12는 1더하기2는 3 이니 12월26일은 곧3월26일이니 태모님 성탄절 입니다 12월26일 재생신 강일순은 태모 고수부님과의 음양일체동주를 상징합니다

[대전 4- 139] 하루는 공사를 보실새 글을 쓰시니 이러하니라
 지왈 천지화복지(至曰 天地禍福至)
 기왈 천지화복기(氣曰 天地禍福氣)
 금왈 지무망(今曰 至無忘)
 강왈 천지화복강(降曰 天地禍福降)
ㅡ지기는 천지화복의 지극한 기운이 나에게 내림을 얘기합니다 금은 지금 이때라는 말이고 지무망은 허령 지각 신명공부를 통하여 망녕됨이 없는 밝음의 무념무아의 경지로 제삼의눈이 깨인 견성을 얘기합니다
지무망(至無妄) 은 허령(虛靈) 지각을 넘어 신명으로 나아가는 것을 얘기 합니다
이것이 깨어난 신인들이 자기 빛을 발하며 나아가는  자기확장의 새로운 여정이며 
이것이..나의 일이요, 나의 길입니다. 

지무망(至無望: 아무런 바람이나 급함 기대하는바가 없이.. 단지 그것이 그러함을.. 알고 느껴본 뒤.. 내려놓는..  텅 빈 존재의 장에 머무는 것입니다.. 즉 무념무아 입니다 
나는 모든 것이다. 나는 지금 여기 있다. 현존이다. 현재함이다.
이 상태를 “욕속부달 시천주조화정영세불망만사지(欲速不達 侍天主造化定永世不忘萬事知)”라 하신 이유입니다 시간이라는 생각 자체를 개입시키면 무망(無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수운 선생은 이 상태를 ‘내유신령(內有神靈) 외유기화(外有氣化)’라고 표현하였습니다.
  
  이 상태에서 천지의 화복이 쏟아져 내리는 것을 ‘천지화복강’이라고 합니다. “이로써 천하의 선악이 나뉘노라”는 선악의 분별 도수가 실현된 다음에 오는 도수가 천지화복강의 도수입니다 ㅡ선과악이 공히 천지기운 받는다는 의미 입니다
  무내팔자(無奈八字)
  ‘무내팔자’는 ‘무내(無奈)’가 ‘어쩔 수 없다’는 뜻이고, ‘팔자(八字)’는 ‘여덟 글자 사주팔자’ 이므로 ‘여덟 글자는 어찌할 수 없는 사주팔자 ‘ 라는 뜻이고 그런 사람도 공부 하면 지극한 기운이 원하는 대로 크게 내려온다는 뜻이지요. 천지공사로 짜진 도수인 천지운수는 천지와 신명과 인간이 합심하여 결정한 일이므로 도인들에게는 피할 수 없는 운수라는 뜻입니다. 여기서 벗어나면 공부하다 떨어지면 도로아미타불 죽을 운수가 됩니다
  ㅡ공부하다 떨어지는 팔자도수는 증산도의 난법과 사탄 악마 세력 일루미나티에 연관됩니다 ㅡ어찌할수 없는 팔자세력 묵은하늘 묵은 땅입니다
 일루미나티 충견, 한국정부, 연예계........
ㅡ 경제계에서는 일루미나티의 앞잡이 역할을 하는 삼성과 현대 효성 네이버가 주도하고 있고. 현대가 '제네시스'를 활성화 시키는 이유는 제네시스 = 창세기, 기원, 시작을 의미하기 때문 입니다
 그것은 최후의 심판 666과 연관이 깊고 인간을 80%이상 대학살 하고 부려먹기 좋은 인간들을 통해 제 2의 노아의 방주, 인간 대학살 후, 그들만의 세상인 성경의 창세기를 이룩하려는 것이죠 그것이 바로 성경의 악마의 신의 목표입니다 뉴월더 오더ㅡ신약과 구약은 그신이 다릅니다
 그것이 일루미나티 계획 = 요한 계시록 = 성경의 신= 사악한 외계인 = 악마의 계시인 것이죠. 성경의 신의 선과 악의 이중성?
 성경에서 말하는 천사(위선)와 악마, 백(위선)과 흑, 그리스도(위선)와 적그리스도는 모두 악의 형태로 나타 납니다 우리가 말하는 순수 선과 차원이 다릅니다
 
일루미나티가 세상을 종말로 몰아넣을 때의 암담한 현재 상황을 결정한 공사가 바로 이 ‘무내(無奈)’ 와 천지 화복지 천지 화복강으로 표현되는 말을 써서 보신 이 공사입니다. 선과악 길과흉 화와복을 참과거짓을 함께보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도 하늘이 시켜서 하는 일이고, 그들도  천하사라고 생각하면서 목숨을 걸고 하는 일이라는 뜻입니다 ㅡ우리 참도인들은 시세를 잘 살피면서 스스로의 공부에 전념하라는 가르침을 내리신 것입니다

[대전 4- 147] 하루는 공사를 보실 새 글을 쓰시니 이러하니라 「정심수신제가치국평전하 (正心修身齊家治國平天下) 위천하자불고가사(爲天下者不顧家事) 걸악기시야(桀惡其時也) 탕선기시야(湯善其時也) 천도교걸어악(天道敎桀於惡) 천도교탕어선(天道敎湯於善) 걸지망 탕지흥 재이윤(桀之亡 湯之興 在伊尹)」「속수지지(束手之地) 갈공모계(葛公謀計) 불능선사(不能善事) 와해지여(瓦解之餘) 한신병선(韓信兵仙) 역무내하(亦無奈何)」

 ㅡ 마지막 단어가 ‘역무내하(亦無奈何)’입니다. 무내라는 글이 연결 됩니다 손발이 묶인 상태에서는 제갈량의 모계로도 어쩔수 없고, 기와가 이미 부서지고 난 다음에는 한신과 같은 병법이라도 ‘ 어쩔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이때 참도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죄가 없어도 있는 듯이 잠시라도 방심하지 말고 조심하라. 진실되게 공부하라 입니다 ㅡ일루미나티의 발호도 결국은 상제님공사의 일부분입니다 선과악이 공히 천지기운을 받는 것입니다
탄허스님의​ 예언에 깜깜한 전제주의가 홍역처럼 앓고 지나가야 진정한 ​통일이 올 것이라는 말씀은 전쟁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죠 혹독한 비상사태가 발생하여 평화가 깨지고 공포가 엄습한다는 의미로 해석해야 합니다 지금의 시국을 보면 이해가 됩니다
​ 또한 지축이 23도 5분이 기울어 있기 때문에 우주에서 오는 정기를 똑바로 받지 못하는 관계로 인간이 착한 생각을 하면서도 짐승같은 행동을 하게 되는 것이니 지축이 똑바로 서야 비로소 후천개벽이 일어나고 인류구원이 이루어 지는 것입니다.
​ 그 때가 되면 한반도가 세계의 중심국가로 부상하게 되니 세계를 이끌 정신적 종주국이 되는 것으로 통일되기 전에 반드시 무서운 산통을 겪어야 하는 것이니 ​지금이 바로 그런 시기가 가까이 왔다는 뜻입니다.

  ㅡ 이 흉한 도수를 겪어내는 방법은 바로 모든것이 우리 참도인 에게 있읍니다 비록 타고난 기운은 적더라도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진실한 공부를 일심으로 할때 천지의 지극한 기운과 무량대복을 받고 도통을 받을수가 있는 것입니다 ㅡ 무내팔자(無奈八字)의 ‘무내(無奈)’라는 글자의 . ‘무(無)’는 춤출무 로도 풀이되며 또한 ‘무당이 나뭇가지를 들고 춤추는 모습’을 나타내는 글자입니다. ‘내(奈)’는 ‘대시(大示)’로서 ‘대시(大時)’의 음동인 동시에 ‘제단에 모셔진 대인’을 나타내는 글자입니다
  태모 고수부님이 증산 상제님을 모시고 보여주신 무당도수의 모습이 ‘무내(無奈)’라는 글이며, 그 일 따르는 도인들은 또한 ‘어쩔 수 없는 팔자’라는 뜻이 ‘무내팔자’에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그 어쩔 수 없는 팔자가 바로 무당 도수 팔자로서, 태모 고수부님의 탄신일인 3월 26일입니다. 즉 고수부님의 팔자를 얘기하신것이고 여기에 음양 동주로 재생신 강일순이 되시는것입니다

 <선정원경(仙政圓經)> * (상제님 12월26일 재생신의 의미는 태모 고 수부님 3월 26일을 의미)다음 절(此節)은 건곤양위(乾坤兩位) 합응(合凝) 재생신재생신(再生身再生身) 법명석야(法明晢也)라. 십이월 이십 육일(十二月二十六日) 재생신(再生身)이 즉(卽) 삼월 이십 육일(三月二十六日)이라.
 <선정원경(仙政圓經)> * 삼월 이십 육일(三月二十六日)은 곤존(坤尊) 고씨(高氏)의 탄일(誕日)이니(也而), 십이(十二)가 일이(一二)라 일이(一二)면 즉(卽) 삼자(三字)이니 삼월이십육일(三月二十六日) 곤존(坤尊)의 탄일(誕日) 고(故)로, 건존(乾尊) 증산성령(甑山聖灵)이 곤존(坤尊)에게 합응(合凝)하야 재생신(再生身) 용사(用事) 고(故)로, 신인합발(神人合發)이라야 만화정기(萬化定機)라 하셨으며,
 <선정원경(仙政圓經)> *

우여일재생신(又餘一再生身)은 후천(後天) 초기(初期)에 양위(兩位) 재생신(再生身) 고(故)로, 재생신(再生身) 이차(二次)라 하셨도다. 건존(乾尊) 말씀에 청춘작반호환향(靑春作伴好還鄕)은 날로 두고 이름이라 하셨으며, 나의 일은 여동빈(呂東[洞]賓)의 일과 같다 하셨으니, 노구환소(老軀還少)의 격언(格言)이시다
우리말에서 12월은 섣달입니다. 삼월(三月)의 석 달과 같은 말이지요. 고민환 선생의 풀이가 맞습니다
  결론은 천지의 화복이 내리는 운수는 피할 수 없는 인류의 팔자이고, 그 때에 천지의 화복을 받아 내리는 생명줄이 무당도수로 결정되어 있으므로, 태모님의 가르침을 따라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 무당 태모님의 가르침은 당연히 증산도 특히 지금의 추수모임 입니다

  불선유(佛仙儒) 도수
 ㅡ 불선유 도수는 간단히 말해서 불선유의 골자인 허령(虛靈) 지각(知覺) 신명(神明)의 도통경지를 통합한 도솔의 대도통(大道通)이 나으는 도수입니다.

 구년홍수 칠년대한 천추만세세진(九年洪水 七年大旱 千秋萬歲歲盡)
 불선유(佛仙儒)
 일원수 육십삼합위길흉도수(一元數 六十三合爲吉凶度數)

  구년홍수와 칠년대한이 천추만세에 이르는 역사를 종필하는 것이 불선유를 통합하는 진리의 출현에 있다는 뜻으로 풀이되는 공사이며. 이 진리에 선악과 길흉의 모든 해답이 있는 것입니다

 ㅡ말씀하시기를, 요는 천하를 쳐서 빼앗으니 구년홍수가 백성들의 흐름이라 하시니라.
 제자가 여쭈기를 요순이 어질지 않았아옵니, 선천 세상에 요지일월(堯之日月)이요, 순지건곤(舜之乾坤)이란 말이 있지 않느냐. 형벌이 순으로부터 나왔느니라.
 曰(왈), 堯(요)난 伐取天下(벌취천하)니 九年洪水(구년홍수)가 民之流也(민지류야)니라.
 弟子(제자)가 問曰(문왈), 堯舜(요순)이 不賢乎(불현호)잇가.
 曰(왈), 先天之世(선천지세)에 不曰(불왈) 堯之日月( 요지일월)이오, 舜之乾坤乎(순지건곤호)아. 曰(왈), 刑(형)이 自舜而出也(자순이출야)니라.

ㅡ 동이의 신교풍류의 신정이 무너지게된 이유와 단주수명의 필연성과 상제님의 신교 풍류의 부활의 틋이 담겨 있는 말씀입니다

  ㅡ무내팔자공사는 상제님과 태모님 의 구년 천지공사 십년 신정공사는 후천과 인간구원을 위한 당신님들의 어쩔수 없는 팔자이자 소명이라는 의미이며 조상신명과 삼생의 인연으로 들어온 우리도인들 또한 그러하다는 의미입니다
우리 증산도가 참도인들은 선과악을 결정하는 이마지막 천지공사의 끝에서 반드시 천명과 나자신의 구원을 이루어야 할것입니다 신명과 인간의 마지막전쟁을 반드시 승리로 이끌어야 햡니다

ㅡ도우님들의 대각을 기원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