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9. 3. 17:3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http://band.us/#!/band/61758246

 

 

밴드-모임이 쉬워진다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band.us

 

 

 

♤♤상제님께서 어천하시기 전 6월20일 종도들을 불러 모으시고 우사장 김갑칠과 버드나무 일꾼 류찬명성도에게 붙이신 상제님 당신의 만장공사.

 

♤대순전경과 증산도 도전중 도전을 인용합니다,

♤<<증산도 도전 10편 20장>>

○○ 이 달에 갑칠에게 장령(將令)을 붙여 서양으로부터 우사(雨師)를 넘겨 오시니

○류찬명(柳贊明)이 여쭈기를 “이러한 묘한 법을 세상 사람이 다 알지 못하오니 원컨대 세상 사람으로 하여금 널리 알게 하옵소서.” 하거늘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내가 길게 살기를 바라는구나.” 하시고 옛글을 외워 주시니 이러하니라.

稚兒哭問母何之하니 爲道靑山採菜遲라

치아곡문모하지 위도청산채채지

日落西山人不見한대 更將何說答啼兒오

일락서산인불견 갱장하설답제아

어린아이가 울면서 어머니 간 곳을 물으니

저 청산에 약초 캐러 간 발걸음이 더디다고 이르더라.

해는 서산에 지고 사람의 그림자는 보이지 않는데

장차 무슨 말로 저 우는 아이의 마음을 달래 주리오.

♤ 또 남원(南原) 양봉래(楊蓬萊)의 ‘자만시(自輓詩)’를 외워 주시니 이러하니라.

○○ 詩中李白酒中伶인대 一去靑山盡寂寥라

시중이백주중령 일거청산진적요

又去江南楊進士하니 鷓鴣芳草雨蕭蕭라

우거강남양진사 자고방초우소소

시로 말하면 이태백이요 술 잘 마시기로는 유령이 뛰어난데

한 번 죽어 청산에 들어가니 모두 소식이 없네.

이제 또 강남의 양 진사도 가 버리니

자고새는 방초 위에 슬피 울고 고적한 비바람만 뿌리는구나.

○○ 두가지 싯구의 만시에 대해서 판안 도판의 대부분이 도전에서 해석하는 범주를 못 벗어나는 유형이니 감성이상의 도적 철학적 천지공사적 해석은 전무합니다.

○○

상제님의 일상 자체와 말씀자체가 천지공사인데 너무나 공부가 부족합니다.

○○

천지공사의 법과 도수를 이해하기 위해선 깊고 넓게 공부하여야 합니다.

공사장은 누구인지?

공사보신 장소와 상황?

내용과 등장인물 ?

역사적인 사실 등등...

●●●

이 만장공사는 단순히 종도들에게 상제님 당신의 어천만을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증산도 도전에선 우는 아이의 마음을 누가 달래주리오로 공사의 명칭을 붙였는데 다분히 감성적입니다.

그냥 쓸쓸하고 막막하고....

○○

첫번째 싯구들은 도가의 청산채약의 선문답을 바꾸어 말씀하신 것이니

단순히 우는 아이를 달래는 것이 아니고

상제님께서 어천하신 후에도 도공부를 열심히 하라는 경계의 말씀이고

두번째 싯구들은 삼변도운의 인사와 지도자와 일꾼들.

개벽기에 죽는 불쌍한 인류에대한 만장입니다.

당신의 만장ㆍ만시라고 하시면서 천지도수를 박아 놓으신 것입니다.

●●

이 만장공사 해석을 할 때 먼저 무엇을 먼저 볼까요?

저 금강 나름의 해석을 합니다.

○우사장 김갑칠을 먼저 공부하여야죠

우사는 환웅시절 운사 우사의 직책입니다.

비와 농사를 전담하는 직책.

김갑칠은 칠성도수. 칠갑도수,

갑오육갑 병신칠갑 육갑도수.

상두쟁이 칠성도꾼.

비나리는 용.

현무경의 단예부.

밴드에서 관련글 검색해서 공부해보세요?

○류찬명.

버드나무 류씨 ㅡ천지공사 버드나무 버들리 버드나무 개울(양구)관련공사.

태양신의 광명을 찬양하는 만수일본 일본만수 묘목인 일꾼들.

10만명 포교도수.

○아이에게 엄마 가신곳을 물으니...

아이는 진리의 초보자 미숙자.

엄마는 곤존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

○청산채지.

청산에서 약캐는 발걸음이 왜그리 더딘가?

청산은 동북 7간산.

청산은 청림 계림

수종백토주청림,

김제수각 임상옥ㅡ일꾼을 부릴 때 쓰라.

태모님ㅡ 나물은 나의 차지이니라

풀 채는 약이 아니라 먹는 나물을 의미합니다.

나물이 불로초 불사약

7간산 청산에서 그대는 불로초를 찾았는가?

범증산도가 계림으로 오는 길이 그리도 어려운가?

엄마 치마바위 밑에서 대도통난다

○일락서산

해가 지고 붉은 노을(자하)이 비칠때도 사람이 없구나

태모님말씀 너 오다가 사람 못 보았느냐?

사람이 없구나.

사람 어데있느냐?

일심으로 기도하면 참 사람을 만나리.

일본이 산밑으로 가라않아 망할때는

인멸지경이 되리라.

자하도 서신사명 자하도 해중문.

진인해도출.

○장차 어떤 말로 어떤 진리로 저들을 가르칠까?

●●

양진사 자만시.

대순전경과 증산도 도전에는 남원 양봉래 자만시로 되어 있는데 봉래 양사언은 남원에 산 적이 없고 그의 문집에도 이 시는 없읍니다,

봉래가 금강산의 별칭으로 삼신산 불로초의 상징이라 대순전경에서 이상호가 쓴 것으로 뵝고 도전은 그냥 따라 한 것으로 보입니다.

○ 머리로 하는 증산도장식 연구가 아니라 발로 뛰는 연구를 잘하는 대순연구소의 자료를 참조합니다.

○○

조선말 안동김씨 일족인 김병학(金炳學)이 스승 양석룡(楊錫龍)을 위해 지은 만시(輓詩)

『전경』 권지 2장 27절에 다음과 같은 기록이 전한다.

또 다시 남원(南原) 양진사(楊進士)의 만사를 외워 주시니 다음과 같으니라.

詩中李白酒中伶 一去靑山盡寂寥

又有江南楊進士 鷓鴣芳草雨蕭蕭

성사에 관한 최초의 언행록인 『증산천사공사기(甑山天師公事記)』(1926) 139쪽에는 “또다시 남원(南原) 양진사(梁進士)의 자만사(自輓詞)를 외어주시니 아래와 같더라.

 

시중이백주중령(詩中李白酒中伶), 일거청산진적요(一去靑山盡寂寥), 우유강남양진사(又有江南梁進士), 자고방초우소소(苜苦芳草雨蕭蕭)”라고 적혀 있다. 마지막 구절의 자고(苜苦)는 의미에 닿지 않으므로 오자(誤字)로 보인다. 어쨌든 애초의 기록은 양씨(梁氏) 성을 가진 진사 벼슬을 했던 인물이 자신의 죽음에 이르러 직접 지은 애도시라고 주장되었다.

또한 『대순전경(大巡典經)』 초판(1929)에는 양진사(楊進士)의 자만시(自輓詩)로 기록되었고, 자고(鷓鴣)로 바로잡아져 있다. 『대순전경』 2판(1933)은 한글판으로 동일한 내용이 실려 있는데, 『대순전경』 3판(1947)에는 ‘남원(南原) 양봉래(楊蓬萊)의 자만시’라고 적혀 있다. 결국 『대순전경』 의 편찬자는 이 시를 “남원에 살던 양봉래의 자만시”라고 주장한 것이다.

●●

안동김씨 김병학이 지은 스승 양석룡에 대한 만시.

○김병학

서신사명. 후천 가을로가는 병 군화의 학문.

○양석룡 양은 버드나무 양.

버드나무 양이 큰 버드나무라면

버들 류는 작은 호숫가 버들나무로 보시길.

버드나무 양과 류는 지도자와 일꾼의 상징.

차경석 버드나무밑 병권 제수공사.

버들리 호환공사.

○석룡은 큰 룡을 의미합니다.

○시중이백 주중령

시로 도통한 자는 이태백이요.

만고의 명문 춘야원도리원서.

도리를 밝히는 도리원서공사.

이백의 달이 소강절의 달이요.

일부의 달입니다.

 

○술로 도통의 경지까지 간 자는 여인(부인)의 말을 듣지 않은 유영입니다.

“시중이백주중령(詩中李白酒中伶)”은 “천지는 만물의 역려”라고 설파한 이태백의 도리원서(桃李園序)와 연결됩니다.

증산상제님이 “만고의 문장”이라고 칭찬하신 도리원서의 마지막 구절이 “여러 잔의 술”로 끝나지요.

시(詩)와 술(酒)로 유명한 두 사람을 등장시켰다고 볼 수 있습니다.

“수운가사에 새 기운이 갊어있으니 말은 소장(蘇張)의 구변이 있고 글은 이두(李杜)의 문장이 있고 앎은 강절(康節)의 지식이 있나니 다 내 비결이니라.”

 

○시 ㆍ싯구는 진리의 의미.

○술(주)는 태을주 단술 식혜 감주의 의미.

술 파는 술도가는 범증산도가.

 

수운가사 자체가 시문의 형식을 취한 부분이 많고,

구원의 법방을 선주(仙酒)라는 술로 표현함으로서 하늘 으뜸가는 임금인 태을주는 선주(仙呪)입니다.

○ “주중령(酒中伶)”에는 또 하나의 도수가 숨어있는데,

유영(劉伶)이라는 인물에 얽힌 고사입니다.

○유령은 술을 마시지 말라는 아내의 말을 듣고서는 제사후 신에게 “여인의 말은 듣지 마소서”라고 축원을 하면서 술에 취해 곯아 떨어졌다고 합니다.

ㅡ((刘伶病酒(류령병주); 유령은 음주를 많이 즐겨서 건강이 좋지 않았고 이상한 갈증을 느껴서 부인에게 술을 요구 했다. 부인은 술을 따라 버리고 술병을 깨고 울면서 말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셨습니다. 이는 몸을 위하는 것이 아닙니다. 술을 꼭 끊으셔야 합니다.” 유령이 말했다. “좋소, 그러나 스스로는 술을 끊을 수 없소. 오직 귀신에게 기도를 올려야만 술을 끊을 수 있으니 제사를 위한 술과 고기를 준비하시오.” 부인이 말했다. “당신의 말에 따르겠어요.” 그래서 술과 고기를 신 앞에 두고 유령은 기도를 드리고 엎드린 채 말했다. “하늘이시어 저는 유령입니다. 술은 저의 운명입니다. 한 번에 술 한 곡(斛), 5두의 술은 술병을 고칩니다. 여인의 말은 부디 듣지 마시옵소서.” 말을 마친 유령은 술과 고기를 들고 마시고 먹은 후에 술에 취해 곯아 떨어졌다.))

 

○ “이 때는 해원시대라 몇 천년동안 깊이깊이 갇혀 있어 남자의 완롱(玩弄)거리와 사역(使役)거리에 지나지 못하던 여자의 원을 풀어 정음정양(正陰正陽)으로 건곤(乾坤)을 짓게 하려니와 이 뒤로는 예법을 다시 꾸며 여자의 말을 듣지 않고는 함부로 남자의 권리를 행하지 못하리라

(대전 6- 134)”

 

 이런 일화가 있는 유영을 당신의 자만시에 등장시킨 의미는 분명합니다.

●●개벽의 끝판에서 여자를 무시하는 짓을 한 사람은

● 남자의 권리도 행사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이고,

●그 이유는 (춘야원도리원서) 도리(道理)의 근원으로 돌아가는 원시반본의 시대가 오면 여성에게 원한을 산 사람들은 척에 걸려 넘어가는 일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현무경 인부와 축부

○동어례자 도리. 정어례자 무도리

  

○우거강남 양진사((남원 땅 양석룡))

남원무당.

남원무당 천지 대 해원굿.

남원무당이 굿을 하면 천하의 군대가 쓰러지리라,

남원무당과 수원나그네 도수

남원무당과 수원나그네는 동일한 한분.

용봉진인.

용봉 독존석가불.

선녀직금 박금곡도수.

○청산채지 ㅡ불로초 캐러 7간산 청림가는 것이 

다음 시 구절인 “일거청산진적요(一去靑山眞寂寥)”와 다시 그 다음 구절인 “우거강남양진사(又去江南楊進士)”와 댓구를 이룹니다

●○청산채지가 일거청산진적요

○7간산 청림 계림 불로초는 자씨보살 태모님 자하도

○일거에 돈오로 진 적멸 공 공부.

○일거청산진적요는 도통공부입니다.

●●우거강남양진사

돈오점수 도통한 버드나무골 범증산도가 도인들은 때가 되면

용담도 10건북 2곤남 따듯한 강남으로 곤존 태모님 만나러 갑니다.

강남은 후천 곤남을 얘기합니다.

후천엔 한민족이 신라의 고토인 강남을 회복합니다.

남조선배 연호는 소상팔경 신단수 소호로 갑니다.

 

●● 이 시에서의 “일거청산”은 표면적으론 사람이 죽으면 산에다 묻어서 장례를 치르던 풍습을 가리키는 것으로서, “인생이 일사(一死)면 도무사(都無事)”라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 동이 풍류의 입장에서는 도통 개안공부 ㆍ거듭남을 위하여 동이족의 신전인 7간산 솟터에 들어가는 입산이 바로 일거청산(一去靑山)으로서, 솟터에 들어서 거듭나는 것이 도인의 목표입니다.

목적인 교화를 위한 진짜 현실 복귀인 우거강남(又去江南) 즉 후천 번화가인 강남으로 돌아가기 위해 속세를 떠나는 ㅡ태모님의 진법을 만나는 행위로 이해하여야 합니다.

남원 버드나무골 범증산도가로 오셔야 합니다.

계묘년까진 반드시....

백토는 현토니 주청림하라.

수종백토주청림.하셔야합니다.

●●

증산상제님의 화천은 상제님 입장에선 천상 요운전으로의 복귀이십니다.

슬퍼할 문제가 아닙니다.

참도인들에겐 천강도통 거듭남 ㆍ돈오를 통하여 교민화민의 제생의세를 위한 복귀를 예고하는 공사가 됩니다.

10년지나 20년 지나 30년 지나 그러나 40년은 넘지 않으리라.

빠른 도인은 빠르게 느린도인은 늦게 인연줄 조상줄 따라 우린 만날 것입니다.

저 금강은 36년만에 진법을 만났읍니다.찾았읍니다.

●●옛날 동이족들은 죽음으로 간주되던 입산 수행을 통해서 거듭남을 도모하였는데, 증산상제님은 선화로 현실적으론 ㅡ천상복귀하셨지만.

실제로 죽어서 그 유해를 난법난도의 소재로 사용하게 만들었을 정도로 확실하게 죽음을 겪은 점이 일반 성인의 죽음과는 다릅니다.

●초립동이에게 맞아 죽으시고 안필성으로 하여 장사 지내심

 신선으로 부활하심으로 기독적 부활을 기독교인 안필성에게 보여 주십니다.

WHY?

과거 기독교인들은 깊게 숙고해 보세요.

●●우거강남양진사(又去江南楊進士) 의 음동을 취하면

우거강남양진사(又去江南양辰巳)가 됩니다.

명명백백 무학비결

ㅡ진사성인출 오미락당당

술해인다사 자축유미정

●●

 “우거강남양진사”에서 또 하나 중요한 키워드 ㅡ강남(江南).

○심청전의 범피중류

○인륜과 원의 기록의 시초

○단주해원을 상생 보은정신으로 원시반본 의통성업으로 한민족의 고토로 회귀 복귀하는 것.

 ○“우순이 창오에 죽고 두 왕비가 소상에 빠진 참혹한 일을 이루었나니”라는 말씀에 등장하는 순임금의 두 왕비 아황과 여영이 순절하였다는 소상(瀟湘)의 전설이 담긴 상강(湘江).

○○강남이라 하면 이 장강의 남쪽이라는 뜻이지만, 보통 장강 유역 전체를 가리킵니다.

우리나라에서 번식하는 제비가 겨울을 나기 위해서 날아가는 따뜻한 남쪽 지방입니다.

○을사년(뱀의 해) 뱀이 깨어 난다는 삼월 삼진(3.3)공사

처녀자리 스피카가 각성.

정읍이 각성분야에 있다.

○ 이 강남지방은 우리 선조들이 살았던 곳으로서, 특히 신라의 강역입니다. 그래서 다시 그 지방으로 한겨레가 진출하게 된다는 도수도 우거강남(又去江南)이라는 시구(詩句) 속에 포함되어 있읍니다.

 

●●

자고방초우수수

귀촉도 두견새공사.

촉나라 가는 길이 그리도 어려운가?

한신병종길도출인공사.

♡♡

대각하십시요.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

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9. 3. 14:1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http://band.us/#!/band/61758246

 

 

밴드-모임이 쉬워진다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band.us

 

멤버

Mari

2021년 8월 26일 오전 3:48

 

 

 

♥ 트럼프대통령은 패튼장군의 아들
~전세계 사람들이 모르는 비밀을 폭로합니다.

 

오늘 아침(미국 8.23) 트럼프 대통령이 13TH기사님에게 전한 이야기
.
기사님이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알고있어야 할 사실이라며
알려준 이야기 입니다.

우리님들 패튼 장군에 대해 잘아실겁니다. 1940 년대 후반 해군정보부원 4명이 자동차를 쎄게 몰아가고 있는데 그때
폭우가 내리고 있었고

비오는것에 상관치 않고 이들은 차를 쎄게 몰고 있었는데 4명의 눈에서는 모두 눈물이 흐르고 있었답니다. 이들이 버지니아에서 출발하여 도착한곳은 와싱튼 북부 육군 4성장군 관저 패튼장군의 저택이었고

이곳의 게이트에 도착하여 들어가려 했으나 저지당했답니다. 그런데 또 다른 쪽 게이트에서도 몇몇 사람들이 실랑이를 벌이고있더랍니다.

4명의 해군 정보부원들은 돌아서 뒷쪽으로 들어가 저택으로 들어가려 하는데
총알이 날라오기 시작했다 합니다.

이 4명의 정보부원들은 단 한사람도
총기를 소지하지 않고 있었고 이들을
막았던 2명의 수위는 이들을 향해
총을 쏘기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이 2명의 수위는 집안에 있던 패튼장군의 부인이 문을 열자 마자
부인의 이마에 총을 쏴 그자리에서 죽였다고 합니다.

이 2명의 총에 맞아 해군정보원 중
2명은 그자리에서 즉사했고. 남은 2명은 2명의 수위를 맞서 싸워 총을 빼앗아 그들을 죽이고 집안에 있던 18개월된 어린아이를 안고 사라졌는데 그아이는 해군정보부에 전해졌답니다.

해군정보부는 이 18개월된 어린아이를 트럼프 가문에다 입양시켰답니다. 이 어린아이가 오늘날 미국 19대 대통령 도날드 트럼프 랍니다.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은 스페니쉬 전쟁과 2차 세계대전의 영웅으로 잘 알려진 패튼 장군의 아들이랍니다.

2
도날드 트럼프가 6~7세정도의 나이가 되었을때 어느날 있었던 일이랍니다.

아버지 프렛 트럼프는 그당시 스테이션 웨이건을 타고 입양 아들 도날드 트럼프와 자신의 아들들을 데리고 자신이 국방부에서 일할때 쓰는 콘테이너가 있는곳엘 데려갑니다.

이 콘테이너는 국방부의 보관용 창고가 있는 지역으로써 아버지 트럼프 프랫이 이곳 국방부에서 일할때 여러가지 박스들을 보관해 두었던 곳이었답니다.

이곳에 있는 박스들을 하나씩 열어가며 안에 들어있는 물건들을 꺼내 보는데
한개의 박스에서 나온 물건은 패튼장군의 유품들로 유니폼이며 온갖 상장과 서류들이 가득 들어 있었답니다.

하나의 박스를 열어 나온 물건을 보니 패튼장군의 사진이 있었고 아버지 프렛 트럼프는 그사진을 보며 눈물을 흘리며
서 있는데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양아들 도날드 트럼프가 그모습을 올려보며
"아빠 왜 울어요?" 하고 묻자

아버지 프렛이 대답하길 "이사람은 나의 절친한 친구란다"  라며 도날드에게 패튼장군의 사진을 보여주며 이어 말하길
"도날드야  나도 너의 아버지 이지만 이사람이 바로 너의 아버지란다!" 라고 도날드의 형제들이 모두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도날드에게 친아버지 패튼에
대해 알려 준것입니다.

도날드의 양형들은 나이가 많아 이미 도날드가 입양해온 형제라는 걸 알고 있었다 합니다. 이때부터 트럼프는 패튼 장군에 대한 모든걸 파헤쳐 그에 대한 책은 모두 읽었다 합니다.

그리고 패튼 장군에 대한 모든 일생을 공부하고 배우기 시작했다 합니다.
이곳에 쌓여있던 박스들중 몇몇 박스에는 글로벌리스트들의 명단이 가득했고
이 글로벌리스트들을 패튼 장군이
샅샅이 조사중이었던 사실이 모두
들어 있었답니다.

그래서 글로벌리스트들이 독일에서 패튼장군을 제거해 버린겁니다.
패튼장군은 1940년대에 이미 글로벌리스트들을 잡기 위해 파고 들고 있었는데 지금 우리의 기사님이 하고
있는 일을 그때 이미 시작하고 있었다 합니다.

3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이 13 ~ 14세 정도였을때 어느날 있었던 일이랍니다.

출처가 없는곳에서 국방부라며 연락이 왔다 합니다. 그리고 도날드 트럼프를 군인학교에 입학하도록 하라고 했었다 합니다. 그래서 도날드 트럼프는 군인 학교를 입학하여 군훈련을 받고 교육을 받았으며 졸업하여서는 군을 뜨게 됩니다.

그리고 아버지 프렛이 하는 빌딩 사업에 발을딛게 되고 빌딩쪽으로 사업의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패튼장군이 트럼프
가문을 일으켰다 합니다.

그에대한 이야기는 좀더 깊이 알아본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이야기는 메꿔야할 부분이 많습니다. 좀더 자세히 듣고 난후 이야기 계속 하도록 하겠습니다.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의 원래 생일은 D-DAY 랍니다. 1946년 12월7일이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의 생일이랍니다.

우리님들은 이제 누군가에 의해
이 비밀을 알고 있는 자들에 의해
패튼장군과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의 사진이 같이 인터넷에 올려졌었는지를
알 수 있을겁니다.

자아.....이제 우리님들은 제가 지금껏
올린 글들을 기억하고 계실것이니
차근차근 기억을 더듬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은 해군
정보부 와 국방부에서 대통령 출마를
하도록 권했고 국방부의 도움으로
대통령이 될수있었다 했습니다.

이제 앞뒤가 맞아들어가고 있음을 느껴지지요?^^


★출처~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5264...트럼프 대통령이 13TH 기사님에게 https://m.cafe.daum.net/trumpandtheknight/sPjT/284?


◆ 네이버 검색
美 주류언론의 전방위 공격에도 트럼프는 꿋꿋하게 '마이웨이', 트럼프 패튼 장군 환생(?)/미디어 파이 : 네이버 블로그 - https://m.blog.naver.com/ki116/222143634834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5264...트럼프 대통령이 13TH 기사님에게....1

전세계가 모르는 비밀을 하나 폭로합니다.오늘 아침 트럼프 대통령이 기사님에게 전한 이야기 하나.기사님이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알고있어야 할 사실이라며 알려준 이야기 입니다. 우리님

m.cafe.daum.net

美 주류언론의 전방위 공격에도 트럼프는 꿋꿋하게 '마이웨이', 트럼프 패튼 장군 환생(?)/미디어 파이트럼프가 패튼 장군의 환생이라는 얘기는 이전부터 있었는데요. 큰 키, 화끈한 성격, 거침없는 연설, 같은 ...m.blog.naver.com

 

좋아요 놀랐어요 7 댓글4

댓글 다운로드

 좋아요

댓글쓰기

 

멤버

慧天

亂世平正 制鴨火 으뜸패 트럼프-明將明君.萬萬世!

8월 26일 오전 8:57  좋아요 1 

 

멤버

Mari

慧天
.
제압화(制鴨火) 뜻을 여쭙니다
.

8월 26일 오전 9:10 표정짓기 

 

멤버

慧天

Mari제생각일뿐-
도널드오리께서 (트럼프) -무명악질 세상파괴 대가리질 하는자들-대청소 작업으로 제압하다.
그리 생각합니다!

8월 26일 오전 11:43 표정짓기 

 

멤버

Mari

慧天
ㅎㅎㅎ
도널드 덕 Donald Duck
위트까지 겸비하셨네요^^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

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9. 3. 13:1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http://band.us/#!/band/61758246

 

 

밴드-모임이 쉬워진다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band.us

 

공동리더

금강

2021년 9월 3일 오전 9:51

 

♤♤♤
금화교역 일꾼의 상징인
김병선성도ㅡ일입유배 해자난분 공사.


[대전 5- 31]
김병선에게 글 한 장을 써주시니 이러하니라 
日入酉配 亥子難分 (일입유배 해자난분) 
日出寅卯辰 事不知 (일출인묘진 사부지)
日正巳午未 開明 (일정사오미 개명)
日中爲市交易退 帝出震 (일중위시교역퇴 제출진)
 

●●
일입유배(日入酉配)는 증산상제님의 어천을 가리킵니다.
●‘배(配)’가 ‘기유(己酉)’를 합친 모양인 것만 보더라도 알 수 있습니다.

●●
해자난분(亥子難分)은
●신해(辛亥) 년에 도통하는 고수부님이
●무극대도의 임자(壬子) 즉 임자(任者) 종통이라는 사실을 분명히 알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

○○ 이 구절은 상제님과 태모님에 관한 도수 입니다
 

●●
일출인묘진 사부지(日出寅卯辰 事不知)는
●1974 갑인년에 갑을기두 도수에 따라 (갑인~을묘~병진)
안운산성도사께서 상제님의 진리인 증산교를 출범하지만((포교 50년 공부가 시작되지만)) 세상사람들은 잘 알지 못한다는 의미 입니다. 증산상제님의 행적이 드러나기는 하지만, 증산도판안의 과거 대순전경과 여러 진리책의 내용만으론 천지공사의 전 면모를 파악하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중복 도전과 말복의 십경대전(통합경전)이 나온다는 속뜻입니다))

● 크게는 청룡황도대개년((2024갑진년))
이 되기 직전인 2022임인년 2023계묘년 포교50년 종필도수가 현실화 될 때까지 진리의 참법을 알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 이 구절은 삼변 추수도운의
초ㆍ중복 도정을 의미 합니다
크게는 용머리(갑진)도수 전까지


●●
이런 해석을 할 수 있는 근거가 “일정사오미 개명 (日正巳午未 開明
일중위시교역퇴 제출진 (日中爲市交易退 帝出震)”입니다.

●사오미 개명장의 참뜻은 동지한식 105제 공사에 따라
상제님께서 1909년 어천하신 이후 105년만인 2014년에 개명장도수에 의해 범증산도가 말복 추수모임의 통합경전(십경대전)이 나온다는 의미 입니다.

●제출진은 통합경전을 통해 증산상제님 진리의 전 면모가 온전히 드러남을 상징합니다.

크게는 우뢰와 벼락과 지진의 개벽상황과 범증산도가 말복 추수의 의통성업이 끝나는 때에 증산상제님의 법신 대인 행차가 남조선 땅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제출진(帝出震)입니다. 
((개벽이후엔 우리나라가 문왕팔괘 진방이 됩니다))

●진(辰)’이 ‘진(震)’이고, 동방과 청룡으로서 ‘진(震)’입니다.
왜냐하면 주역에서 진괘(震卦)는 우레, 뇌전, 동방, 용에 배정되는 괘이기 때문입니다.
○구름타고 오시는 상제님의 수기내림은 용의 비나리를 통해 성취됩니다.
○용이 끝판왕입니다.
 
●●
일중위시교역퇴(日中爲市交易退)를 해석해 보면 이 글은 ‘주역(周易) 계사전(繫辭傳) 하(下)’에 나오는 글 입니다

包犧氏沒(포희씨몰)커늘
神農氏作(신농씨작)하야
斵木爲耜착목위사)하고
揉木爲耒(유목위뢰)하야
耒耨之利(뇌누지리)로
以敎天下(이교천하)하니
蓋取諸益(개취저익)하고

●日中爲市(일중위시)하야
致天下之民(치천하지민)하며
聚天下之貨(취천하지화)하여
●交易而退(교역이퇴)하여
各得其所(각득기소)케하니
蓋取諸噬嗑(개취저서합)이라. 
 
○ 해설.
포희(복희)씨가 죽거늘
신농씨가 일어나,
○나무를 깍아 보습을 만들고
○나무를 구부려 쟁기를 만들어서, 
○밭갈고 김매는 이로움으로써 ○천하를 가르치니,
○대개 저 益卦(42)에서 취하고, 
○하루 한낮에 시장을 열어 천하의 백성을 모이게 하며 천하의 재물을 모아서, 
○交易하고 물러가 각각 그 바(얻고자 하는 바)를 얻게 하니,
○대개 噬嗑卦(21)에서 취하였다
 [출처] 계사전
 
 
○○ 주역의 신농씨에 대한 이 기록에서 삼국유사에 나오는 배달 환웅의 행적이 그대로 투영됩니다. ●배달 환웅이 환인에게서 받은 이념인
●홍익인간(弘益人間)의 ‘익(益)’과, 환웅이 다스림을 베푼
●신시(神市)의 ‘시(市)’입니다. 

ㅡ 여기에 등장한 ○익괘와 ○서합괘에는 모두
● ●진괘가 들어있습니다.
우선
●익괘(益卦)는 손상진하(巽上震下)의 괘로서, 설괘전에서 손(巽)은 계(鷄)요, 진(震)은 용(龍)이라 하였으므로 익괘가 곧
●●‘계룡(鷄龍)’이 됩니다. 
ㅡ계룡산도수 용봉도수의 주인공을 상징 합니다
 
●●
계룡은 봉황(삼족오)의 원형인 주작. 닭과 용의 원형인 누에를 합친 문명부족인 동이족 한겨레의 상징입니다.
즉 잠신 누조로 알려진 삼신 마고와 태양신 상제님의 뒤를 이은 천자신 불의 신(염제)로 알려진 신농환웅의 천손(동이 배달)의 신성(神聖)들의 나라(민족)입니다.

●신농씨(神農氏)의 성은 강(姜)이고 이름은 괴(魁)로서, 소전의 아들이다. 소전의 아내 안씨가 화양(華陽)에 올라 노는데, 신령스러운 용이 있어서 느낌으로 서로 통하다가 신농씨를 낳았다고 한다. 그의 얼굴은 사람이지만 용의 눈을 가졌으며, 농사짓는 일을 좋아했기 때문에 신농이라 불렸다.
(우두인신이란 얘기도 있읍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사람들에게 오곡 심는 법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주역》에 의하면, 복희씨가 죽고 신농씨가 나타났다. 신농씨는 나무를 잘라서 보습)을 만들거나, 나무를 휘어잡아서 곡괭이를 만들어 씨를 갈게 했으며, 농사지을 때 김을 매는 일이 매우 이롭다는 것을 천하 사람들에게 가르쳤다. 
 게다가 한낮에 시장을 열어 천하의 백성들을 오게 하고, 모든 물건을 서로 바꿔 각각 그 필요한 것들을 얻게 했다. 즉 그는 농경문화와 물물교환을 처음으로 만들어낸 인물이었다. 

○말하자면, 복희씨 시대에는 수렵과 어업 생활을 주로 했으나,
○신농씨 시대에는 농경생활과 더불어 시장에서의 물물교환이 이뤄졌던 것이죠.
이때에 도끼를 사용하여 토지를 개간하는가 하면,
오곡(五穀)을 심어 그것들이 자라는 동안 김을 매고 가꿔주면서
그 얻어진 과실로 생활을 꾸려나가기 시작했읍니다. 
신농씨는 예절을 중히 여겨 명당(明堂)을 처음 세웠고, 제사지내는 예절을 정비했다고 합니다.
곡식으로 제사를 올리는 길례(吉禮)도 그에게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이 예절에 어울릴 만한 음악도 만들었고.
그는 오동나무를 깎아 거문고를 만들고,
노끈과 실로 현(絃)을 만들어 신기하고 밝은 덕에 통달했으며 하늘과 사람의 조화에 화합했다 합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농사짓는 일과 물물교환의 시작, 신농씨 (청소년을 위한 동양철학사, 2009. 1. 30., 평단문화사)

 ●신시와 관련되는 서합(噬嗑)괘 에도
●●용이 들어 있습니다.
●화뢰(火雷) 서합이라고 읽는 서합괘는 이상진하(離上震下)의 괘상으로,
태양신이 우레를 뿌리는 형상입니다.

●●익괘와 서합괘에 모두 들어있는 이 사진뢰 번개가 ‘제출진’이며
크게는 룡이 이룬다는 뜻입니다.

●신농환웅의 101대 후손으로 증산상제님의 출현을 가리킨다는 의미입니다
ㅡ서합은 시장을 열어 교역한다는것이며
ㅡ상제님께선 태을주 숟가락으로 동서양을 비빈다고 하셨읍니다

○○ 김병선은 금화교역 의통성업을 형통하게 이룬다는 의미이며 김병선의 다른공사중 하나인 하늘을 오르는 연공사는
●연이 룡을 상징하니 그의미는 각자 한번 연구해 보세요


♡♡ 도우님들 대각하시길....
 
 

  
놀랐어요 좋아요 3 댓글3

 

공동리더금강

일입유로 쓰서 을유 해방으로 해석하기도 하지만 일입유배로 하면 광복으로 보기엔 조금 넘치죠?

 

멤버

慧天

감사히 잘읽었습니다!

 

멤버손오공

감사합니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

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