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12. 22. 20:2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공동리더
금강
2021년 12월 22일 오후 5:20

 

●● 반천무지의 뜻과 남조선 일꾼 ((동서양 각 교파에 뺏기고 남은 조선사람))


[정영규 ㅡ천지개벽경]
49 기유년(己酉年)에 차경석(車京石)이 선영(先塋) 제사(祭祀)를 지낼세
●상제(上帝)께서 가라사대(曰) 
●차려놓은 제사상(祭祀床)을 내 앞으로 돌리라(返) 하시니

●경석(京石)이 명(命)하시는대로 제사상(祭祀床)을
●상제님(上帝任) 앞으로 돌려(返) 놓았더라(置).

차경석(車京石) 형제(兄弟) 및 종도(從徒)들에게 명(命)하여 가라사대(曰) 
●●그 앞(前)으로 늘어서서(列立) 

●●반천무지(攀天撫地) 사배(四拜)를 하고 심고(心告)하라 하시는지라 그대로 행(行)하였더니 물어(聞) 가라사대(曰) 
●너희들(汝等)이 누구에게 심고(心告)하였느뇨 하시니 모두(諸) 고(告)하여 가로되
●저의 선영신(先塋神)을 해원(解寃)시켜주시라고
●●한울님(上帝任)께 심고(心告) 하였나이다 하니 들으시고(聞) 가라사대(曰) 
●일이관지(一以貫之)로다 하시며 제상(祭床)의 음식(飮食)을 맛보신(嘗) 후(後)에 이르시되 ●진평(陳平)이 분육(分肉)하듯 고루(均) 나누어(分) 먹으라(食) 하시니라.
☆☆
解: 攀天撫地四拜(반천무지사배): 반천무지(攀天撫地) 사배(四拜)란 한울을 받들고(攀) 땅을 어루만져(撫) 네(四) 번 절(拜)함이니 이 절(拜)은 천지대배(天地大拜)로써 한울님(上帝任)과 땅님(地任)에게만 드리는 절(拜)이니라.

攀天謂之自援上(반천위지자원상): 한울님을 받들자면(攀) 아래(下)로부터(自) 위(上)로 받쳐(攀) 올려야(上) 하니 두 손(二手)으로 받들어(攀) 올림(上)을 일컬어(曰) 반천(攀天)이라 하고

撫地謂之手按也(무지위지수안야): 땅님(地任)을 어루만지자면(按) 손(手)을 내려(下) 쓰다듬어야(按) 하니 두손(二手)을 내려(下) 어루만짐(撫)을 일컬어(謂) 무지(撫地)라 하니라.

四拜謂之天下大稽首(사배위지천하대계수): 사배(四拜)함은 천하(天下)가 크게(大) 머리(首) 숙임(稽)이라. 천하(天下)가 비록(雖) 광대(廣大)하다 하나 사방외(四方外)에 더 없으니(無) 사방(四方)에서 중앙(中央)을 받들면 사배(四拜)가 되느니라.

●●반천무지사배(攀天撫地四拜)에 큰(大) 도(道)가 있나니(有) 그 도(道) 지음(作)을 이르자면(謂) 이러(此)하니라.
● 한울(仰天)을 우러러 받들어 한울(天)에서 내리시는(降) 천기(天氣)의 명(命)을 받아
●내(吾) 중심(中心)에 심고(種)

●땅을 어루만져(撫地) 땅(地)에서 오르는(陞) 생기(生氣)를 취(取)해다 ●내(吾) 중심(中心)에 심으(栽)니 ●복록(福祿)을 얻는 법(法) 또한(又) 그 가운데(其中) 있(在)느니라.

●●반천(攀天)하고 무지(撫地)하여 주시는바 천지정기(天地精氣)를 나(吾)에게 심고(栽) 좌우손(左右手)을 모아 합장(合掌)하니 이는(是則) 사해의 신령(四海之神靈)을 걷어(收) 드림이니라.

이(是)로써(以) 
●●중정(中正)에 오황극(五皇極)의 상(象)을 지으니(作) 
●●상하좌우(上下左右)가 십통(十通)하여
●●무극(無極)의 통합지상(統合之象) 되는구나.

아아아(嗚呼) 
●천지(天地)를 다(皆) 받들(奉)고 또한
●나(吾)를 세우(立)니 ●이(是) 절(拜)에 큰도(大道)가 있음(在)이요, 
●십통무극(十統無極)을 짖고(作) 
●오황극(五皇極)을 모아(聚) 중정(中正)하니 ●이(是) 절(拜)에 참(眞)으로 큰도(大道)가 있음(在)이로다.


50 어느날
●●김갑칠(金甲七)이 구릿골(銅谷) 돌밭(田)가에서 모시(苧)를 찌다가 쉬고(休) 앉았더니
상제(上帝)께서 임어(臨御)하시어 무엇을 하느냐 물으시거늘(問) 
모시(苧)를 찌나이다 하고 아뢰니(告)

상제(上帝)께서 가라사대(曰) 
●●모시라고 하였더냐. 
●●상질중질(上質中質) 모두 빼고 ●●모실(慕侍) 것은
●●하질(下質)이라 하시고

또(又) 이어서 가라사대(曰) 
●●하질(下質) 나머지(餘)가 내 차질세 하시며
모시(苧)를 상중하(上中下)로 가려 놓으시고
●●하질(下質)을 안아(抱) 드시었다 하니라.


51 기유년(己酉年) 어느날 상제(上帝)께서
●쇠말뚝(牛橛) 한아름을 만드시더니
●공우(公又)에게 명(命)하시기를 ●●갑칠(甲七)에게 지워가지고 ●원평(院坪)으로 가자 하시거늘 공우(公又)는 명(命)하시는대로 갑칠(甲七)을 불러 쇠말뚝(牛橛)을 지게에 지워(負)가지고
상제님(上帝任)을 따라(從)가니라.

●원평장(院坪場)에 가시더니 ●장(場) 마당에 쇠말뚝(牛橛)을 친(親)히 박으시기에
공우(公又) 물어(問) 가로되(曰)  ●무슨일로 쇠말뚝(牛橛)을 박(拍)으시오니까 하니


●쇠말뚝(牛橛)에도 기운(氣運)만 붙이면(付) 되느니라 하시고 이어서 가라사대(曰) 
●●정 없으(無)면 쇠말뚝(牛橛) 이라도 뽑아(拔) 쓰면 되지 않으랴 하시였다 하니라.

52 어느날(何日) 가라사대(曰)
 너희들(汝等)은 오직 성경신(誠敬信)을 다하여 믿음(信)을 굳게(堅) 갖(持)으라.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12. 22. 19:2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마지막 이 영상 반드시 보십시요.

변질 예수회 일루미.ㅡ카발이 추구하는 세계단일정부 빅 부라더의 통제사회의 단초는 현금없는 사회. 베리칩 이식입니다.
그들은 교묘하게 포장하여 신용사회
범죄와 질병으로 부터의 해방을 얘기하나...
실질적으론 빅 부라더의 완벽한 통제사회입니다.

카발의 전략자체가 상제님 천지공사의 일부분입니다.
세운과 도운의 통합과정이죠.

앞으로의 도운은 세운에 따라 펼쳐집니다.
세운상황에 따라 그에 맞는 천지도수가 나옵니다.

베리칩은 죽는 인(도장)을 받는 것입니다.

천곡 송상현도수는 임진왜란 당시 동래부사가 일본군(예수회신부와 고니시 유키나가)에게 한 말.


((사이거 가도난.ㅡ죽기는 쉬워도
길은 내어주기 어렵다. 즉 죽을지언정 굴복하진 않는다))처럼.
죽어도 베리칩을 받지 않겠다.
즉 ((죽더라도 사탄교(세계 단일종교) 를 받지않고 내 종교(증산도 기존종교)를 지키겄다))
의 양자택일 도수로 연결됩니다.
인류에 대한 증산도 신앙인에 대한 마지막 판단공사 최후의 생사판단도수입니다.

의통은 이러한 세운속에서 병겁 개벽상황이 이어지면서 24장 28장이 이끄는 살구군대 핵랑군이 나옵니다.

짐승의 인을 받은 사람중에서 살수있는 자에게 새로운 해인을 주는 것이죠.
짐승의 도장을 받으면 핵랑군이 되지 못합니다.
참도인 되려는 자는 어찌해야할까요?
알기 쉽고 알기 어렵고.


좁은 다리 대각교 상촌행 다리 건너기가죽기보다 이 렵습니다.
참으로 어렵게 빠져 나오는구나?
(처마밑 지등다는 공사.ㅡ처마밑에 걸린 지등의 불빛따라 용봉진인 만나러 가라는 도수)
ㅡ일꾼은 화지진도 하느니라.

드라마속 고니시 유키나가와 십자가.

길리스탄군 고니시의 사명기 ㅡ십자가와 뱀과 천사의 나팔.


그후에 이마두와 최수운의 이존사 명부공사 도수가 나오고....
사명당기운으로 선통자 한사람이 나오고...
24장 28장이 나오고...

살구군대 핵랑군. 개벽신장의 인신합일.
의통성업.
의통은 신과 함께한다.
호신 호부의통.
신농패와 유사표 (마패)
기존의 판안의 아류 의통은 구라쑈 입니다.
성통도 없는 자들이 어찌 의통을 이루는가?


YouTube에서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지폐가 사라지는 시대의 도래//How close are we to a cashless society?' 보기
https://youtu.be/gyOp2PtHv40

 

글 옵션
최고예요 좋아요 3 댓글3

 

공동리더금강

이 글을 읽고도 기존판안의 의통제작이란 것이 허구요. 쑈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면 천지공사 도수를 전혀 모르는 세뇌충이라 할밖에...
길을 알려주어도 까막눈 인생.
어찌하리오.

 

까놓고 막말로 얘기해서 천지공사 묵은하늘 공사를 일루미나티ㆍ카발로 보지 못하는 판안 세력들.
특히 ㅇㅇㅇ도장분들은
상제님 천지공사의 절반을 포기하고 이해조차 못 하면서 자작사당 까불고 있는 것.
한마디로 아는 척 쑈하고 있는 것.

8시간 전  좋아요 1 

 

공동리더금강

6.6.6
다 더하면 18.
1+8=9
6×6×6=216건지책
2+1+6=9
6은 서시.6황극.
6.6.6은 셋 도수.
6×6=36.
4×9=36
36은 금화교역수.
건지책 216과 곤지책 144를 합하면 360.

6.6.6은 사탄세력이 꿈에서도 도 가지고 싶은 남방 구리화 상제님(태양신)
과 임진6수 용봉진인의 상징입니다

 

汎증산 도가 | 밴드

동지한식백오제 문왕 추수도수 오,신,술부(현무경) 3부자;도안 초,중,말복 사마의-사마사-사마소 3부자 5진주 참외=眞5, 세살림(5+5+5(6)=15진주수(16) & 수지지어사마소. 범증산계 통합경전 윷판 말복

band.us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1. 12. 22. 19:1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리더
安原田 德在於道 化在於德

 

YouTube에서 '나는 독감백신을 맞지 않는다./백신의 위험성/백신의 부작용/백신의 구성/예방접종/정원장의 건강교실//제 15 강' 보기

 

글 옵션
놀랐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