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2. 1. 11. 16:3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화이자 백신의 복잡한 마이크로 테크놀로지

2022년 1월 03일

화이자 백신의 복잡한 마이크로 테크놀로지 - 오웰 시티 (orwell.city)

 

ORWELL CITY: Complex microtechnology in Pfizer vaccine

Complex microtechnology seen under optical microscopy. Circuitry and microchips in a dried sample.

www.orwell.city


라 퀸타 칼럼에 의해 화이자 바이알에서 감지 된 마이크로 기술에 대한 비디오가 충분히 충격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스페인 연구원의 팀은 오늘 또 다른 것을 더 인상적으로 공유했습니다.

건조 남아 있는 단일 드롭에서 MAC 주소의 생성 뒤에 현상을 설명할 것 이다 미세 구조를 관찰 할  있다.

오웰 시티는 라 퀸타 칼럼이 전 세계와 공유한 이 새로운 비주얼 소재를 영어로 제공합니다.

 

 
링크: 럼블

리카르도 델가도: 우리가 의심했듯이 - 그리고 우리는 기술 보고서의 준비에 일한 특정 사람들에 의해 통보된 바와 같이, 등등- 샘플이 증발함에 따라,이 하이드로겔은 고형화. 이 물질은 어떻게 든 열로 형성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이 견본이 처음에 동결되었다는 사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이상적인 온도에서. 이제 우리는 많은 것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자기장에 노출하는 것, 자석에서 자기장, 자외선 등의 특정 실험에 샘플을 적용했습니다. 이는 날이 갈수록 샘플이 진화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오늘 보게 될 것입니다.

글쎄, 나는 이미지가 매우 충격적이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동화하려고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그리고 나는 이것이 뉴스가 아니라고 믿는다. 우리는이 모든 것이 끝났고 모든 것이 단지 악몽이었다는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게 될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또한 라이브 볼 수 있도록 에 와서, 호세 루이스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추론 할 수있는 것에 대해 언급 하거나이 모든에서 결론을 내릴 수 있도록.

세비야노 박사: 아주 좋아요.

리카르도 델가도: 글쎄, 더 ado없이,이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공유할 것을 모두에게 요청할 것입니다. 이 브로드캐스트를 공유합니다. 그럼 난 당신이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라 퀸타 칼럼의 전보 채널에 게시 할 거야. 특히 오디제에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여 Facebook 프로필에 업로드합니다. 7분 반 정도 걸리지만 매우 강렬한 분입니다. 그래서 여기 우리가 간다. 준비된?

이 동영상의 제목은 "화이자 백신의 복잡한 마이크로테크놀로지"입니다. 물론 그래 핀을 제외하고는 그 정도있습니다. 사실, 이 모든 것을 위해 정확하게 사용되는 원료입니다. 그것을 보자.

비디오: 화이자 백신 Haxon Aquiles II 현미경의 마이크로 기술.







리카르도 델가도: 글쎄, 너희들이 이것에 대해 괴물경우, 이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은 여전히 아무것도. 이제 좀 더 증발된 샘플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성 요소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직선 구조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중앙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A CPU? 얼마나 충격적입니까!

 




그리고 여기에 또 다른 "CPU,"그래서 말하자면. 이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내 말은, 그들은 중앙에 같은 형성을 가지고있다.





얼마나 쉽게 볼 수 있는지 보십시오. 글쎄, 그건 아무것도 아니에요.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 여기... 김미 두 번째. 여기. 하단에 있는 일부 사각형을 볼 수 있습니까? 음, 형성의 이러한 유형은 자기 조립이다. 사실, 우리는 점점 더 복잡한 구조가 형성되고 있다는 것을, 그것을 살고 보았다.

계속 지켜보자. 이것 보세요. 믿을. 그것은 단지 믿을 수 없어!


리카르도 델가도: 그래. 나는 여기에 약간의 중지를 만들거야. 여기. 호세 루이스, 이것은 당신에게 어떤 인상을 주는가? 이것이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크리스탈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세비야노 박사: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이들은 마이크로 칩입니다. 그들은 현미경 전자 회로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가 예방 접종 을받은 사람들로부터 너무 많은 신호 (MAC)를받은 이유를 설명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당시 에 의해 그래 핀, 원료로 구조화 되지 않은, "OFF/ON"보다 더 많은 신호를 방출 할 수 없습니다 말했다. 그것은 숫자를 방출 할 수 없습니다, 도 코드, 도 ... 단순히 수신되거나 전송되는 단순한 신호보다 환경과 지능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도 없다고 가정해 봅시다. 날것의.

그래핀이 바로 그 것입니다. 그래핀 시트가 무엇인지입니다. 그들은 생물학적 조직에 함침하고, 거기에서, 리카르도가 가벼운 방전으로 흥분되는 심근세포의 원할 때마다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에서 본 것을 합니다. 이것이 원시 그래핀의 것입니다. 그것은 조직, 세포에 침투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그것은 흥분 하거나 그것을 준수 하는 세포의 종류에 따라 그것을 억제.

하지만 물론, 그건 단지 "ON/OFF." 그것은 흥분 하거나 억제. 그리고 거기에 신호가 없습니다. 여기 또는 억제 이외의 정보는 없습니다.

반면에 코드를 보내야 하는 경우 여러 수자리 코드 외에 회로가 필요합니다. 나는 전문가가 아니지만 특정 코드로 신호를 보낼 수있는 회로가 필요합니다. 수신하는 신호에 따라 전송됩니다. 즉, 기술이 필요합니다 : 마이크로 테크놀로지 - 나노 기술.

우리가 여기서 궁금해하는 것은,이 "건강 제품"에있을 수 있다는 사실외에도 (이름을 제공하기 위해), 이 주제에있는 유능한 사람들은 이미 인구에 몰래 도입되는 것을보기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나는 왜 나노 기술 이나 마이크로 테크놀로지가 보이는 원시 또는 정교한 재료, 너무 많은 개월 동안 순환 된이 비디오를 본 책임있는 사람들이 이에 응답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리카르도 델가도: 봐, 두 개의 동일한 것들.



비디오: 이미지는 화이자 바이알의 한 방울에서 얻어졌다. 구조는 자외선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극 할 때 진화한다.

당신이 내 기사와 당신이 여기에서 찾을 수있는 비디오를 좋아하고, 당신이 할 수 있고 그런 느낌이 있다면, 당신은 작은 기부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원은 항상 감사 이상입니다. 전보에 오웰 시티를따르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2. 1. 11. 10:1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열 십)) 십자가에 대한 정확한 깨달음.
한일자 누에공사의 각성.
뚫을 ㅣ(곤)자에 대한 바른 해석.

●동이 배달의 문자는 최초로 녹도문이 있고 그후 창힐이 표의문자 한자를 만들고 그후 단군 가륵이 원형 한글인 표음문자 가림토문자를 만들었습니다

● 갑골문자가 녹도문과 유사한데 갑골문의 기본이 양괘 ㅡ 과 음괘 ㅡ ㅡ 입니다.

●뚫을 | (곤)은 땅곤 자의 밭전을 상하로 뚫은 것을 상징합니다
밭을 여자로 보아 남자를 의미합니다.
한일자도 뚫을 곤자와 동일한 의미 입니다
여자의 상징은 두을 둘 을 의미하는 음인
ㅡ ㅡ이죠.

☆열십은 양괘와 음괘를 합한 것이지
한일자를 뚫을 곤자가 관통한 것이 아닙니다

☆감중남 리중녀 입니다
남자는 감중련괘
여자는 리허중괘이죠
남자는 외유내강 물이요
여자는 외강내유 불이죠
여자의 몸은 볼록볼록 양이나 마음은 여리죠
ㅡ역학의 기본입니다.

남자의 성기는 하나 1이요.
여자의 성기는 나누어진 2입니다.
역학공부의 기본은....
기본도 베이스에 대한 통찰도 없는 공부안 된자의 글을 구별할 정도는 되어야 하겠지요

●한ㅡ자는 괘의 양괘에서 나온 것이고
두 =자는 음괘에서 나왔죠
한 일자를 누에형으로 본뜻이 한일자 누에 공사의 참 뜻입니다

☆8대 신농의 딸이자 황제의 부인인 잠신 누조가 양잠을 한 것은 옳습니다.
장성의 옥녀직금이 잠신 누조의 기운을 태모 고수부님께 옮기는 것입니다.
누에를 별로도 보고 용으로도 보았죠?
한 일 자 누에공사의 본 뜻을 깊이 연구해보세요
토는 11성도를 뜻하고 새 을 자 는 콩 을자 입니다
순 우리말 두을인데 콩이 두쪽으로 갈라지듯이
태극에서 음양이 나온다는 의미입니다
큰새가 날려면 두 날개를 움직이쟎아요
무극이태극.
태극이 태초 태시 태소인데
태초의 기가 태을입니다.
태극도 상의 가운데를 가로지르는 S형 의 새을형입니다.
태극 율동려정의 표현이 태을입니다.

우주 태극의 어디서나 태을의 상이 있읍니다.
태을의 중점을 태일이라 합니다.
바로 한 일 자 한입니다.

그래서 태을을 태일이라고도 하지요
천지인 천일 지일 태일.

뚫을 곤자가 신농씨의 이름이 아닙니다
신농의 이름은 괴입니다.
뚫을 곤자는 가운데 중자에서 중요히 쓰이죠.
화살의 형을 본딴 글자입니다.
일자 1에 대한 해석도 태초 태시 태소의 ((태극생양의))의 해석입니다.
1은 일입니다.
일하다 일어나다. 일찌기 ...
기의 출발이 1입니다.
음양운동의 에너지입니다.

열 개자와 열 십자는 같은 의미가 아닙니다
열개는 닫고 여는 개폐의 뜻이고 열십은 사방 팔방으로 열려 나간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말 열다 열리다 열려 나가다의 의미에서 나온 것입니다
형이상학과 형이하학의 문제
실존과 실재가 다르듯이 열개와 열벽도 다릅니다

☆☆
뚫을 곤자가 통통하여 씨앗을 품고 있다구요?
참 삼류오류 수준 얘기입니다.

☆12지지의 신9금을 얘기하려는 것 같은데
☆12지지 중 원래 신은 양효인 뚫을 | 을 위로 솟구치는 양을 새끼줄 셋으로 묶은 형((곤삼절))으로.
양을 음으로 묶어서 제어하는 모습입니다.

(안원전 총사수)
옥황상제 위격인 일자 순자 상제님 신격과 조선반도와 관련한 누에의 본질에 대한 핵심 요약입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동북 간방의 한반도는 풍수상
☆대륙을 소의 형상으로 보면 우각ㅡ뿔이고
☆ 닭의 형상으로 보면 주둥이고 또한
☆한반도 자체는 백호가 포효하는 형이고.
☆대륙판과 해양판이 만 나는 물고기의 형상이고 또한
☆누에의 형상으로 보기도 하고 ☆산지조종 곤륜산이 수 만 리를 달려 백두와 금강과 지리산에 맺었다가 ☆ 회룡고조 격으로 결인되어 그 중심은
●고부 시루산에 맺히고 있다

나머지는
☆유도ㅡ군신봉조
☆불도ㅡ호승예불
☆선도ㅡ선녀직금 오선위기로 맺혔다.
이러한 기운을 통일하여 후천건설의 원동력으로 삼았읍니다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2. 1. 11. 09:38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하오산 알뫼장터 한 일자.누에 공사.
나는 순이다.
순이 옥황상제니라.

 

☆영자필법의 한일자 쓰기
한(1)은 순 우리말로 크다 중심이다 한님 하나님 하늘님 한얼님 입니다

  • ​누에가 기는 형상의 울산바위

누에가 기는 형상의 울산바위

 


☆☆옥황상제님으로 오심 
선도에서 유래한 '옥황상제玉皇上帝' 라는 호칭은 천상 궁궐에 임어臨御해 계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을 인격적으로 표현한 말입니다.

☆김일부 대성사를 요운전으로 불러올려 몽시해 주신 내용이나, 박금곡 주지와 김경학 성도에게 밝히신 “나는 옥황상제니라.”(2:11, 3:174)라는 말씀을 통해서도 증산 상제님이 곧 옥황상제님이심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상제님께서는 또한 무신(1908)년 가을에 고 수부님과 함께 하오산 알미장에 가시어, 유소시에 그곳에서 행하셨던 기적을 다시 보여 주시며 당신께서 옥황상제이심을 천지에 선포하셨습니다.

●상제님께서 유소시에 하오산 알미장에서 '한 일一' 자를 쓰신 바 있더니 이 때 다시 알미장에 이르시어 종이 위에 한 일一 자 를 쓰시고 수부님께 “이것이 무엇 같으냐?” 하고 물으시니라. 이에 수부님께서 “누에 같습니다.” 하고 대답하시니 상제님께서 한 일 자를 입으로 후 하고 부시고 천지가 울리도록 크게 외치시기를 “나는 순이다. 순이 옥황상제다.” 하시니 순간 글자가 살아나 마치 누에처럼 기어가니라. (5:298)

☆그해 겨울, 상제님께서는 당신의 명정銘旌을 친히 '옥황상제' 라 써서 고 수부님에게 전해 주실 때 “내가 옥황상제니라.”(6:82)라고 하시며, 당신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천상 옥경의 옥황상제이심을 거듭 천명하셨습니다.

☆열 살도 안 되신 어느 날, 상제님은 전라도 부안 하오산下鰲山앞 알미[卵山]장터에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이적을 보이셨다. 어떤 사람이 상제님께 글씨를 청하자 붓으로 '한 일一'자를 딱 쓰시고는 "나는 순이다!" 하고 외치셨다. 그러자 갑자기 글자가 누에처럼 꿈틀꿈틀 기어가는 것이 아닌가! 그때 상제님은 "조선 땅은 한 일 자 누에와 같다"(1:22:7)
고 하셨읍니다다.
하나님이 우리나라가 누에처럼 생겼음을 밝혀주신 것이죠.

●이 공사의 중요성은 상제님의 정체 위격을 스스로 밝혀 주신 것인데 열살도 안된 소싯적에 한일 자를 쓰신 것은 여러가지 뜻이 있지만 핵심적으론 당신의 이름인 ((한일자.순박할 순자))의 한일자를 쓰신것이고 나는 순이다 하신 것은 순임금을 얘기 하신 것이 아니고 당신의 이름을 밝히신 것입니다
세상과 ~~후에 고수부님께 천지공사로 질정하시고 공표하신 것입니다.

●순이 옥황상제다라는 말씀은
나 강일순이 바로 옥황상제다 라는 선포의 말씀이고
누에가 꿈틀꿈틀거린 것은 천지신명이 응한 것입니다.
또한 조선이 누에의 형상이라는 말씀은 상제님이 바로 조선땅에 왔고 누에는 용이니 ~~알뫼장터 진주 가구판공사의 패 석장 중에 진인 진주 추수용이 나온다고 고수부님께 도수로 붙이신 것입니다
천지공사는 용판입니다.
낙종용 이종용 추수용☆

♡한민족풍속사전
☆☆누에((누에와 비단))
 
누에는 나방의 유충을 말한다. 뽕나무 잎을 먹고 자라며 입에서 실을 뽑아 고치를 만드는 아주 유용하고 신비한 생물이다. 누에고치로부터 나온 실이 명주로서 비단을 만드는 재료이다. 비단은 고대부터 중국과 서역간의 교역 물품으로 대단한 인기를 끌었다. 로마 시대에 로마의 상류층은 중국의 비단을 수입하였는데 중국을 가리키는 ‘세리카’(Serica)라는 말도 비단(sericum)으로부터 온 것이다. 서역을 통한 중국과 서양간의 육상교역로는 비단길(silk road)로 알려졌다. 값비싼 비단을 생산하기 위한 양잠법養蠶法 즉 누에를 길러 고치를 생산하는 방법은 중국에서는 비밀로 여겨져 외부로의 누출이 금지되었다. 그러나 양잠법은 금령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동과 서로 전파되었다.
 
흔히 양잠과 비단은 중국에서 고조선으로 전파된 것으로 알고 있으나 최근의 고고학 발굴은 고대 한민족이 중국보다 양잠과 비단직조 기술이 앞섰음을 보여준다. 홍산문화 유적지에서 나온 옥잠(옥누에)이 대표적인 유물이다. 고대 한민족은 BCE 2700년경 신석기 시대에 이미 양잠을 시작했고 사직물을 생산했던 것으로 보인다. 초대 단군왕검이 하백의 딸을 황후로 맞아 잠업을 관장하게 하였다는 『환단고기』의 기록은 그것을 뒷받침해주는 기록일 것입니다.
 
 
☆☆누에의 일생
 
누에는 유충기간 동안 모두 네 번의 잠을 잔다. 그래서 누에의 나이는 1령에서부터 5령까지가 된다. 네 잠을 자고 난 다섯 살 누에는 뽕잎을 먹는 것을 중단하고 실을 토해 고치를 짓기 시작한다. 그 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한 달 정도이다. 누에는 아주 예민한 벌레여서 누에를 키우기 위해서는 보통 정성이 요구되는 것이 아니다. 뽕잎을 깨끗하게 준비해서 먹이지 않으면 누에는 뽕잎을 먹지도 않으며 잠도 자지 않는다. 잠을 자지 않는 누에는 몸이 크지 않는다. 그러므로 누에를 기르는 일은 아기를 기르는 이상으로 정성을 요구하였다.
 
 
☆☆민속에서의 누에
 
누에는 13 마디로 되어 있다. 그래서 일년 열두 달과 윤달을 상징하기도 한다. 그래서 ‘하늘 벌레’라는 뜻의 ‘잠?’이라고도 쓴다. 누에를 키워 실을 뽑아내는 양잠은 인류의 발전과정에서 가장 큰 발견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고대 동방에서는 신농씨의 딸이자 황제 헌원의 부인이었던 누조를 누에신 잠신으로 숭배하였읍니다.
누조가 누에를 치고 양잠을 가르쳤다는 것이죠.
조선시대에는 농사신인 신농에게 바치는 선농제와 함께 누조에게 바치는 선잠제先蠶祭도 지냈읍니다. 잠신에게 제사지낼 때에는 누에 치는 여인을 시켜 제를 지내되 술을 사용하지 않고 차를 사용하였고. 마을 단위에서도 풍년제나 동제 때 선잠신에게 제사를 지냈읍니다.
이 때 마을에서 가장 베를 잘 짜는 할머니를 사제로 삼아 처녀들이 이 사제로부터 길쌈 재주를 물려받는 상징적 의식을 행하기도 하였읍니다.
 

♤♤ 증산 상제님과 누에((조선은 누에형~두만강쪽을 누에의 입과 머리로 서해안 해안선을 누에의 발로 보면 누에 형상))

왼쪽은 무궁화 삼천리. 오른쪽은 누에가 뽕잎 갈가 먹은 한반도 누에 형상.
 

 


☆증산 상제는 사람 기르는 것을 누에 기르는 것에 견주어 말씀하였다.
 
“사람 기르기가 누에 기르기와 같아서 일찍 내이나 늦게 내이나 먹이만 도수에 맞게 하면 올릴 때에는 다 같이 오르게 되나니 이르고 늦음이 사람의 공력에 있느니라.”(道典 3:180)
 또 야심가인 차경석이 보천교를 세우고 정읍에 그 본부를 크게 지을 것을 아시고 그러한 시도를 누에에 비유하여 말씀하셨다.
 
☆“정읍이 대창하되 잠농지운蠶農之運이라.
누에는 집만 지으면 죽나니 집만 끝이 나면 죽으리라.”(道典 3:187)
 
♧차경석이 지은 보천교의 십일전十一殿은 1922년부터 7년에 걸친 공사 끝에 완공된 건물로 그 규모가 경복궁 근정전의 두 배에 이르렀다고 한다.(건평 136평, 높이 87척) 단일한 건물로는 우리나라 건축사상 가장 큰 건축물이었다. 건축에 사용된 대들보는 만주에서 가져왔다. 전내에 제탑을 설치하고 주위에는 용두용신을 조각하여 금으로 도금하였다. 또 황금색 기와를 올렸는데 이는 중국 황제의 거처를 본딴 것이었다. 십일전을 비롯한 보천교 본소는 당시 세인들의 이목을 크게 끌었으나 차경석이 죽고 난 직후 일제에 의해 헐리게 되었다.


 ☆조선 땅은 누에와 같다

증산 상제님은 한 일一자를 써놓조선 땅은 한 일 자 누에와 같다”라고 했는데(道典 1:22), 이는 누에가 실을 토해 고치를 짓고 그 속에 들어가 번데기가 되고 나중에 다시 나방이 되는 등 신통한 조화를 부리듯 조선도 그러하리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대 동방에서는 누에가 하늘로 올라가 별이 되었다가 용이 되었다가 하면서 풍운조화를 부리는 것으로 생각하였읍니다.
중국의 헌원계 족속들은 누에가 변신하여 용이 된다고 믿었읍니다. ~from[김현일]


☆누에
흔히 양잠과 비단은 중국에서 고조선으로 전파된 것으로 알고 있으나 최근의 고고학 발굴은 고대 한민족이 중국보다 양잠과 비단직조 기술이 앞섰음을 보여준다. 홍산문화 유적지에서 나온 옥잠(옥누에)이 대표적인 유물이다. 고대 한민족은 BCE 2700년경 신석기 시대에 이미 양잠을 시작했고 사직물을 생산한 것입니다.

♡♡대각기원 금강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