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2. 1. 23. 17:3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살아날 사람이 드물고
일 할 사람이 드물구나!

☆☆
어느날 고후비(高后妃)께서 전선필(田先必)에게 가라사대
●너 오(來)다가 사람(人) 보았느냐 하시니
전선필(田先必)이 의아(疑訝)하여 무슨 사람을 이르심이 오니까하니

고후비님(高后妃任)이 가라사대
●야 이놈아 사람(人) 말이다
무슨 말씀이온지 자세(仔細)히 일러 주시옵소서 하니 또 같은 말씀으로 ●야 이놈아 사람 말이다 하시거늘

전선필(田先必)은 깨닫지 못하고 있다가
한참후에 비로소 깨닫고 웃으니

고후비(高后妃) 가라사대
●사람(人) 사람(人) 사람(人) 없다
●눈을 씻고 찾아봐도
●참(眞)으로 ●사람 없구나 하시며
길이 탄식(嘆息)하시더라 하니라.

<<전선필은 이태백 후신.
음동으로 태전을 먼저 반드시 이루라는 의미>>


☆☆
어느날 신정공사(神政公事)가 끝난 후에 모든 도인(道人)들이 다 돌아가더라
●고찬홍(高燦洪)도 잔무(殘務)를 마치고 자기(自己)집으로 돌아가려고
고후비님(高后妃任)께 작별(作別) 인사(人事)를 드리고 마당 뜰밑에 막 내려서니

고후비님(高后妃任)께서 가라사대 보라 고찬홍(高燦洪) 하시고 부르시거늘
찬홍(燦洪)이 엉겁결에 돌아보니 다구쳐 물으시기를
●너는 누구를 믿(信)느냐 하시거늘 ●찬홍(燦洪)이 대답(對答)하기를 ●●저는 저를 믿(信)나이다 하고 아뢰니
고후비(高后妃)께서 다짐하여 가라사대 ●꼭(必) 그러하더냐(然) 하시거늘

찬홍(燦洪)이 대답(對答)하여 가로대 ●●꼭(必) 그러하나이다(然) 하니 고후비님(高后妃任)이 또 물으시기를 그렇다면
●●첫째(一次)는 네가 너를 믿되(信) 
●그 다음은 누구를 믿느냐(信)  하시고 물으시거늘

찬홍(燦洪)이 대답(對答)하여 가로대 그 다음에 믿는(信) 바는
●●오직 상제님(上帝任)이로소이다

하고 아뢰니 고후비님(高后妃任) 가라사대
●●응 그러하리라 ●스스로 (自) 저를(己) 못(不) 믿으면(信) 
●증산(甑山)도 또한 못(不) 믿나니 (信) 
●●스스로(自) 저(己)를 잘 믿고 (信)라야
●● 상제님(上帝任)도 잘 믿을 수 있으리라

●●그러하니 너희들은 꼭(必) 이와같이 믿도록(信) 하라 하시더라.

<< 자기의 자존감 증산도 신앙의 자존감. 자신을 가지고 신앙하라.>>

☆☆
어느날은 고후비님(高后妃任)이 도인(道人)들을 늘어 세우시고 가라사대
☆☆ 너희들이 상복(喪服)을 입드냐 ☆☆너희들은 이로부터 상복(喪服) 을 입지 말도록 하라.
☆☆그리고 양복(洋服)도 입지 말도록 하라
●●저에 몸 제가 염(殮)하고 다니는 것이니라
●●학생(學生)이라고도 하지 말라 사후학생(死後學生) 아니더냐

<<썪은 부유 허례의식 묵은 정신.
서양 묵은 세력 딥스 카발에 빠지지마라 ㅡ초상난다. 명부도수>>

●●백복신(白伏神)은 그전의 아전(衙前)이요
●●만사신(萬死神)은 백성(百姓)이로구나

<<세상의 철부지들>>
<<워낙 죄가 많아 수 백번 엎드려 고개 조아리며 후회하는 선천의
웅 패 두목 수하 관리들 ㅡ그 죽은 신명들>>
<<배은망덕 죄를 지은 수 많은 철없는 무지한 백성들ㅡ그 죽은 신명들>>

사람은 백살(百歲)을 먹어도 철 모르는데
어찌하여 담배는 제 철(節)을 아는구나
하지(夏至)만 되면 저절로 축축하여 지느니라

<<때를 아는 일꾼들의 상징>>
<<하지는 선천 여름 화의 극점.
이 하지에 스스로 수기 받는 일꾼들..스스로 찾아 오시리 라.>>

●●천지공사(天地公事)만 바라 내제치면
●세상(世上)이 모두다 볼 것이거늘 ●적발은 하여서 무엇에 쓰리오
그러므로 너희들은
●적발을 하여 노력(勞力)하지 말라 하시더라 하니라.

<<때가 되면 세상이 알려준다.>>
<<때가 되면 우리 일은 된다>>

☆☆
정묘년(丁卯年) 이월(二月) 초삼일 (初三日) 경첩절(驚蟄)에 사십여명(四十餘名) 모여 치성(致誠)을 드리니라.

이 때에 치성(致誠)을 마치고 난 후(後) 모든 도인(道人)들을 그 자리에 세우시고 가라사대
●●이제 도인대중(道人大衆)은 들으라
●●너희들은 오직(唯) 일심(一心) 으로 신봉(信奉)하라

●●내가 너희들의 신세(身勢)  그르치지는 않으리라

●●오직(唯) 증산(甑山)과 내가 합성(合成)하여 심리(審理)한 일이니 안심(安心)할 지니라.

●●너희들은 복(福) 많은 자(者)이니 팔 짚고 헤엄치기니라 하시더라.


☆☆
어느날 신정공사(神政公事)를 베푸시며 선언(宣言)하시니 이러하니라.

●●유리법당(琉璃法堂) 앞에 엎드려서
●●일편단심(一片丹心) 심통(心通)하라
●●옳은 줄 하나 추켜들면 모두가 옳으니라

●유가(儒家)에서는 착(善)하라 하고
●불가(佛家)에서는 얌전하라 하고
●선가(仙家)에서는 신통(神通)하라 하나
●이모두가 삼부지(三不知)이니

●●천부지(天不知) 신부지(神不知)  인부지(人不知) 
●●삼부지(三不知)인데
●●참으로 종자(種字) 외에는 모르느니라

●운수(運數)보소 운수(運數)봐 ●질병(疾病)목의 운수(運數)로다
●상고지사(上古之事)를 더듬으면 ●내도지사(來到之事)를 아느니라
●내도지사(來到之事)를 알았으면 ●●나의 일을 하느니라 

 

●증산도인의 결론은 수종백토 주청림.
참 종자 진인 만나서 참 진리 알고 배워 천강도통으로 의통성업 하자는 것.
그 공덕으로 혈식천추도덕군자 되는 것.
더 이상 있나요?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2. 1. 23. 17:28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공동리더
금강
2022년 1월 23일 오후 2:10


 
♤♤태모고수부님  후천 낳고 이루는
재생신공사.

[선도신정경]第三章 선도신정(仙道神政)

어느날 고후비(高后妃)께서 신정공사(神政公事)를 베푸실새 다음과 같이 창(唱)하시더라.

●천지(天地)도 재생신(再生神)
●억조창생(億兆蒼生) 재생신(再生神)
●미륵성신(彌勒聖神) 재생신(再生神)
●모악신령(母神岳靈) 재생신(再生神)
●십방세계(十方世界) 재생신(再生神)
●만물(萬物)이 환생(還生)토록 재생신(再生神)

●●지기금지(至氣今至) 원위대강(願爲大降)

●●
대명천지(大明天地) 밝은 날 살고 또 산 강증산(姜甑山)
ㅡ좋고 좋은 제일강산(第一江山)에 조화선경(造化仙境)을 건설(建設)하고

●조선(朝鮮)국 상계신(上計神) 중계신(中計神) 하계신(下計神) 지혜(知慧)로서 자기(自己)집을 찾아 드소서

●●대도(大道) 대법(大法) 정리(整理)되니 해원상생(解寃相生)아니련가

●●
영웅호걸(英雄豪傑)  문장재사(文章才士) 
상통천문(上通天文) 하찰지리(下察地理) 중찰인의(中察人義)로다

●천황씨(天皇氏) 후예(後裔)로 도솔천궁(兜率天宮) 조화(造化)라 나무아미타불(南無阿彌陀佛)
조화임아(造化臨我) 천계탑(天啓塔) 나무아미타불(南無阿彌陀佛)

●연화세상(蓮花世上) 나오셨네 육자대명왕(六字大明王) 진언(眞言)이요 
☆옴마니 반메홈☆

●천지도술(天地道術)이 나오시고 천지가(天地) 벌어져서 
조화정치(造化政治)가 되는구나

●좋아(助我) 좋아(助我) 
좋을시구(造乙矢口) 시구시구(矢口矢口) 좋을시구(造乙矢口)  지기금지(至氣今至) 원위대강(願爲大降)


●고후비(高后妃)께서 신정(神政)을 베푸시면 세인(世人)들이 상상(想想) 할 수 없는 말씀과 또 상상(想想)할 수 없는 권능(權能)과 상상(想想)할 수 없는 조화(造化)를 나투시니 이러한 신정(神政)중에는 상식(常識) 을 초탈(超脫)하신 말씀과 
초탈(超脫)하신 동작행위(動作行爲) 를 지으시므로 거룩하심이 비(比)할 바 없으나 혹 민망한 때도 있었느니라.

~~~여기에 파천황(破天荒)의 동정행지(動靜行止)를 그대로 기록(記錄)하니 이를 보는 자(者) 그 도량(道量)에 따라서 스스로 자해(自解)하리라.

어느날 신정공사(神政公事)에서 전체(全體) 대중(大衆)을 모아 놓고 도중(道衆)에게 가라사대 
자 이제부터 너희들이 내 샅으로 낳으라 하시더니 
양(兩) 다리를 떡 벌리고 서시어 지시(指示)하시기를 
내 다리 밑으로 빠져 나가거라 하시면서 
어서 낳그라 아 이놈들아 
어서 낳그라 하시며 
재촉(再促)하실세 이때에
모든 도중道衆)이 차례(次例)로 고후비님(高后妃任)의 양(兩) 다리 밑을 통과(通過)하여 나가니라.

~~~
이때에 모인 종도(從徒)들이며 도중(道衆)들이 민망(憫惘)하여 아니 보려고 그저 땅만 내려다보고 있으려니까 
큰 음성(音聲)으로 소리쳐 가라사대 야 이놈들아 내 젖(乳) 먹으라 하심으로 바라보니 
늘어진 젖(乳)을 움켜 쥐시고 쭉 훑어 짜내실 세 젖(乳) 이 세우 같이 풍기는 데 젖(乳) 을 이리 저리 흔들며 두르시니 흡사(恰似) 이슬비 내리듯 하는바 
그와같이 한참을 도중(道衆)에게 풍기시어 젖통에 남김없이 다 짜내 풍기시더라.


●●
고후비(高后妃)께서 윷놀(柶板)이를 즐기시기에 윷판(柶板)을 만들어 두고 있더라 
언제든지 윷놀이를 하시려 하면 윷가락(柶枝)과 윷판(柶板)을 대령(待令)하는 바 하루는 윷판(柶板)을 가져오라 하시어 
윷판(柶板)을 가져다 올리니 윷판을 받아 놓으시더니 
적삼(赤衫)을 벗으시고 젖통을 늘어 뜨린체 속꼿만 입으시고 
윷판(柶板) 의 날지[출구(出入)]를 고후비님(高后妃任)의 홍문(肛門)쪽으로 놓고 않으시어 가라사대 이것이 이러하니라.

●●
들(入)어가기는 마음(心)로 들어가되 들어(入)가기만 하면 나갈(出)래야 마음(心)대로 나가지 못하고 상호간(相互間)에 잡아먹다가 승리(勝利)하여
●● 나갈 적에는 오직(唯) 한(一) 구멍(口)으로 밖에 나가(出)는 데가 없나니 
꼭(必) 그리 알라 
●●생사출입(生死出入)이 이와 
같으니라.
<<밴드글 오묘일걸 단동치기>>
참조.
~~~
고후비님(高后妃任)이 입으신 의복(衣服)을 벗어서 고민환(高旻煥)에게 입혀 여장(女裝)을 시킨 후(後)에 내실(內室)에 들어있으라 명(命)하시더니

고후비(高后妃)께서 상제님(上帝任) 의 의장(衣裝)을 갖추어 남장(男裝) 하신 후에 도중(道衆)에게 가라사대 ●내 나이 마흔일(四十七)곱에서 일곱(七)을 떼어 내면 
●내가 성포(聖圃)가 되고 
●마흔(四十)에다 일곱(七)을 붙이면 ●성포(聖圃)가 나 되니라 
하시며 공사(公事)를 보시다가
 또 가라사대 
●●내가 증산(甑山)이니라 하시며 ●●청년(靑年) 일곱(七)을 선발(選拔)하여 드리라 하시거늘 
●청년 일곱(七)을 선발(選拔)하여 모으니 
●새 옷(新衣)을 지어 그들에게 입히시고 
그들에게 일곱칠성(七星) 도수(度數)를 정하시어 공사(公事)를 보신후 가라사대 
이공사(公事)는 
●●칠성(七星) 용정도수(用政度數)를 정(定)함이니라 



병인년(丙寅年) 오월(五月) 초삼일(初三日) 공사

마당을 깨끗이 쓸도록 분부(吩咐) 하신 후 
☆도인(道人) 삼십여명(三十餘命)을 서(西)쪽으로 향(向)하게 하여 열(列)지어 세우시더니 
☆시천주(侍天主)를 읽으라 하시거늘 
☆명(命)을 받은 도인(道人)들이 ☆시천주(侍天主)를 열심(熱心)히 읽고 있으려니까

●문득 하늘을 바라보라 명(命)하시므로 모든 도인(道人)들이 ●하늘을 바라보니 
●붉은 해무리(日暈)가 둘러 있는데 ●그 해무리가 꼬리저서 길게 끈 달린것 같이 되어 있거늘
 바라보던 사람들이 이상(異常)하여 고후비님(高后妃任)을 바라보니 ●고후비님(高后妃任)이 꽃자주 저고리 옷고름을 손으로 들고 계시더라

●이 때에 고후비님(高后妃任)이 가라사대 이것이
●● 표적(標的)이니라 하신 후(後
●고름을 손으로 들고 계시더라

이 때에 고후비님(高后妃任)이 가라사대 
●이것이 표적(標的)이니라 하신 후(後)에 
●마당에 멍석(網席)을 펴놓으라 하심에 멍석(網席)을 펴 드리니

●멍석(網席) 위에 오르시어 
●멍석(網席) 바닥에 누워 둥그실 새 ●●고후비님(高后妃任)이 둥그실 때마다 
●●해무리(日暈) 속에서 해(日)가 빠져 나오더라.

이 때에 입으신 저고리가 ●푸른(靑) 저고리에 붉은(赤)  천 으로 안을 바쳐서 지은 저고리인데 ●둥그실 때마다 저고리를 안과 밖으로 뒤집어 입으시고 둥그시니 ●푸른(靑)색과 붉은(赤)색이 바뀌는 대로 
●●원(原) 해에서 푸른(靑) 해(日)가 나오고
 붉(赤)은 해(日)가 나와서 
흡사(恰似) 구슬을 꿰어 놓은 것 같이 연주형(連珠形)으로 
●●해 열 두개가 일렬로 늘어서 있더라 하니라.

<<후천의 새로운 해 열두달.24절>>

 

 

 
 
 

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2. 1. 23. 17:2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신축년 신축월((2021년 12월))
임인년 임인월((2022년 1월))
의 기묘한 시간대에 일어난
북한 초음속비사일 발사 이후.
세계적 지진과 해저화산 폭발.
주일미군철수가 발표되는등...
세운이 오선위기가 급요동을 치고 있읍니다.

이 중요한 시기에 정작 문깡은 중동에서 헛ㅈㄹ하고 있구요.

천지공사상 제가 이해하는 종전은 (계묘년 7월부터~~ 갑진전 7월)사이에 이루어질 걸로 봅니다.

☆☆
(삼인동행 70리*오로봉전 이십일 !)
ㅡ삼국(미 중 북한)의 (휴전)전쟁상황은 70년을 가는데 이 때가 오로봉 가기전 21이다.
ㅡ오로봉은 다섯 신선의 끝점(정상 봉우리)을 얘기하니 오선위기가 끝날 때의 의미입니다.
즉 상씨름 종결입니다.
ㅡ 종전의 때는이 상씨름 끝나는 해 전에
ㅡ 이십일(21) 이라는 것이죠.
ㅡ무슨 뜻일까요

1 하루는 성도들에게 “이 글은 세상 비결이니 잘 기억하여 두라.” 하시며 옛글 한 수를 외워 주시니 이러하니라.

2  三人同行七十里요 五老峰前二十一
    삼인동행칠십리    오로봉전이십일
    七月七夕三五夜요 冬至寒食百五除라
    칠월칠석삼오야    동지한식백오제

위 시는 증산 상제님이 세상 비결이니 잘 기억하여 두라 하시며 외워 주신 비결이다.
위 비결 중 첫번째 나온 "삼인동행칠십리 (三人同行七十里)" 는 무엇을 말씀하신 것일까?

●*최근에 해석한 내용 중 가장 신빙성 있다고 도우님들이 생각한 세운상 해석은
해방후 남북으로 분단 된 뒤 남한과 북한의 정권이 들어 선 1948년을 기점으로
미국과 남북한 세나라가 1948년 이후 70년 동안 세월이 흐른 후 !
2018년이 70년째 되는 해여서 북한 김정은이 새해 벽두부터 남북화해와 북미정상회담으로 종전선언을 협상하는ㅡ
초유의 일이 벌어지면서, 남북 상씨름이 종결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것이었지만,

●결론적으로 얘기하면, 재작년과 올해에 실질적 종전선언을 하지 못했고,
재작년 2019. 2월 27~28일 사이의 베트남 하노이 북미정상회담에서 합의문 선언이 깨지면서 북미관계가 다시 냉각되는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즉, 1948년을 기점으로 하는 기준은 남북 정권이 들어선 해는 맞지만,
여기에 미국만을 포함시키는
것은   그당시 소련도 북한을 점령하여 남북 분단을 시킨 주요 국가에 해당하니 미국과 남ㆍ북한 을 삼인동행 의 세나라에 포함시키는 것은 억지스런 감이 있읍니다


☆그렇다면, 과연 삼인동행칠십리 (三人同行七十里)는 어떻게 해석해야 될까요?

☆저 금강의 소견은ㅡ휴전협정은 1953년7월27일 
○국제연합군 총사령관과
○북한군 최고사령관 및 ○중공인민지원군 사령관
사이에 체결한 한국 군사 휴전에 관한 협정 입니다.  
판문점에서 체결되었으며, 
6·25 전쟁의
정지와 평화적 해결이 이루어질 때까지 한국에서의 적대 행위와 모든 무장 행동을 완전히 정지시키기 위해
체결되었습니다
●이것이
1950년 6월 25일에 발발한 6.25전쟁의 휴전협정 입니다.
ㅡ육이오 전쟁은 마지막 상씨름의 시발점 입니다

●때문에ㅡ 삼인동행칠십리 (三人同行七十里)의 삼인(三人)은 정전협정 체결의
당사자인
●미국,북한,중국 ○세나라 입니다

1953년 체결한 휴전 협정은 전쟁이 종결된 것이 아니라 일시 정지한 휴전협정 이었고, 이 휴전상태가 ●70년을 간다는 비결이 "삼인동행칠십리 (三人同行七十里)" 의
진짜 의미인 것입니다.
ㅡ물론 이는 세운상 개념이고
ㅡ도운은 성도사님이 기두한1945ㅡ2014입니다 (갑오갑자 꼬리도수와 동지 한식 105제 도수 )참조

즉 미국,북한,중국 세나라가 맺은 휴전 협정이 70년을 가니
1950년에 발발한 남북 전쟁의 상씨름이 종결되는 해인 1953년으로 부터 70년째 되는
●2023년이라는
뜻인 것입니다


☆☆
[一四]하루는 형렬이 선생님 출세기일을 물으니
"응"하시고
●"나의 말을 듣기가 어렵다"하시고 ●"자치고 눞이고 엎치고 뒤치고 되려치고 내치고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고.....
●알것느냐.
●똑똑히 들어 두어라.
●내가
●●서천서역 대법국 천개탑으로 나렸다가
●●경주 용담 구경하고
●●모악산 금산사 삼층전에 삼일 유연(三日留連)하고,
●●고부 객망리(古阜 客望里) 강씨문에 탄생하야
●●기해년(己亥年)에 포(胞)하고
●●​경자년(庚子年)에 득천문하고
●●신축년(辛丑年)에 대원사에서 도통하고
●●임인년에 너와 상봉하고
●●계묘년(癸卯年)에 동곡(銅谷)에 들었노라​​​​.

●나의 말은 쌀에서 메가리기와 같으니라.
●알아듣겠느냐.알기 쉽고 알기 어렵고 ☆두가지다.
☆알아 듣겠느냐" 

☆☆
김형렬 성도가 상제님께 앞으로 상제님이 나서실 출세기일을 여쭸는데, 상제님은 기해년(1899)에서 계묘년(1903)
사이의 이미 지나간 시간의 일을 말씀하시니 이것이 무슨 의미인지 그당시의 김형렬 성도도도 헤아리기 어려웠고,
지금도 위 말씀에 관심이 있는 사람도 없고,
관심이 있어도 알기 어려웠 습니다

●난법의 치천하 포교 50 (1969~2018)의 사명을 맡은 "대순진리회" 의 박한경 도전과 ●진법의 치천하 포교 50ㅡ1974에서2023 "ㅡ증산도"의
안운산 성도사께서 태어난 해 ●(박한경 도전 1917년 정사생, 안운산 성도사 1922년 임술생)의 연도 차이가
●황극수 5년이고,
●대순진리회(1969) 와 증산도(1974) 를 창교한 연도의 차이도 5년으로
●치천하 50년 공부를 맡은 두 난법과 진법
종단의 각각의 치천하 50년 공부의 마지막 해가
●대순진리회는 2018년이요, ●증산도는 2023년으로
연도 차이가 나는 이 황극수 5년의 시간이 난법 사명 치천하 50년 공부 종필의 해인 2018년을 지나 ●●기해년(2019)~진법 사명
계묘년(2023) 까지가 윗공사의 진정한 의미 입니다


☆☆
" 갑을(甲乙)로서 머리를 들 것이요, 무기(戊己)로서 굽이치리니 "

●사명당 갱생 공사 천곡 송상현 절사 호방산도수에 의해 김해 부산 "송상현 광장" 이 개장된 동지한식 105제의 갑오년(2014)으로 부터 5황극수로 포태의 운이들어가
갑오 2014ㅡ무술2018년 까지 갑니다
이 5황극 기간은 철환천하 허령공부의 시간대 입니다

● ㅡ기해 2019~계묘 2023의 5황극 기간은 양생의 운이며 불신간아족지각 지각공부의 시간대입니다

기해년(己亥年)에 포(胞)하고
​경자년(庚子年)에 득천문하고
신축년(辛丑年)에 대원사에서 도통하고
임인년에 너와 상봉하고
계묘년(癸卯年)에 동곡(銅谷)에 들었노라​​​​.

상제님께서 기해년(1899)~계묘년(1903) 사이의 상제님 당신의 행적을 말씀하신 연유가
앞으로 올 120년 후의 기해년(2019)~계묘년(2023)이 상제님 진리가 세상에 완전히 출세 하실것을 말씀하신것 입니다 참진법이 나오는것이며 또한 2023 계묘년은 1953년 휴전협정이후 70년입니다
●삼인 ㅡ미 북 중의 ㅡ70년 동행이 끝나는 해입니다
오선위기 상씨름의 큰 변화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갑진 2024ㅡ무신 2028 5황극 기간은 욕대의 운이며 신명공부의 시간대입니다
갑진년 용머리도수 진사 성인출의 시간대이며
세운과 도운이 통합 되어가는 시기입니다
지도자와 참일꾼들이 천강을 받아 신명을 통하고 본격적으로 용사 성업하는 기간입니다!
임인 계묘에 개평을 얻어 본전을 회복하여 갑진 2024 삼월삼짇부터 판몰이 도수가 시작됩니다!

2024 삼월삼짇에 미(10토) 축ㆍ진ㆍ술 (5토)ㅡ15진수수가 5진토 청룡이 기두함으로 15진주수(궁궁 을을)가 차는것 입니다!
(궁궁~상제님 태모님ㆍ을을~문왕 무왕 사명자)

●기유 2029년 이후는 관왕의 시기입니다 우주 일가가 이루어 지는 시기(개개인이 한 일가를 이룸) 입니다 !

ㅡ도솔은 허무 적멸 이조니라!
ㅡ이번 십년은 우주 만사 만물의 마지막 시련이자 성숙의 시간대입니다?
전무후무 만사지법이 처음이자 끝으로 나오는 시간대! 생사판단의 시기 입니다!
우주역사 단 한번의 기회입니다 !

ㅡ증산도가 말복추수 모임만이 의통을 알고 의통을 만들수있고 의통을 집행할수 있읍니다!

ㅡ삶과죽음 당신의 선택 입니다 !
120년전 상제님과 똑같은 길을 가야합니다 !

ㅡ2020 2021은 득천문하고 도통공부에 들어가셔야 했고
올 2022임인년은 상제님과 김형렬이 만나듯이 사람과 사람이 만나고 사건이 일어납니다.

ㅡ오로봉전 이십일은
삼인동행 질십리가 끝나는 때 (2023)~~(2024 )에
오로봉(태양신 태음신 오요ㅡ일월오봉도참조
ㅡ전에 오황극 왕(이십일)이 난다는 뜻!
(청룡황도대개년)

ㅡ도우님들 꼭 진법 찾으시길 복망 복망!

 

대선끝나고
ㅡ종전회담이후에 서서히
ㅡ미군철수가 거론되지만 당장 떠나진 않죠?
ㅡ미군철수는 시두(천연두) 관련 도수입니다.

1월 22일 오후 12:10  좋아요 1 
 

댓글

멤버
慧天

잘 읽었습니다.

 

멤버동진강

소견이라 하면서도 새겨들을게 수두룩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