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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2. 6. 3. 21:0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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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 김제 수각 임상옥 관련 공사.


●● 임상옥의 안질을 고쳐 주심

1 하루는
●김제 수각(水閣)에 사는 임상옥(林相玉)이
●안질이 나서 수개월 고생하다가 ●상제님을 찾아와 고쳐 주시기를 간청하니

2 상제님께서
● “쥐를 잡아 그 피를 눈에 바르면 나으리라.” 하시는데 상옥이 눈이 너무 아파
●쥐를 잡지 못하는지라

3 상제님께서
●“쥐의 입이나 닭 입이나 같으니라.” 하시고
●닭을 잡게 하시어 닭 피를 손에 발라 주시며
●“눈을 문지르라.” 하시매 시키신 대로 하니 금세
●씻은 듯이 나으니라.
☆☆
쥐는 북방 자ㅡ수기.
닭은 서방 유ㅡ금기.
안질은 5장 중 간장 열로 생긴 병

간심비폐신ㅡ목설구비이.
금극목 수극화로 안질을 고치신 것.

4 그 후 상옥이
●눈병이 재발하여 다시 상제님을 찾아뵈니 상옥의 눈을 보시며
●“그 눈이 이상하다.” 하시고

5
●“그릇점에 가서 사기그릇을 사다가
●농사일 할 때 그 그릇으로 일꾼을 대접한 뒤에
●개장국에 씻어서.
☆☆개는 서북 술 ㅡ수토합덕.
●김제장에 팔고 나면 네 눈이 나으리라.” 하시거늘
☆☆수기와 토의 합덕으로 고쳤다

6 상옥이 돌아가 시키신 대로 하니 이후로
●안질이 깨끗이 나아 재발하지 않으니라.
(증산도 도전 3:210)



♤♤ 금강산 1만2천 봉에 겁살이 끼어있다

~~이 공사를 마치시고
●형렬에게 일러가라사대
●"허미수가 중수한 성천 강선루의 1만2천 고물은 녹줄이 붙어있고 
●금강산 1만2천 봉은 겁살(劫殺) 이 끼어있나니, 이제 그 겁살을 벗겨야 하리니 
●너는 광찬과 도삼을 데리고 돌아가서 
●조석으로 청수 한 동이씩을 길어서
○스물네 그릇에 나누어 놓고, ○밤에는 칠성경 스물한 번씩 읽으며,
☆☆21은 시천주주
○백지를 한 방촌씩 오려 한 사람이 하루에
○모실 시(侍) 자 사백 자씩 열흘 동안을 써서, 네 벽에 돌려부치고 나를 기다리라." 하시니, ○형렬이 광찬과 도삼을 데리고 구릿골로 돌아와서 명하신 대로 행하니라.(대순전경 pp205-206) 


♤♤ 1만 2천 모실 시(侍)자, 아라사 병정과 같다

~~신암을 떠나 구릿골에 이르사, 
●양 한마리를 잡어 그 피를 손가락으로 찍어서 벽에 돌려붙인 ●1만2천 '모실 시(侍)'자 위에 바르시니, 글자 수가 다함에 피도 또한 다한지라. 상제님 가라사대
● "그 글자 모양이
○아라사 병정과 같다" 하시고, 또 가라사대
●"사기는 김제로 옮겨야 하리라." 하시더니 마침
●김제 수각
○임상옥이 이르거늘,
●그 사기를 주시며 가라사대 ●"인부를 많이 부릴 때에 쓰라." 하시니라.
(대순전경 p210)
☆☆양피는 어린 양 주님 상제님의 보혈.
상제님의 보혈로 거듭난 자.

●●
증산상제님은 금강산 겁기를 소련 공산당에 붙이셨습니다.
금강산 1만2천 봉에 서려있는 겁기를 벗겨내야,
활인지기로 충만한 시천주 신앙의
참 도인이 출세합니다.

레닌은 마르크스 공산주의 이론을 공산 사회주의 혁명의 도구로 삼아, 볼세비키 혁명을 일으켜 로마노프 왕조를 붕괴시키고 공산주의 국가를 들여세웠습니다.
공산주의는 독기와 살기로 똘똘 뭉친 계급투쟁과 무력투쟁이 정권찬탈의 수단입니다.
민중의 유토피아 건설이 아닙니다.
세운의 현실을 보십시요

공산주의 종주국 소련(아라사)은, 모택동을 공산주의자로 만들어 중국을 공산화시켰고, 
소련군 장교출신 김일성을 사주하여 북조선에 진주시켜 북조선 공산당 정권을 수립했습니다.

공산당 일국주의에 입각한 각 나라의 공산주의자들의 조국은 소련(아라사)입니다.
모택동은 레닌의 충실한 부하였고, 김일성은 스탈린의 꼭두각시였죠.

러시아 공산당은, 주변의 공산주의 위성국가들를 연합하여 소비에트 연방을 만들었고
((15개 연방국가입니다)). 
●1922년 소비에트 연방이 결성된 후 1991년 공산당 해체로 각 공화국이 독립함으로써, 소련이 70년만에 망합니다.(70년 도수)
☆☆
아라사에 신정과 구정이 있노라.

●증산상제님께서는 조선 백성을 러시아(공산주의 정권)로 넘기면 씨종자를 추리지 못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독기와 살기로 백성을 도륙내기 때문입니다.
소련 공산당은 김일성을 지원하여 대한민국을 적화하려 6.25 남침을 하며 중국까지 끌여들였으나, 미국을 비롯한 UN의 참전으로 실패했습니다.
((물론 단초는 남조선 이승만이 제공했으나 확대 재생산은 북조선이죠.
6.25의 어두운 뒷얘기는 생략합니다.))

근대문명의 그림자 공산주의 진영인 북중러 삼각동맹이, 근대문명의 빛 민주주의 진영인 한미일 삼각동맹과 마지막 힘겨루기를 하고 있읍니다
(오선위기 바둑판 상황)
(용호상박 좌청룡 두나라(미.일)와
우백호 대륙의 두나라(러시아 중국))
☆☆
물론 코비드이후 작금의 상황은 조금 다릅니다.

●지구의 중심지가 한반도입니다. 민주주의와 공산주의가 38선을 경계삼아 남북으로 집결하여, 미국과 중국 간에 벌어지는 북핵갈등과 무역전쟁으로 ~~묵은 하늘과 새 하늘의..~~.
●최후의 전쟁인 상씨름 전 북사도 전란으로 발전합니다. 
●북사도 전란 ㆍ상씨름은 종국은 남군산 병겁으로 막을 수 밖에 없습니다. 
☆☆
북사도전란으로 북조선 패망직전 ~남군산 병겁으로~상씨름 3일 전쟁
~그후 지축정립과 의통성업 살구군대.

●대한민국은 급살병을 다스리는 의통핵랑군ㆍ살구군대의 기지입니다.
((아라사 군사가 내군사니라의 뜻은 아라사 공산주의의 천지공사상 쓰임을 얘기한 것 입니다.
북학주의 출현))
☆☆
작금의 북학주는 중공과 북한.

■아라사군 입경도수는 마지막 상씨름도수
☆☆
2022임인년 작금의 푸틴의 러시아가 공산주의인가?
차라리 보수 민족주의이다.
트럼프도 친중 글로벌 카발에 대응하는 보수 미국 제일주의 이고요.

♤♤ 김제 수각 임상옥!

증산상제님께서는
●그 글자 모양이 아라사병정과 같다
●‘사기(沙器)를
김제(金堤)로 옮겨야 하리라’ 하셨읍니다.

☆☆☆
이 해석을 잘못함으로
☆증산도 진리해석은.
☆중복도정은 삼천포로 빠젔죠.
☆진리해석의 까막눈이 됩니다.

중국은 아라사군대에 맡긴다와 금강산 겁기는 공산주의가 맞습니다.
■그러나 12000모실 시자 양피 공사의 아라사 병정은 속 뜻이 다릅니다.
12000 도통군자가 공산주의자가 아니잖아요?
주의 보혈로 거듭난 공산주의자?
말이 안되잖아요?


그 모양이 아라사 병정과 같다
ㅡ모양만 아라사 병정이란 뜻이죠
●12000도통군자 살구군대는
혁명군이란 뜬입니다.
●강력한 혁명군!


이어지는 사기는 김제로 옮겨야한다의 사기(사기 그릇. 식기)를 그동안 중복도정에선 삿된 기운(정기가 아닌 사사로운 사기)로 풀어서
ㅡ이 공사의 정신을 참 뜻을 저 우주 안드로메다로 날려 버렸죠.

●사기는 모래로 구운 그릇. 토기 그릇 투박한 식기그릇입니다.
사기 그릇은 12000도통을 이룰 참 도인 종자 그릇입니다.
●이 그릇들을 김제 수각으로 보내 는 겁니다.

☆사기그릇은 물과 불과 흙의 조화로 만들어 집니다.
☆수기와 화기와 토기의 조화.
☆김제는 금수지기의 둑.(신방죽 도수)
☆수각은 물의 궁전.
☆수기의 중궁.
■수각은 용담계사도의 중궁 자하도.
자하도 용담.
생사판단 마패공사의 종이로 싼 식기와 경면주사와 보시기(포대)


ㅡ이 때 김제 수각(水閣)임상옥(林相玉)이 왔기에
증산상제님께서 청수를 담던 사기 그릇을 개장국에 씻어 그에게 주셨읍니다.
~~그는 영문을 모르고 주시는 대로 그 그릇을 받았고

~~그가 며칠 후에 사기 그릇의 용처를 여쭈었더니 상제님께서 ●‘인부를 많이 모아 일할 때 쓰라’ 하셨읍니다.

■양(羊)은 신미(辛未)생인 강증산상제님의 비의가 숨겨져 있는데
■그 양을 잡아 피를 낸것은 하느님의 보혈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그 양 피를 1만2천 모실 시(侍)자에 바르신 것은 1만 2천의 도통군자를 바라는 사람들은 신미 양띠로 오신 증산상저님의 피가 흐른다는 말씀이시다.
(주님의 보혈로 거듭난 시천주 참 도인)

이 때에 1만2천 시(侍)란 글자에 바르시니
■양피가 다 했다는 것은 더 이상의
■ 직접 가피(피 내림의 은혜 강신도통)은 없다는 뜻입니다.

●● 사기(沙器)를 김제 옮기는 도수의 깊은 뜻은 무엇입니까?

☆사기(沙器)를 옮기는 공사를 보시면서 사기를
☆김제(金堤)로 옮긴다 하신 것은
☆제(堤)는 ‘둑 제’자입니다.
☆김제(金堤)는 금(金)을 쌓아 제방을 막았다는 것이죠.

☆청수를 담던 사기(沙器)는 ☆하느님께 기도 모실 때 쓰는 그릇인데, 이것을
☆금을 쌓아 둔 곳으로 옮긴 것입니다.

☆☆☆
시천주 하느님께 이 사기(沙器) 로 기도를 모시면 참 일꾼이 된다 부귀와 영화를 누린다는 뜻입니다. 

○ `나의 일은 남이 죽을 때 잘 살자는 일이요,
남이 잘 살 때에 영화와 복록을 누리자는 일이니라’


○이 사기 그릇을 김제 수각(水閣) 임상옥(林相玉)에게 주셨는데,
사기를 주었다 함은 하느님 모시는 ○제사장(祭司長)의 권한을 주었다는 것이죠.
그 권한을 받은 사람이
○수각(水閣) 임상옥(林相玉)인데
○수각(水閣)의각(閣)이 ‘대궐 각’으로서 궁궐을 뜻합니다. 
그러므로
○수각(水閣)은 ‘물의 궁전’이고, ■후천 용담의 중앙 구궁을 뜻합니다.즉 수각은
■후천 진인이 자리한 곳입니다.

●임상옥(林相玉)의 ‘林’은 ‘木, 木’ 이고,
●상(相)은 ‘서로 상’ 재상 상이며,
●옥(玉)은 옥좌(玉座)를 뜻하며, 옥새 구슬 여의주입니다.
상림은 청림이며 계림.
●상림ㆍ계림의 왕과 신하들.
지도자와 일꾼들.
옥은 여의주 룡의 상징.
●수종백토 주청림하라

●또 개장국에 사기그릇을 씻었다 함은
개장국이란 개띠로 오신 임술생 대인 성도사님의 뜻도 있고.
개장국은 개정이니 새롭게 바른 정치 도정이 나온다는 뜻입니다.

●농사 일꾼을 부릴때에 쓰라.
●천지농사 물꼴 트는 수각이 지금 도판에서 어디일까요?
●●
도우님들은 이미 아시죠?


☆대각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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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2. 6. 3. 20:59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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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병겁은 언제부터 시작이고
지축은 언제 서는가?

●●
증산도 신앙인이라면 진법이든 난법이든. 판안이든 판밖이든.
누구나 궁금하지만 확실히 답을
못 내리는 얘기.
감히 장담 못하는 금단의 얘기.
왜 뒷 감당 못 하니까?

과거 중복판에서 사오미 개벽설로 박살났으니....
그래도 그 곳 신도들은 굳게 자리지키니 대단하다 할 수밖에요.

저도 중복시절 수호사 교수들에게 많이 물었죠?
그 때는 저도 앞뒤로 까막눈 이었죠.

시두는 동지에 온다.

시두나고 병겁까지 몇 년이냐?

남조선 병겁 49일.
ㅡ병겁나고 몇일 뒤가 상씨름이냐?

병겁나고 지축서냐?
지축서고 병겁나냐? 등등등.

●●
최근에 제가 전화로 개인적으로
만나거나 메일이나 문자로 제일 많이 듣는 얘기는?

위의 병겁 지축 얘기말고도...

금강 니가 말하는 트럼프 카발 백신얘기 죽어도 못 믿겠다.
난 백신 3차까지 맞고도 멀쩡하다.

카발. 트럼프. 푸틴얘기 책임질수 있나?
난 트럼프가 싫다

심지어 아니면 어떡할래?
권능을 보여라.

범증산도가가 망한다.등등등

범증산도가가 만약 진법이 아니면 어떡할래?

기막히고 유치하죠?
그냥 협박조죠?

진리를 글로 비판하고 싸우는 게 아니고 감정싸움으로 나가요?

제 말을 믿거나 제 글을 이해하는 게 아니고
자기가 모르고 확신을 못 가지니 반대로 상대방의 신앙심을 걸고 넘어집니다.
전형적인 결정장애 이기주의죠.

상제님이 상제님이 아니면 어떡할래?

거의 신앙의 막장이죠.

증산도 판안신도들의 수준이 이렇게 하향하였읍니다.

인터넷에 천지공사 관련 자료가 급격히 줄고 있어요.
수준도 갈수록 떨어지고요...
왜? 그러할까요?

때가 다 되었읍니다.


●●
지축정립과 병겁.
상제님 성언 말씀을 토대로 제 나름대로 살펴 봅니다.

☆☆제가 결정적으로 보는 성구입니다.


○○ 고을떨이가 천하떨이

1 하루는 상제님께서 ●용머리고개를 지나시다
●전주를 바라보시며 말씀하시기를

2
■ “방안떨이가 동네떨이요, ■동네떨이가 고을떨이요, ■고을떨이가 천하떨이니라.

3
■ 너희들,
■도시 송장 어찌할 것이냐.
■송장, 송장 말이다!
■코도 못 들겠다.
■시골 송장은 오히려 가소롭다.” 하시니라

4 이에 한 성도가
■ “그러면 도시 송장은 어떻게 됩니까?” 하고 여쭈니

5 말씀하시기를
■ “아이고 냄새야, 아이고 냄새야! ■오뉴월 삼복지지(三伏之地)에 송장 썩는 냄새야!” 하시고

6 고개를 돌리며 말씀하시기를 ■“오뉴월 송장 썩는 냄새에 코를 못 튼다.” 하시고

7 또 말씀하시기를
■ “망량신 시켜서
■하룻저녁에 서해 바다로 긁어 내려 버린다.” 하시니라.


○○ 객망리는 초빈터
8 하루는 상제님께서 태인(泰仁) 근처의 산을 넘어 가시는데 아래로 몇 동네가 보이거늘

9 한 성도가 “선생님, 저 아래 동네 사람들은 몇이나 살겠습니까?” 하니

10 상제님께서 한 손으로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펴 보이시며
■ “일곱!” 하시니라.

11 한 성도가 또 여쭈기를 “그러면 ○○에서는 몇이나 살겠습니까?” 하니 “○○는 녹줄이 비어서 공각이니라.
■남문 밖에 부엌데기 하나 살겠다.” 하시거늘
☆☆
전주는 남문 밖에서 1사람 산다.

12 다시 “그러면 선생님의 고향 객망리(客望里)는 몇이나 살겠습니까?” 하니 말씀하시기를 “객망리는 초빈터니라.” 하시니라.
☆☆
객망리는 다 죽는다.
(증산도 道典 7:49)

☆☆☆
이 공사의 속 뜻도 있으나 그것은 방대하여 생략하고 겉으로만 봅니다.

남조선 병겁은 49일.
오뉴월 염천은 음력 5월 6월이니
오월과 미월
음력 5월 5일 단오부터~양력 6월 21~22 일음시생 하지를 지나 대서까지
((하지후 세번째 경일이 초복.
네번째 경일이 중복.~까지))
((말복은 입추후 경일이니 뺀다))

이 공사에선 49일 병겁의 끝자락이다.

그럼 역순으로 생각해 봅시다.
언제일까요?
눈치채셨죠?
천지공사상 말씀으로...
■소만망종 두미지간!
■병겁이 오는 때입니다.
■그럼 상씨름은 언제인가요?
■호토용사 상회일 무고인민 만일생.

☆☆☆
지축정립은 언제일까요?
남조선49일병겁후~~
오뉴월 염천에 송장썩은후~~
천지망량신 조화가 올 때.
((원평 배도수ㅡ원평까지 물이 찬다.
지축이 서면 원평 북방은 대륙과
연륙된다))

“이 뒤에 병겁이
■군창(群倉)에서 시발하면 전라북도가 어육지경(魚肉之境)이요
■ 광라주(光羅州)에서 발생하면 전라남도가 어육지경이요
■인천(仁川)에서 발생하면 온 세계가 어육지경이 되리라.

이 후에 병겁이 나돌 때
■군창에서 발생하여 시발처로부터
☆이레 동안을 빙빙 돌다가 ■서북으로 펄쩍 뛰면 급하기 이를 데 없으리라.

■조선을 49일 동안 쓸고
외국으로 건너가서 전 세계를 3년 동안 쓸어버릴 것이니라.

군창에서 병이 나면 세상이 다 된 줄 알아라. 나주에서 병이 돌면 밥 먹을 틈이 있겠느냐.”
(道典 7:41:1∼7)

☆☆
저 금강의 개인 소견은 병겁후
군창의 서북방 중국땅에서 병겁이
진행중에...
중복과 말복사이...

가만히보니 오늘 6월 3일이 단오네요.


------------END-------------

 

소만망종지간이 아니라 소만망종두미지간.
소만의 머리?~~
망종의 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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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2. 6. 3. 20:4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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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
2022년 6월 3일 오후 2:07

 


♤♤ 참도인의 사명과 북사도 전란 남군산 병겁의 정확한 의미는 무엇인가?

♤♤ 기초 가르침.

○○ 예수회 출신 이마두 서교종장및 서양 명부대왕의 공덕.
구천상제로 광주 무등산 상제봉조형 초혼 장사.

○○서양사람 이마두(마테오리치)가 동양에 와서 천국을 건설하려고 여러 가지 계획을 내었으나 쉽게 모든 적폐를 고치고 이상을 실현하기 어려우므로 마침내 뜻을 이루지 못하고, 다만 하늘과 땅의 경계를 틔워 예로부터 각기 지경을 지켜 서로 넘나들지 못하던 신명들로 하여금 서로 거침없이 넘나들게 하고, 그 죽은 뒤에 동양의 문명신을 거느리고 서양으로 돌아가서 다시 천국을 건설하려 하였나니, 이로부터 지하신이 천상에 올라가 모든 기묘한 법을 받아내려 사람에게 알음귀를 열어주어 세상의 모든 학술과 정묘한 기계를 발명케하여 천국의 모형을 본떴으니 이것이 현대의 문명이라.
 그러나 이 문명은 다만 물질과 사리에 정통하였을 뿐이요, 도리어 인류의 교만과 잔포를 길러내어 천지를 흔들며 자연을 정복하려는 기세로써 모든 죄악을 꺼림없이 범행하니, 신도의 권위가 떨어지고 삼계가 혼란하여 천도와 인사가 도수를 어기는 지라. 이에 이마두는 모든 신성과 불타와 보살들로 더불어 인류와 신명계의 큰 겁액을 구천에 하소연하므로,

●● 천하대순은 서천서역 서양 로마 교황청 천개탑 강림으로 부터 .

●내가 (이마두를 데리고?) 서천서역 대법국 천계탑((로마 교황청 베드로 무덤))에 내려와서 삼계를 둘러보고 천하를 대순하다가

~~
●이 동토에 그쳐
(석가모니의 당래불 찬탄설게에 의거하야 승(僧) 진표가 당래의 비음을 감통하고 건립하여 지심기원해 오던)
■■모악산 금산사 미륵금상에 임하여, ((삼십 년))을 지내면서,

●최수운에게
■((천명과 신교))를 내려 대도를 세우게 하였더니,
수운이 능히
■유교의 테밖에 벗어나
■진법을 들쳐내어 신도와 인문의 푯대를 지으며 대도의 참빛을 열지 못하므로,

●드디어 갑자년(1864)에 천명과 신교를 걷우고 신미년(1871)에 스스로 세상에 내려왔노라." (대순전경 p303-305) 


♤♤ 일편단심 단주수명 남원무당 선천 개벽세상 대 해원굿.


○○ 무신년(1908) 대흥리에서 공사를 보실새 경석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오늘의 공사에는
●유생(儒生)들을 불러 모으라."]] 하시거늘,
명하신 대로 유생들을 불러 모으니
☆경석의 집 이칸장방 큰 사랑에 가득 모였더라. 
●●
유교의 테를 벗어 무당ㆍ신녀와 걸군ㆍ초라니로 상징되는 신교로 복구하는 의식.
여기서 무당은 고수부님과 남원무당.
걸군 초라니는 참 도인들의 의미.

●이 때에 마침 걸군패가 동내에 들어와서
●굿을 치고 가니 증산상제께서 가라사대
●●"수부 나오라고 해라." 하시거늘, 경석이 안에 전하여 고후비께서 사랑방에 나오시더라.
고후비 나오심을 보시고
상제께서 친히 장고를 둘러매고 고후비께 가라사대

●●"우리 굿 한석 하세." 하시며 장고를 두둥둥 울리실세 후비님께서 춤을 우쭐우쭐 추시며 노래 부르시니 그 노래가 이러하더라. 

■■ "세상 나온 ☆굿 한석에
☆세상해원 다 끌으니
☆세상해원 다 된다네." 하고 부르시니,
 상제께서 칭찬하시며
장고를 벗어서 고후비님을 주시고 가라사대
■■"그대가 굿 한석 하였으니
■■나도 또한 굿 한석 하리라." 하시며
고후비께 장고를 둘러매게 하시고 "치라." 하시니 고후비 장고를 두둥둥 울리실세 상제께서 천음을 가다듬어 큰 소리로 고창대성하시어 노래하시니 이러하니라.

■■ "단주수명(丹朱受命)이라
 단주를 내 제쳐 놓고
 세상해원 다 끌으니
 세계만류가 해원이라." 하시고, 

 또 가라사대
■■"이것이 천지굿이니
■나는 천하일등 재인이요
■너는 천하일등 무당이라
■이당 저당 다 버리고
■무당의 집에 가서 빌어야 살리라." 하시고, 인하여 
■고후비님께 무당도수를 정하시니라.
(선도신정경 )


♤♤ 일꾼들은 반드시 태을주와 옥추통부공부를 하여야한다.

○○ 약장은 아래에 큰 칸을 두고 그 위에 빼닫이 세 칸이 가로 있고 또 그 위에 내려셋 가로다섯 합하여 열다섯(十五) 빼닫이칸이 있는데, 한가운데 칸에
■ 「丹朱受命(단주수명)」이라 쓰시고 그 속에 목단피를 넣고, 또 ■「烈風雷雨不迷(열풍뇌우불미)」라 쓰시고 또 ■「太乙呪(태을주)」를 쓰셨으며, 그 윗칸에는 천화분, 아랫칸에는 금은화를 각각 넣고, 양지를 오려서
■「七星經(칠성경)」을 외줄로 내려쓰신 뒤에 그 끝에
■「禹步相催登陽明 (우보상최등양명)」이라 가로 써서 약장 위로부터 뒤로 넘겨서 내려 붙였으며,
■궤 안에는 八門遁甲(팔문둔갑) 이라 쓰시고 그 글자를 눌러서
■「舌門(설문)」 두 자를 불지짐하신 뒤에
■그 주위에 스물넉 점을 붉은 물로 돌려 찍으시니라.
■전주로부터 약재를 가져올 때에 마침 비가 오거늘, 가라사대 "이는 ■약탕수니라."하시니라. 
(대순전경)


♤♤
○북사도 전란으로부터 시작하여 ○남군산 병겁으로 선천이 끝나고 ○의통성업이 시작도는 과정의 ○개벽전 질병목 운수.

북사도전란는 북조선 전체에서 벌어지는 전란이며 남북조선 상씨름 삼일전쟁과는 다릅니다.
중국분방공사와 더불어 시작되는 북조선의 변혁상황 내전을 뜻합니다.
정오시에 시작하는 세계적인 장꾼들의 대가리놀음의 한 상황입니다.
지금이 우주일년 12회중 오회와 미회의 끝점이라하고
현무경 법문파의 한 지파에선 상제님이 안내성가에서 현무경을 쓰신 기유1909정월 1일 사시에 미회가 시작되었다고도 합니다.
장꾼 대가리 놀음 정오시는 하루 12시진중 절반이고 180년을 지칭하는 시점입니다.
얼마 안 남았겠죠?


○○ 하루는 원평 김명보(金明甫)의 주점에 이르러.
미리 준비된 황구(黃狗) 한 마리로 개장국을 끓여 술과 함께 잡수시고 성도들에게
“구미산(龜尾山)에 오르라.” 하신 후에 상제님께서는 유문(버들문)거리를 돌아서 구미산에 올라 물으시기를
■“지금 어느 때나 되었느냐?” 하시니 한 성도가
■“정오시쯤 되었을 듯합니다.” 하고 아뢰니라.이 때
■■김자현(金自賢)이 문득 시장 쪽을 바라보며 아뢰기를
■“장꾼들이 대가리놀음을 합니다.” 하거늘성도들이 모두
■장터를 바라보니 장꾼들이 남녀 할 것 없이 서로 멱살을 잡고 머리를 부딪치고 상대가 없으면 아무 기둥이나 벽에다 자기 머리를 들이받기도 하니라.

​이를 본 성도 하나가 상제님께 여쭈기를
■“이것은 무슨 도수입니까?” 하니 말씀하시기를
■■ “전쟁 도수니라. 내가 한날 한시에 전 세계 사람들을 저와 같이 싸움을 붙일 수 있노라. 부디 조심하라. 나의 도수는 밖에서 안으로 욱여드는 도수이니 천하대세를 잘 살피도록 하라.” 하시니라.

​이 때 한 성도가 여쭈기를
■“오시(午時)에 공사를 보셨으니 ■오시에 전쟁이 나겠습니까?” 하거늘 상제님께서
■“그것은 너희들이 잘 생각해 보아라.” 하시니라.

○○
*김명보~사오미 개명도수를 보필한다.
*구미산은 거북꼬리니 신구낙서. 구주운조낙서중 선천상극 낙서시대의 끝.
*황구 한마리 치성과 개장국의 의미는 개정.
살구군대.
*오는 12지지로 말. 말은 전쟁 기마부대의 상징.
*김자현 진법 10만명 포교도수.
김자현은 의원도수.바보도수.
범증산도가 말복의 상징.
*장꾼은 장군.
장터는 전쟁터.

○○~~공사를 마치신 뒤에 원평장의 아낙들이 밥을 하려고 보니
■■솥뚜껑이 모두 솥 안으로 들어가 있거늘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이르기를 ■“신의 조화로다.” 하니라.』

○○
■솥뚜껑이 솥안으로 들어온 것은 ■판밖에서 판안으로 욱여들어 오는 운수이자 신명의 감응.


♤♤
진짜 진인과 참일꾼을 잘 구별하십시요.
흑백을 잘 가리십시요.
삶과 죽음이 여기에 있읍니다.
잘 아는 자가 되십시요.

○○ 어느 때 신정공사를 베푸시며 선포하시니 이러하시니라.
■"수지자웅이라 누가 알 것이며
■오지자웅이라 이를 누가 알리요.
■희고검은 것을 그 누가 알 것인가,
■지지자(知之者)는 지지(知之)하고
부지자(不知者)는 부지(不知)로다.
 ○
과연 누가 자웅(참과 거짓)을 알것이며.
진실로 누가 태양신의 신탁인 금오의 진위를 알겠는가?
누가 선ㆍ악과 검은 자. 흰 자를 구별하리오?
알고자 하면 알 것이요 .
이를 모르면 진실로 알 수 없다.

●삼팔목(三八木)이 들어서 삼팔선(三八線)이 왠일인고
삼일(三一)이 문을 열어 북사도(北四道)가 전란(戰亂)이라.

*동방 3국에 나무 목(목은 팔괘취상으로 문왕ㆍ정역괘 모두 동남 손ㆍ손은 풍ㆍ풍은 바람 바람들면 병이 된다.)
중국(청)의 유문((버들문.널문 판문))은 어디인가? 한국은? 일본은?
*삼일문은 삼계가 하나로 통합하는 문.
●삼일운은 의통운이 들어온다는 뜻.
 

■■어후하니 후닥딱
 번쩍하니 와그락
 천하가 동변이라.
 ■■운수보소 운수보소
 질병목의 운수로다
 천지조화 이 아닌가.
 ■■단주수명(丹朱受命)
 우주수명(宇宙壽命)
 ■지기금지원위대강(至氣今至願爲大降)"
하고 창하시더라.
(선도신정경 )    


♤♤ 남조선 군산 개복 병겁.

○○ 어느날 공사를 보시며 가라사대 
■"이후에 병겁이 침입할 때 군산 개복에서 시발하여 폭발처로부터 ■이레동안 뱅뱅 돌다가 서북으로 펄쩍 튕기면 급하기 이를 바 없으리라. 
■이 나라를 ■49일 동안 싹 쓸고 외국으로 건너가서
■전 세계를 ■3년 동안 쓸어버릴 것이니라."
(정영규의 천지개벽경 )
☆☆
의통성업은 하루 30리 병겁신장을 따라가면서 혼줄 끈어진 사람을
살린다.
ㅡ이 상황은 전 세계에 생방송된다.


♤♤ 일편단심 단주라야 천명을 받을수 있고 태을주와 옥추통을 떠나면 죽는다.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천지만물이 한울을 떠나면 명이 떠나는 것이니, 
■태을(太乙)을 떠나서 어찌 살기를 바랄 수 있으리요.  ■태을주(太乙呪)는 곧 약이니, 이 약을 먹지 않고는 살지 못하리라." (정영규의 천지개벽경 p147)

○○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도 문하에서 ☆혈심자가 ☆한 사람 나오면 ☆내 일은 이루어지리라."  또 이르시기를
■■"세상사람들이 나의 도 문하에 '참도인((태을주공부하는 태을(태일) 도인))들이 나왔다'고 말들을 하면 태평천하한 세상이 되리라."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태을(태일)도인으로 포태되는 운수이니 아동지세(내가 움직여야 하는))이니라. 그러므로 
■■치성을 모실 때에는 ((관복))을 벗고 헌배하라. 
때가 되어 관을 쓰고 치성을 모시면 천하태평한 세상이 되리라." ■■"나의 도 문하에  나의 도를 받드는 태을(태일)도인(太乙道人) 이 되는 그 날이 그 사람에게 후천의 생일날이 되어 한 살이 되느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195)
☆☆
기존 판에서의 입도는 중요하지 않다.
범증산도가에서 새로 시작한다.  


여기서 태을(태일)도인이 특정 집단인 ㅇ을도가 아닙니다.
기존의 선천 인연을 따라 범증산도가에 들어와야 성공한다.


○○
때가 되면
■한 사람이 나오느니라.
혈심자가 한 사람만 있어도 나의 일은 되어 느니라.
모든 일에는
■선통이 있는 법이다.

■■☆단주수명은 요임금 아들 단주가 인신화현하여 후천진인으로 출세하여 의통성업을 이룬다는 뜻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약장공사 자체가 24종 약재와 5황극. 15진주수와 옥추통 수행법의 의미이기 때문이고.
■용의 비나리인 뇌성이 쳐야 약장기운이 발음하기 때문입니다.
■태을주를 약장의 중궁에서 뒤로 넘긴것이 옥추(독맥)수행법의 상징.

■ 丹 붉을 단,정성스러울 란,정성스러울 난
부수丶 (점주, 1회) 획수4획
1붉다
2붉게 칠하다
3성심(誠心: 정성스러운 마음

甘 달 감
부수甘 (달감, 5회) 획수5획

1달다(꿀이나 설탕의 맛과 같다)
2달게 여기다
3맛좋다

 

해(태양)을 향한 일편단심.
규화세침능보곤.

■■붉을 단자를 뒤집으면 달 감자가 됩니다.
김수부님 홍연 감결공사.
구천하감주.
최수운 신명 대접은 감주(식혜).
식혜는 참 지식과 지혜 공부.

파자로 나누어 풀면 이십일(21)
임금왕자를 파자로 풀면 이십(20)

오로봉전 이십일(21) 의 바른 해석은 회문산 오성산 오선위기 바둑판 도수가 도운ㆍ세운에 현실화가 되기 전에.
■제왕이 한 분 출세한다는 뜻입니다.
((그 왕은ㅡ☆시천주 조화정 영세불망만사지 지기금지원위대강☆ 21자의 주인공))

■사명당기운으로
■한 사람이 나와서
■24장 28장을 거느립니다.
■오로는 5황극 태양신의 모습
이자 나라의 군주인 황극입니다. 일월오봉도는 제왕만이 씁니다.

일월오봉도.

대각기원 금강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