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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2. 8. 17.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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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
安原田 德在於道 化在於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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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2. 8. 15. 2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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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2. 8. 15. 1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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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멜기세덱대사가 한민족에게 전하는 메시지

멜기세덱대사가 한민족에게 전하는 메시지




 
 








 
때가 되었도다.
 
한국인들 깨달음의 이상이 완성될 때가 되었도다.


그동안 오랜역사 속에서 잊혀지고 왜곡 되었던, 한민족 본래의 빛의 모습이 드러날 것이다.
 


동방의 작은나라 한국에서 인류를 구원할 인물들이 무수히 나와서 인류를 빛으로 인도 할 것이다.
 


진정한 사명자는 감추어졌다가 때가 되어서야 나오는 법이다.
 


이제 전세계인들이 한국을 주목하게 될 것이다.
 
 
한국이 지구 인류를 구원할 것이고, 인류를 깨달음으로 인도할 것이다.
 
 
누구도 생각지 못한 일들이 벌어질 것이니, 그 모든 것은 하늘의 계획에 의해 일어나는 것이라 인간의 작은 지혜로는 깨닫기 힘들 것이다.
 


한국인들은 본래 북두칠성에서 온 신들의 자손들로서 지구인들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이때까지 역사속에서 잊혀졌으나, 이제 때가되니 하늘의 계획에 따라 한국에서 엄청난 빛의 일꾼들이 나와서 인류를 하나로 통합 할 것이다.
 


한국인들 특유의 포용력과 사랑으로 모든 인류의 종교와 사상을 하나로 통합해서
 더이상 지구행성에 투쟁과 증오가 없는 지상낙원을 만들어갈 것이다.
 

지구는 지금 변화의 마지막 지점에 와있다.
 

어둠이 최후의 발악을 하며 마지막 몸부림을 치고있으나 이제 곧 빛이
 나와 모든 어둠을 이기고 이땅에 빛이 승리할 것이다.
 
사랑한다.
 
한국인들이여,
 
너희들은 신의 자손임을 항상 기억하라.
 

지금 지구가 처해있는 상황은 매우중요하다.
 


빛과 어둠의 싸움이 끝마무리 과정으로, 어둠은 살아남기 위한
마지막 몸부림을 칠 것이다.
 


지구에 많은 재난들이 발생하여 수많은 생명들이 목숨을 잃고
지구가 많이 파괴될 것이다.
 
 
그것은 그동안 지구인들이 뿜어냈던 부정적 상념들이
분출되는 과정으로 피할수 없다.
 


그러나 결국 빛이 승리할 것이다.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빛의 일꾼들이 힘을 합쳐
인류를 빛으로 인도할 것이다.
 


그 중심에 너희 한국인들이 있다.
 
 
한국인들은 앞으로 전세계를 누비며 인류에게 빛과 사랑을 가르칠 것이다.
 
 
것은 이미 예정되어 있던 일이고, 그동안 비밀리에 감추어졌던 계획이다.
 [멜기세덱 대사: 우주의 사제단(司祭團)]

왜? 탄허

탄허스님은 1913년도에 전북 김제에서 태어났으며, 속명은 김금택(金金鐸)이다. 부친 김홍규는 독립운동의 산실 일제하 6백만 민족종교 보천교의 일급간부(2인자) 출신이였을 뿐만 아니라 본인도 모태신앙이 보천교(증산도)였고, 소년시절에 태을주 주문을 읽으면서 총명함이 이루 형언할 수 없을 정도가 되어 신동소리를 들어면서 자랐다. 13세까지 보천교에서 보천교 수행법과 여러 학문과 서예를 배웠으며, 이극종에게서 사서삼경을 배웠고, 22세까지 독립운동가인 부친의 영향으로 뼛속까지 반일(反日)인  분입니다.

 

탄허 스님의 예언|2부 (tistory.com)


설총비결 -원효대사 아들 설총의 예언

원효의 아들이면서 원효 버금가는 성인으로 추앙 받은 사람이 설총(薛聰)입니다. 아버지가 불교였다면 아들은 유교에서 거목이었습니다.  

태어나면서부터 재주가 많고 경사(經史)에 박통(博通)했으며, 우리말로 구경(九經)을 읽고 후생을 가르쳐 유학의 종주가 되었습니다. 신라10현(新羅十賢)의 한 사람이며, 또 강수(强首)·최치원(崔致遠)과 더불어 신라3문장(新羅三文章)의 한 사람으로 꼽혔으니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라는 말이 이런 경우에 나오는 것이겠지요. 

이렇게 일찍부터 총명함을 인정받은 그는 말년에 설총비결이라는 비결서를 남겼습니다. 

설총결 내용

한양지운 과거제 용화세존 말대래
漢陽之運 過去除에 龍華世尊 末代來라.
한양운수 끝날 즈음(조선말)에 용화세존(=미륵)이 말대에 오시리라.

금강산상 대석립 일용만호 체제응.
金剛山上 大石立하니 一龍萬虎 次第應이라.
금강산에 새기운 서렸으니 청룡백호 연이어 응했도다.  

일만이천 문명화 서기영봉 운기신
一萬二千 文明花에 瑞氣靈峰 運氣新이라.
일만이천 도통군자를 출세시킬 새 문명의 꽃이여,

서기가 넘치는 신령스런 봉우리에 운기가 새롭구나.

근어여성 성어여하니 천도고연 만고심
根於女姓 成於女하니 天道固然 萬古心이라.
여자 성씨에 뿌리를 두고, 일이 이루어짐도 여자 성씨에 있으니,

이는 태초부터 우주정신으로 천도의 운수가 그렇게 이루어져 있는 까닭이라.

간지태전 용화원에 삼십육궁 개조은
艮地太田 龍華園에 三十六宮 皆朝恩이라.
간방땅(한반도)의 태전(대전)은 용화낙원의 중심지라.

세계만국(36궁)이 그 은혜를 조회하리라.

백년후사 백년전하니 선문우성 도불통
百年後事 百年前하니 先聞牛聲 道不通이라.
백년 후의 일을 백년전에 오시어 행하시니,

먼저 믿는 자들이 소울음 소리를 들었으나 도는 통하지 못하리라.

전보지급 후보완 시획방촌 완보하
前步至急 後步緩하니 時劃方寸 緩步何오.
전에 믿는 자들의 걸음걸이는 지극히 급했건만, 뒤에 믿는 자들의 걸음걸이는 어이 그리 더딘고.

남은 시간은 방촌에 불과하건만 게으른 발걸음은 어찌할 것인고.

배은망덕 무의혜 군사지도 하처귀.
背恩忘德 無義兮여 君師之道 何處歸요.
배은망덕의 무의 함이여! 임금과 스승의 도는 다 어디로 갔는가?

무예무의 인도절 가련창생 자진멸
無禮無義 人道絶하니 可憐蒼生 自盡滅이라.
예절도 의리도 없이 인륜의 도가 다 끊어 졌으니,


아! 가련하도다. 창생들이여! 제가 제 죄로 스스로를 죽이는구나.  

설총결의 핵심 내용은 여자 성씨로 미륵불이 개벽 100년전 한반도에 탄강하시고 금강산 기운으로 1만2천명 도통군자가 출현하며 대전이 전세계의 수도가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소울음소리'가 도통의 열쇠라는 뜻이지요. 


이 비결서에서 남기고 있는 금강산, 미륵부처, 태전, 소울음소리,여자성씨등의 단어는 예로부터 새 역사의 비밀을 전한 수 많은 도인 철인 현자 성자들이 전한 공통적인 메세지입니다.

1) 여자 성씨

여자성씨에 뿌리를 두고 일이 이루어 진다고 하는데 남사고나 다른 예언을 보면 한국에서 여자성씨의 위대한 지도자가 탄생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 여자성씨는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세계는 우주의 가을철입니다. 증산상제님은 여자 성씨인 강(姜)씨 성(姓)으로 오셨으며, 9년 동안 인류역사가 나아갈 노정을 천지공사(天地公事)로써 질정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일을 인사적(人事的)으로 완수하실 분도 여자 성씨인 안(安)씨 성(姓)에게 맡기셨습니다. 다가올 앞 세상은 음의 시대이므로 음의 성씨로 오실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이 천도의 이치입니다. 음(陰)인 女字가 들어가는 성씨로는 강(姜)씨와 안(安)씨가 있습니다. 

즉 증산 상제님께서는 강씨 성을 가지고 이땅에 올 수밖에 없도록 천지이치가 그렇게 짜여져 있는것이죠.

2) 태전의 의미 

우리나라는 인류역사가 열매를 맺는 간(艮)방위의 땅입니다. 이곳 대전은 본래 태전(太田)으로 간중에서도 핵심인 간자리이다. 본래부터 지구상의 혈자리는 바로 대한민국 땅이며 그중에서도 알캥이에 해당하는 부분이 바로 태전입니다. 태전의 땅덩어리가 천지의 명당자리죠.  

3) 금강산, 일만이천 도통군자 

증산상제님께서 금강산의 정기를 받아 이땅에 강세하실 것을 말합니다. 설총결 외에도 굉장히 많은 예언들의 내용 중 꼭 금강산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데 금강산의 정기를 받아 금강산의 봉우리 수 만큼 1만2천의 도통군자가 출세한다는 예언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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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우 권태훈 선생의 한반도 예언
-시기가 안맞는 부분은 넘기고 대국 만 참고할 것-

인내천(人乃天) 사상으로 유명한 19세기말 한국이 낳은
세계적 사상가이자 도인이며 선지자인 수운(水雲) 최제우(崔濟愚) 선생도
또한 세계의 변혁기에 우리나라에서
전인류의 위대한 성인(聖人)이 나오리라는 것을 예언한 바 있으며,
그가 오만년 무극대도 - 장차 인류에게 다가올 평화세계를 상징함 -를
이끌어나갈 만세대장부라 설파하였다.
다만 봉우선생은 이 미래의 평화세계운이 오만년은 못되고
오천년은 확실히 지속될 것이라 한 점이 수운선생과 좀 다른 견해이다.
봉우선생의 백산운화론(白山運化論) 즉,
우리 백두산족의 대운(大運)이 진행되어가는 형세는 다음과 같다.
대운은 1954년에 시작한다 해서 청마대운(靑馬大運)이라 흔히 부른다.
1954년이 말의 해라 청마(靑馬)라 상징한다.
이 청마대운이 1954년부터 천(天) 15년, 지(地) 15년,
인(人) 15년씩 45년 동안 기운을 쌓고,
즉 1999년까지가 백산대운의 기운이 쌓이는 기간이요,
이후 15년까지 즉 2014년까지 대운이 현실적으로 나타나서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1999년까지는 변화의 기운이 축적되어지고,
2000년부터 2014년까지가 변화의 실질적 성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난다는 예시이다.
청마대운(靑馬大運)에 백산운화시입길조(白山運化始入吉兆:백산운화가 비로소 길조에 들어섬)라 하였는데,
바로 이를 뜻한다.
즉 청마대운은 1954년부터 60년간 2014년에 완성되는 것이다.
만주의 고토(故土)를 회복함이 진정한 통일의 의미로 본다.
그러므로 봉우선생은 2014년 우리가 만주에 들어가고,
2044년까지 하원갑(下元甲)시기안에 북방의 고토를 만주를 포함한 바이칼호수 이동(印)지역과
몽고 일부까지 우리민족의 권역(圈域)으로 확대시킨 후에야 비로소 진정한 민족의 통일로 보았다.
이렇듯 서기 2044년 이후부터 한국,인도,중국이 주축이 된
세계평화가 오천년간 지속되리라고 한다.  
세계문명의 주도권을 바꾸는 황백전환(黃白轉換)역시 2044년 이전에 완성된다.
황백전환은 인간성을 상실하고 천지간에 부조화를 초래한 서구 물질문명의 폐해점을
천지 자연의 조화성을 회복하여 정신과 물질과의 균형있는 발전을
이룩해낸 한국, 중국, 인도의 새로운 문명의 제시로서 이루어지는데,
그 출현의 정신적 기반이 바로 우리나라에서 나온 대도인에 있다는 점이 특이하다.
아무튼 청마대운은 백산운화의 시초로서,
1954년부터 1969년까지 15년간 우리나라는 하늘의 기운을 받기 시작하였다.
이때 지상으로 내려온 하늘의 기운 가운데 가장 큰 것이 바로 대도인,
대성인의 기운으로서 이 기운이 사람의 몸을 얻어 태어났다.
대도인은 1953년 출생설이 유력하고,
1954년 또는 1959년 출생설 등이 있으나 어쨓든 1950년대 안에 출생했다는 것은 일치한다.
현재 남한내에 거주하고 있다 한다.
다른 하늘의 기운으로서 삼육성중(三六聖衆)을 들 수 있는데,
이 서른 여섯명안에 대도인도 속해있다.
이들 역시 이 시기에 인신(人身)으로 한국에 출현하였다.
36명중 삼분의 이는 남한에 있고 나머지는 북한에 있다고 한다.
이들의 使命은 백산운화에 도움이 될 각계각층의 인물들로서
반드시 도인들로만 구성된 것은 아니며,
평범한 사람으로 대운을 맡아 타고난 사람들도 있다.
대도인은 정신계의 지도자로서 세계인류가 갈구하는 진리만을 설파하고
이분의 법이 향후 오천년간 백산대운의 평화세계를 이끌어가는 토대가 될 것이다.
그렇다고 공자, 석가 예수등 기존 성인의 법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며,
그것들을 더욱 보충하고 새시대에 맞는 정신철학으로 통합시켜
이전시대에 없던 새로이 확장된 대도(大道)를 개척, 선포하시는 것이 다른 점이라 하겠다.
봉우선생은 생전에 대도인이 범태(凡胎:평범한 사람몸)로 태어나
지금 어느 곳에서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알고 있으나
그것을 발설하면 천기누설죄에 해당되어
하늘로 즉각 소환(?)되므로 절대 얘기해줄 수 없다고 누차 학인들에게 말씀하곤 하였다.
하지만 공부를 끝내고 세상에 나오면 일반사람 누구나 알게 되리라고 하였다.
세상에 나올 때는 대략 2014년 황백전환후의 일이라 한다.
대도인이 출현하면 대도인 지도하에 앞으로 우리나라에 무수한 도(道)의 성공자들이 나오게 된다.
대도인이 후천세계 정신개벽을 이끌어 나갈 지도자이기 때문이다.
봉우선생은 평소 대도인을 고대(苦待)하였고,
봉우사상의 특색 가운데 하나가
역시 대도인대망론(大道人待望論)이라 할 정도로 대도인 관념이 철저했다.
즉 자신에게 하늘이 부여한 임무는 백산대운의 파종역할이며,
가꾸고 열매맺는 일은 앞으로 나오실 대도인이 하실 일이라는 것을 특히 강조하였다.
오직 대도인만이 개화(開花), 결실(結實)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대도인의 전신(前身)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순(舜)임금, 안자(顔子), 마하가섭(摩訶迦葉), 예수등의 성인들이 거론되고 있으나,
혹자(或者)는 이를 부인하고 대도인은 이들 성인들과는 달리
더 높은 정신계의 거목이라는 설(說)을 제시하고 있다.
이 얘기 또한 봉우선생과의 대담에서 흘러나온 것인데,
여기에 따르면 청마대운 기간안에 순임금 또한 출세(出世)하나
대도인이 아니라 2014년 만주 들어갈 때 민족의 정치 지도자로서 나오신다는 것이고,
대도인은 정치에 직접 관여하지 않으시는 정신계 지도자로서 세상에 나오신다는 것이다.
아무튼 과거 정신계의 거성(巨星)들이 우리 땅에서,
그리 멀지 않은 시기에 현신하신다 하니 그야말로 민족의 경사요, 복음(福音)이 아닐 수 없다.
우리 모두 차분히 잘 지켜보며 마음으로 준비해야될 사안이다.
대도인이야말로 화피초목(化被草木)하고 뢰급만방(賴及萬邦)할 인물이니 말이다.
(화피초목(化被草木):덕화가 사람이나 짐승에게만 미칠 뿐 아니라 초목에까지도 미침을 말한다.)
다음은 봉우선생의 대도인 총론(總論)에 해당하는 수필의 한부분이다.

만약 앞으론 세계인류의 공통된 목자(牧者)로서
모든 사람이 희망하고 있는 이상을 실현시킬만한 역량이 있는 인물이
나온다면 전인류가 쌍수로 환영할 것이요,
이 사람이야 말로 우주사(宇宙史)에 최대의 영광을 차지할 인물이 될 것이어늘
이 좋은 시대에 어느 곳에서 그 위대한 사업이 세워질 것인지 궁금하다.
역학(易學)으로 보면 간도광명(艮道光明)이라 하여 우주사가 전개된 이후
인류의 문명이 이 간방(艮方:동북방)에서 시작하였고,
다시 광명이 간방에서 온다고 하였다.
이것이 중명(重明:거듭빛남)이라는 것이다.
백두산족에게서 세계인류의 평화를 건설할 인물이 나오리라는 옛 성인들의 예시인데,
누가 이 운(運)에 맞는 인물인가, 하루라도 속히 출현하라.
전세계 인류는 고대한지 오래다.
"때로다. 때로다. 다시오지않을 때로다.
만세대장부로서 오만년이나 갈 때로다"라고한 최수운(崔水雲)도 이것을 말한 것임에 다름 아니다.
수운의 세계보다는 현재가 누가 보든지 바로 그 때임에 틀림없다.
이때를 버리고서 과연 어느때를 기다릴 것인가.
주저말고 속히 오라.
이때를 잃지 않을 장부로다.

      양쪽 불 배태를 움직여
      누런 학 울음소리 가운데 싹은 트고
      현무(玄武)는 물속에서 잘 자라서
      푸른 호랑이 한번 울부짖음에
      뭇짐승들 크게 놀라거든
      금닭 한번 우는 소리에
      붉은 바람(丹風) 불어와
      지난 정묘년(1987년) 문아래 복사꽃 오얏이 활짝 피었네.
      이것이 오만년 무극대도 성스런
      서른여섯 무리임이 분명하네.
      북쪽으로 만리 빙해를 접하고
      서쪽으로 멀리 황금사람 곤륜산을 대함은
      한국,중국,인도 한집안으로 천하를 호령하고
      황백을 바꿈이라.
      이와같이, 이와같이 다시 이와같이하여
      홍인인간 이념을 펼침이
      바로 요임금 세상에 나옴이요,
      대성인 순임금 거듭 빛남이로세.

원문: 雨火運胚胎하여 黃鶴聲中發芽되고
      玄武水中滋長하여 蒼虛一聲에 百獸가 振驚커든,
      金鶴一聲에 丹風이 來儀하야
      下元赤 運을 門下桃李滿發한다.
      이것이 五萬年無極大道三六聖衆分明하다.
      北闢萬里接氷海요 西闊金人對崑崙은
      韓中印一家로써 號令天下換黃白을
      如此如此復如此하여
      弘益人間 理念을 펼침이 此是堯華出世요.
      大舜重華니라.
                      -1952년 9월 28일 수필 가운데 -

이렇듯 봉우선생의 대도인(大道人)은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고대하고,
그 출현을 절실히 원하는 전지구적 차원의 만세대장부(萬世大丈夫)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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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암유록

天下列邦回運 천하열방의 운기가 돌아온다

槿化朝鮮鷄龍地 무궁화강산 조선의 계룡에

天縱之聖合德宮 하느님의 종보를 받은 성스럽고 덕있는
背弓之間兩白仙 반궁수터 틈 사이 흰옷을 입은 두 신선이

血遺島中四海通 하느님의 혈손이 있는 섬에서 사해바다를 통해서

無后裔之何來鄭 후손도 두지 않았던 정도령인데 어떻게 오시는지

鄭本天上雲中王 정도령은 본래 천상(天上)의 운중왕(雲中王)이요

再來今日鄭氏王 오늘날 다시 올 정씨 왕(王)이시니라

不知何姓鄭道令 정 도령(道令)은 어떤 성씨 인지 누구도 모른다

鷄龍石白鄭運王 계룡석백(백십승) 의 정운왕 이요

鄭趙千年鄭鑑說 정씨 천년(千年) 조씨가 천년이 나오는 정감록의 감결(鑑訣)의 정도령인것을

世不知而神人知 세상사람은 그 신인(神人)임을 알지못하네


 




 

 

출처: 상승의 문 원문보기 글쓴이: 대천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