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022년 02월

12

20 2022년 01월

20

카테고리 없음 서영 엔지어지링''-안민석-스워스(300조)--이재명: 바지사장가,,대표가

..광양제철-전라북도---지랄하고 자빠졌네.. 안동 왕십리 기타등등,,태권도 기타등등,,김건희 고무줄--다이쎌-금호그릅(다이나마이트--이재명 윤석열,,기타등등,,바지사장...씨벌덩..,,,필피핀-($달러가-이명박-이지형,,,,ㅋㅌㅋㅌ,,외환은행-환치기(항우져-중국눔들이),,,ㅋㅌㅋㅌ,,너덜(대장동-성남의 뜰,, {들 뜰}(시가)--ㅋㅌㅋㅌ,,,마석역(남양주-전자카드: 법인카드,,맥스비아,,아지메,,,,쌕기--명기..쎅시쎅시 품바타령,,,산성호수,,,ㅋㅌㅋㅌ,,,,ㅌㅋㅌㅊㅋㅌ,,책 채크,,ㅋㅌㅋㅌ서희 아탈이라 중국눔들--화상시-기이차--이종군 사랑이로 ,,김성수,,음성(꽃길 문댕이가 문재인,,김대중),,,,,,2022, 2, 8일날짜...열린 마당TV..ㅎㅎ

30 2021년 11월

30

카테고리 없음 드레콘-드래곤,,ㅋㅌㅋㅌ,,로얄 그 무엇

,,트로이 묵마 --학원 대치동+조국(삼천갑동석-저승사자),,,네로남불+불겨 안불겨-법원교육사(사이비-안철수부인)..동계동 ,,,상계동,,사암동,,,회계역,,,ㅌㅋㅌ,,문무일(신천지-사이비 넋)... 무주맛집-전라북도,,,ㅋㅌㅋㅌ,,어머 어쩌니,,안꽈,,굴비-비광(이수화 강-)-,,헌법..지랄하고 ,,,,ㅋㅌㅋㅌ,,간+토끼 거북이-ㅎㅎ..이순신-장군...서울역..ㅎㅎ,,2021, 12, 6일날짜..조원진-원진짱---ㅎㅎ,,좋네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서울 청계산..도요새..박정희 이승만--..대통령님에게..전두환 대통령-노태우,,5공(대구),, 박근해,,감사합니다..의자왕(300년간-초계최씨)-행북한 생활-행북한 눈물,,ㅎㅎ,,300억..가덕도..참성돔..{삼천궁녀}-떳떳하게 가면 아니댔겠느냐...

20 2021년 11월

20

10 2021년 11월

10

카테고리 없음 아주꽈리,,ㅋㅌㅋㅌ

송이버섯(안동군) ​ 글쓴이 山頭 최 종기 ​ 향긋 포자 고습성 찬미들이 솔뿌리 하얀 절개 값 진 자아야 송이송이 가려 짙은 원근 천의 자습 자유로이 성숙한 자연 예찬 안동 누가 그맛 참 난 알고있다오.. ​ *&^%$#@?!:6, 25전쟁- 보리고개..롯데호텔-텔미텔미-김은미 은수미- 아수라--멘발 가수 미양가,,사랑의 열매,,다시마의 섬 새마지역 수원 ,,,김정숙,,,새마을(농협 달력-민성이발소,,,C에프모텔(대우 그릅)-옛것들..합체-까진머리,,까까머리,,ㅋㅌㅋㅌ-마원(중국놈이 바다이야기,,천주교,,다이야몬드+안산)+(팽행나무+서춘 춘눔아,,서인교--더불어 신라젠,,싸가지야,,니미보지가,,김영(등포등.,.불라지라,,자라야ㅡㅡ술(명동병원-이미숙),,ㅋㅌㅋ,,이철,,이장-거재도,,김두관,,양산(빨갱이가..

06 2021년 11월

06

카테고리 없음 카대고리,,김대중(동대-상주야,,ㅋㅌㅋㅌ,,허파야,,) {경상북도 경주--토암사-설굴암 4박5일-고등학교 서울공고-2년때+ 귀면암 살악산}-1977년도-가을,,ㅎㅎㅋㅌㅋㅌ,,-김영삼(철학 서울대 거재도 ..

*&^%$#@?!: 대유전문(,성남1기- 서울 동서대,ㅋㅌㅋㅌ,,어머,,, 이름 안서-,,ㅋㅌㅋㅌ,,최종기 법대 헌법,,ㅎㅎ+ 용산공고 이름 안서,,ㅠㅠㅋㅌㅋㅌ-조국눔들이_괘뢰군(김영철(천한함-사태,,평택-나경원 이낙연 문재인 타잔(수영)-김정숙(청화대),,ㅋㅌㅋㅌ,,북한놈들이),,-서울대,,서울공고,,,(원숭이 마라--ㅌㅌ,,태릉,,--숙명여대,,김철(- 여동생,,,ㅎㅎ--좋아요..)--2021, 11, 13일날 *&^%$#@?!:빨간마후라= 김두경(대구시야-성남 이대엽-태후화(주윤발 공리-) 후야 야후,,미니뽕,,공리(중국영화)-중한문화 --대천대유 동화동인-상상인_유재수가,,부산 전 시장 금산 홍삼5년 6년근: 충청남도,,대전 대천바다-마원 중국놈이 바다이야기--마추픽추 태양광 건설업체는--라임 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