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해초 2017. 9. 18. 01:44



 

오랜만에 괜찮은 한우,

내가 엄청 좋아하는 한우번개 주최 오더를 받자 너무 기쁜 마음으로 오케이 하였다,

회뭔님들의 적극적인 참석 감사드림니다 
선정생한우 CEO이신 [큰바다로]님이 직접 참석하시어 협조를 해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소주를 부르는 소고기국이 상을 차리기 전에 먼저 나온다,

이 소고기국만으로도 한두 병의 참이슬을 비울 수 있겠다,





육회의 신선도 그리고 입안을 감싸는 흐뭇한 느낌








화력 좋은 참숯이 오늘 한우의 맛을 짐작케한다,



한우모둠
















차돌박이 끝내 줍니다.



소고기국을 또 리필하다











 


육회에 깍두기꺼정
체력보강하러 가야겠어용~~ㅎ
마블링이 장난이 아닙니다. 먹고 싶어요~
반갑습니다.월요일 오후에 다녀갑니다.
벌써 가을이 저만치서 손짓을 합니다.소중하고 값진 자료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고맙습니다.
해초님... 사진 보니... 오늘 저녁은... 소고기가 먹고 프네용 ~^^
우와~~ 먹고싶어요~~^^
잘 보고 갑니다 형님~
지나가다 봤는데.... 다음번엔 지나가지 말고 꼭 들어가야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http://blog.daum.net/tmdghdlls
한국경찰도 아가리에 밥을 쳐먹나요?


[핵심문제의 주요내용]
§.한국내무경찰은
경찰을 『국가』이고, 경찰은위(上)헌이라 주장하며
다원주의주장을 형사상유죄라 했다.
(2017.09.23현재 계속발생중)

핵심문제의 주요내용임

경찰주범 리스트18명과 같음.


한국경찰은 인류사회에서 이제그만 제거되어야 합니다.

※내무경찰 국정원 검찰 더불어민주당은 이 내용에
개입하거나 간섭할 권한과 권리가전혀 없음.(제증명,Ⅱ)


글쓴이 : 李大均(제증명,Ⅱ)
성문화와 소~한민국(1981)
소고기..ㅠ.ㅠ
마블링이 살아 있네여..
이제 선물의 패러다임을 바꾸세요.
선물용, 판촉용, 행사용 등의 단체주문시에는 아래와 같이 스티커를 부착하여
드립니다.(단, 한개라도 가능합니다.)
주문전화 : 010-9320-9737(전국 어디서나 무료배송)
강원지사 : 강원도 춘천시 강원대학교 후문 중부지구대 옆

와 고기가 마블링 좋아서 맛도 좋겠습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고 입에 살살 녹아요.
우와! 한우 먹고싶네요~
보기 드문 최상급 암소 한우입니다. 언제 보아도 침이 주르륵~~
오래전에 다녀오셨군요 ♡♡
부산에서 최고로 멋진 플레이팅하는 곳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