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풍이 부는 언덕

동남풍은 봄을 재촉합니다. 모든 걸 훈훈하게 녹여 줍니다. 평화낙원으로 향하여 ---

[스크랩] `연예|스페셜 ‘ 모델 채린, ‘아찔한’ 보디라인 뽐내

댓글 0

예뻐요

2014. 3. 10.

 
2014년 03월 10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수지닮은꼴’ 모델 채린, 쇼케이스 무대서 ‘아찔한’ 보디라인 뽐내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모델나인 060’ 쇼케이스 현장에서 모델 채린(23)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날 쇼케이스 무대에 오른 채린은 검은색 비키니를 입은 채 자신만의 육감적인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행사를 주관한 모델나인의 설재필 대표는 “‘모델나인 060’은 인터넷을 통해 모델들의 무대 위 포즈를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인터넷 방송이다”라며 “화면 속 모델들과 실제 대화를 나눌 수도 있는 신개념 서비스라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사진=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고나은 '동안 비법? 아직 철이 덜 들어서..'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고나은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고나은은 최근 뷰티 매거진 잇파우치 3월호와 함께 ‘우먼 인 화이트’라는 컨셉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모든 컬러를 포용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퓨어한 색깔 ‘화이트’에 모든 색상을 담을 수 있는 배우 고나은의 순백 도전기를 그렸다.

공개된 화보 속 고나은은 옅은 그레이 색상의 오버사이즈 니트와 화장을 한듯 안한 듯 여성성을 살린 퓨어 메이크업부터 사랑에 빠진 듯한 여성의 모습까지 다양한 아름다운 모습을 뽐내 눈갈을 끌었다.

 

 

 

소녀시대 유리‘아침햇살에 눈부시게 빛나는 미모’(출근길패션)

 

 

 

[뉴스엔 장경호 기자]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 공연이 3월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공개홀에서 진행됐다.소녀시대 유리가 이날 출근길 패션으로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씨엔블루, 소녀시대, 동방신기, 소유, 정기고, B.A.P, 비투비, 레이디스코드, 넬, 베스티, 스피드, 립써비스, 루나, 풀라이, 탑독 등이 출연한다.'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30분 생방송된다.

 

 

 

소녀시대 윤아 ‘훤히 드러낸 이마에도 굴욕無’(출근길 패션)

 

 

 

‘오마베’ 고은아, 가슴골 강조한 셀카…‘민망해’

 

 

 

배우 고은아가 가슴골을 드러낸 셀카를 공개했다.고은아는 5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자외선 크림. 이러고 다니다가 급노화 오는 건 아니겠지?”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고은아는 블랙 톤의 오프숄더 의상을 입은 채 한 손으로 햇빛을 가리고 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을 받은 고은아답게 아찔한 볼륨라인과 쇄골이 시선을 모은다. 또 맨얼굴 같은 화장기 없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고은아는 현재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친동생 엠블랙 미르를 비롯한 가족과 함께 출연하고 있다./사진|‘고은아 셀카’ 고은아 트위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이다희 ‘코트 속 부러질 듯한 스키니 각선미’

 

 

 

배우 이다희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앨본더스타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자넬라토 2014 S/S 프리젠테이션’에서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씨스타 효린 ‘미소까지 건강미가 철철~’

 

 

신민아 ‘바람에 날아갈 듯한 각선미’

 

 

 

애프터스쿨 정아,'몸매 드러나는 스키니 팬츠'

 

 

[OSEN=백승철 기자]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몬스터' VIP 시사회에 애프터스쿨 정아가 참석하고 있다.


영화 '몬스터'는 피도 눈물도 없는 살인마 태수(이민기 분)와 그에게 동생을 잃은 미친 여자 복순(김고은 분)의 추격을 다룬 작품. 영화 '오싹한 연애'를 연출했던 황인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살인마와 미친여자'라는 강렬한 캐릭터들의 대결을 소재로 한 정통 스릴러 '몬스터'는 오는 13일 개봉될 예정이다.

 

 

 

정려원,'푸른 자켓 입고'

 

 

김고은,'아찔한 반전 뒤태'

 

 

한다은,'발랄한 입장'

 

 

애프터스쿨 레이나,'깜찍한 극장 패션'

 

 

소이,'귀엽게'

 

 

손담비,'몬스터 보러 왔어요'

 

 

이유비,'청순한 그녀'

 

 

이연희,'남심 녹이는 손인사'

 

 

김부선,'여러분 사랑해요'

 

 

김세레나,'이민기 응원 왔어요'

 

 

박지수,'몬스터, 기대되요'

 

 

이영진,'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으로'

 

 

한다은,'섹시한 블랙 스커트'

 

 

 

김고은,'순백의 미모'

 

 

애프터스쿨,'영화 보러 왔어요'

 

 

 

 

최화정 비키니 입고 생방송 진행 "볼륨몸매 자신 있었나?"

 

 

'최화정 비키니'방송인 최화정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최화정은 지난 2010년 6월 23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하늘색 비키니를 입고 라디오를 진행해 남심을 초토화 시켰다.


이날은 한국축구대표팀이 남아공월드컵에서 나이지리아와 2대2로 비겨 사상 첫 원정 16강을 달성한 날. 최화정은 남아공월드컵에 앞서 "16강에 진출하면 비키니를 입고 라디오를 진행하겠다”고 통튼 약속을 했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장윤주 스크린 데뷔 ‘이번엔 어떤 매력을? 기대 만발’

 

 

모델 장윤주 스크린 데뷔 소식이 화제다.장윤주는 ‘베를린’,‘부당거래’ 등을 연출한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을 통해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됐다.


특히 이번 영화는 법의 테두리를 피해가며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재벌 3세와 그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직 형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베테랑’에서 장윤주는 황정민과 함께 수사팀의 유일한 홍일점 ‘미스봉’ 역으로 캐스팅 됐다. 이 외에도 ‘베테랑’은 유해진, 오달수, 정웅인, 정만식, 진경, 유인영, 김시후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나인뮤지스 혜미 ‘과감한 레오파드 초미니 원피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 한국 론칭 기념행사가 3월 7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현대백화점 신촌점 하이시에라 매장에서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정준영, 쥬얼리(하주연, 김예원, 박세미), 나인뮤지스 성아, 혜미 등이 참석했다.

 

1978년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브랜드인 '하이시에라(High Sierra)'는 지난 2012년 쌤소나이트 글로벌에서 인수 후 아시아에서는 호주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에 상륙했다.

 

'하이시에라'는 활동적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때와 장소에 맞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과 젊은 감각을 겸비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이다.[뉴스엔]
 

 

 

 

 

에이미 해결사 검사 "사면초가 빠진 여인 도우려다…" 선처 호소

 

 

'일명 '에이미 해결사 검사' 전 모씨가 자신이 한 행동을 반성하며 선처를 호소했다.

 

7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부장 이정석) 심리로 열린 두번째 공판준비기일에서 전 씨측 변호인은 “검사로서 타인의 법적 분쟁에 개입해서는 안 되는 걸 알면서도 사면초가에 빠진 여인을 돕기 위해 자신도 모르게 나선 것”이라며 선처를 호소했다.

이어 “피고인이 사려 깊지 못한 행동을 반성하고 있다.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변호인은 전 씨가 병원장 최모씨로부터 2000만 원을 받은 것은 에이미의 치료비 명목으로 받은 것이지, 마약사건으로 수사받던 최 씨에게 수사 무마 알선을 명목으로 받은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소녀시대 티파니 “2NE1과의 경쟁 재미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2NE1과의 경쟁에 대해 언급했다.티파니는 7일 KBS ‘뮤직뱅크’ 현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2NE1과의 경쟁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재미있다”고 답했다.

 

이어 “오랜만에 함께 활동을 하게 된 거 같다”며 “대한민국에 걸파워를 함께 보여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뿌듯함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또한 서현은 신인 걸그룹들과의 경쟁에 대해 “경쟁이라기보다 선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책임감과 부담감이 든다”고 말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4집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Mr.Mr.’)를 발표하고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소녀시대는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김정은 ‘흘러내릴 듯한 아슬아슬 원피스~’

 

 

 

배우 김정은이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보고재 갤러리에서 열린 ‘루즈 앤 라운지 2014 S/S 컬렉션 콜라보레이션 공개행사’에서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한혜진 ‘아찔한 킬힐에 의지한 황새다리~’

 

 

 

 

이아현,'스크린서 정말 오랜만이죠?'

 

 

 

[OSEN=박준형 기자] 7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오빠가 돌아왔다'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아현이 입장하고 있다.


배우 손병호와 김민기, 이아현, 여민주, 한보배가 출연하는 영화 '오빠가 돌아왔다'는 아빠의 독재에 질려 집을 뛰쳐나갔던 오빠가 5년 만에 돌아온 후, 오빠와 아빠 사이에 벌어진 사상 최대의 혈연 빅매치를 그린 작품이다.


'오빠가 돌아왔다'는 김영하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해 이미 연극에서 상업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또한 2013 전주영화제에 초청받으며 호평받았던 이 영화는 코믹 캐릭터와 감동스토리 그리고 환상의 캐스팅을 엿볼 수 있다.

 

 

 

한보배,'청초한 매력'

 

 

이아현,'예쁜 두 딸과 함께'

 

 

 

 

달샤벳 가은-지율, 요염한 댄스

 

 

이랜드그룹의 한류문화 공연 '와팝(WAPOP)'이 3월 8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열렸다.달샤벳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와팝 공연에는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VOS(최현준 김경록), BEN 등이 등장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뉴스엔]/동아닷컴

 

 

 

 

‘마녀사냥’ 김그림, 29살 모솔남에…“심하다” 핵직구

 

 

가수 김그림이 JTBC ‘마녀사냥’에서 입담을 뽐냈다.김그림은 7일 방송된 ‘마녀사냥’의 ‘그린라이트를 켜줘-이원생중계’ 코너 현장에 등장했다.


이날 MC들은 이원생중계 현장에 나타난 김그림에게 “29살의 모태 솔로남이 호감이 있는 여성에게 경험이 없다는 사실을 알려야 하느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그림은 “말하는 게 좋다. 그런 남자 귀엽고 순수하다”면서 “그런데 29살은 조금 심하긴 하다”고 대답했다./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아메리칸 허슬 제니퍼 로렌스, 감탄 나오는 볼륨 몸매

 

 

영화 '아메리칸 허슬'의 제니퍼 로렌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는 '아메리칸 허슬'에서 로잘린 로젠필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제니퍼 로렌스는 아슬아슬한 하얀 드레스를 입은 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제니퍼 로렌스는 3일 오전 10시(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86th Annual Academy Awards Oscars)에 참석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마일리 사일러스, 파격적인 하반신 노출 ‘후끈’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팝스타 마일리 사일러스가 또한번 섹시 무대로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사진| TOPIC / Splash News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1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마일리 사이러스의 ‘뱅거즈 투어’ 콘서트 현장을 전했다. 이날 마일리 사이러스는 골반이 다 드러난 무대 의상을 입고 거침없는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2001년 9살의 나이로 연예계에 데뷔한 마일리 사이러스는 2006년 14살의 나이로 디즈니 채널의 어린이프로그램 '한나 몬타나'에서 발랄한 여학생 역할을 맡으며 스타덤에 올랐다.이후 사이러스는 아역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충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파격적인 행보 중이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美 유명TV스타, 애인과 진한 애정행각 ‘민망’

 

 

 

 

 

 

 

 

미국 리얼리티 TV스타인 GG(Golnesa Gharachedaghi)의 화끈한 휴가 현장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지난달 23일(현지시간) 멕시코의 한 해변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휴가를 즐기고 있는 GG의 모습을 전했다.


이날 GG는 연한 베이지 색의 비키니를 입고 육감적인 구릿빛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남자친구와 해변에 솟아있는 바위 위에 앉아 포옹, 키스 등 애정행각을 벌여 주위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 TOPIC / Splash News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中 레스토랑 개업 기념 행사에…전라의 여성들이?

 

 

 

 

 

 

 

2006년 1월 18일, 중국 장쑤성 난징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 개업 기념행사에서 보디페인팅을 한 전라의 여성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플레이보이 모델, 가슴 주요부위 노출

 

 

 

 

 

 

프랑스 출신 모델 아나이스 자노티의 민망한 가슴 노출이 포착됐다.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23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한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아나이스 자노티의 모습을 전했다.


이날 아나이스 자노티는 속옷이나 수영복을 착용하지 않아 흰색 민소매 위로 가슴 주요 부위가 모두 드러났다.앞서 아나이스 자노티는 지난 10월 브라질 출신 모델인 아나 브라가와 함께 마이애미 해변에서 가슴을 노출한 채 일광욕을 즐겨 화제를 모았다./사진| TOPIC / Splash News


아닷컴 영상뉴스팀

 


  

 

우크라이나 피멘 시위[AP·신화=뉴시스,로이터=뉴스1]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타임즈 스퀘어에서  상의를 탈의한 여성인권단체 ‘피멘’의 시위가 벌어졌다.이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비난하며 러시아 국기를 찢기도 했다.

 

오는 16일, 우크라이나 남쪽 끝, 흑해와 맞닿아 있는 크림자치공화국은 러시아와의 합병에 관한 국민투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광란의 삼바 축제,'과감 화끈하게 함께 즐겨요' 

 

 

 

[OSEN=AFP 특약] 3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로 에서 광란의 삼바 축제 리우 카니발이 열려 브라질 전체가 4일간 뜨거운 축제의 분위기에 휩싸였다.


삼바 카니발 축제는 리우데자네이로에서 벌어지는 리우 카니발과 함께 브라질의 대표적인 축제로 북동부 살바도르와 헤시페, 올린다 등도 5대 카니발에 손꼽힌다.화려한 의상을 입은 여성 댄서가 삼바 리듬에 몸을 맡기고 있다. /< 사진 > ⓒAFPBBNews = News1   

 

 

 

 

브라질 카니발 퍼레이드,'완벽한 탄력 몸매'

 

 

브라질 카니발 퍼레이드,'글래머러스한 몸매'

 

 

브라질 카니발 퍼레이드,'완벽한 몸매의 비결이 뭐냐고요?'

 

 

브라질 카니발 퍼레이드,'가릴곳만 가린 레오파드 댄서'

 

 

브라질 카니발 퍼레이드,'진정한 꿀벅지는 바로 나'

 

 

육감적인 몸매의 삼바 여인

 

 

女댄서의 섹시한 삼바 공연

 

 

아찔한 삼바 댄서의 레오파드 의상

 

 

 

 

 

트월킹하는 일본 여성들 ‘과감해~’

 

 

 

 

 

 

트리니다드토바고 포트오브스페인(Port-of-Spain)의 퀸즈파크 사바나에서 4일(현지시간) 카니발 퍼레이드 마지막 날 행사가 열렸다. 퍼레이드에 참가한 일본 여성들이 흑인 남성들과 함께 넘어져 있다. 참가자들이 화려한 의상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뉴스1]        

 

 

 

 

속옷만 걸친 남녀, 풀밭 뒹굴더니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공원에서 5일(현지시간) 발레무용단 IUNA 소속 무용수들이 사전연습을 하고 있다. 살구색 속옷만 걸친 무용수들이 풀밭을 뒹굴며 공연 준비를 하고 있다.

 

이들은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리는 '시우단자 춤 축제(Ciudanza Dance Festival)'에서 공연 '신의 은총으로 치유하다(Dressed by Grace)'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이터=뉴스1]        

 

 

 

 

 

비욘세,'전신 밀착 의상 입고 완벽 가창력 뽐내'

 

 

[OSEN/WENN 특약] 팝스타 비욘세가 지난 5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더 미시즈 카터 쇼 월드 투어(The Mrs. Carter Show World Tour)'에서 화려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비욘세는 다양한 무대의상을 입고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세계적인 '섹시 디바'다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비욘세의 월드투어는 유럽을 시작으로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대륙을 돈 뒤 다시 유럽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비욘세,'금빛 가슴 착시 의상…명불허전 섹시퀸'

 

 

비욘세,'명품 꿀벅지 돋보이는 블랙 팬츠 패션'

 

 

비욘세,'댄서들과 섹시한 웨이브'

 

 

비욘세,'우아한 여신'

 

 

 

 

리타 루식, 옷 갈아입을 뿐 ‘몸매 감탄’

 

 

크로아티아 출신 영화제작프로듀서 겸 영화배우인 리타 루식이 과감한 비키니 몸매를 드러냈다.
지난달 21일 (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뉴스닷컴은 리타 루식이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해변에 있는 모습을 포착했다.


리타 루식은 베이지 색의 튜닉과 같은 색상인 비키니를 입고 있다. 해변에 와 비키니로 갈아입고 있던 그는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리타 루식은 여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한편, 60여편 이상의 영화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사라 삼파이오, 도발적인 비키니 자태 ‘후끈’

 

 

모델 사라 삼파이오(Sara Sampaio)가 영상을 통해 섹시미를 발산했다.5일(현지시간) 미국 유명스포츠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는 유튜브 채널에 사라 삼파이오의 화보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사라 삼파이오는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매혹적인 이목구비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후반에는 사라 삼파이오가 조개로 주요 부위를 가린 채 몸매를 과시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정문 모델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1991년생인 사라 삼파이오는 포르투갈 출신 모델이다. 그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가 선정한 ‘2014 올해의 루키’에 이름을 올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아메리칸 허슬 제니퍼 로렌스, 과거 섹시 화보 ‘화제’

 

 

 

아메리칸 허슬 제니퍼 로렌스, 과거 섹시 화보 ‘화제’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할리우드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의 과거 노출화보가 공개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 제니퍼 로렌스는 패션잡지 에스콰이어의 표지 모델로 나서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도발적인 포즈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1990년에 미국에서 태어난 제니퍼 로렌스는 데뷔2006년 TV 영화 'Company Town'으로 데뷔했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으며 2013년엔 엠마왓슨, 스칼렛 요한슨에 이어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배우' 3위에 오른 바 있다.


제니퍼 로렌스는 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열린‘제 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노예 12년’의 루피타 뇽에게 여우조연상 자리를 내주며 2년 연속 수상에 실패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이순호,'우승을 향한 거침없는 스윙!'

 

 

 

[OSEN=시흥, 민경훈 기자] 9일 오전 경기도 시흥 화인 비전 스크린에서 진행된 '2013-14 KT 금호렌터카 WGTOUR 윈터시즌 챔피언십' 열렸다.이순호가 힘차게 스윙을 하고 있다.


WGTOUR 여왕의 자리를 걸고 이순호(28.골프존아카데미), 한지훈(26. 콜마), 최예지(19. 투어스테이지)의 뜨거운 샷 대결이 펼쳐진다.

 

 

 

최예지,'파워 넘치는 스윙!'

 

 

김지민,'아름답고 우아한 스윙!'

 

 

 

 

치어리더 김연정,'매력적인 배꼽 피어싱'

 

 

 

 

[OSEN=창원 ,백승철 기자] 9일 오후 창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창원 LG와 부산 KT의 경기 시작전 치어리더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치어리더 김연정,'이제 야구장에서 뵈요'

 

 

 

 

[OSEN=창원,백승철 기자] 8일 오후 창원시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시범경기 NC 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 치어리더 김연정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녕하세요.

     

    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2013. 10. 19. '네티즌 포토뉴스'보기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
출처 : 한국 네티즌본부
글쓴이 : ingcoms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