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hris 2014. 7. 26. 21:45

 바르셀로나 집을 나서서

서울의 집에 도착하기 까지 꼬박 20 시간이 걸렸다.

바르셀로나에서 서울까지 직행이 없다보니

바르셀로나 - 런던을 거쳐 서울로 왔다.

 

새벽에 도착한 서울의 공기에서는 습한 기운이 올라왔다.

"한국냄새"

딸아이는 이 습한 냄새가 한국 냄새라고 한다.

대부분 여름방학에 서울에 오게되니

서울의 공기는 습하고 뜨겁게 느껴지나보다.

 

짐 정리를 끝내고 잠시 쉬며 잠을 청하다가

시차적응 해야지 라는 생각에 벌떡 일어났다.

멍한 기분으로 보내는 하루~~

우선은 시차적응이 급선무다.

 

 

 

이전 댓글 더보기
오늘도 소중한 하루가 되세요.
감사합니다.
모르세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장거리 여행은 늘 시차가 문제지요. 드디어 서울에 오셨군요.
얼마나 계실지 모르지만 딸 아이가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가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천천히 적응하며 즐거운 시간 만들고 있습니다.
오, 서울에 오셨군요.
부디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가시길....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만들고 있습니다.
먼길 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그래도 가족이 있는 한국에 오니 얼마나 기쁘시겠어요.
덥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습한 느낌은 있지만...그래도 즐겁네요.
색이 멋지네여 와우
전에 서울에서 방문했던 과학 전시회장에서 찍었습니다.
7월의 마지막 화요일의 오후시간 조용한 거실에 앉아서
노트북 펼처놓고 존경하는 블방 친구님의 정성어린 작품을
대하며 님괴의 대화를 나누는 이시간의 행복을 감사 드리고
물러가면서 무더운 날씨에 건강 챙기시어 아름다운 추억으로
가득 하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쁨 가득한 날 되세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자주 들를께요

저희 블로그에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해요.

네..감사합니다.
한국에 들어오셨네요~^^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가셔요~ㅎㅎㅎ
넵.
추억만들기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에 오셔서 기쁘시겠어요.
시차적응이 잘 되어야 모두가 즐겁답니다...^^
감사합니다.
떠나기 전날 밤을 꼬박 새웠더니 이곳에 와서 피곤하니까 밤새워 자서 밤낮이 쉽게 적응 되었네요.
시차적응........ 저의 형과 동생은 한 달에 몇 번 씩 해외출장을 다니곤 했지요.
그래서 시차적응 지겹게 지켜봤습니다.
요즘은 동생이 유럽법인장으로 나가 있어서 동생의 시차적응은 6개월 한 번씩 밖에 보지 못하지만....
지겹게..ㅎㅎㅎ
유럽은 자주 오게되지 못하니 그리우시겠어요.
Chris님 지금 한국에 계신 거예요? 열심히 거리를 돌아다녀야겠군요! 혹시 만날지도 모르잖아요. ^^
좋은 기억들 많이 담아가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삼남매님들 보고싶어요. ^&^
먼 여행길 갔다오셨네요.
시차적응 참 고약하지요.
저도 2년 전에 아프리ㅋㅏ까지 24시간만에 네 번이나 갈아타고 피곤하고 더워서 혼났답니다.
이젠 비행기 탈 때마다 수면 유도제 먹고 탑니다. 그게 편해요
네번이나...ㅠㅠㅠㅠ
고생 하셨네요.
더운 날씨속 오늘도 무탈하시지요? ㅎ
이곳의 날씨도 역시나 뜨끈뜨끈하답니다
많이 바뻐진 이곳 사정으로 제대루 인사도 못드렸네요 ㅠ,ㅠ
항상 건강유념하시구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으로… 시원한 시간으로 맞으셔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차적응 참으로 문제들이군요
전 여행을 떠나면 갈때는 비행기안에서 가는나라에 시간을 맞춰서 자고 안자고를 결정합니다
오는 비행기 안에서는 한국의 낮시간이면 안자고 버팁니다.
그러니 훨씬 시차 적응이 잘되더라고요 ㅎ
고생하셨습니다.
맞아요.
저는 안자고 버티며 적응 하는데...딸아이는 ...^^
7월의 마지막 오늘입니다
휴가로 즐거운 가족여행이 본격적으로 준비되는 주말!
아마도 한 일주일 가량은 완전 떠날듯합니다 ㅎ
즐거운 가족여행 안전하게 준비하시구요!
새로운 8월의 시간도 즐겁게 준비해 보셔요
맛난 점심 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서울에 오셨네요.
고국에서 행복하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날 되세요.
드디어 서울 도착하셨네요 ^^*

전 하루,이틀 지나면 시차적응이 되던데..
하지만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면 시차적응이 한 보름정도 ㅋ

좋은 추억 많이 많이 만드세요.
따님의 말처럼 서울엔 여름냄새가 있지요ㅎㅎ
습하고 기분이 조금은 뭣한 ㅋ
작년여름에 저도 한국가 있었는데 더위보다 습해서 정말 힘들었어요.

행복한 시간 되시길....
서쪽으로 가는것이 시차적응에 좀 편하지요. ㅎㅎ
여름 잘 나고 계시나요?
이곳은 상당히 습하네요.
밖에 나가는 것이 어려워요...^&^
바르셀로나보다 공기가 안 좋은 곳이 서울이겠지요?
ㅎㅎ여행은 좋은데 시차 적응이 힘들지요?
맞아요
시차 적응이 참 어려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