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다육 족보 정리중/´″'''°³о☆가~까

    봄비 2011. 11. 15. 10:34

    그라시아

     

    자료를 찾아도 나오는게 없네요

    출생의 비밀이 많은아인가~~

     

    봄비가 재주가 없는건지 아님 봄비네 햇살이 재주가 많은건지

    같은 아이 다르게 만들기 대장

    지난달에 경산에서 올라온 그라시아

    처음 왔을때 얼굴과 지금 얼굴 완전 다른 아이가 되었어요

     

    지금 얼굴을보면 청성 미인이나 이미인이라해도 믿겠지요~??

     

     

     

    2011년 10월 25일 도착했을때 모습~

    분명 같은 화분에 같은 이름표 달고 같은 자리에 있었는데 20일만에

    이렇게 곱고 예쁜아이를 완전 다른 아이로 만들어 놓다니~ 정말 이런때는 넘 속상해요

     

     

    하우스~ 이 아이들 본연의 모습으로 키울수있는 하우스가 정말 정말 갖고싶어요~

    불편하신 팔로 병원가시는 날까지 방을 꾸미시는 철저한 봄비님?
    캬~~ 놀랍습니다.
    병원 가시는 일은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마당이 있으니 하우스 만들어도 되지 않으신가요?
    다육이가 많아지니 환경에 대해 다르게 생각이 되어 지네요.
    에혀 어제 깁스는 풀었는데 좋아진게 없어요
    당분간 무리하지말고 조심하면서 지켜보라네요

    내손을 내 마음대로 못쓴다느게 넘 야속스럽네요
    아휴(~)(~) 어쩌나(~)(~)
    깁스 풀면 당근 움직이게 되는데(~)(~)(>.<)
    주부들이 일보고 안할 수 있나요(?)
    어쩌나(~)(~)(?) 오래 갈텐데..
    울 제민이는 어제 통 깁스해서 이젠 더 불편하게 되었답니다.
    하여간 무리는 절대 하지 마세요.
    통 기브스를요???
    더 안좋아진건가요???
    참... 걱정됩니다.... ㅠㅠ
    아~~붓기가 빠졌나보군요? 반깁스도 힘들던데...
    아~~
    베렌다에 키우면 제 모습이 안되나요???
    나름 예쁜데요~~~.
    봄비님 오늘 병원가시죠?
    좋은 경과를 기대합니다.
    집안 거실하고 베란다는좀 차이가 있어요~~
    거실은 낭방을하니까 더 웃자라게되네요
    같은 아이 다르게 키우는 재주는 저도 있는듯해요. 물든거 물쏙빼기. 웃자라게하기.ㅋㅋ 그래도 전 재미나는데요. 팔은 어찌되셨나 궁금하네요. 윗글 보니 오늘 병원기시는거 같은데 좋은결과있길 바랄께요.
    ㅎㅎㅎㅎㅎ 웃자라고 고개가 돌아가는것보면 속상해요
    손은 단추 잠그는 정도만쓰라네요 무리하면 안된다고
    정말 단추 잠그실때만 쓰세요. 다른곳에도 손 쓰시면 미워할꺼예요.ㅋ
    ㅎㅎㅎ 노력할게요
    미인 같아요~
    ㅎㅎㅎ 그쪽아이 같아요
    미인이라고 하기에는.... 좀.... 튼실한데요??? ^^
    아니... 아니....
    봄비님처럼 튼실한? 미인도 계시는데... ^^

    오늘 결과는 잘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서 나으셔야 될건데...
    흐흐 담이님 덕에 한번웃고~근데 웃음소리가~~
    다육그라시라 아고 하는군여
    이른아침에 맨 먼져 들려봅니다
    행복한 다육 봄비님 사랑으로 잘자라는 다육사랑
    늘 곱게 보입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고운날되세요
    ㅎㅎㅎㅎ
    출생의 비밀이 있는 아이,ㅋㅋㅋ
    아공, 봄비님 너무 웃겨요,ㅋㅋ
    얘두 맛나겠구만요,^^
    이제 봄비님 댁에 올때 고춧가루 가지고 오던지,ㅋㅋ 고추장 가지고 올듯 합니다, 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샐러드 소스들고오세요~~아주 건강에 좋을거에요
    생명이 있는 것이라 환경에 따라 저렇게 변하기도 하네요.
    봄비님 정성으로 잘 자라서 내년 가을에는 더 멋진 아이가 될겁니다.
    그러나 저러나 단추 잠그는데만 손을 쓰여야 하실 정도이고, 그렇게는 않되실 것이고 걱정스럽습니다.
    ㅎㅎㅎ 아주 아끼고 있는데 시리고 저리고 과관이에요 망가지는건 한순간이란 생각이들어요
    분명 다른이름으로 유통되고 있을겁니다.. 비스므리한 아이들 봤던것도 같고..ㅎㅎㅎ
    (ㅎㅎ)(ㅎ) 농장하시는분이 그라시아라 이름 붙여 보내주셨는데 아직 정보를 찾을수가 없어요
    올레님 아시게되면 가르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