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다육 족보 정리중/´″'''°³о☆파

    봄비 2011. 11. 19. 11:15

    픽루즈

    학명 : Graptoveria 'Pik Ruz'

    유통명 : 피크루즈, 픽루즈

    월동 온도 : 영하 7도

    Echeveria amoena(아모에나)

    Graptopetalum paraguayense(용월)의 교배종 이랍니다

     

    봄비와 이아이의 인연은~2009년5월에

    농장에 오렌지리플이란 아이를 주문했는데 사장님 착각을하시고

    이아이를 보내주셨어요

    그 덕에 봄비와 인연을 맺었지요

     

     

    봄비집에 처음왔을때 아주 조신하게 생겼었지요 다음 해엔 예쁜꽃도 보여주었구요

     

    이렇게 곱게 물도 들어주구요 치마 밑에 아가도 키우구요~

     

    이름에 걸맞게 붉은 얼룩무늬도 나타나고 ~자기 부모인 용월의 모습도 보이구요

     

    식구를 늘리고 꽃대도 올리고 여기 까지는 봐줄만했어요~

     

    그런데 겨울 거실로 들어 오면서 몸매가 아줌마로 변신을하더라구요

     

    그러더니 드디어 올해는~ 에라디여~~

     

    도당체 워쩌자는건지~지가 사슴이여 기린이여~~

     

    마구 목을 빼고 한없이 늘어지는데 감당할수가 없어요~

     

    그나마 다행인것은 아가야가 바글 바글~예쁘게 자라고 있다는거~

     

     

     고심끝에 결단을~이웃분께 한가지 잘라서 분양하고 하엽을 몽땅 정리했어요 그리고 협박중~   

     

    니~ 이번 겨울에 몸매 관리 제대로 못하고 내 원망하지마라~

     

    예쁜꽃들 보고나서~확 잘라 삐고~

     

    요 귀연 아가들만 예뻐라 할끼라고~

     

     봄비가 좋아하는 다육이의 뽀샤시한 속살~ 수줍은듯 볼그래한 이모습 넘예쁘지 않나요~~??

     

    (1등)(~)(~)(~)

    오늘도 예쁜아가들 구경잘했어요

    (☆) ┼──〓〓───…… (☆)(★)(☆) ……───〓〓──┼ (☆) ◀△ ◀△
    맑은 하늘처럼 행복한주말 보내세요……───〓〓──┼ (☆) ▽▶ ▽▶
    (☆) ┼──〓〓───…… (☆)(★)(☆) ……───〓〓──┼ (☆) ノ .. ノ .. ..
    。。。(♡)。。。(♡)。。。(♡)。。。(♡)행복한주말보내세요친구님..... (♡)(♡)
    ┏┓┏┓┏━━┓(\(\ /)/)
    ┃┗┛┃┗┓┏┛(*(^^))((^^)*)
    ┃┏┓┃┏┛┗┓((♡)(♡))((♡)(♡))
    ┗┛┗┛┗━━┛해피해피(!)(★) 한주말(!)(♡)(!)(!)♧(!)
    사랑과 행복 전송중 ■■■■■■■■■□ 99%
    (★)━─‥(☆)━─‥(☆)━─‥(★)━─‥ (♡)(♥)(♡)
    늘봄님 고맙습니다 고운주말되세요
    꽃보다 아름다운 다육이 그속에 꽃을피운 다육은
    얼마나 이뻣을까요 봄비님 잘 감상하고 갑니다
    초심님(~)고맙습니다 고운주말되세요
    울집 픽루즈 자리잡았어요.ㅋㅋ
    아하~그래요 다행이네요
    ㅎㅎ언니 표현이 재밌어요~
    에헤라디여~
    언니가 이해 하셔요~
    아이들 품고 있을때는 몸매 생각 안하잖아요~ ㅋ
    ㅎㅎㅎㅎㅎ 그런가~~?? 올걸울 안에서 낙나면 과관일거에요
    물 쫄쫄굶겨야는데 내가 그걸잘 못하거든요~~
    ㅎㅎㅎ팔은 좀 나으셨어요?
    (ㅠㅠ) 한번 망가지면 원상복구되는건 불가능한가봐요

    팔뚝까지 시리고 힘도 없고 오른팔까지 션찬어져서...성냥팔이 소녀처름 양손을 모으고 팔뚝을 끌어 앉고다녀요
    에구.. 어쩐대요.
    이번 겨울은 몸 좀 사리셔요^^
    몇년전에 수술하고나서 발목 시린게 생겨서 한여름에도 딱 발목만 아리고 시리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팔까지~한해 한해 한가지씩 늘어나는것같아요~특이 체질이라 약 부작용도 많고 잘 듣지도 않아서
    머리 아파요 완전 불량품~
    에구구...
    특이하고 예쁜데요~~~
    다듬어 놓으니좀 봐줄만하지요??
    고운 주말되세요
    올려져 있는 사진마다
    다 귀엽고 예쁘니....
    동물과 눈 마주치며 대화하듯이...
    얘네들 한테도 그러시지요?.....
    네에~ 맞아요~모르는 사람이보면 정신이 이상한줄 알거에요~
    속살이 정말 이뻐요~ 나도 저런시절 있었는데...ㅍㅎㅎ
    봄에 키좀큰 화분으로 이사시켜주면 아주 멋드러지게 자랄거 가터요~~ㅎㅎ
    다육이들 족보 정리하고 내년엔 하우스를 만들던가 아님 방출을하던가 양단간에 결정을해야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