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다육 족보 정리중/´″'''°³о☆카

    봄비 2011. 12. 2. 06:50

    크로니치

     

    오동통~귀여운 아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아이는 아닌데

    자료도 친구도 찾을수가 없어요~

    모카페에서 잎꽂이 나눔받아서 키우고있는데요

    인터넷 여기저기 찾아봐도 봄비가 올린 사진들과

    이 아이를 나눔한 카페에 올라온 사진뿐~

    생김으로 보아서는 분명 파키피툼(Pachyphytum)속

    미인류중 하나일텐데 나눔준 판매 싸이트에서

    이름을 잘못 알고있었던가 아님

    다른 이름으로 유통되는 아이일텐데요

    본명과 부모를 찾고싶어요~도와주세요~

     

     

     

     

     

     

     

     

     

     

    이 아이의 출처는요~~

     

    모 다육과 리톱스 판매 카페

    여기서 이벤트하며 상품으로 올라온 아이

    제게 나눔주신분이 3등을하여  상품으로 받으셨고 그중에서 잎을 나눔주신거죠~

    이 아이의 출신성분을 찾을수 있을까요??

    다육이와 리톱스 뽐내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이번 이벤트기간은 4월 7일(화)부터 4월12일(일)까지구요^^

    다육이와 리톱스를 가장 예~쁘게  뽐내주시는 세분께 아래 상품들을 보내드립니다^_^ 

     

    ♥순위 3위분께 드려요^^

    :크로니치,  화분(넓이10cm, 높이11cm) 

    에구궁..귀여워라..오래간만에 들렸습니다..
    출근도 다시 시작했어요~
    병원 생활하고 집에서 침대의 그림이 되어 지내다가 살살 움직이기 시작했는데.
    간간히 진통도 오고 있어요~~ㅋㅋ
    건강하시죠??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요~~건강 조심하세요~~
    아~ 도리도리님 반가워요~몸이 좋아졌다니 다행이네요~
    우리 며느리는 이달이 산달인데 내팔이고장나서 산간호를 못하게되어 고민이네요
    안녕하세요..
    비가온뒤 포근했던 날씨가 이젠
    겨울 날씨로 접하는것 같내요.
    2011년을 마무리하는 12월입니다.
    한 장 남은 달력이 엄청 서운하지만^^
    마지막 12월은 올해 채우지 못한 행복
    가득 채우시는 한달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슨일이든 생각하기 나름인것 같습니다.^^
    추운날씨에 건강 유념하시고 늘~~건간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또 비소식이있네요~
    감기조심 하세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잘보고갑니다.
    어느덧 12월입니다. 올 마직막 남은 12월 멋지게 맹글어 가세요.*^^*
    네에~ 안젤라님도 행복한 12월되세요
    차돌맹이 같아요..
    동글동글 앙팡지게도 생겼네요..
    꼭 이름 찾으세요 언니 화이팅 ~~!
    좋은하루 보내세요 ^^
    ㅎㅎㅎ 오동통 좋아하는아인데 부모를모르니 궁금해서~근데 찾는게 쉽지 않아요

    날씨가 이제 겨울다운데 출퇴근할때 조심해요~~건강이 최고~~
    이아이도3개 뿌리 나왔어요. 빨리엄마아빠 찾아주세용. 그래야 울집 아이들나오면 할머니할아버지 인사시키죠.ㅋㅋ
    함께 찾아봐요~
    통통하니..이쁜데..
    아직 엄마는 못찾았나요?
    나도 궁금하네요..
    네에 아직 못찾았어요~
    우짠데요, 엄마를 못 찾아서요,ㅋㅋ
    그럼 고아원으로 ㅋㅋㅋㅋㅋ
    반칙입니다,ㅋㅋ 그래두 부모가 있겠지요,,,, 세상에 부모 없는 아이가 있나요??
    얘네들 세상에는 우짠지 모르니, ㅋㅋㅋㅋ
    아궁, 얘 너무 이쁘게 생겼어요,, 이리 이쁜 애가 부모도 없궁,, 참 안됐네요,ㅋㅋㅋㅋㅋ
    표야님이 찾아주세요~미아신고도하고~
    엄마를 찾아주세요(~)
    통통한 것이 분명 미인 종류는 맞는 것 같은디요.

    아이고...이뿌니들(~)(~) 잘 자라라(~)(~)
    작년부터 찾고있는데 찾을수가없네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미인류는 정말 모르겠어여........다 그아이가 그아이 같고......(ㅋ)(ㅋ)(ㅋ)
    저도 아직 이름을 못찾고 키우는 아이가 있는데....이름을 찾고 싶어여......^____________^;;
    (ㅎㅎ)(ㅎ) 이름찾아주는게 쉽지가 않지요(?)(?)
    부싯돌??? 아닌가요??? ㅋㅋㅋㅋ
    통통한게 애기 종아리같습니다. ^^
    헉 부싯돌~~ㅎㅎㅎ
    저렇게 생긴 아이들이 거의 비슷비슷해서 구별하는게 어렵네요
    다육도감 하나 사려고했는데 원서 말고는 제대로된 책이 없다 하더라구요
    처음 인사드려요~^^
    모두가 처음 보는 식물이네요..
    좋은날들 되세요~~*^^*
    라니님 반갑습니다
    저도 알게된지 이제 3년정도되었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통통한게 넘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ㅎ 그래서 미인이란 이름이 붙나봐요
    언제나 봐도 이쁜녀석들 하루빨리 베란다에 한자리 만들어야 하는데...시간이ㅠㅠ
    ㅎㅎㅎ 날씨가 추워지니 이제는 준비를 하셔야겠네요
    미인은 이름도 어려워요....(ㅎㅎ)(ㅎㅎ)
    언니 저도 미인이 7종 정도 있는데 그나마 좀 자라야 어느정도 알것 같아요.
    어렸을적에는 정말 모르겠더라구여...정말 갸가 갸 같아요..(ㅋ)(ㅋ)(ㅋ)(ㅋ)
    우리도 그런데요(~)자라도 비슷하긴 맞찬가지같아요 뚜렷한 특성이 별반 없는것같아요
    오동통통 참 귀여운 아이네요.
    새끼치는 모습 참으로 귀엽습니다.ㅎㅎ
    식물이나 동물이나 아가들이 예쁘지요~?
    봄비님~~
    간밤에 쉬지않고 내린 비가
    지금도 조금씩 내리고 있고
    바람도 많이 부네요
    간만에 겨울비를 실컷 보니 넘 좋더군요
    오늘이 12월 들어 첫 주말이네요
    전 오늘 초등학교 송년회 간답니다
    벌써 송년회라니 .....
    12월의 첫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다녀 갑니다
    ~정래~
    안녕하세요~
    벌써 송년회 시즌이되었군요~
    잘 다녀오세요~
    옥돌 얹어 놓은것같아요.
    통통해서 한번 만져보고 싶습니다.
    ㅎㅎㅎ오동통통~미인들의 매력이에요~
    고운한주되세요~
    교배종이네요(^^) 잎끝을 보이 청송미인과 성미인의 교잡종인가(?) 기냥 저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분명 답글을 달았는데 어디로 달아났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