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다육 족보 정리중/´″'''°³о☆자

    봄비 2011. 12. 18. 08:30

     쥬니퍼

     

     

    학명:Echeveria juniper

     

     

    유통명: 쥬니퍼 주니퍼 또는 쥬피터

     

    이 아이에대해서 특별한 자료가 없네요

    인터네에 올라온 사진을보면 곱게 물이 들어 있던데

    울집 아이는 2010년7월에 조건 나눔을 받은 아이인데요

    나눔조건이 잎꽂이를해서 두장 성공하면 한장은 돌려보내기였어요~

    그런데 딱 한장만 성공했어요

     

    아직 어리기는하지만 뽀샤시하니 고운 얼굴에 볼그래한 모습까지~

    한 미모할  싹수가 보이지 않나요??

     

     

     

     

     

    일단은 튼실하게 키워서 잘 자라면 다시 잎꽂이 도전~

    처음 약속한대로 딸은 못보내도 손주라도 할머니한테 보내줘야겠지요~

    그날까지 아자 아자 파이팅~

     

     

    애는 쥬니퍼라고 하는군요
    휴일에 들려봅니다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고운하루되세요
    초심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들네가 이사를해서 조금 바쁘게 지나갔네요
    답글이 늦어졌어요~ 고운밤 되세요
    쥬니퍼 아가로는 첨 보네요 어느정도 큰애들은 보았지만 얼렁 엎어 오질 못했어요 (ㅋ)(ㅋ) 잘 웃자라서요 (ㅠㅠ)
    근데 다육은 볼수록 엎어 오고 싶으니 어쩐다죠 정말 인네가 필요 하네요 (ㅎㅎ)(ㅎ)
    (ㅎㅎ)(ㅎ) 다육이가 매력적인 아이긴하지요(~)잘 다스리지 않으면 큰일나지요(~)
    저도 다육이 노예가되지 않으려 노력중이에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쥬니퍼를 잘못 보고 ㅋㅋㅋ
    쥬니어 ㅋㅋ

    옴마,...야는 누규의 쥬니어라?? 혼자 이러고 있었답니다,,
    저,, 이리 환장한는 덜렁이네요,ㅋㅋ 우째요, 이러니, 다육이 키울까요,ㅋㅋ
    하루에도 몇번씩 봄비님께 연락을 하면서 키울지도 모르네요^^
    ㅎㅎㅎ 나같은 사람도 키우는데요~ 내가 얼마나 엉터리인줄 알지요~~??
    살짝 붉은빛이 맴도는 아주 어여쁜 아이네요.
    잘 보았습니다.
    아직은 애기라 좀더 커봐야 어떤 매력이 있는지 확실하게 알수있을것 같아요~
    고운밤 되세요~
    쥬니퍼~
    다육이를 흥부넨 잘 몰러요
    근데말유ㅡ 그것이 그것 같은게 아직은 무지해서나 ^^
    ㅎㅎㅎ 흥부님~ 다육이빼고는 모든걸 잘 아시잖아요~
    앞서나가시는 농업인~ 우리도 15-6년전에는 대농이였는데 지금은 장난감 조금 갖고 있어요
    선이 또렷하니 이쁜게 한 미모 할 것 같습니다.
    다육이 나눔 하시는 모습도 재미있구요.
    사람 속에 다육이가 있고, 다육이 속에 사람들의 인정이 있어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 다육이로인해 좋은 인연이 많이 생겼어요~
    덕분에 마음도 푸근하고 넉넉해지구요~
    쥬니퍼(~)(~)
    라인이 너무 이뻐요
    다육이를 좋아하는 저 이지만 볼때마다 비슷하지만 이름은 다른것이(!)(!)(!)(ㅎㅎ)
    네에(~) 비슷하면서 다른아이들 찯아내는재미가 있어요(~) 머리가좀 아프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