錦佛 천국의 꽃

錦佛 천국의 꽃으로 개명 합니다. 人間 論理 창작 수작으로 지난 10여 년 독자자분의 많은 성원의 감사합니다. 여기에 오시는 분께서는 所願成就합니다. 地上 生命의 論理는 人間은 사람으로써 가치있게 살아야 합니다. 꿈. 희망. 성공 사랑 행복이 있습니다다.

천국은 "공"무(無)의 공(空)이다

댓글 359

淸道 천국의 꽃

2021. 12. 4.

천국은 “공“무(無)의 공(空)이다":淸道 천국의 꽃/人生 論理:"수작 칼럼

우울증환자"지적정애자 미성년자는 교육자의 지도로 읽으시기 바랍니다.문의사항은 무료로 답합니다.

 

 

 

 

 

 

 

천국의 뇌파 줄기.1

천국의의하여 천우지(天宇地)는 이와 같은

그 원리의 원천(原天)으로 인간은 소우주의 원리를 가지고
세상의 태어나면서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해마(海馬)의 부분의 즉 뇌내 줄기 세포의 호르핀의 활성화시켜

치매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효능을 소유하고 있다 빛으로 발하면. 에이텐 즉 신경줄기에 태마을

지배하여 삼단계의의한 뇌세포 신경줄기 천국에서 조화을주는

인간으로서 뇌세포 줄기의 온갖 꽤감을 주는 룡마(龍馬)호르몬를 지배하는 뇌내의 모르핀을 활성화시키는

태아에서부터 뇌혈관의 신경덩어리에 근본의 에이 덴 신경줄기가 있다.

뇌신경 줄기세포 모르핀의 호로몬이 분비 되므로 

두뇌가 명석하여진다 기억력 뇌세포의 모르핀을 관장하는 에이 텐 신경줄기가 인간의 뇌의 기억력을

지배하는 영혼의 줄기세포가 있다.

인간의 뇌의 발육이 멈추는 한계로부터 쇠퇴기로 천국에서

뇌줄기로 세포의 생명을 내리는것은 150~250억개의 뇌의생명을 내머리며 뇌세포는

하루 10만개식 사라져간다

인간의 두뇌의 노르아드레날린 아드레나란이 많이 흐르면 산소를

많이발생시켜 뇌세포을 노화를 시킨다.

뇌내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천국과 끊임없이

연결시키면 뇌줄기 세포를 자극하여 영감을 유지할 수 있다

인간이 살아가면서 들이마시는 산소량은 2천 2백만 리터이다.

이와 같은 논리(論理)을 알지 못 하면서 자아의식의 인간들은 육신이 죽으면 영혼이있다.

 

 

 

 

 

 

 

뇌세포의 비치는 오방색. 2

육신속의 영혼이있는것이 아니다 인간은 죽음으로써

영혼이 발생하며 죽었다고 영혼이 천국으로 가는것이 아니다.천국은 잠시도 쉬지않으며 눈물을 흘린다.

우주 태양으로 끊임 없이 천국은 인간의 죄악으로 눈물을 흘린다.

그것은 천국의 태양은 죄악을 불태우며 태양에서 비치는 빛의 발산색은

오방색으로 우주아래 지구까지 온천지를 비쳐진다. 

그 빛은 오방색이다 그 오방색을 먹고사는 만물의 영장인간외 동물도 먹고사는것으로

그 오방색을 먹고 죄악을 저지르면

1.도둑질하면 마음이 어둠의 흑색이되며 2.거짓말하여

죄을 저지르면 회색으로 가려지며 3.사기처 죄을저지르면

감옥의 들어가고 다시 고치기어려우며 4.폭행하면 얼굴이 검붉은색으로

혈관에피가 흐르지 않고 5.살인하여 감옥 가면 손등이 까만색이며

6.간통하여 죄악을 저지르면 입술이 까맣게타 보이며

7.백색 빨간색과 다툼을한다 8.살인은 노란색으로 시체(屍體)의 존재다.

9.죽음의 사(死)는 단순하게 썩어가는 집합체이다.

10.죽음의 유기체에 생명을 불어넣으면 죽음이 없어진다.

11.육체는 죽음을 맞이하기전 치매와 노망이 들어버린다. 12.인간이 한번 사(死)하면 생명이 끝난다.

13.그 죽음의 영혼이 사차원의 생성되는지 그 가능성에 있다.

14.인간은 살아가면서 죽어서 영혼이 환생하는것을 생각한다.

15,인간의 행위가 이승에서 생존행위의 善.惡 中 선택의 어느것의 비중인지 이승에서

궁극적 현재의 악행(藭極.賢實 惡行)은 사라지는 것은아니다.

위의가르킨人間의 생명은 自身의 존재인경우에 소우주생명이라고

할 수 있다. 우주그위의 천국에는 정신 영혼의실체도 (實體“道)이와 같은

이승의 생활방식( 生活 邦植)과 같다고 이해 한다. 마음를 비운다 공“이다 라고 하는것은 눈안으로 나타나지 않치만

자연의의하여 공에서 自身의 존재을 가르키는것이다.

 

 

 

 

 

 

인간이 말하는 공"空" 3

우주위의 은하수 1.천국. 2.천국위에 3.천국의 꽃

인간이 이승에서 생존하면서 히늘을 나르는 비행기를

타고오르며 바라보아도 하늘의 끝은 보이지 않는다.

하늘을 날르고 나르다가 방위표의의하여 기점이나왔다.

우리의 인간은 육신의 유기체을 버린다. 그러나 죽음의 현재을 완전히 떠나는것은 아니다.

죽음의 육신은 땅의묻혀 유기체로 생명을 일으키면서 천국의문을 들어가기위한 영혼과 교체의 공간이다.

인간이 말하는 공“(空“)이라는것은 우주의 원둘레을

뇌파로 상상력을 생각하는것이다.

인간의 두뇌의 뇌줄기세포는 머리안의 덩어리로 뭉쳐저있다.

그와 같은 인간의 뇌의 줄기세포는 천국의 굴렁쇠 그 위까지만 상상할 수 있게 끔

두뇌는 더이상 파고가 다을 수 없다. 인류인간이 과학으로 우주 천국을 실현시키려고

숫한노력을 하였으나 인간의지적 사고력의 한계에서

생기는 영혼을 환상한다는것은 어디에서부터 윤회하는가에 대하여 궁극적인 실현내지

“허공“에 대하여 의문에 공이라든지 시간차원의 공식의 한하여도 그답의 정확한것의 답은 없다.

진단할 수 있는 인간은 과학문명이 발달하면할 수 록

죽으면 영혼이 있다에서 西紀 2021年 拂紀 2.556年 조선은 檀紀 4355년

서기는 2000년 불기는1799년 서양은 활자쓰기 2000년 불기는 1799년

우리문화의 창달 활자가 뒤떨어진 우리역사 만이가진 톡특한 전통문화의

역사을 자랑하는 영혼이사한 후 다시 천국으로 환생한다는 신념이있다.

그 것은 우리의 전통문화로서 토속문화 무속의 세계를 

알지 못 하는 서양문화 승배에서는 천국으로 가는길에서 

"공" 무(無)가에 "공"을 미신이라고 한다.

 

 

 

 

 

 

 

허공.위 공"空" 무아(無我) 4.

1.공(空)“이라함은 칸트는 時間과 空間의 생각은 인간의 사고에 있어서 불가결의 범위라고

하는것을 지적하였다. 아인슈타인의 지적의의하면

2.시간과 공간이라고 하는 두가지의 지적 범주를 구별하는것은 다같이 인간의 知性의 행동의

지나지않으며 과학으로 관찰 하는대 無限空에 의하여

3.“空“은 공간 무(無)에서 인간이 측정하여 만들어놓은 시간이라는 개념이다.

인류가 두뇌 파고로 발달하면서 시간과 공간을 만들어놓고 시간 허공. 위에 공의

4.관념을 만들고 우리라는 존재가치을 가지고 추정하는 주관하는 인간과 우주리념(宇周理解)의

관점에서 부딪치는 천국이라는곳을 정하는것의 불과하다.

1.세월 2.시간 3.공(空)이라는개념 4.허공(許空) 5.(無) 6.하늘천

7.별천지 8.은하수별 우주 9.달 10,태양 11.地 12.인간 우리가 활동하는데 있어서

이와 같은것이 없으면 시간이라는 개념에서 인간은 생존의미가 없을것이다.

천국의 별은하수 태양계의 달표면의 생명력의 변화가 없으면 인간의 변화의 死後에대하여 통찰할 수 없다.

인간은 죽은 후 천국으로 태어나기를 바라는것은 누구나 같으면서

공간안에서 탯줄을감고 태어나는것은 天宇地 自然契의 하여

生命의 본의는 현대의 철학적으로 의미에는 自身이라고 하는 용어에서 佛法이 아니더라도

현대인은 “공“간속의 시간과 세월 중 天宇地 안에서 하나로 생각하는것이다.

공이란. 옆을보아도 앞을 바라보아. 동쪽. 서 남북.하늘은 무한이 잡를을래야 잡히지않는 “공“이다.

자아(自我)나의 마음을 공으로가면 무(無)로 체워지는 무가되며 공은 사방팔방 :空“이다 .

大地위는 “공“속의 무(無)는 나다라는 존재가치을 지워졌기의 무(無)다.

그 무위에 나의마음의 씨앗을 넣어서 나다라는 인간이 존재 하였다면

인간은 죽어서 사후 의 영혼이 환생 하는것의 대하여

나의생존의의지는 진정한 삶이어떤것인가 최후의 태양의 빛의 일생을 유지하는대 있어서

이승에서 복된것이 무엇인가 경지을 도달하면 이것이다. 인간으로 태어나 사람으로서 허욕을 내려놓는 무(無 )에서

 

 

 

 

 

 

 

공"空"에서 무(無)지워진 人間 5.

공포. 질투. 분노의 끊임 없는 고뇌을 끌고다니는 수 없는 욕망이 고민을

버리면 그의 모습에는 환희의찬 웃음이 얼굴의 피어날 때 나의 영혼은 죽지않으며

영생불멸의 그의 영혼은 이와 같이 환생 한다.

인간은 세상의 삼라만상은 사라지는 그림자다.

우리의 형체는 대지위에서 살아가는 과정에서 죽음으로 순간적으로 인류의 변이

코로나 19는 “공”에서 인간의 생명을 무(無)로 형체를 지우는것은 인간의

욕망에서 비릇된 허욕. 유혹. 질투. 공포. 분노의 사슬에서 인간의 꿈.희망. 사랑.행복을

소멸시키는 공"空"에서 天宇地을 지배하는 무(無)가.에서 인류는

역사에는 불행은 궁핍에서 필요한것을 찾는 서기는 2000년 우리는 오천년에서 

궁핍 먹고사는 가난에서 서양문화의 부의축적을 부러워하였다.

그러나 그들에게도 불행의 씨앗의 “공“空"속의 역병으로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지못하고 잘났다하는 천방지축(天邦地逐)종파의 

기도소리에도 천국 공(空)에서 무(無)로가는 천국은

아량곳하지 않으며 그들을 더욱악마의 역병으로 죽음의 압박을 무시하는 (기도의 고함소리)

실체의 혼령의 두터운 껍질의 씌워 삶의 괴로움을 주는 죽음의 영혼을 구제의

참된것이 아님을 내면의 숨겨진 욕망만이 가득찬 기도의

의하여 구원을 요구하는 천국(天國)은 견고히 할 뿐이다.

이와 같이 자신주의의만 신봉한다면 외고집으로 전파하는 인간의

生命을 습격하는 변이코로나 19역병은

어떠하여도 고난을 물리칠 수 없다. 인류 인간에게 삶을 살아가는

선택을하다가 결국 자살을 선택하게 되는것은 자신이 가지려고하는 

심리적 생활의 조건의 좌절되어 있는것이다.

인간의 욕망에서 벗어나지 못 하면 육신과 영혼은

살려는의지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 끝내 자신을 포기하는것은

허공으로 가득찬 허망은 세워진 천국으로가는

그 자체도 욕망은 죽음으로 영혼은 지구끝에

“공“무(無)가에도 ”공” 내가 나이다 “공“안의 무(無)안에서 자신의 나....

 

"수작 저적권 무단배포 복사 유포 금지"

 

 

 

                                                    공"空"無에서 피어진 꽃

공(空)이라는 개념
경복궁 이조시대 그는 공"空"에다가 무(無)을 남기고
경복궁 왕이찾가는 후궁의 애첩의 집
처마끝에도 화려한 오방색칠
국민의힘 그때가 오려는지는 천국의 꽃의 별의 별
종로5가 광장시장 골목 빈대떡 집 아줌마 손길은 이제는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