錦佛 천국의 꽃

錦佛 천국의 꽃으로 개명 합니다. 人間 論理 창작 수작으로 지난 10여 년 독자자분의 많은 성원의 감사합니다. 여기에 오시는 분께서는 所願成就합니다. 地上 生命의 論理는 人間은 사람으로써 가치있게 살아야 합니다. 꿈. 희망. 성공 사랑 행복이 있습니다다.

영혼은 은하수 꽃밭으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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淸道 천국의 꽃

2022. 2. 7.

영혼은 은하수 꽃밭으로":천국의 꽃/人生 論理 수작칼럼

 

 

 

 

 

 

 

1.우리것은 설추석 명절은 민족의 대이동이다

하나 님은 우주이다 그곳을 하늘이라고 한다.

하늘이 나타난것은 6000년 이라고 宇周학으로 말하지만

하늘의 우주는 기원이 없다. 그것은 물리학 이라든가 우주학으로 알 수 없으며

우주의 전체를 하늘이라고 한다면 정확한 말이다 인류의 인간이 살아가는 주변을 바라보면 끝없는 공간이다.

하늘의 우주로 오르면 오를수록 하늘은 멀어지며

인간이 오를 수 없는 현실로 바라 보이는 우주의 하늘을

가득채운 은하계는 은하수다 이곳 은하계는 인간이 살아서는

갈 수 없는 천국의신(神)들의 존재 하는 별의 신선이 살고 있는 곳니다.

이스엘의 문화의 이천년 전 동방에서 별빛이 예수님

탄생 하였음을 가르키는 유난히 반짝이는 별빛이 그것이다.

예수님은 로마의 법권력을 침범한 하나님의 믿음으로 군중을 모이게한

로마법의의하여 예수님을 십자가에 로마군은 십자가의 매달아

 

로마군의 창으로 찔러 오른쪽가슴에 피을흘리게 한것은 예수님의 고혈의피로

인류을 위하여 예수님은 죄악을 하나님에게 사함으로서 사흘만의 하늘로

오르렀으며 이후 예수님은 인류의 고귀한 믿음으로 전파 되었으나

예수님은 윤회하지 않았으며 하나님의 아들로 천국의 그속에 있다.

인류인간이 발을 딪고 살고있는 지구자체는 우주공간의

좌회전하며 회전하고 있다.이와 같은 人生 論理는 서양문화의 베스트텔러

철학자들는 동양의 역학은  3000년 전 철학 역술과 전통적 백의 민족시대부터

신이 있습을 나타내는 민속의 전통의 불교계는 49제로 민속신앙의 죽은 망자를

천도하는것을 미신이라고 하였다.그들이 서양인이라면 이해가 되지만 우리의 민족이

서양 문화을 믿으면서 자신의 얼굴에 침뱉는것은 서양문화로 물들었기의 그렇다.

 

 

 

 

 

 

 

2.민속신앙은 미신이 아니다

동양의 종교는 신(神)이 있다고 한다면 서양문화는 미신이라고

우리의 역사를 짓밟는것은 세계 경제10위국의 우리는 미개인인이다.

미신이라는것은 무식하다 귀신을 믿는다는 말이다. 그렇다면 대한민국

국민이 부처님을 믿으며 민속신앙의 굿하는것을 귀신이다. 미신이며 머리가 깨우치지 못 한

귀신을 믿는다고 손가락 질 하는것이다.5.000년 전 우리의 문화을 모르고 미개인적 생각을하고 있는것이다.

서양 종교는 자신의 종교만을 믿게하기 위하여 미신이다라고 하지만"

굿을하는것은 역사적 전통 민속신앙으로 농번기의 풍년을 기약하는 민속놀이는 조선왕조에서도 서쪽으로가면 딸이며 중앙에서 자면

아들낳는다는 민속신앙을 받아들였다.

종교는 인간의 신앙으로 말하자면 기(氣)다 종교의 지도자는 신기가 없으면

양손을 들고 하나님에게 소리치며 구원을 청하지 못 한다.

서양의 인생 론자 쇼펜하우어는 동양의 신(神)이라는 존재를

이렇게 평가했다.신의 존재가 인간이 서양교리를 결부시켜 양자는

서로 긴밀한 관련을 시켜 주장하기 위하여 인간의 불멸의 대하여 강조하였다.

 

어떤 방법으로 인간이 사(死)하여 영혼이 영생이 입증 되었다면 천국의 신(神)이

있다는 믿음이 식어버릴 것이다.

만일에 인간이 죽어서 영혼이 환생한다는것이 불가능 하다면

천국으로 가는 신비론의 믿음은 식어서 믿는자가 없어질 것이다.

인간은 태고시대부터 신을위하여 존재하는것 이며 믿으면 신(神)은 곁의있으며 존재하는것이다.

 

淸道-일생을 신(神)의대하여 하늘의 천국으로 죽으면 영혼이 환생하는것의

실체로 경험 한바로는 신(神)은 존재한다는 결론을 얻었다.

믿음의 自神의 신의 존재의대하여 열정으로 믿으며 기도하므로서

신은 존재하는자의 신령(神靈)의 형체로 나타나며 보여주며 나타남은

순간적으로 自身을 믿는자에게 신이나타난다. 이는 타종파에서 같은 원리다.

 

 

 

 

 

 

 

3.영혼이 환생한다

그러한 믿음으로 선교단에서 소리치며 고함을 지르것은 신(神)의 존재를 확인하였기의

그러한 신기(神氣)있는 행동을 한다.실재로 체내로 신의 계시로 自身의 손으로 만졌을 때에

손끝에서 파란 불꽃이 튀기기도 한다 이러한 손으로 병자을 만지면 병자가 병이났는 것이다.

이러한 논리로 당신에게 저자를 믿으라고 하지않는다.

이와 같이 논리로 인간이 이승의 살아가면서 바르게 하는것은

타인에게 나눔을하며 봉사하는것을 어떻게하는 것이다를 최초 선조의 민속신앙부터 부처님의 서양종파는

네 이웃을 사랑하라는 가르킴이다.

태고의 미개인의 시대부터 인간은 신을 승배하며 믿어왔다는것은 거부할 수 없다.(비위돌을 믿어도 자신의

신념을 굳치기위 한것이며 절대로 미신이 아니다.

인간의 몸안의 흐르는 오장육부 육신은 조직된 세포의 줄기는 공에서 끌여들인

신의 생명이다. 말하면 틀림 없다.

인간이 하늘 우주을 바라보면 구름이 흐른다.

 

구름이 흐르는것은 바람이다. 바람은 우주공에서 모여 불어주는 기운(氣運)이다.

기(氣)는 생명이다. 물리학으로 바람이 공생 하는것은 기운(氣運)이 뭉쳐진

공(功)의 사이로 불어주어 바다로 내리면 바닷물은 출렁인다 드듸어

바닷물이 휘몰아치면 태풍이 몰아치는 것이다.이는 신(神)의 기(氣)의 조화며 신이있다는 것이다.

저자의 論理를 미신이라고 할것인가

자연의 조화는 天宇地에 신들림 없이 꽃피어 열매 맺혀지지 않으며

곡식은 붉게익어 인간이 먹을 수 없다. 이원리는 우주와 같이 변하지 않는다.

人間이 사(死)하여 영혼이 다시 환생하는 불교와 민속신앙의 천도 의식이있다.

인간이 태어날때는 머릿속의 두뇌 줄기속의 세포는 생성 중 이므로 미생물이다.

이와 같은 원리는 인간은 나이들어 노쇠 하여지면 다시 어린이로 변하는것은

치매와 기억상실을 하는것은 태아나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우주 하늘의

공으로 가는것이다. 인간은 공(孔 )이다.

인간이 사(死)하면 영혼이 발생하는 원리를 가르킨것이다.

 

 

 

 

 

 

 

4.배곱 품의 고통을 격어라

저자는 처음부터 인간은 자연의의하여 벌들의 애벌래 집을 편집한것을 기억할 것이다.

인간이 사(死)하면 천국으로 바로 오르는것이 아니다라는것을 설파 하였다면

그이유 중 인도의 부처님은 처음부터 부처님으로 태어나지 않았으며

예수님은 처음부터 믿음의 성경의 베스트텔러로 인류가 믿음을 가진것이 아니다라고

말한다면

 

淸道-부처님의

영혼이 환생하여 인도의 왕자로 왕후계자로

인간은 배곱품의 고통이 어떤것인가 인류의 인간이 먹고 즐기는것은

어떤곳에서는 죄악임을 스스로 하나님에게 죄을 뉘우치며 공생(空生의) 죄악을

배곱품의 고난이 어떤것이라는 깨달음을 인류의 전파하므로 오늘의

부처님을 사(死)함에서 영혼은 윤회의 가르킴을 인류의 인간은 공(孔)이 무엇인가

허욕을 체워도 공이다.보아라 나는 다버리고 고난를 너이와 같이 하였으며

너이와나는 같은 부처라고 하였으며 인간의 죽음의 영혼의 윤회를 人生 論理로

인류로 전파 하였다. 自身이 누구며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

이승에서 인간으로서 사는동안 사람의 가치로 살아야 하는것이다.

인류의 인간은 사(死)하면 영혼이 윤회하는가에 대하여

심도 깊은 관심사다.육체(育體)는 죽으면 바로 영혼으로 환생하는가.

 

인간이 물리학으로 신체로(身體露)없었든 존재가 이슬방울은

공은 무((無)에서 나나타는 최초는 의학이 아니며 물리학으로

발생하는것은 하늘의 공(功)우주의 원리인것이다.보통은 인간이 죽으면

그만이다.라고 생각하지만 인간과 동물로 태어나면서 생명의줄기에 세포가 존재한다.

人間으로 한번 태어나면 살아서나 肉身을 버리더라도 영혼이 환생하여 영원불멸의 생명이 존재한다.

그러므로 生命으로 이승에서 바르게 살아가라는 것이다.죄악은 죽어서도 반드시 심판 받는다.

天國-저자는 生命의 원리를 오랜 관찰한 결과 불확실한

정체에서 확신할 수 있다는 보이지않는 우주에는 아무것도 없는것으로 보이지만

공(功)허공에는 수많은 생명이 가득하게 살고있다는것이 분명하다.

 

 

 

 

 

 

 

5.물리학의 이슬방울 

그것은 물리학의 인간으로 발생하는 경우 다른 물질에 비하여 향상성을 가지고

현명한 상태의 생명이다. 이와 같은 원리는 외계의 사이로 교류로 이루졌다는 것을알 수 있다.

淸道-구독하는 독자께서 생각하는 물리학의 生命은 나무 이파리는

꽃피어 계절의의하여 죽는것이 아니며 그뿌리는 살아있다는것을 알 수 있다.

이生命의 내에는 열매의 과일을 가지고 있는것이다. 이생명을 가지고 있는

자체는 공(空)은 공이 아니다, 과실(果實)을 곁들여 가지고 있는것이다.

하늘우주(宇周)는 발생(發生)하는 이슬방울이 있다 이슬방울은 구름이되며

습기가 공신(空神)의의하여 생명이 나타나는 물리학의 원리는 빗물은 자연의

대지(大地)로 솟아져 내려 식물을 성장하게하여 채소 이파리와 과일 곡식을 인류의 인간이

먹고 살면서 체내(體內)의 골수에서 유전자가 생성(生成)하는 액체는 생명을 일으키는것이다.

*이를 미신이라고 할것인가*아마도 아프리카 하이해나도 웃으며 아니다라고 말할것이다.

이러한 우주의 하나님의 공원리(功原理)에서 인간으로 태어난다. 저자의 설파하는 내용을

분석하다면 윤회의 원리에서 인간은 사(死)하면 바로 환생하는것이 아니다.

 

죽은자는 이와 같은 원리의의하여 생명(生命)으로 환생하는 보(甫)를 위하여

공(空)은 필연 한것이다.인류가 시간의 공간안에서 영혼이 죽어서 타파하는 외래

문화는 귀신이라고 단정하면 오로지 서양문화의의하여 서만이 단정하는것이다.이는 독일나치스 히틀러의

이스엘의 종파을 가스실에다가 집단실인한 하나님 인류최초의 우주의 죄악을 저지르고 결국 하나님의 심판의의하여

세계의 1차대전을 일으킨 독일은 멸망하였으며 히틀러는 지하에서 죽음을 면치 못 하였으나 히틀러는 하늘의 가혹한 심판을

받는다.

위의 말한것 같이 육체(肉體)를 버리고 영혼이 환생하는것은 망자가 스스로 환생하는것이

아니며 佛敎에서는 하나님의 우주의 공신(功神)을 받은 부처님의의하여 타고가는 구름위로 나르는 돗단 배안의 영가을 넣고 49제를 지내고 천국(天國)의 은하계 은하수로 오르게하는 속박의 구천에서 떠도는 귀신으로부터 벗어나는 부처님의 경문을 읽는다.경문은 읽기의

따라서 인간의 정신을 묶기도하며 죽은망자의 뼈를녹이기도 한다는 것이다.

죽으면 망자의 벌집으로 들어가 이승에서 저지른 죄악을 하나씩 꺼내서 심판 받는다.

 

 

 

 

 

 

 

6.죄악은 사(死)후에서 심판 받는다

體“性”相“生으로써 생명의 實體의 존재하였든 자체는

인간은 이승에서 죄을 저지르면 그죄의 대하여 법의심판을 받는다것은

미신이 아니다. 그와 같은 법은 영혼이 환생은 웅보을 미리 예지한다면

인간은 이승에서 그법은 어떠한 것인가 안다면 나는 살아가면서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지표을 판단할 수 있는것이다. 인간으로 한번 태어나면

영혼이 공(功)에서 다시 환생(換生)하는것은 위와 같은 원리다.

天國-각 종파 대로 죽은망자에 대하여 천도식 의식이 있다.이는 미신이 아니다.

외래문화의 종교의 방식은 각기 다르지만 원리는 같은것으로

과일음식을 차려놓고 동양은 중국 고구려을 이어받은 朝線의

600년 전통의 민속 문화는 죽은 망자를 5일이면 허구 귀신을 위로하여

굿으로 망자에게 노자돈 넣어주며 천국으로 환생하는 굿을한다.

이러한 의식은 이승에서 저지른 죄악을 물리치고 천신에게 사함으로 

하늘의 우주안으로 들어가 환생하게 하는 5.000년 전 전통으로 민족의 

의식이며 지금까지 전해온 우리의 전통 문화로 외래는 100여 전 서양 문화의

하나로 하기위하여 미신 귀신이라고 하였지만 이제는 우리것을 가져야 할것이다.

 

天國-의 만물이 생성(生成) 변화하는 것을 하늘의 법도(法度), 천지의 이치, 우주의 법칙, 자연의 원리로 수없는 生命이 표출한다. 宇宙 하늘의 이치, 법칙, 원리, 법의, 根本“ (天)에서만 윤회하며 大地위에 인간(人)에게 生命의 윤회의 존재가치로 영양이 닫지 않는다면 하나님의 진정한 함이라고 하늘의 신비의. 진리 구성의 3원칙인 '天地人의' 진리을 말 할 수 없다.

하늘의 우주자체이인 無“우주는 하늘의 공신의 삼신(三神)이라하면 우리문화로는 대대손손 할머니께서 낳아주신 어머니을 말함이요 인류 세계에 自身을 드러낸 모습이다 이치는 외래 문화는 천주교는 성모마리아상이며 天宇周와 대지위에 인간, 즉 천지인(天地人)이다. 우주의 조물주 삼신에 내재한 이법(理法)에 따라 천지인 삼계 우주가 열리고 변화해 나가는 것입니다. 만약 우주의 조물주 삼신께서 '생물적 인생(人生)을 낳고 기르는것이 없다면 우주의 원리라고할 수 없다.

 

 

 

 

 

 

 

7.하늘의 공신이 있다

대우주 자체이신 무형(無形)의 삼신과 하나 되어 천지인 삼계 우주가 돌아가는 원칙과 천지의 모든 신명(神命)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늘의 우주의 동양에서는 예로부터 삼신일체(三神一體) 제우신 상제님으로 불러왔다. 우주 통치자이시며 최고신이신 천국의 상제님을 동양과 서양의

 

천국의 땅의 인간에게는 비밀

 

삼부 하늘은 땅의 비밀로

 

1.천국의 문을 열고 들어 오라

 

1.長. 하늘과 땅의 역사

 

1. 무주 공천과 천국의 시대

 

하늘은 공으로 우주는 본래 있었으며

해와 달 은하계 은하수 별은 천국 제우신의의하여 발생하였으며

원들래의 우주의 근본의 태양은 지구의

태양의 크기는 약 139만km로서 지구 지름의 109배에 이르며 신비의

신령(神靈)으로 불은 불사신(神)으로써 따라서 지구의

1만 2,000배, 부피로 신불로 태양 열로 불신은 신의존재로 태양열을 발사하며

지구의 130만배가 된다. 만약 태양을 신령이 지구로 떨어트린다면

지구를 도는 달의 궤도까지 지구는 태양 신비속에 완전히 묻치게 되는것이다.

하늘은 최초의 우주안의 그 어떠한 생명체도 존재하지 않았다. 이때의 우주를 무

주공천이라 한다. 우주 공천에서 스스로 하나의 영과 하나의 신으

로 나오심이다, 처음으로 나오신 하나의 영과 하나의 신이라 하여

하나의 신령님’이시라 하며, 무(無)에서 유가 창조되었고, 스스로이며,

오로지 한 분이시며, 태초이며, 시작이시니 그 어떠한 생명체도 존재하지 않았다.

이때의 우주를 무(無) 의 주공천이라 한다. 우주 공천에서 스스로 하나의 영과 하나의 신으

로 나오심이다, 처음으로 나오신 하나의 영과 하늘의 신이라 하여 ‘하나의 신령님’

이시라 하며, 무에서 유가 창조되었고, 스스로이며, 오로지 한분이며, 태조이며,

시작이니 인류의 하나님의 공신으로 인간의 육신을

원조의 물리학으로 우주로 하여금 대지로 생명을 내렸으며

인간은 사람이 되어라 거짓말 과 속임수 욕심으로 너의 넋을

체우고 갖은 죄악을 저지르고 남은 생명의 생체(生體)가 없었던 생물로 너을 다시오를

때의 심판 하리.":

 

 

 

은하수 꽃별 신의선녀
천국의 별꽃
천국의 불로초병
까미귀가 천국에서 동화 책을 읽는다
천국에서 비밀경으로 내려다 본다
천국의 은하계에서 별빛으로
날게을 달은 은하수 별꽃선녀
날게 달은 나비별과 토끼
인간의 죄악의 고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