錦佛 천국의 꽃

錦佛 천국의 꽃으로 개명 합니다. 人間 論理 창작 수작으로 지난 10여 년 독자자분의 많은 성원의 감사합니다. 여기에 오시는 분께서는 所願成就합니다. 地上 生命의 論理는 人間은 사람으로써 가치있게 살아야 합니다. 꿈. 희망. 성공 사랑 행복이 있습니다다.

인간의 사후 환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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淸道 천국의 꽃

2022. 2. 27.

인간이 사후 환생:"天國의 꽃/人生 論理: 최종점 칼럼 수작

하늘의 신과의 대화는 작가의 수작으로 인간 논리는 희귀 탱화와 친구만이 감상하려 하였으나 모두에게 공개 합니다 귀한작품으로 저작권 무단 배포 금지 합니다. 저지능자 우울증자는 선택을 갈음 못 하는자 지도로 읽으시기 바랍니다.

 

 

 

 

 

 

 

 

 

 

 

 

1.죽음에서 영혼의 신들과

인생 논리의 대하여 많은고심을 한다 그것은 하늘의 영감이 내려지므로

글을쓸 수 있다. 간단한 수필 산문 시는 순간으로 몇편을 쓸 수 있으나

우주의 세계의 심도있는 신의 이야기를 쓰고 싶다고 쓰지 못 한다 천국의 비밀문서가 열리므로

비로서 뇌파의 영감이 들어와 교감을하며 글을쓰게 된다.

글쓰고 싶다하여 누구나 쓸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1.타인이 감정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글을 쓰려면

2.적어도 수많은 고통을 격은저자 이어야 하며 3.가슴의 고난을

이겨낸 사람이 그 아픔을 토대로 논리를 쓸수 있는 것이다.

4.인간이 태어나면서 첫째로 바라보는것은 2.하늘이다.5.누가 가르켜주지 않아도

5.,自身이 죽으면 하늘로 간다고 생각하며 말을한다.6.그것은 나는 천국에서

왔다고 생각한다. 7.중요한것은 8.부모체에서 10.열달만의 태어났 습에도 11.인간으로

태어나 12.父가 땀흘려 곡식을 거둬서 13.母體의 젓으로 성장함에도 천국을 가르킨다.

14.그러기의 인간으로 태어나면서 15.나에게는 하늘의 神이 있다는것이 확실하다는 것을말 함이다.

16.육아부터 성장하면서 父母으로서부터 물려 받은 17.선조의 情監意 身義을 18.우리는

문화적 퇴보로 서양문화(西洋文和)의 밀려 19.우월적인 우리의 문화가 미신으로 전략

받은것은 100여 년 동안 외세 문화의 침략으로 인한것으로 매우가슴 아팠던 것이었다.

20.이러한 논리을 지구 끝까지 논리 한들 매듭이 나올 수 없다 21.이는 누구나 생각의 선택이기에 그러하다.

2.인간의 삶의 자체로 저자는 이에대하여 전자의 수차 인생 논리로 집필하여 왔다.

 

 

 

 

 

 

 

 

 

 

 

2.사(死)하면 영혼은 어떻게 되는가

1.현대 젊은이에게 옛날 이야기로 이와 같은것을 보여줄 수 있다.2.이와 같은 논리는

미신이 아니다. 미신이다 자체보다. 3.그 것이 아니며 머나먼 이야기가 아니다. 4.自身의 할아버지

할머니의 어머니 시대 생활의의하여 알 수 있다.

5.지금으로부터 60-70년전에는 서울 변두리 또는 산골에는

6.버스가 하루에 한두 번정도 다니는 산골보다 더깊은곳은 7.오솔길로 차량은 거의 다니지

않던 8.그 시대가 저자는 엊그제 같다. 이렇게 글을 쓸 수 있다는 것은 값진 것이다.

1.우리가 쉽게 상상할 수 있는시대의 산골 2.초가 삼칸 흙집 짚으로 지붕을 3.엮은

울타리는 싸리나무로 엮은 4.비틀어진 싸리문 초가 집의 5.댕기머리의 물동이은

처녀는 6.낡은 나무 판자 부엌 문을 삐그덕 열고 들어가 7.물독의 큰물동이와 솓의물을

솟아 붓고는 8.붉은 흙으로된 부엌 아궁이의 장작 나무을

짚고는 9,소나무 불소시게로 10.큰 성냥 곽을 들고 끝의 붉은황이

붙어 있는 11.성냥 개비를 들고 검게 그을린 12.아궁이의 불을 붙치면

화르르 타오르면 13.아궁이 속의 연기가 가득차며 14.연기는 초가 지붕위로

15.모락 모락 오르기 시작 한다. 16.싸리문 밖 논두렁의 할아버지는 지개의

싸리 삼태기의 17.소먹이 풀을 수북이 담은 지개를지고 앞에는 18.누런 암소을 소고삐을

흔들면 19.암소는 눈을 끔벅이며 소목에 방울이 딸그랑 소리 내며 20.싸리 문안으로 들어서면 21.할아버지는 외양간의 죽쑤어놓은 소먹이죽을 소여물통에 넣어준다.

22.할아버지는 밖에 마른 싸리나무로 역은 비자루로 마당을 쓸면 23.댕기머리 매은 17세 처녀는 그 옛날 밥상을 24.초가 삼칸 방안으로 밥상을 놓으면 할아버지는 25.호박 된장쩨게로 밥술을 들기시작 한다.26.부엌의 딸은 부엌에서 바가지의 누릉지 밥을 담아 저녘을 식사을 한다. 27.현시대 같으면 꿈 같은 이야기 지만 60년 전의 우리의 농촌 풍경을 그 린것으로 그리운 추억의 풍경 화다.

 

 

 

 

 

 

 

 

 

 

 

 

 

3.사(死)하여 영혼이 다시 신선으로 환생

淸道-위의 글내용을 이해하며 글을 읽으시기 바란다.

1.인간은 태어나면서 첫째 어머니의 젓꼭지와 교감을 한다.2.그것은 둘째로는

생명이 태어나 나를 살려주는 엄마 와 정분을 나눠야 한다. 3.태줄을 감은

母體는 아기에게 애정으로 감싸며 4.아기을 정성것 배부리게 젓을 물려주는 것이다.

5.父는 아기의 태어남을 무한한 기쁨으로 6.가장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7.부지런히

일하며 곡식을 심어 거둬들여 곡간의 8.아내는 광안의 남편이 거둬온 곡식을 저장하면

9.아기는 아장 걸음마를 하면서 10,아버지에게 안기면 11.아내는 기쁨의 함박 웃 음을 짓는다.

12.위와 같은 글은 우리의 전통 선조의 문화며 역사며 13.자녀가 성장하여 학문을 배우고 14.한양의 창덕궁의 15.과거시험 치르러 가면 16.어머니는 아들이 과거시험의 합격을 기원하며

17.달뜨는 한밤의 장독에 정한 수 올려 놓고 18.촛불켜 손바닥으로 과거시험의 합격하여 달라고 빈다.19.장독에 비는것은 장독은 우리가 정성들여 놓은 조상으로부터 20. 물려 받은 혼이 들어있는 장독을 만드대 21.도공의 많은 정성으로 빗은 0.달月神 1.土神 2.水神 3.金神 4.木神 5.火神이 하늘의 비쳐주는 보름달이 정한 수 장독대의 있기에 기도로 정성하여 아들이 장원 급제하여 어사 또가 되어 귀향 한다. 이것을 외래 문화는 미신 이라고 한다.우리의 문화는 발전 되었지만 옛날 우리의 선조의 설추석에는 고향으로 달려 가는것은 천년이 지났어도 그대로다 이것도 미신 이라고 한다.

天國-으로 가는것은 어떻게 하는것인가 독자분께서는 위에 1.2.3순으로 쓴글을

이승에서 교감 하여야 한다.1.인간으로 태어나 제일 먼저 2.어머니와 교감을 한다.3.어머니는 하늘의

별이다.4.은하수 별국의 선녀다. 5.은하수별국 아래는 6.칠성별국이 반짝인다. 7.그 아래로 목성 금성 토성 화성국 이다. 8.그 아래로 은하계 우주의 공이다.9.그 위로는 6육천도의 태양광이있다. 10.둥근달로 천국의 떠있는 달이다.

천국의 신선들과 이승에서 기도하며 교감하는 것이다.타파 종교는 자신은 하늘의 기도하며 천국으로 인도하는 기도를 한다

그럼에도 우리 문화의 의례인 기도을 미개인이다 미신이다라고 하는 아니커리한 깨우치지 못 한 물속의 물이다.

달의우주아래로 공기가 있으며 더아래로는 바람이있다.이것도 서양문화는 미신이라고 한다.

더아래로는 구름이 있다. 모든 생명은 공기와 수분 없이 살아 수 없다.는것은 불변의 이치다.

 

 

 

 

 

 

 

 

 

 

 

 

4.생명의 조건

淸道-역사적으로 세계의 어느 인간 논리보다 1.極列하게 파해치는

인간의 죽음에 대하여 태어나면서 2.영감으로 받아들이는 정점 人間 論理의

대하여 죽어야 하는 것이 없다면 3.아니 인간으로 태어나면 영혼한 생명으로

존재 한다는 것을 4.인류 최초부터 모르고 있었다는 것이다.5.인간으로 탯줄을 감고

태어나면 영혼한 생명으로 태어난다 6.영혼이 영혼한 생명으로 환생한다.

그것은 인간의 삶과 죽음은 역사적 토속신앙의 환생은 생존의 의지의하여 살아 간다는것은

體內의 생명의 세포을 하나식 천궁으로 보내며 저장한다는 것을 인류 인간은 알지 못 하였다.

위의 농부가 곡식을 거둬들여 광속의 저장 한다의 원리을 깨트려야 한다.

죽음이란 생명의 조건이 되어 陽과 陰의 원리가 된다.

우리의 인간 체내의(아홉 구멍이)있다 1.눈 2.두 개 3.코 구멍 2개 4. 입 1개 귀구 멍 2개 5.배꼽 1개 음부 1개 항문 1개 합이 9개다. 이것의 아홉 개는 인간의 삶의 각가지의 조각의 주연. 무도. 권력. 무도. 혼례.물욕.냄새.치욕.꿈. 희망.성공 향락.사랑. 행복.역사적 말로는 인간의 생명을 잔인하게 짓밟은 로마의 권력자 네로는 그리스인을 노예로 죽음을 통해서 결합된 매듭이 처참하게 풀리고 환생의 대하여 수반되는 근본은 미궁의 빠지게 되는 원칙은 파괴의 커다란 환멸이 있다.죽으면 아홉 구멍을 다막는다. 허욕 물질의 의욕을 막고 사차원으로 가는것이다.

天國-죽음으로 인하여 이승에 남겨진것은 아무것도 없다.

다만 죽은자가 남겨 놓은 자체와 이름만이 남아있다.그 에게 인간으로서 가치가 있다면

인류 인간의 하나된 특이한 것이며 특이한 개인의 죽음의 대하여 침해되지 않는다.영혼한 인간의 존재란 인류에게 불편한 존재로 단조로운 생명의 염증을 가지게 된다. 인간의 죽음이란 완전히 다른 세계로 간다는 것이며 이러한 견해는 자신을 개조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인간의 죽음이란 인류에서 어떠한 권력도 재벌의 물욕도 삶의 한토막의 연극의 불과 한것이다.그렇다면 1.인간이 죽으면 영혼이 환생하는것은 2.죽음의 순간은 공기을 차단하는데 있다.3.죽음의 순간은 어떻게 되는가 .4.위의 초가 삼칸집의 장작나무의 5.성냥으로 불붙혀 6.초가 지붕위로 연기가 오르는것을 상기하였다. 6.인간은 죽기전 체온의 세포와 영감과 상상력이 있다.7. 이것은 기(氣)이다. 8.인간은 누구나 기가 있다, 이것의 9.세포는 죽은자의 체내의 삼일간 잠재하여 있다.10. 4일이 되면 완전히 체내서 빠저나 간다. 11.죽은자의 육신이 체온이식고 냉하여 맥박이 사라지면 의사는 죽은자로 진단 한다. 이승에서 다른 영혼의 세계로 승차하여 갈아 타는 것이다.

 

 

 

 

 

 

 

 

 

 

 

 

5.사(死)영혼의 형태

그 실체을 신속에서 경험하지 않은자는 이해하기 어려운것이다.손바닥의

얹어주어도 알 수 없으며 신들을 눈으로 보며 대화을 하려면

부처와 이스라엘 예수같이 고난의 고통을 격는자에게 그의 신념의 따라 신들은 각가지 형태로나타 난다

인간이 사차원 세계로 들어가는 것은 온몸의 물욕과 허욕을 버리고 고난에서 기도할 때 신들은 나타난다. 

인류의 베스트텔러 人生論의 1.토인비 하라시 2.프랑스 스탕달 3.알랭 4.미끼기요시

5.간디.쉬바처 헬렌 캘리 6.파스칼의 헷세 쇼펜하우스 7.베넷 라 로 시루꼬 8.네루 카네기

10.톨스토이의 三不淸 11.케네디 처칠 12.스탕달 도나아르 스티본슨 13.프랭 클린 스타틀러

自己完成 14.펄벅의 샘터 이 책을 잃어 본 모든 내용에는 인간이 사(死)하면 환생 한다는

확실한 제체가 없다.

천년의 소나무는 고목이된다 쓰러지면 죽는가 아니다.

그대로두면 더욱 썩어서 그자체가 흐터저 흙으로 묻친다.

다시 말하면 불소시게로 불태우면 연기로 하늘로 오르며 구름으로

형성된다 바로이것이다. 인간이 죽으면 신체는썩고 이슬로 증발한다.

1.그 다음은 어떻게 되는가 2.인간이 죽으면 서양 종교는 3.천당과 지옥간다고 한다.

4.천당은 천국이다 5.지옥(地獄)은 땅속으로 가두는 말이다.

6.천국은 있어도 지옥은 없다.7.인간의 지혜로 만든 지옥이다.

사(死)하면 영혼은 自己안의 있든 고향으로 되돌아간다

그곳이 어디인가 모든 생명은 공기와 물로 형성된다.인간의 육신은

80%가 물로 형성되었다 그 같으므로 인가은 죽으면 이슬로 형성되는 과정이 있다.

 

 

 

 

 

 

 

 

 

 

 

6.인류의 잉태

물의 형상은 수많은 형태로 하늘과 우주 지구로 빛으로 나타 난다. 즉 인간은 자연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자연은 인류에게 어떠한 어려움을 주지않는다. 인류를 지속적으로

잉태를하며 미래를 저멀리두고 있는 허무의 수많은 여유로운 원천은 어디서 오는가 하면

그것은 실체가 있는곳이 있다. 천국이 아니며 우주 그 아래로 공기와 습도가 있는 구름이다.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있는 구름속의 공속(功贖)의 심판이 있다.

구름속에는 천국에서 내려준 심판이있다.어느때는 自身을 속이지 말라!

푸르고 파란 하늘로 하늘이 끝이 보이 듯 하지만 하늘은 끝이 없다. 하늘은 너에게

묻는다 너의 가슴속에는 공기로 가득체워 나를속일 것인가 자기 자신의 본성을

잃고 인류에게 거짓말 할것인가 타인을 속이면 영혼에서 썩은 냄새가 난다.

신들은 이승에서 살아가면서 악행한것을 알고있다.

1.신들림은 인간의 내장을 들여다 보는 눈의 신비경이 있다.

2.이것은 과학문영으로 인체를 촬영하여 거울같이 보는것과 같다.

3.죽음의 영혼의 심판은 우주의 구름속이 있다.

4.영혼이 구름속의 영혼이 도착하는 기간은 3년이라고 한다.

5.인간은 사(死영)하면서 영혼은 이승에서 자신의 본래였던 연기었던 이슬로 형성된다.

6.죽음의 영혼의 모든 욕망을 내려놓았는가의 따라

7.천국의 호위 무사가 관장하며 신속의 있게 된다.

8.영혼의 내장까지 무게가 다내려졌을 때 의 지속적으로

9.형체의 이승에서 원한을 하니씩 내려놓을 때 마다.

10.인간으로 태어나기전 본래의 모습이 나타난다.

11.죽은지 3년 되는 그날의 구롬속으로 승천 한다.

12.구름속으로 승천하는 그속에는 수많은 호위 무사가 호위 한다.

13.영혼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호위 무사다.

14.하늘 높이 천국만이 천국이 아니며 순차적 천국이다.

15.이승에서 自身을 헌신하고 기도한자는 천국으로 바로간다.

 

 

 

 

 

 

 

 

 

 

 

 

 

7.天國-인류의 인간의 본성은 뿌리를 가지고 있는가?

마음속의 불순한 생각이 있다면 진실한 생각과 엇갈리는

인간들의 어떤 행위를 말 함이다. 골돌이 고민하거나 번뇌하는 것은.

자신이 한행위에 대하여 두려워 하는대 있다. 인간들은 생각한

거짓이 어떤 심오한 불안 함으로 사건이 어떻게 될것인가 자신의 자체의

부합 되지 않는 행위를 하기전과 하였을 때의 졸렬한 행위로 뉘우침과 저지른

죄에 대하여 타인이 알았을 때 일이다.

1.인간은 죽기전 5분의 1.은 죽음의 두려움 5분의 1.은 어떤종교를 믿음으로 천국의

환생할 것인가 5분은 1.은 선입관의 두려움 5분의 1.이승에서 가차운 사람에게 악행을 하여 그에게 사죄하고 싶어 그사람을 찾는경우다.

영혼의 세계는 혼미의 안개를 벗겨지며 자신이 태아날 때의 유아적인

차벌이 없는 참된 사람으로 돌아가는 죽음에 대하여 두려움 없이 받아 들이는것은

나를 재인식하고 이승에서 모든 고뇌를 살아서 선과 악 불행의 자신만이 주장 했든

죽으면 영혼이 환생한다는 것을 확인되는 2021년 2월부터 전 세게을 강타하는 코로나 19는

보이지 않는 허공속의 신의생명이 있다는것을 나타나게 하였으며 코로나가 잠재할 무렵

다시 오미크론으로 수십만의 생명을 잃고 있다.이는 하늘도 말리지 않으면 인류의 시험대로

올려져 있다.삶을 바르게하며 나를 체우려하지 말며 허욕을 내리고 근면 성실하게 살아가는

인생은 코로나 19 오미크론도 너이앞에 왔다가 사라저간다 하나 님은 너이를 구원하러 옆의 있느니라

너이는 나의 자녀니라 거짓말로 남의 재물을 탐하여 가난한자의 재물을 빼앗고 권력으로 이웃을 가슴아프게 한자

거짓으로 누명씌운자 도둑질한자 살인한자 악행한자는 지금 심판을 보아라 하였다.

 

 

*작가의 후기 淸道 천국의 꽃은 2005년 야후에서 블로그 운영 60만 회원 중 40위 랭킹이었으며 야후가 미국으로 떠나면서 다음블로그에이전 10여 년  일정이 바빠 독자 님을 자주마주 하지 못 하였으며 직장 은퇴 후 에도 바쁜 일정이었으나 천국의 꽃 人生 論理 저작을 다음 2단계로 마무리하면서 짧을 산수글로 여러분께 더욱 흴날한 작가의 인생을 파해치고자 합니다. 세월이 가라 하지만 컴퓨터의 앉을 수 있는한 나이보다 정신은 이팔 청춘으로 건강을 유지하며 인류의 등불이요 빛이되고자 합니디 여기에서 수 많은 괴롭힘 유혹이 있었지만 한치의 먹칠없이 여기까지 왔습니다. 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위 글을 읽으시고 종교적 판단으로 비평하시지 마시라 저자가 애써쓴 글이다.실으면 조용히 오지않으면 되는것을 조롱과 비평하시면 차단과 동시에 ip차단합니다.아피차단 되면 댓글이 다삭제 됩니다.유념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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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死)후 神
조게사 등
산신령 님
조게사 부처 님
태곳대부터 인간이 신에게 소원 성취 비는것은 누구나 같다
壬寅년은 호랑이 해라는것은 인류는 받아들였다 어찌 미신인가

백제 신라 고구려는 중국어를 사용했다 세종대왕은 언문 하글을 창문하여 세계10위 경제국으로 문화을 일으켰다 이를 미신이라하는가

조선의 전통 자개 농
한구구호랑이 시베리아 서식
부처 님 그속의 환생 윤회의 세속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