淸道 꽃피는 고향에 시

淸道 꽃피는 고향에 시 꿈 새희망 所願成就 사랑 행복 人間論理는 등불이며 길입니다.

26 2021년 01월

26

淸道 꽃피는 고향에 시 어부와 새우의 일생

어부와 새우의 일생/淸道 꽃피는 고향에 시" 人生論理"체험 칼라 이장르는 人生기는 청춘시절 상선배 어부로 새우의 일생. 흑산도 앞바다에서 새우잡이 하면서 새우를 사랑하고 이별한 청춘시절 파도위에서 날으는 갈매기을 벗으로 그린이야기 입니다. 댓글 253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淸道 꽃피는 고향에 시/人生論理 에세이 칼라 2020. 7. 4. 재발행 2021. 1. 26. 19.32. 3차 발행 돛단배의 돛을달고 바람따라 날으던 인생은 살아서 그시절 떠올리며 인생이 살아서 폭풍의 고난의 파도을 넘나들든 꿈 많은 청춘시절 흑산도섬 아기씨와 첫사랑의 빠저서 섬머슴이 되어 첫사랑을 위하여 휘몰아치는..

20 2021년 01월

20

淸道 꽃피는 고향에 시 처세술 人生은 우주을 돌려

까미귀가 책위에서 책읽는다. 책읽으면 인간보다 났다. 대학교나와 유학을 갔다와도 책을읽지 않으면 지혜가 어둠으로 사회가 붉고 어둡게보여 악마로 변하느니 어려운시대에 국가와 사회이웃을 원망하지말고 지혜를 넣어 앞날을 바라보면 밝은빛이 비쳐지느니! 전화 위복을 만들라! 인터넷 정보통신 운영자는 관련 사항유의 ④ 전기통신업무에 종사하는 사람이 제3항의 행위를 한 때에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고, 제2항의 행위를 한 때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코로나 19)로 경제가 어려워 모함 신고자가 있다 유념하여야 한다. 위헌 처분된 "전기통신기본법제47조 제1항"이 아니라, 일반적인 의미로 생각하는 '허위사실유포죄'는 명예훼손죄의 한 경우(형법제307조 제2..

03 2021년 01월

03

淸道 꽃피는 고향에 시 위대한 여인들의 눈물

위대한 여인들의 눈물/淸水 꽃피는 고향에 시: 人生論理/作 조선은 동방의 백의 민족이다. 1편 대한민국 민족은 오천년 역사를 이어온 동방의 백의 민족이다. 국토의 땅을 중요시 하고 대한민국 국호는 고려. 신라 백제.조선 대한민국 하나로 뭉쳐진 민족이다. 고려.신라.백제로 흐터졌던 민족의 역사는 그 누가 뭐라고 하여도 모두가 왕족이었으며 왕비였고 그 후손이다.역사의 성씨를 따로 열거하지 않아도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이땅을 딪고 산다면 같은 민족이다. 자신이 누구며 어디로부터 시작되었는지 시대는 중요 하다는 것이다. 당신은 최고 학적을 가졌기의 한민족이 무었인지 알지 못 하면 인간으로써 가치관이 없다는 것이다. 민족의 전통은 2편 우리는 한세기 백년동안 외세 문화의의존 하였으며. 외세 문화의 빠저 우리의 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