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1/영적전쟁

어린아이와 같은 2009. 6. 4. 07:38
17장 - 하늘들에서의 전쟁(War in the Heavens)


주님의 영이 나를 이끄시어, 다시 우리는 지옥으로 갔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여기에 있는 많은 영혼들은 마술, 점성술, 우상숭배, 불순종, 불신,

술취함, 육체의 타락, 영적 타락으로 인하여 여기 와 있느니라. 한가지 지금까지 말하지 않은 비밀을 보여주겠노라." 라고 하셨다. 우리는 '지옥의 심장부'를 지났다. 예수님께서,"우리는 지금 이제 '지옥의 입'으로 갈 것이다. 지옥은 스스로 팽창하고 있다는 것을 모든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구나." 라고 말씀하셨다.


우리는 멈추어 섰다. 주님께서는, "네가 보는 것을을 믿어야 하느니라."라고 말씀하셨다.

갑자기 앞에 이상이 나타났다. 그 이상 중에 예수님과 나는 지구 훨씬 위에 있는 우주 공간에 서 있었다. 그리고 지구 위에 있는 한 영적인 원(A spiriture circle)을 보았다.

그 원은 육안으로는 볼 수는 없었으나 영안으로는 잘 볼 수가 있었다.

이 이상은 공중의 권세 잡은 자와의 싸움과 관계가 있음을 알았다.

계속 지켜보고 있으니, 거기에는 몇 개의 원이 더 있었다. 처음 원 안에는 많은 악령들이 모여 있었다. 이 악령들은 마녀 모양을 하고 있었다. 그들은 하늘 여기 저기를 날아다니며 믿는 자들에게 영적인 타격을 입히고 있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나는 내 자녀들에게 내 이름으로 악의 세력을 쫓아낼 수 있는 권능을 주었노라. 자 어떻게 기도하는지 잘 배우거라."라고 하셨다.


한 이상한 형상이 다른 원 안에서 올라와서 몸을 돌리기 시작하더니 주문을 외는 것을 보았다. 그러자 한 귀신이 나타나 지구를 향하여 사악한 입을 벌리고 있었다. 그 귀신은 남자 마법사의 영이었다. 그는 몸을 돌리며 웃더니 손에 지팡이를 잡으며 지구상에 있는 사람들을 향해 나쁜 주문을 외우기 시작했다. 많은 귀신들이 이 마법사 귀신과 동행했다.

그리고 사탄은 그 마법사 귀신에게 더 많은 권능을 주었다.


"볼지어다, 이 땅에서 묶으면 하늘에서도 묶일 것이니라. 만일 이 마지막을 살아가는 성도의 기도가 사탄을 묶으면 사탄도 묶일 것이니라."라고 주님이 말씀하셨다.


다른 원에서 마술사가 솟아 올랐다. 그리고 그는 명령을 내리고 있었다. 그가 명령을 내릴 때마다 불 비가 지구상에 내렸다. 그는 많은 나쁜 것들을 이야기 했다. 그는 지구상에 있는 사람들을 속이기 시작했다. 계속 지켜보고 있으니, 지구 저 높은 곳에서 두 명의 귀신이 그와 서로 합류했다. 이들은 모두 공중의 권세잡은 자에게 속한 자들이었다.

이들은 악한 일을 도모하기 위해 어느 일정한 장소에서 마법사들과 서로 만나더니 자기들의 권능을 이 마법사들에게 주는 것이었다. 어두움의 사역자들이 그들 둘레로 모여 들었다.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대로 귀신들이 오기도 하고 가기도 했다.


"자, 지켜보거라. 여기에서 성령님이 너에게 커다란 진리를 보여줄 것이다."라고 예수님이 말씀하셨다. 나는 이상 속에서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무시무시한 일들을 목격하게 되었다.

악의 세력의 역사는 더욱 확대되어 갔고 죄는 범람하게 되었다. 악의 세력은 사람들로 하여금 훔치고, 거짓말하고, 서로 속이고, 서로 상처주고 상처받게 만들며, 갖가기 욕설과, 육체의 정욕에 완전히 빠져들게 하고 있었다. 악이라는 악은 하나도 빠짐없이 지구에 쏟아 부어지고 있었다.

"예수님, 너무나 무서운 장면이군요."라고 내가 이야기 했다.

"캐더린, 내 이름 앞에서는 악한 영들이 도망갈 수 밖에 없단다. 전신갑주를 입으라. 그리하면 이 악한 날에 능히 설 수 있으리라."


귀신들이 타락과 비방거리들을 지구에 쏟아 넣고 있을 때 하나님의 사람들이 기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하나님의 사람들은 예수 이름으로 믿음 안에서 기도하고 있었다. 그들이 기도할 때 하나님 말씀이 귀신들을 강타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귀신들은 땅에서 설 곳을 잃어가고 있었다. 성도들이 기도할 때 악의 세력은 힘을 잃어가고 있었다. 나쁜 주문들이 깨어졌다. 지옥의 세력에 의해 힘을 잃었던 사람들이 다시 강해졌다.


또 내가 보니, 천사들이 수만, 수천의 줄을 지어 서 있었다.

각 줄마다 약 600명씩 서 있는 것 같았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많이 믿을수록 천사들은 앞으로 전진하였다. 하나님이 명령을 내리시니 그분의 권능은 강력하게 나타나셨다. 하나님께서는 사탄의 역사를 물리치기 위하여 하나님의 사람들과 천사들에게 강한 힘을 주셨다. 하나님은 하늘에서 악의 세력과 싸우고 계셨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기도할 때 악의 세력들이 무너졌다. 그러나 불신이 자리잡고 있을 때는 악의 세력들이 이기기 시작했다.


"나의 백성이 믿음을 가지고 서로 서로 마음을 합하여 나와 함께 할 때에 이 모든 것들이 아버지의 발 아래 엎드릴 수 있느니라." 라고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하늘과 땅이 서로 마음이 합할 때에 우리의 적들을 물리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의 사람들의 찬양이 지구에서 위로 올라갈 때 악의 세력들은 물러가기 시작했다. 하나님의 성도들이 있는 힘을 다해 마귀의 계교를 대항하며 기도할 때 나쁜 주문들과 저주들이 깨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성도들이 승리를 쟁취하였다. 하나님의 천사들이 귀신들과 지옥의 세력과 싸울 때 기도를 통하여 성도들이 마귀의 세력에서 해방되었다. 성도들이 마귀의 세력에서 해방되자,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 귀를 울리며 커져 갔다. 그리고 그 찬양들은 더 많은 승리를 가져왔다. 그러나 기도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때, 즉시 찬양이 멈추고 악의 세력들이 전쟁에서 이기기 시작했다.


나는 이때 한 천사가 크게 이야기하는 소리를 들었다.

"오 주님, 당신의 사람들의 믿음이 너무 약합니다. 만일 저들이 사탄의 세력에서 해방 되려거든 저들의 믿음이 필요합니다. 주님, 구원얻을 후사들을 긍휼히 여기소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음성이 들려왔다.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못하느니라. 주님은 신실하시니, 그가 너희를 도우시리라."


다시 이상 가운데 나는 하나님께서 모든 육체위에 성령을 부어 주시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사람들은 자신이 하나님의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분을 진심으로 사랑하므로 하나님이 하시는 것은 무엇이든지 믿었다. 그들은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으며 하나님 말씀에 신뢰를 두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도우셨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이 땅에서 자라갔다.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함이 없느니라. 나는 나의 말이 역사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느니라.

너희는 너희의 할 부분만 하여라. 그리하면 내가 할 부분에 대해서는 내가 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만일 나의 사람들이 진리 편에 서고 선한 싸움으로 싸우면 오순절날 처럼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니라. 나를 부르라. 그리하면 내가 들을 것이니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 될 것임이요, 너희는 나의 백성이 될 것임이니라. 나는 너를 의와 진리와 신실함 가운데 세우리라."


이상 가운데 보니, 처음에 크리스천이 될 때에는 모두 태어나는 아기처럼 보였다.

천사들이 이 아기들 옆에서 보호하며 위험한 요소들을 제거해 주었다. 그들을 위하여 주님의 천군천사가 전쟁에서 싸우며 승리하였다.

그 아기들이 자라서 어른이 되니 주님의 영광의 일터에서 추수를 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신뢰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이 일에 임하고 있었다. 천사들과 하나님의 말씀이 서로 잘 조화되고 지구상에서 악의 세력들과 싸우고 있는 것이 보였다. 결국 모든것이 하나님의 발아래 놓이게 되었고 이 땅에는 평화가 깃들었다.


============> 17장.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