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lara0105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빈집에 인사 남겨 두신 소중한 블친님들 죄송합니다. 곧 여유롭게 게르름 그만 피우고 돌아 올게요 제 큰딸이 곧 결혼을 하게 되어 마음만 바쁘네요. 고맙습니다. 따스한 봄날 맞으시길 바랍니다.
이제 차분히 천천히 ...
밀리언님 오시는 날에는 모두가 작품사진을 기대한다 그리고 작품사진을 얻는 행복한 날이다. 희망님과 함께 한 날에는 웃음이 그치질 않는다. 아마도 긍정의 에너지를 듬뿍 붓는 것일게다. 이쁜 여우님과 잘 생긴 밀련님이 아직 오지 않은 사람들을 기다리며 전화기를 보고 있다 밀리언..
한강변 열 한 시 보얀 햇살은 세상을 환하게 비추고 주로에선 그들이 더 없이 달리고 있다. 빛나는 사람들 보스톤을 함께 다녀 온 사람들 모두 개인이 모였었지만 염원하던 꿈꾸던 소망을 함께 이룬 공통점으로 모임이 결성 되었었다. 첫 모임을 이날 열리는 대회로 결정했었지만 온 나라..
아침이라 해야겠다. 7시15분 tee up 수분기 없어 나무 아래 서서 맞는 바람은 상쾌하고 시원하지만 푸른 잔디로 나서면 등 뒤가 따랍다. 좀 더 있음 더워서 못치겠지.. 친구들과의 라운딩 마치고 오다가 분당에서 시원한 빙수 한그릇하고..
길이 나 있는 그 곳으로 날마다 간다. 비내리는 저녁 포도위에 떨어져 내리는 노란 불빛에 걷는 길 그 위에서 자유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