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 자동차/운전자/상해보험 등 인터넷으로 쉽고 간편하게 보험 계산, 가입

나이키 슬리퍼 베네시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13. 11. 12.

나이키 슬리퍼 베네시

 

슬리퍼중에는 항상 삼선이최고라고생각했는데 나이키 슬리퍼를보자마자

그런생각이 정말 뚝!!!떨어졌답니다~! 나이키 베네시라고 정말유명한데!

저도처음에는 모르고있다가 친구들이 하나둘씩 신길래 물어봐서 알게되었답니다!ㅎㅎ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너무편해보이네요!ㅠㅠ

 

 

 

 

색깔은 이 색이 제일이뻐보여요~ㅎㅎ

하나 가지고있다가 집앞이나 마트보러갈때 수면양말에신어도

이쁠것같네요 ㅋㅋㅋ여름용이긴하지만 슬리퍼는항상 필수라는거!!

 

 

 

색도정말 다양합니다~ 특히나 쿠션이 푹신해보이네요!

 

 

 

요즘은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대단하다고합니다~!

슬리퍼는 여름에만 신는ㄴ다는 고정관념을 버려야할것같군요! 저도요번에하나장만해야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