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

CollegePlanning 2017. 12. 14. 05:00

스티븐슨 하이스쿨 일리노이 최고 명문고교 중 한 곳 2017-2018 학년에 한인은 오직 1명이 아이비 리그 합격 영광.


URL 복사https://blog.naver.com/collegeplanning/221162612956 

 스티븐슨 고교에서 아이비 리그 합격한 한인 학생 1명의 주인공은 
A. Kim으로 그는 유펜 프리메드로 합격을 했다.
그런데 그는 미주 최대의 미국 입시 컨설팅과 학자금 컨설팅 펌인 칼리지 플래닝( College Planning Corp.)  출신이다.
A. Kim  학교 성적은 그의 A는 물론 교내 펜싱부 주장, 그리고 로컬 아마추어 영화 공동제작의 주인공 배우로 활약하는가 하면 뛰어난 리서치 업적등도 인정되어 아이비 리그 합격의 영광을 얻었다. 그는 철저한 칼리지 플래닝의 샘리 대표의 대학 합격 전략과 컨설팅 조력을 통해 목표를 이루었다.
스티븐슨 고교는 1년에 15명 정도의 학생이 아이비 리그에 합격을 하지만 최근들어 한인 학생들의 입학이 다소 저조해 지고 중국계 학생들의 합격율이 높다는 분석이다. 칼리지 플래닝은 미국 학생은 물론 중국 학생, 한인 학생 등 모든 인종을 초월해서 입시가이드를 하고 있다.

미국 대학 합격과 학자금을 위한 무료 상담
칼리지 플래닝: College Planning Corp.  Tel: 847-450-8001
이메일  cpc@collegepco.com    카톡아이디: collegeplanning

 
칼리지 플래닝을 통해 대학에 합격한 학생을 비롯한 대학 합격축하및 졸업 파티에 참석한 학생들. 칼리지 플래닝은 해마다 아이비리그 하버드, 스텐포트, MIT, 예일, 컬롬비아, 프린스턴, 브라운, 코넬, 다트머스 등 미국 최대 명문대에 1년에10여명이상을 합격시킨다. (사진출처 :2017 College Planning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