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봅시다

정철카피 2008. 12. 8. 09:08

 

 

 

쫌!!!
고민하게 만드시는군요..
화장실 문을 열어? 말어? 에고~~~~

숨 한 번 크게 내쉬고 하늘 한 번 올려다 보세요....
흐린 하늘이 멋있죠?

그리고 땅 한 번 내려다 보세요.....음....









인사 잘 한다...ㅋㅋ 휘리릭~~~
인사하는 손해도...ㅋㅋ
땅 안 봤음, 인사 안 했음,
아파트 경비원 아저씨들은 힘이 없답니다.
관리사무소에서 하라니까 하는거죠.
안하면 밥줄 날라가는데...ㅜ.ㅜ
그렇군요. 관리사무소 몰래 슬쩍...^^
[문제] "할머니는 우리 하는 일에 상관 마시고, 그냥 할머니 하시는 일이나 하세요" ← 경상도 말로, 두 글자로 줄이면?
[정답] 할매!!

[문제]"할머니는 우리 하는 일에 상관 마시고, 그냥 할머니 하시는 일이나 하세요" ← 경상도 말로, 한 글자로 줄이면?
[정답] 쫌!!!
http://cafe.naver.com/ilovedeokso.cafe 울 동네 카페에 손해봅시다 펐습니다. 제목을 좀더 선정적으로 달았으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 있지만, 뭐 손해 좀 보지요.
↑ 복사한 주소는 메인화면을 링크시켜 주네요. 그 곳 게시물 24187번 [손해보며 삽시다 / 참세상]입니다.
가봤음. 이곳보다 조회수 댓글 훨씬 많군요.
조회수 댓글 많다고 이사가시면 안돼염... (불안, 불안)
이사 안 갑니다. 대신 돌가운데님이 조회수 두배로 올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