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음식점/쓰레기음식점들......

조범 2010. 9. 29. 18:12

2010년  잔반 재활용하는 업소에 대한 리스트랍니다.

트위터에 있길래 가져와봤습니다. 

 

음식은 자기 자식을 먹이는 마음으로 만들어 팔아야하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하긴 요즘 야채값이 금값이라 아깝기는 하겠지만요~ 

 

 

이전 댓글 더보기
음식점으로 마땅히 지켜야 할 예가 없는 곳이네요~~
맛집 블로그,,, 제일 중요함으로 맛도 중하나
기본으로 지켜야하는 예를 포스팅으로 보여주신 조범님,,,
맛집블로그로 베스트이네요,,,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다는 곳들은 저 말고도 다른 분들꼐서 많이 올려주시니 이런 정도가 더 도움이 될 수도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헉 우리 동네도 있네여
이런,,
아마 밝혀진 곳들이 전부가 아닐 것 같습니다.
식당 하시는 분들의 생각이 근본적으로 바뀌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동네는 없지만 적발만 안됐을뿐 뒤에서 다 하고 있겠죠.
어서 빨리 비양심음식점이 사라져야할텐데 안타깝네요.
아마 그렇겠죠??
정말 안타깝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구에 있는 식당은 우리와 많이 멀어서 다행이네요.
아직도 고쳐지지 않고 있다니...저사람들 입에다 다 넣으면 좋겠네요. 과태료도 없이~~~
단지 이곳들만의 문제일지.... 살짝 걱정이 됩니다.
음식 장사하시는 분들의 생각이 근본적으로 바뀌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선설렁탕, 해운대신대구탕, 대청마루.. 가본곳이 3군데나 되네요...ㅜㅜ 다행히 포스팅한곳은 없네요...
저두 다행히 포스팅한 곳은 없네요~
이런 곳들이 발표되면 맛집 블로거들은 뜨끔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헐..울 동네도 몇군데 있네요..쩝..
정보 감사해요~~!!
네... 다시는 이런 글 안올렸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음 ~~~ 더많을 겁니더~~~ 알고 먹으면 못 먹을거 많을겄같아 걍 스트레스 안받을 랍니다~~~~ㅎㅎ
네.... 아마도 훨씬 많겠죠~
저도 크게 스트레스는 안 받지만 알 권리는 있는 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혹시 우리 동네도 있나 하고 눈 크게 뜨고 봤어요.
다 조사하지 못한 것이겠지요?
스마일병원, 오늘 축복식 있다던데~
못 들여다 보시겠지요?
아마 전국의 모든 식당이 다 제대로 조사가 되지는 않았겠죠~

네... 부모님이 올라오셔서 신부님 모시고 잘 치루었답니다.
저야 당연히 못가봤지만요...
감사합니다.
일본은 잔반 재활용걱정은 없지만, 짠지 하나도 빈티나게 야박하게 내는것은 사실이지요...

우리나라도 조금씩 내주면서...대신에 친절하게 리필만 해주어도...이런일은 없을텐데...! 아쉽네요..
네.... 저도 그런 점들은 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조금씩 내주고 리필을 잘 해주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우리 동네도 두군데 있군요.
다행이도 제가 안가는 집이라......
정도를 걷지 않는 집들이 이것 말고도 많겠죠?
먹는것 가지고는 장난치지 않는 그런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네... 먹는 걸로 장난치는 집들이 더 이상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어쩌누~~~
뭐 세상이 다 그렇죠~ ㅋㅋ~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하는 사람도 있죠~
감사합니다.
우리 나라 음식 값에 비해서 반찬은 너무 많지요. 아마 식문화 자체를 어느 정도 바꿔야 해결될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네... 음식문화가 좀 바뀌어야죠~
반찬의 양을 푸짐하게 내주면 미덕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좀 바뀌어야하구요~
먹는 사람도 남기는게 당연한 것 처럼 생각하는 것도 바뀌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의 식습관과 식단에 근본적인 개선할점이 있는거 아닐까요?
한정식같은경우 젓가락한번 안간게 있을만큼 지나치게 많은 가짓수 또 반찬은 리필이라는 인식
이게 바뀌지 않는한 요원할듯합니다

야박해보여도 일본처럼 김치한그릇이나 단무지 하나라도 따로 계산하는 방식으로 가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서 재활용에대한 무거운처벌이 따라야한다고봅니다
네..... 국민의 인식 변화도 필요하고 식습관개선도 필요합니다.
무엇보다도 음식장사를 하신는 분들의 마음가짐의 변화도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다행히 경기구리쪽은 없는데..좀 씁쓸해집니다 ㅡ.ㅡ;;에효..
그러게요.....
하지만 저게 전부는 아닐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이 좀 씁쓸하네여.....이그~~~
그러게요.....
이런 포스팅은 더 이상 안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쩝!!1
저의 동네 식당도 눈에 들어오네요.
안가쟈잉!!
휴.. 다행이에요 제가 다녀온 식당은 없어서요
제가 먹어보고 맛나서 올려 놓았는대요 ~~
이런정보를 어디서 구하셨세요?
잘 둘러 보고 갑니다.
수고 하세요 ^^*
다행히 저희동네 식당은 없네요...^^;;
자율형식당,,잔반을 남기지 않는 문화가 형성이 되어야 하는데....아쉽습니다...
이런 목록도 있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사실 여기들 말고 많답니다. 안걸려서 그렇지... 숟가락 들어간 청국장을 다시 쓰질않나, 제육볶음을 다시 쓰질않나, 유명한 장x 김치찌개집도 테이블에 나온 김치 다시씁니다. 구지 안줘도 되는데...광X문 김치집도 엄청난 양으로 반도 못먹는데...카드도 안받으려하고 비싼 계란말이 끼워 팔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