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좋은 글

조범 2011. 4. 9. 12:01

연애하듯 삶을 살아라



당신이 불행하다고 해서 남을 원망하느라
기운과 시간을 허비하지 말아라.

어느 누구도 당신의 인생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다.
그럴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이다.

모든 것은 타인의 행동에 반응하는

자신의 생각과 태도에 달려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 자신과 다른

뭔가 중요한 사람이 되고싶어한다.

그런 사람이 되지 말아라.
당신은 이미 중요한 사람이다.
당신은 당신이다.
당신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할 때
비로소 당신은 행복해질 수 있다.

당신 본연의 모습에 평안을 얻지 못한다면
절대 진정한 만족을 얻지 못할 것이다.
자부심이란 다른 누구도 아닌
오직 당신이 자신에게 줄 수 있는 것이다.

자기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서 뭐라고
말을 하든 어떻게 생각하든 개의치 말고
심지어 어머니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 보다도
더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

그러니 언제나 당신 자신과 연애하듯
삶을 살아라..


-어니 J.젤린스키-

 

 

P.S. 정신없는 한주가 또 지나가버렸네요.

       어떻게 지내는지도 모를 정도로....... T.T

       언젠가는 정신을 차릴 날이 오겠죠? 에휴~~

 

       멋진 주말 만들어가시기를....

이전 댓글 더보기
자신과 연애하듯..멎지죠..^^
즐거운 주말 되셔요~~
많이 바쁘시군요. 행복의 기본조건이 자신에 대한 사랑인듯... 그러나 사랑을 받아보지 못하면
자신을 사랑하기란 참 어렵죠...
나와 연애하듯...맞아요...
멋진말이예요~~
근데 왜 쉽지가 않죠 ㅠㅠ
주말 건강하게 보내세요^^
저도 계속 정신없는 나날이었어요. 심지어 아주 특별한 초청으로 네이버사옥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야말로 로우 밧데리 카메라를 가져가서 사진한장 못얻고 폰으로 찍은 사연 이걸 어쩌면 좋을까요? ㅠㅠ
ㅎㅎ 전 앞으로 정신 없을 것 같은 ㅎㅎ

그래도 힘내시고 건강 잘 챙기셔여~~

주말 잘 보내시구여~~ ^^*
나 자신과 연애 하는것 같다는 말은 결국 나는 내가 제일 잘 안다는 말 아닐까요?
진달래 향에 취했던 주말이었습니다.
조범님도 편안하게 쉬시고 힘차게 새로운 한주를 시작 하세요.
나 자신과 연애라.. 참 낯설면서도 해봐야 될 거 같은 기분이. ^^
잘보았습니다
왠지 한가하게 느껴지는 주말입니다...

제 자신에게 실망스런 한주였습니다

조범님께선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전 화이팅할랍니다^^
조범님 힘내십시요 팟팅!!
항상 건강 조심하십시요~약속~
바쁜것은 좋은것이죠^^후후~ 편한 주말 밤 되셔요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아무리 바쁘셔도 건강은 꼭 챙기시길...
편안한 주말 밤 되셔요~
잘보고 갑니다.행복한 시간이 되세요
비밀댓글입니다
자신과 연애하듯이 살아라...
참 좋은 말입니다. 곰곰히 생각하면 할수록.....
첫사랑의 열정 처럼
그렇게
아름 답게

ㅎㅎ

연애 하듯이
행복 하게 살가요
모든 근원은 자신이 생각을 하는 방향으로 삶의 질에 차이가 난다조~
사랑을 하면서 연애하는 마음으로 행복을 꿈꾸며.....
모든것이 얼마나 만족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나지요.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월요일 아침부터 좋은 글 읽고 갑니당~~~멋진 일주일이 또 시작됩니당~~~!!! ㅋㅋ
저도 소중한만큼 더 아껴야 하는데 ㅎㅎ
공감합니다^^그래서 어렵고도 재미있는 걸까요? ㅎㅎㅎ 추천 꾸욱 누르고 갑니다~
연애 하듯이 사는 삶~~그게 어렵지요^^*
이글 공감하며 구경 잘하고 갑니다.
오늘하루도 수고 하셨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