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大吉카타리나섬낚시

李 大吉 Paul 2013. 5. 29. 07:50
        이 대길 카타리나섬 바다낚시 가다

 

 

         카탈리나 섬 (Catalina Island)

롱비치의 앞 바다 태평양에서 남 서쪽으로 약50 킬로 지점에 있는 가늘고 긴 섬입니다. 배로 약 1시간 지점에 별칭「사랑의 섬」라고 불리는 산타 카탈리나섬은 캘리포니아의 채널 아일랜드 중 접근이 가장 쉬워서 현지인들이 휴가 장소로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1602년 포르투갈의 탐험가 세바스찬 비즈카이노가 섬에 도착한 날이 마침 알렉산드리아의 성 캐서린 축일이어서 샌터 카탈리나라는 지명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아밸론 베이(Avalon Bay)를 중심으로 한 지역이 관광중심지인데 이곳에는 물의 투명도가 높아 바닥이 유리로 만들어진 글라스 보트로 섬을 돌아다니며 아름다운 해저의 모습과 물고기의 움직임을 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킨스쿠버 다이빙, 낚시, 요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섬 안쪽에는 자연 그대로 남아있는 초원과 사막 해안을 따라 뛰어 노는 버펄로, 산양, 흰머리 독수리 등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고,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진기한 식물도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카탈리나 섬은 자연보호가 엄격하게 지켜지고 있는데, 가솔린 연료를 쓰는 차는 금지되어 있어 자전거와 같은 자연보호용만을 사용하도록 제한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는방법
Catalina Cruises - 롱 비치와 산패드로에서 연중 내내 다님. 약 2시간 소요.
Catalina Express 고속선 - 롱 비치와 산패드로에서 출발. 약 1 시간 반 소요.
Catalina Flyer - 뉴포트 비치에서 하루 한번 출발. 약 1시간 15분 소요.

 

 

이렇게 큰 고기  바라쿠다라는 생선을 오늘은 운이 좋았는지 15마리를 낚았다. 낚씨꾼들이 잡은 고기를 각자 이름을 쓰고 코리를 붙혀

잘 정돈해 주는 배 주인늬 노련한 솜씨도 한몫을 한다. 그리고 $5.00씩을 걸고 가장 큰 고기를 낚는 사람이 가져간다. 도박이다 ~

 

오늘은 대어를 많이 잡아서 그런지 돌아가신 할아버님 술안주를 해 드렸으면 하는 생각이 간절하다 ~ 이 많은 생선을 못다 먹는다 그래서 평수 알고 지내던 지인들에게 나누어 줄수 밖에 별 도리가 없다.

 

오늘은 15마리를 낚았다.

 

                                                                           고래떼들이 지나가는 모습니다

                                  아름다운 섬을 뒤로하고 오늘의 고기 낚시는 좋은 결과를 얻어 흘러간 유행가를 부르며 떠났다.  

                                                       바위 색갈이 하도 신기해서 한컽을 올려 본다.

 

 

 

 

 

 

 

 

 

 

신기합니다.
저와같은 L.A이에 사시는군요
성토마스성당 저도 잘알지요, OC에 있는 성당이지요
천주교 신자라 더욱 반갑군요 ~ 아무튼 이곳에서도 신자끼리 서로 교류가 되어 반갑네요
이 대길(바오로)
와우....형제님 멋져요!!!
좋은 취미 가지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