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빛 사랑

시 3:5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오늘의양식)인생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댓글 0

♣.오늘의양식/오늘의양식

2021. 10. 14.

 

인생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로마서 6:23]

 

 

어머니가 갑자기 돌아가신 후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어졌습니다. 사람들이 이 땅에서의 짧은 시간들로 삶의 의미 있는 순간들을 만들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게시물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블로그 만들기 초보자 가이드를 보고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는지, 제목을 어떻게 정하는지, 그리고 흥미로운 게시물을 어떻게 만드는지를 배웠습니다. 그리고 2016년, 나의 첫 블로그가 탄생했습니다.


바울은 어떻게 영생을 얻는지를 설명하는 “초보자 가이드”를 썼습니다. 로마서 6:16-18에서 그는 우리 모두 태어날 때부터 하나님과 원수(죄인)였다는 사실과 예수님이 우리를 “[우리의] 죄로부터 해방”(18절) 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대조시킵니다. 

그러고는 죄의 종이 되는 것과 하나님의 종이 되어 그의 생명의 법 아래 사는 것의 차이를 설명하고(19-20절), 계속해서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영생”(23절)이라고 말합니다. 죽음은 하나님과 영원히 분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리스도를 거부할 때 당면하게 되는 무서운 결과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예수님 안에서 우리에게 새 생명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그것은 이 세상에서 시작하여 천국에서 하나님과 함께 영원히 사는 삶입니다.
바울의 영생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는 우리에게 두 가지 선택, 곧 죽음에 이르는 죄와 영생에 이르는 예수님의 선물 사이의 선택이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 모두 예수님의 생명의 선물을 받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를 이미 영접했다면, 이 선물을 오늘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영생의 선물을 값없이 받는다는 것의 의미를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죄의 종이 되는 것과 하나님의 종이 되어 그의 생명의 법 아래 사는 것의 차이가 무엇입니까?

 

 

예수님, 저를 사랑하고 용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은 제가 지불할 수 없는 빚을 갚아주셨고 제가 살 수 없는 선물을 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