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JESUS & 하늘 빛 사랑

시 3:5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18 2021년 06월

18

♣.오늘의양식/오늘의양식 평화의 삶

[평화의 삶]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립보서 4:7] 호주 퍼스에는 중독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샬롬 하우스라는 곳이 있습니다. 중독자들은 샬롬 하우스에서 하나님의 ‘샬롬’(히브리어로 ‘평화’)을 전해주는 헌신적인 직원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곳에서는 마약, 술, 도박, 그리고 다른 파괴적인 행동에 중독되어 무너진 삶들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십자가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샬롬 하우스의 상처 입은 사람들은 예수님의 부활을 통해 자신들의 삶도 다시 시작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진정한 평화와 치유를 얻습니다. 평화는 단순히 갈등이 없는 상태가 아니라..

18 2021년 06월

18

18 2021년 06월

18

♣.성경강해/로마서 강해 50강.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는 성령 (롬 8:24-30)

[50강.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는 성령 (롬 8:24-30)] -.정낙원 목사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신다고 하자 제자들이 근심 어린 눈으로 봅니다. 제자들은 예수라는 그늘 아래서 쉼을 얻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어디론가 떠난다고 하니 불안 한 것입니다. 이를 예수께서 아시고 말씀 하십니다. 얘들아! 내가 떠나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란다! 내가 가면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보내 줄 것이다! 그럼 내가 너희 안에 거하게 된단다! 그리하면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않고 영원히 너희를 떠나지 않고 함께 하실 것이라고 알려 주십니다. 물론 이 말씀을 제자들을 알아먹을 턱이 없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잠시 후에 벌어질 사건들을 미리 말씀 해 주십니다. 이제 너희들이 조금 후면 내가 지금 한 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