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JESUS & 하늘 빛 사랑

시 3:5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25 2021년 06월

25

♣.1분묵상/1분묵상 진실은 그게 아니다

[진실은 그게 아니다] 인간은 사물의 한 면 만을 봅니다. 때문에 어떤 관심을 가지고 천천히 살펴보지 않는 이상, 인생에 스쳐지나가는 대부분의 것들은 고작 한 면밖에 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고작 그것가지고 그것의 전부를 재구성해내는게 우리입니다. 그래서인지 진실은 우리가 기대하고 예상하는 바와 다른 경우가 많고, 사소한 일에 대해서는 심각하게 떠들지만 막상 중요하고 가치 있는 일에 대해서는 시큰둥한 태도를 보입니다. 진실은 분명 한 면만이 아니라 전후좌우상하 모든 면이 필요합니다. // @CBS

25 2021년 06월

25

♣.오늘의양식/오늘의양식 하나님의 자녀

[하나님의 자녀] 그러므로 사랑을 받는 자녀 같이 너희는 하나님을 본받는 자가 되고......사랑 가운데서 행하라 [에베소서 5:1-2] 한 번은 자녀가 없는 부부들을 위한 교회 밖의 한 모임에서 강연을 했습니다. 불임으로 마음의 상처가 있는 많은 참가자들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내려놓고 있었습니다. 나도 아이 없는 삶을 살아왔기에 그들에게 용기를 주려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부모가 되지 않아도 의미 있는 정체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기묘하고도 경이롭게 창조된 존재라는 것을 믿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도 여러분들에겐 찾아야 할 새로운 목적이 있습니다.” 한 여성이 나중에 눈물을 글썽이며 다가왔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아이가 없는 것 때문에 자신을 가치 없는 존재로 느껴왔는데, ..

25 2021년 06월

25

25 2021년 06월

25

25 2021년 06월

25

♣.성경강해/로마서 강해 51강. 누가 감히 송사한단 말이냐! (롬 8:29-34)

[51강. 누가 감히 송사한단 말이냐! (롬 8:29-34)] -.정낙원 목사 오늘 본문을 보면 하나님께서 성도를 구원한 목적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고자 함이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아들들을 만들겠다는 말입니다. 그런데 아들에 형상을 본받을 자들은 “미리 정하셨다”고 합니다. “미리 정하셨다” 함은 이미 결정이 되어 있다는 말입니다. 누가 결정 했나요? 하나님이 일방적으로 하셨어요. 우리는 창세전에 이러한 하나님의 미리 정하심을 입은 자로서 이 세상에 보내심을 입었어요. 성도에게 이러한 말씀이 너무도 감사하게 들려요. 그래서 창세전 언약이 복음인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하나님의 말씀은 인간들에겐 무진장 기분 나쁘게 들려져요.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구원 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