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JESUS & 하늘 빛 사랑

시 3:5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14 2021년 07월

14

♣.1분묵상/1분묵상 친밀감이란

친밀감이란 사람들은 친밀함에 대해 많은 오해를 갖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같이 보내면, 나아가 성적결합이 이루어지면 친밀하다고 여깁니다. 그러나 친밀함이란 몸의 연대와 결합을 넘어 마음이 이어지고, 나아가 영혼이 하나로 연합하는 신비적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처럼 내가 아닌데도 나를 이해하고, 받아주고, 느껴주는 누군가가 있음의 감정. 즉 친밀감을 느낄 때 삶이 평안해집니다. 그러나 친밀감은 그저 얻어지지 않습니다. 기대는 좀 낮추고, 시간은 좀 더 길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 @CBS

14 2021년 07월

14

♣.오늘의양식/오늘의양식 듣고 배우라

듣고 배우라 사람마다 듣기는 속히 하고 말하기는 더디 하며 성내기도 더디 하라 [야고보서 1:19] 길 한 쪽의 어느 집 마당에는 성조기를 휘감은 거대한 흰머리 독수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 집 진입로에는 큰 트럭이 세워져 있는데, 트럭의 옆 창문에는 깃발이 그려져 있고 뒤 범퍼는 애국적인 표현의 스티커들로 뒤덮여 있습니다. 바로 맞은편 집 마당에는 뉴스에 나오는 현재의 사회 정의 문제에 대한 슬로건들을 강조하는 표지판들이 있습니다. ‘양쪽 집 사람들은 앙숙일까요, 친구일까요?’ 두 가족 다 예수님을 믿는 신자일 수 있을까요? 하나님은 우리에게 “사람마다 듣기는 속히 하고 말하기는 더디 하며 성내기도 더디 하라”는 야고보서 1장 19절 말씀대로 살라고 요구하십니다. 우리는 너무나 자주 고집스럽게 자신의..

14 2021년 07월

14

14 2021년 07월

14

14 2021년 07월

14

♣.성경강해/설교 (설교)죽기 위해 선택된 자들 (마 10:16-39)

죽기 위해 선택된 자들 (마 10:16-39) -.정낙원 목사 성도는 예수님의 십자가로부터 출생되어진 자들이다. 그렇다면 성도의 신앙생활은 옛 사람의 죽음과 새 사람으로서의 태어남의 십자가 정신으로 되어져야 한다. 십자가 정신이란? 한마디로 나라는 존재는 없고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살아간다는 정신을 말한다. 예수님의 십자가에는 죽음과 부활이 동시에 들어가 있다. 사도바울은 성도는 이제 자기를 위하여 사는 자가 아니라 예수님을 위하여 살아가는 자라고 하였다. 갈 2장 20절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